꿈에서 깨어난 후 잃어버린 시 1 에 대해서. 꿈에서 깨어난 후의 잃어버린 시를 쓰다.
수시의 명월은 서리와 같고, 바람은 물과 같고, 풍경은 무한하다.
곡항 점프 물고기, 원호 낙로, 외로움은 알 수 없다. 세 드럼 처럼, 잎 처럼, 어두운 꿈 구름 깨진.
밤이 막막해서, 나는 또 장소를 찾을 수 없어, 이미 작은 정원을 두루 돌아다녔다고 느꼈다. 천애각의 관광객에 싫증이 나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가 나의 고향을 바라보았다.
제비집은 텅 비어 있고, 어디에 미인이 있고, 빈 자물쇠집 속의 제비가 있다. 고금은 꿈과 같지만, 옛 희희와 새로운 원한이 있다.
다른 시간에 황가의 야경은 여호의 한숨이다. 상곤은 조용한 꿈과 깨어난 후의 상실감을 썼다.
처음 세 마디부터 나는 항상 가을밤의 청려한 경치를 썼는데, 매 구절마다 서리와 습기로 달과 바람을 묘사하여' 무한한 풍경' 으로 요약해 사랑의 마음을 말로 가득 채웠다. 첫 번째 문장은 달빛이 서리처럼 휘영청 밝다. 가을바람이 평온하고, 청량하며, 사람을 한없이 조용한 경지로 끌어들인다.
무한풍경' 은 늦가을 야경에 대한 묘사이자 시인의 마음이 풍경에 위로를 받은 후의 감정 표현이다. "샤쿤은 자신이 깨어난 후의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그의 뜻은 억압과 초연함이다.
처음 세 문장은 자신의 심경을 썼다. 내가 쓴 것은 방랑자인데, 천애각에서의 떠돌아다니는 것에 싫증이 나고, 깊은 산속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그리워하고, 고향에 대한 동경을 보고, 보고, 집이 너무 그립다. 이 말은 깊은 생명체험감을 가지고 시인의 무한한 실망과 아쉬움을 드러냈다.
두보는 시에서 "하늘이 건물을 오르고, 군은 봄을 따라 고향에 들어간다" 고 말했다. 스시는 여기서 두보의 시로 위층으로 올라간 후의 향수의 정을 써야 한다.
시인은 경경 () 과 정 () 을 녹이고, 한 난로에 이치에 맞으며, 제비루 사건 주위를 싹트게 한다. 경치는 제비루의 풍경으로, 사랑은 제비루의 꿈 이후 오래가지 않는 정이며, 제비루관 관사건에서 유래한' 인생은 꿈과 같다' 는 인생철학의 영원한 추궁이다.
온 시정은 깊은 뜻이 절실하고, 정서와 이성이 어우러지고, 경지가 고요하고, 풍격이 밝고, 화목하고, 주제가 전고로 인정되어 떫지 않다. 그윽한 품과 정적이 서로 어우러져 수시의 심혈을 기울여 쓴 고명한 점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이 시의 생명에 대한 깊은 감정에는 고금, 피곤, 아름다움, 꿈, 아름다움의 연속사건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선정으로 생명에 대한 공허와 냉막, 철저한 해방을 요구하는 출세사상을 숨기고 있다.
단어 중 "제비집이 텅 비어 있다" 는 세 마디가 천고에 전해져 후세 사람들이 깊이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2. 잊혀진 잃어버린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시 한 수를 구하십시오
그 오래된 부름은 꿈의 배회였다.
공허함이 이야기의 전부가 아니다.
지옥에서 고생할 필요는 없다.
다리는 물과 각양각색의 등불로 가득 차 있다.
누가 달이 지는 것을 보고 울면서 꽃이 만발하는 것을 볼 수 있을까?
죽음은 어둠을 무서워한다.
어둠, 외로움을 두려워하다
늘 혼자서 힘을 찾는다
비록
눈이 또 빨개졌다.
천년을 넘나드는 영혼
그 불후의 마음만을 위해서.
이미 수천 년 동안의 신앙이 소멸되었다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생각이다.
흑백 세계
아무도 나를 위해 노래를 부르지 않았다
나는 여전히 내 자신을 비추고 있다.
세상의 꿈, 나는 먼 길을 갈 것이다.
음침한 구석
검은 새끼가 잠복해 있다
죽음의 하얀 빛
어두운 마음을 똑바로 찌르다
이때 뛰는 멜로디는 이미 끝났다.
생명의 종말
이 더러운 세상을 위해서
빼다
마지막 남은 생명
잠시
손을 흔들어 의사를 표시하다
즉시
세상은 매우 조용하다.
더러운 피
떠내려가다
이 무색의 몸은
좀비
영혼이 사상을 배반했다.
희망을 경시하다
선혈이 내 마음속의 장미를 붉게 물들였다.
어둠이 나, 나의 마지막 귀착지가 되었다.
죽음/방랑/영혼/떠 다니는/어둠/떨림/감정/슬픈 전설입니다.
별/회전/별/무광택/우주/어두움/인간/아이가 어깨에 기대고 있다
꿈/산산조각/오로라가 지평선을 스쳐/유성이 지구에 착륙한다
사랑/돌아오지 않음/매장 절망/어둠의 피/묻어
죽음/갈망/최후의 자존심/세계 제로화
벚꽃이 시들다/피리 소리가 울리다/천사가 추락한 곳을 그리워하다
장미 새끼/검은 새끼가 떠나다/영혼이 허약한 구걸을 하다
나는 이곳의 모든 것을 동결할 것이다.
혼자/혼자/내 눈물/멈추지 않고/내 창백한 뺨 위로 미끄러져
긴 밤/멀리/너의 그림자/보이지 않음/슬픈 꿈속에 인쇄
성혈/뿌린다/내 정원/경심/장미가 내 마음을 붉게 물들였다
나는 천천히/가/더 이상 외롭지 않다/슬픔/무자비하게 눈물을 새겼다.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너를 기다려라/내 마음이 아프다/떠오르다/어둠 속에서 발버둥친다.
내 꿈/울음/벚꽃 흩어짐/시든/심부전
산책/침묵/단풍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밤바다의 방랑/잊혀진 기억
밤바람에 착륙하다/나는 가장 어리석은 신이다/마지막 눈물을 흘린다
내 몸이 무너지기 시작했다/쇼팽의 세레나데를 연주했다/나는 마지막 미소를 지웠다.
침묵 속에서 춤/내 영혼/죽음/마지막 조각을 줍는다
웃으며 눈물을 흘리다/그리고 죽다/영혼이 더 이상 떨리지 않는다/고요하다.
누구보다도 외로움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누구보다도 외로움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보호해야 할 사람이 영원히 행복하길 바란다. 나 혼자 모든 외로움과 어둠을 짊어져도 상관없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잊혀지고 버려지기 때문이다. 나는 뒤에 있는 비바람을 고려하지 않는다. 그들이 행복하면 좋겠다. 내가 집을 찾을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 나는 단지 다른 사람이 마음속에 숨어 있는 것처럼 보이고 싶지 않을 뿐이다.
이것들은 모두 내가 쓴 것이다. 나는 구체적으로 잊혀지고 잃어버린 시를 가리키지는 않지만, 나는 여전히 문장 있는 것이 있어서 모두에게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모두 어둠, 죽음, 영혼 같은 슬픈 것들이고, 나는 13 밖에 없다. 나는 너를 이렇게 많이 도울 수 밖에 없다, 히히.
3. 잊혀진 잃어버린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시 한 수를 구하십시오
먼 옛날의 부름은 꿈의 유랑과 공허함이다. 모든 것이 지옥에서 고통을 겪지 않아도 되는 것은 아니다. 다리와 흐르는 물이 하늘에서 떨어지자 불빛이 점점 어두워졌다. 누가 달이 지고 우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3231335323635438+03431303 23136353585e 5a5eb 931; 꽃이 만발하다. 죽음은 어둠, 어둠, 외로움을 두려워한다. 그는 항상 혼자서 힘을 찾는다. 그의 눈이 아무리 붉어도 그의 영혼은 불멸의 마음을 위해 시들어 버릴 것이다. 그는 흑백세계를 영원히 포기하지 않을 생각이다. 아무도 나를 위해 노래를 부르지 않았다. 나는 여전히 나의 세계 꿈을 밝힐 것이고, 나는 여행을 갈 것이다.
살인자는 어두운 구석에 잠복해 있고, 죽음의 하얀 빛이 어두운 심장을 찔렀다. 이 순간, 뛰는 멜로디는 이미 끝났고, 생명의 종말은 이 더러운 세상에 남은 마지막 생명을 앗아갔다. 한순간 휘두르는 지시는 이미 세상을 조용하고 더럽게 만들었고, 무색의 몸은 이미 씻겨졌다. 죽은 영혼이 사상을 배신하고 희망을 경멸하고, 마음속에 피가 나는 장미가 나의 마지막 귀착지가 되었다.
죽음/방랑/영혼/떠 다니는/어둠/떨림/기분/이것은 슬픈 전설이다. 별/회전/별/무광택/우주/어두움/인간/아이처럼 어깨에 꿈을 꾸다/산산조각/오로라가 지평선을 스쳐 지나가다/유성이 지구에 착륙하다/귀환하지 않음/매장 절망/어둠의 피/매장 죽음/갈망/마지막 자존감/세상이 제로 벚꽃으로 가라앉는다.
혼자/혼자/내 눈물/멈추지 않음/내 창백한 뺨 긴 밤/먼/너의 그림자/사라진/슬픈 꿈속에/뿌린다/내 정원/짜릿함/내 마음을 붉게 물들인 장미. 나는 천천히/떠났다/더 이상 외롭지 않다/슬프다/또 울고 싶다/너를 기다리고 싶다/가슴 아프다/떠오르다/어둠 속에서. 복도/죽어가는 마음의 고요함/단풍의 부스럭 소리/유랑/밤바람에 착륙한 바다의 기억/나는 가장 어리석은 신이다/마지막 눈물을 흘리며 내 몸이 부서지기 시작했다/쇼팽의 야곡을 연주한다/마지막 미소를 지우고 묵묵히 춤을 춘다/내 영혼/죽음/마지막 조각을 주워 웃으며 울다/그리고 죽는다/
누구보다도 외로움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누구보다도 외로움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보호해야 할 사람이 영원히 행복하길 바란다. 나 혼자 모든 외로움과 어둠을 짊어져도 상관없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잊혀지고 버려지기 때문이다.
나는 뒤에 있는 비바람을 고려하지 않는다. 그들이 행복하면 좋겠다. 내가 집을 찾을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 나는 단지 다른 사람이 마음속에 숨어 있는 것처럼 보이고 싶지 않을 뿐이다.
이것들은 모두 내가 쓴 것이다. 나는 구체적으로 잊혀지고 잃어버린 시를 가리키지는 않지만, 나는 여전히 문장 있는 것이 있어서 모두에게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모두 어둠, 죽음, 영혼 같은 슬픈 것들이고, 나는 13 밖에 없다. 나는 너를 이렇게 많이 도울 수 밖에 없다, 히히.
4. 잃어버린 마음을 표현할 시를 찾아라
장락파는 사람들에게 슬픈 말을 한다. 당행인은 남북로로 나뉘고, 흐르는 물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어구와 만난다.
온종일 비탈을 떠나기 전에, 장락이 유명해지는 것은 장우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하나는 당대의 조야몽이 물처럼 급하고 백발이 풀처럼 새롭다는 것이다.
봄의 지일을 기대하고,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다. 둘째, 내가 걱정하는 것은 당대의 조야의 짧은 풀과 밝은 산월이다.
이 밤, 눈을 뜨고 지붕이 울고 있다. 셋째, 당대의 조야의 절이 아직 태어나지 않은 것이 걱정된다. 그들은 도시의 머리카락과 같다.
임천을 보니, 물에 들어가 헤엄칠 수 없다. 두 곡의 강상근심시: 강상, 옹이 문을 열고, 풀이 깨져 문을 열다.
나는 내 아이만 걱정하지만, 나는 내가 늙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강변의 풀은 이미 마른 줄기 낙엽이다.
훌륭해요. 매일 밤 한파가 없다. 나는 9 월의 당추이가 뿌리를 내리고 삼면이 날아가는 것이 걱정된다.
먼지 말은 변색되고, 서리와 눈 칼은 옷을 만든다. 객근심은 흐린 밤에, 기수는 서첩가에 있다.
윤진봉은 위층에 있는데 아직도 춘휘를 기다리고 있다. 당 두보, 강초, 매일의 근심이라고 부르는 무협은 속사가 아니다.
소용돌이치는 욕조 밑바닥에 있어 고독한 꽃이 분명하다. 10 년 군 여행은 어둡고 외빈은 늙고 외로웠다.
웨이 수이 Qinshan 볼 수 없습니다, 미래 세대 질병 을 누르십시오. 당대의 두보 () 가 고재 () 의 속전 () 에 앉아 있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10 월의 산색은 춥고, 고성의 물은 그윽하다. 종류가 많아요, 왼쪽 곰.
하루 종일 조마조마하게 뛰어도 귀기일은 감히 하지 못한다. 나는 당대의 두목들의 집합산이 무형이고 회장은 자형이라고 걱정한다.
고대와 현대는 머물 수 없고, 가도 살 수 없다. 루 장군은 가난이 멀리 떨어져 있다고 생각했다.
누가 더 초췌하고 우는 진경? 당두보 () 가 누추한 초막을 들어 가정으로 삼다. 강동신녀각과 망향대가 분리되어 있다.
점차 옛 얼굴을 소중히 여기니, 동생들이 오지 않았다. 전쟁과 인사, 슬픔을 돌이켜보다.
봄, 당한총, 금해가 날아가고 옥토끼도 가고, 녹색묘는 오래간다. 진아의 16 자 () 는 마치 현 () 과 같다. 그는 꽃을 탐내는 유류 ()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오옥령 기러기 무소식, 물은 푸른 것을 맹세했다. 젊을 때는 봄나들이를 하지 말라고 권하고, 늦으면 따뜻한 바람이 술보다 진하다.
비오는 밤, 창사 자극궁은 당나라에 홀로 앉아, 한산한 서재에 앉아, 동궁이 무겁다. 봄등불은 명상을 동반하고, 밤비는 더 깊다.
불쌍한 사람은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른다. 옳고 그름은 모두 이 시기에 있다. 서식지는 그의 일생의 포부를 파괴했고, 그가 무릎을 안았을 때, 그는 푸량 () 을 위해 노래를 불렀다.
당나라의 이충스는 청두주가 돈이 없어도 가질 수 있다고 들었다. 얼마나 많은 싸움을 해야 팔 수 있을지 모르겠다.
당객가는 시 두 수를 걱정하며 류색을 보며 나날이 깊어진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봄바람, 달력이 혼란스럽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객우류색, 봄날이 길다. 흐르는 물을 호남으로 보내 황제의 고향에 계속 들어가다.
당대의 애원시 이정필은 보내기가 어려워 모든 것이 끝났다. 반악은 그의 관자놀이에 있는 실크를 걱정하여 슬프게 눈살을 찌푸렸다.
긴 시는 말을 타고 텅 비어 있고, 원기러기 소리는 외층 초이다. 그리움이 많으면 만나지 않고, 술이 깨면 명월이 갈고리처럼 된다.
서글픈 요우, 의사에게 돈을 보내고, 돈 6 만 무더기의 비가 분분히 내리고, 굶주림과 추위에도 불구하고. 옷을 손질하고 팔꿈치를 보고 거울을 보고 글을 찾다.
아홉 낯선 진흙 바다, 천산 젖은 구름. 용종은 돈 축제를 구동하고, 곳곳에서 너를 그리워한다.
춘근심당인' 맹교의 춘물과 근심객이 만났을 때는 다르다. 그래서 꽃은 새 가지를 남기고, 새 눈물은 낡은 옷을 떨어뜨린다.
황혼에 적막하여, 부침은 함께 돌아온다. 홀로 슬퍼하는 애교, 그저께 아직 먼데 어제는 백발이 성성했다.
만리의 기분을 알고 싶으면 침대에 반 달 동안 누워 있다. 나는 항상 곤충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이것은 나의 풀을 쉬게 한다.
당대의 견무 가수의 우울한 노래가 끊이지 않고, 사람의 우울함도 나날이 커지고 있다. 게시물을 비우고 무심코 전등을 고르다.
장씨를 걱정하면 더 이상 걱정하지 않고, 또 뼈에 사무칠 정도로 걱정한다. 밤에 마음속에 앉아서 관자놀이에 서리를 입히다.
아들 없는 꿈, 나그네 장에 편입하다. 고현과 씨, 술에 취한 고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봄에는 책 때문에 고민하는 웨이장이 상처를 받았고, 봄에는 그것에 대한 원한이 더 길어졌다.
이슬에 호남 대나무의 눈물이 묻어 꽃이 점점 예뻐지고 있다. 두려움과 꿈을 가지고 잠을 자고 긴장을 풀다.
뒤뜰에는 사람이 적고 달빛이 산만하다. 춘수장 자신의 봄근심이 그의 영혼을 죽이고 있어서, 그는 차마 그의 손자를 놓칠 수 없었다.
낙화무성우가 몽롱하여 깊은 뜰에는 혼자 의지하는 사람이 없다. 황주 황혼 걱정 당 xiangsi zhuoling 눈물, 서쪽에서 중첩.
밤이 추워야 하는데, 봄은 따뜻하지 않아 열 수 없다. 착륙 계획이 없다면 제천 물자를 포기하는 것이 좋다.
나는 그것을 하늘에 보내고 싶다, 바람은 만리로 돌아간다. 당욱의 긴 밤을 걱정하던 그는 자신의 목소리가 늦었다고 느끼며 눈썹으로 노래를 부르곤 했다.
노란 잎이 떨어지면 모루가 일머리를 세우고, 귀울면서 꿈의 혼을 끊는다. 페이밍은 천 줄의 눈물을 울러 갔고, 채연은 귀밑머리를 빗어 왔다.
사호는 산에 들어갈 수 없고, 노숙자가 가장 취약하다. 당이 진흙을 던지니, 탄식하지 말고 깊은 근심을 불러일으킨다.
모옌 손님은 고민은 없지만 고민과 슬픔을 꼭 알아야 한다. 당대의' 유' 에서 주스는 낙엽 걱정과 자위를 위해 노래를 불렀다.
친구가 없는 사람을 미워하지 말고 천성을 키워 바다에 던져라. 노인 차 문 밖에는 소리가 나고 베개 앞에는 많은 도교 두루마리가 있다.
옷감은 결국 구름 나그네가 되고, 녹수 청산은 결국 지나갈 것이다. 강릉은 천 장의 단풍잎을 안당에 보내 현적에서, 강교는 석양 돛에 가려졌다.
너의 마음이 서강과 같아서 밤낮으로 끊임없이 동쪽으로 흐른다는 것을 기억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