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케루아크의' 구도시전' 은 매우 무겁다. 잭은 전통적인 의미의 문학 성공을 갈망한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는 꾸준한 노력을 했다. 그러나, 존 C 홀름스는 그가 성공하려고 할 때, 그는 이런 성공 없이도 좋은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배웠고, 잭 케루아크의 전기를 공유했다는 것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 C. 홀름스, 성공명언)
잭 케루아크는 구시가지의 무게 1 루시안, 칼:
잭은 정말 빌어먹을 촌놈인데 ... 마치 그가 개척자 마을에 있는 것처럼. 스티브 애륜 잭에 관심이, 그렇지 않나요? 하나님, 하지만 스티브 애륜 갑자기 유명 합니다. 그래서 잭은 개척자 마을에서 시를 읽었고, 스티브 애륜 (Steve) 는 피아노를 치며 반주를 했다. 이것은 형편없는 조합인데, 서로 어울리지 않지만, 마치 비길 데 없는 사람인 것처럼 잭을 흥분시켰다. 그가 거기서 무슨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는데 잭이 시를 읽고 있다. 처음에 스무 명이 들으면 결국 열 명밖에 남지 않을 것이다. 아니요'
나는 매일 밤 간다. 저는 항상 이렇게 말합니다. "오늘 밤 무슨 일이 일어날지 봅시다, 잭.
그는 매우 불편해서 항상 "나는 아직 신발을 신지 않았다. 이런 쓸데없는 말을 같이 볼 수 없다." 라고 대답했다. 스티브 애륜, 가자, 잭! ""
나는 이 두 사람 사이에 약간의 감정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잭은 정말 말을 잘 못한다. 그는 말을 잘 못한다. 그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을 때마다 3 일을 고려해야 한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너는 다시는 그와 같은 순결한 남자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잭은 아이린에게' 지하인' 이 1958 년에 출판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그녀는 몇 년 전에 계약을 체결하여 문학 잡지에 발표하기로 동의했다. 그 후로 그녀는 다시는 이 일에 관한 어떤 소식도 듣지 못했고, 그녀는 이 일이 이미 잊혀진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제 그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두 번째 책의 여주인공이 되었다.
1957 년 9 월, 그녀는 뉴욕타임즈에 호평을 받은' 길에서' 평론을 발표하기 전에 이상하게 잭을 꿈꾸며 그에게 연락했다. 어쨌든 아이린은 진심으로 그를 기쁘게 했다. 그해 늦가을에 그들은 함께 모여 그의 성공을 축하하기로 결정했다. "아이린 메이":
잭이 와서 우리는 나가서 한 잔 마셨다. 그가 말하길, "저는 이 발레리나와 함께 살고 싶어요." 나는 말했다: "그럼 왜 그녀에게 전화하지 그래? 나는 그녀를 만나고 싶다
우리는 함께 선봉촌에 갔다. 잭이 무대에서 말을 하고 있는데, 그는 술에 취했다. 너도 알다시피, 재즈시. 지미 보드윈 (Jimmy Baldwin) 은 한 문장 중 "재즈 뮤지션이 잭이 재즈 시를 낭독하는 것을 들으면 석두 () 로 그를 때려죽일 것" 이라고 말했다. 모든 것이 나쁘다. 너무 무섭다.
우리가 우리집에 돌아왔을 때 잭은 그의 여자친구와 한바탕 싸웠다. 그는 술에 취해 있었고, 그녀는 거기에 서서 그와 논쟁을 벌였다. "너는 나에게 이렇게 할 수 없어, 또 뭐가 있어?" " 나는 누군가가 시간을 내어 잭과 이야기를 나누고 그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를 몇 번이고 설명해 주는 것이 귀엽다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그날 밤, 그는 나에게' 지하인' 이 출판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물었다: "어떤 잡지? 클릭합니다 그는 "잡지가 아니라 책에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잡지에 발표한다고 했는데 지금은 책이 되었다.
나는 말했다: "서해안의 잡지에 게시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말하길, "당신은 내가 이렇게 말하길 원해요."
일이 바로 이렇다.
나중에 50 년대 말인지 60 년대 초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나는 잭에게 물었다: "이봐, 너 유명 해지고 싶어?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마치 오래된 신문이 Blickel 거리로 긁힌 것 같다."
1950 년대 초, 모든 사람들은 마치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었다. 사람들은 누군가가 무슨 일을 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실제로 일어난 일은 완전히 뜻밖이었다.
1957 년, 나는 생각했다. "그것은 일어날 것이다. 신세대 사람들이 주조되고 있는데, 그들은 아마 이렇게 존재해서는 안 될 것이다. 어느 정도는 언론의 사기가 그들을 이렇게 만들었다. "
이 모든 것이 이렇게 끝날 줄은 아무도 몰랐다. 길, 마리화나, 환각제, 카페가 영업을 시작했고, 시 낭송이 시작됐다. 갑자기 세상에 수백만 명이 더 많은 것 같아 모두 그리니치 마을로 몰려들었다. 나는 여기가 좀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언론의 입맛이 이렇게 커서 젊은이는 수백만 명이다. 만약 단지 세 명, 다섯 명, 혹은 백 명이라면, 그것은 좋지만, 수천 명은 아니다. 이것은 사람을 어지럽게 한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단지 큰 혼란 일뿐입니다-사람들의 무리, 전체 게임,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나는 바이킹 출판사에서 출판한' 다모 부랑자' 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내면의 진실을 파악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무서웠던 때를 기억한다. 다음 10 월, 킹스버그는 이를 주제로' 시골의 소리' 에 대한 논평을 썼다. 문장 속에서 그가 시도한 것은 잭이 소설 자체를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과도한 명성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것이었다. 그는 이 소설이' 세계와 문장' 에 지친 사람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애륜 문장, 전보 처럼, "많은 넌센스 사실을 명확히" 직접 발표 하 고 정확 하 게 잭의 딜레마를 설명 썼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마을 소리의 태도일 뿐이다. 뉴욕타임즈와 그의 형제 잡지는' 무너진 세대' 가 매력적인 작은 사건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밀워키와 볼보스에는 보통 검은 벽이 있는 카페와 지하실이라는 술집이 문을 열었다. 베레모가 또 유행하기 시작했다. 3 년 전, 애륜 신중 하 게 샌 프란 시스 코에서 공연을 계획 하 고 스포츠를 시작 했다. 이때 그 자신도 막을 수 없다. 밀스탄의 서평은 강력한 패션 (전파의 속도와 강도가 백만 배 극적으로 증가한 것) 이 사람들의 주의력을 어지럽히고 사람들의 감성을 둔화시킨 시대에 진정한 예술작품의 죽음이 큰 사건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이런 의미에서' 길에서' 의 출판은 역사적인 사건이다. 패션이 이미 우세를 점하였다.
잭의 자위의식은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그는 스티브 애륜 앨범과의 논평에서 "나는 매우 숙련된 이야기꾼이고, 위대한 프랑스 서사 전통을 따르는 작가이며, 나는 폭도의 대변인이 아니다." 라고 적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때때로 그는 명성을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았다. 장안과 그의 부인과 외진 지역으로 여행하는 동안 잭과 애륜 킹스버그는 한 주유소에서 두 대학 나이의 여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저는 잭 크루아크입니다." "저는 애륜 킹스버그입니다." 그들은 바사 근처에서 멈춰 섰지만, 그 두 여자의 표정은 그들이 이 두 사람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었기 때문에 낭패하게 떠나야 했다.
잭에게 술집은 언제나 즐겁고 편안한 사교 장소이지만, 그는 뉴욕시의 술집에서 종종 곧 인정받는다. 이제 그는' 박자의 왕' 이라고 불린다. 그는 이 칭호를 매우 싫어했지만, 여전히 군침을 흘리는 사람들이 이 칭호를 쟁탈하려고 시도했다. 그는 지금 늘 취왕이다. 처음에 폭음은 가벼운 자기마취일 뿐, 아니면 선봉촌이 대중을 대면하기 전에 기운을 차리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그는 곧 정통 음주자의 동기와 기준으로 술을 마시기 시작했고, 타락한 순간마다 고통스러운 추억의 영원한 입구가 되었다.
잭 케루아크는 옛 마을의 무게가 2 루시안 칼이라고 전한다.
나는 잭의 언어가 점점 싸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말하는' 싸다' 는 것은 평범함을 의미한다. 내가 말하는 것은 소설이 아니라 그의 언어일 뿐이다. 아쉽네요. 점점 싸지고 있어요. 내 말은, 자기 아버지보다 영어 단어를 더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 부자연스러운 쓸데없는 말이 되었다.
내가 말한 것은 어떤 책이 아니다. 나는 크루아크가 다음에 할 말, 즉 그의 입에서 어떤 말이 나올지 말하는 것이다.
잭이 쓴 문장 대부분이 정치와 시사를 다룬 것은 그가 가장 적합하지 않은 화제이다. 예를 들어, 그는 노먼 멜러처럼 예술적인 방식으로 뉴스를 처리할 수 없었고, 나중에는 자신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사건을 꼼꼼한 묘사로 묘사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man Meler,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못된장난' 를 위해 전쟁에 관한 어리석은 문장 한 편을 썼는데, 이는 역사적 세부 사항에 대한 뛰어난 파악을 보여 주지만, 유일한 일신교파 설교에 적합한 방식으로 불교의 의미를 표현했다. 그는 베를린 위기가 소련이 평등을 바탕으로 미국과 협상을 시도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같은 문장 속에서 그는 소련의 흐루시초프와 조 매카시를 변호하려고 시도하면서 뉴스 매체가 그들의 행동을 왜곡했다고 암시했다.
그는 이 세상과 접촉하기가 매우 어렵다. 그의 젊은 숭배자들은 그들의 괴롭힘을 계속했다.
두 번째로,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그의 집 앞에 모여 뒷면에' 다모 부랑자' 라는 글자가 찍힌 클럽 재킷을 입고 있었다. 만약 그의 어머니가 입구에서 그들을 막았다면, 그들은 처마를 기어가서 그의 방으로 올라가 그의 노트를 훔쳐서 기념으로 삼을 것이다. 예를 들어, 그의 어머니가 평소와 같이 플로리다로 가서 닝과 폴을 방문할 때, 잭은 그 청소년들과 합류하여 그들의 차에 앉아 북항을 따라 드라이브하고 술을 마시곤 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것은 수치스러운 연합이다.
그가 도시의 친구와 친척을 방문할 때, 그는 항상 애륜 등 난처함과 고민의 부담이 된다. 그가 술에 취해 도시에 들어갈 수 없거나, 그의 어머니가 그에게 돈을 주지 않을 때, 그는 그녀가 텔레비전을 보고 잠을 자고 다시 전화할 때까지 기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