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복숭아꽃이 만발하는 시
복숭아꽃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복숭아꽃이 흩날리는 한 마디를 형용하다.
제목 성남촌
최호
작년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복숭아와 대조를 이루었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즉, 수재는 다시 한 번 첫 만남의 처마 밑에 와서 그가 잊을 수 없는 그 소녀를 찾았지만, 천인이 나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이 달라졌다. 우리가 지난번에 만났을 때 만개한 복숭아꽃만 아직 열려 봄바람에 천천히 흔들리고 있다. 사랑은 시작하기도 전에 이미 끝났다. 온 하늘에 흩날리는 무수한 복숭아꽃을 남기다. 나는 이 시의 의경을 매우 좋아한다. 나중에 이 이야기를 쓰는 말이 있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또 하나의 고전적인 말이 있다. 그해 봄, 꽃을 제외하고는 사실이 아니었다!
2. 복숭아꽃이 물에 빠진 시를 묘사한다
1, 도화계-당대의 장욱
복숭아꽃은 하루 종일 물줄기를 따르고, 도원동은 개울가에 있습니까?
복숭아꽃이 온종일 흐르는 물과 함께 끝없이 흐른다. 도화원 밖에 있는 도화계 아닌가요? 청계의 어느 쪽이 도원동의 구멍인지 아세요?
2. "산중답속"-당대의 이백
복숭아꽃이 점점 피면서 또 다른 세상이다.
복숭아꽃이 시냇물에 빠져서 아주 멀리 흐른다. 여기에 또 다른 세계가 있는데, 마치 선경과 같다.
9 절구 5 곡-당대의 두보
지팡이를 짚고, 지팡이를 짚고, 주위에 서서, 버들개지가 미친 듯이 바람에 흩날리며, 물 흐르는 복숭아꽃을 가볍게 쫓는다.
버들개지가 미친 듯이 뛰어오르고, 자유자재로 바람에 춤을 추며, 얇고 자존감 있는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을 쫓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봄날-송나라의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거위와 오리는 봄이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모르고 앞다투어 복숭아꽃을 쫓는다.
거위와 오리는 봄이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모르고 앞다투어 흐르는 복숭아꽃을 쫓고 있다.
송별시-송나라 수시
오리머리에 봄물이 짙게 물들고, 물 위에 복숭아꽃이 봄면을 만든다.
오리 머리 같은 샘물, 짙은 녹색, 짙은 염색; 마음과 푸른 물이 서로 어울려 봄의 모습을 더욱 섬세하게 했다.
복숭아꽃에 대한 겸손한 견해-송나라 리우 차좡
복숭아꽃은 비 온 후에 붉어지고, 반은 시냇물에 흙이 묻어 있다.
복숭아꽃 한 송이가 한 송이 한 송이씩 가지를 떠나 빗물을 따라 떨어지고, 반은 청류를 쫓고, 나머지 반은 먼지를 대처할 힘이 없지만 여전히 향기롭다.
복숭아꽃을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복숭아꽃을 묘사한 원시와 명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복숭아꽃을 묘사한 고시의 명구는 복숭아꽃이 봄에 가장 산뜻하고 눈부신 꽃이며, 마치 뜬구름처럼 아름답다. 그녀는 모든 봄빛을 차지하여 세상에 색채를 더했다. 운전할 때 눈부시고 절대적인 아름다움, 떨어질 때 열정이 넘치고 매력이 넘친다.
오영은 시를 한 편 썼다. "나무에 아름다운 붉은 꽃이 만발했고, 가지각색의 꽃이 봄에 타올랐다." 백민중도 "천후향나무 경사, 점 구름 한 점" 이라고 말했다. 시 속의 복숭아꽃은 거의 방춘의 대표가 되었으며, 아름다움의 대명사이기도 하다.
복숭아꽃-봄이 왔습니다. 매화가 시들면 붉은 향기가 사라지면 복숭아꽃이 무대에 오른다. 그것은 봄의 따뜻함을 느꼈고, 그것은 삼삼오오 꽃이 피었다.
스시의 시는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오리예언자" 라고 말했다. 대나무 숲 맞은편에 분홍색 복숭아꽃 한 송이가 있는데, 붉은색과 녹색을 배경으로 봄기운이 완연하다.
장' 어가행' 은 "서새산 앞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송어 살찐 것" 이라고 썼다. 이 두 문장은 독자들에게 풍경이 수려하고 꽃이 만발하는 봄의 긴 두루마리를 묘사했다.
복숭아꽃이 만발한 것을 보고, 가랑비 속의 물고기를 보고, 미풍 속의 백로를 보는 것과 같다. 봄은 일년 중 가장 생기발랄하고 아름다운 계절이다. 산이 있고, 물이 흐르고, 복숭아꽃이 있다.
작가는 복숭아꽃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흐르는 물이 얼마나 맑은지 상세히 묘사하지 않고, 단지 네 글자로' 복숭아꽃 흐르는 물' 을 요약할 뿐이다. 복숭아꽃이 만발할 때 비가 비교적 많다. 몇 차례 봄비가 내린 후 강물이 불어나고 물고기 떼가 늘어나는 것은 바로' 고등어 살찐' 때이다.
고등어' 는 특히 맛있는 민물고기로 입이 크고 가늘며 황갈색이다. 이렇게 뚱뚱한 고등어, 어부가 어찌 돌아오는 것을 잊지 않을 수 있겠는가? Dai Shulun 의 "Lanxi" 도 다음과 같이 썼다: "Lanxi 3 일 복숭아 비, 한밤중에 잉어가 해변에 온다."
복숭아꽃이 만발할 때, 왕왕 봄비가 끊임없이 내리는 시기이다. 강남 복숭아꽃 범람으로 강물이 폭등했지만. 붕어와 같은 민물고기는 새로운 물을 매우 좋아하고 역류하여 올라오기 때문에 물고기는 새로운 물을 쟁취하기 위해 물속에서 뛰어올라 개울 얕은 여울로 몰려들었다.
이 장면을 보고, 왜 사람을 마음속에서 기쁘게 하지 않는가! 물론 작가가 해안가의 시끄러운 소리를 듣고 잉어 해변의 장면을 상상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바로 이 상상이 있어 시가 더욱 강해졌다. 백거이의 글에서 복숭아꽃은 봄이다. 그는 "4 월, 인간꽃, 산사 복숭아꽃이 피었다" 고 말했다.
"사람" 은 대림사, 즉 산 아래를 기준으로 한다. 사월의 산기슭에는 봄일이 이미 지나갔고, 이미 초여름이다. 작가는 봄빛이 지는 것을 보고, 마음속으로는 석춘의 정이 충만했다. 뜻밖에도 그는 대림사에서 늦봄을 만났다.
그 나무의 복숭아꽃은 분홍색으로 눈부셔서 아직 열리지 않은 꽃봉오리까지 있다. 나는 봄이 이미 세상을 떠났다고 생각했는데, 그녀가 여기서 모퉁이를 돌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방피 고갈' 과' 꽃 피기 시작' 의 대비가 아득히 맞물려 작가의 감정 변화, 즉 석춘의 슬픔에서 기쁨에 이르는 것을 보여준다. 첫 문장의 시작 부분에서 시인은 일부러' 사람' 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 이는 이번 모험이 시인에게 특별한 느낌을 주었다는 뜻이다. 그것은 마치 인간의 현실 세계에서 갑자기 선경과 꿈의 세계로 들어선 것 같았다.
두보의 복숭아꽃에 대한 감정은 복잡하다. 그는 진홍색과 연한 붉은 복숭아꽃을 좋아해서 경박한 복숭아꽃을 싫어한다. 그가 혼자 봄을 찾았을 때, 그가 본 복숭아꽃은 매우 귀엽다. "복숭아꽃 한 송이가 소유되지 않고, 귀여운 진홍색은 연한 빨간색을 좋아한다."
복숭아꽃은 한 무더기로, 어떤 것은 매우 깊고, 어떤 것은 옅은 붉은색이다. 진홍색, 따뜻함, 연한 빨강, 내성적, 진홍색, 연한 붉은색 모두 기분을 좋게 하기 때문에 시인은 깊고 얕다는 것을 모른다.
이 두 문장은 즐거운 장면을 묘사한 것 같지만,' 소유되지 않은 개방' 이라는 단어를 더하면 순식간에 은은한 슬픔이 생긴다. 이 복숭아꽃들은 예쁘게 피었는데, 아쉽게도 주인은 이미 돌아가셨다. 시인이 봄을 찾고 있지 않다면, 아무도 그것들을 감상할 수 없다. 얼마나 외로운가.
그러나 어쨌든 시인은 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들의 시에도 즐거운 분위기가 있다. "귀여운 크림슨 사랑 옅은 빨강" 이라는 문구는' 사랑' 이라는 두 글자와' 빨강' 이라는 두 글자로 선별적인 의혹의 어조로 끝나며 시인의 꽃에 대한 아름다운 기쁨을 표현하고 심미 범위를 넓히며 아름다움을 강화했다.
하지만 또 다른 시에서 그는 "광류솜이 바람을 타고 가고, 가는 복숭아꽃이 물과 함께 온다" 고 말했다. 봄빛 속에서 버들개지는 가장 활발해야 하고, 복숭아꽃은 가장 화려하고, 일반인이 가장 좋아하는 봄색 중 하나여야 하지만, 시 속의 버들개지는 미쳐가고, 거리낌이 없고, 장아춤을 춘다. 복숭아꽃도 가벼워지고, 물만 쫓는 것을 알고, 그 행동은 정말 경박하다.
분명히 시인은 버들개지와 복숭아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시인이 행복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시 국난이 제거되지 않아 시인은 전란의 고통을 겪으며 고향을 떠났다. 그는 의분이 격분하고 상심했는데, 어떻게 복숭아꽃을 감상할 수 있단 말인가? 왕웨이에게 복숭아꽃은 봄에 가장 아름다운 색이다.
그는 "복숭아는 비가 가득 내리고 버드나무는 더 연기난다" 고 말했다 붉은 복숭아꽃은 충분히 화려하고, 어제의 빗방울은 특히 감동적이었다. 녹색의 유엽은 연기의 그늘에서 더욱 매혹적이다. "빨강" 과 "녹색" 이라는 두 단어의 사용은 경치를 밝고 즐겁게 한다.
그는' 지천에 가지 마라' 시에서 "빗속의 초록빛, 물 위의 복숭아꽃이 붉다" 고 썼다. 봄풀이 푸르러지고 싶어 봄비에서 더 푸르게 보이고, 거의 다른 모든 것을 녹색으로 물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샘물은 녹색이고, 물가의 복숭아꽃은 붉은색이며, 맑은 물을 배경으로 불타는 불처럼 매혹적이다.
작가는 과장된 채색법으로 잘 알려진 봄풀 복숭아꽃을 매우 생동감 있게 묘사해 직접 볼 수 있게 했다. 왕위는 화가이다. 그는 아낌없이 가지각색의 물감을 조순복숭아꽃에 선물했다. 그는' 염색 비교' 로' 녹색' 자를 강조하고,' 합의' 로' 빨간색' 자를 강조하며 빨간색과 녹색을 매우 눈에 띄게 렌더링했다.
둘째, 풀과 복숭아꽃은 모두 정적인 풍경이지만 저자는' 염색' 과' 굽기' 라는 간단한 동사로 묘사해 매우 역동적이다. 복숭아꽃의 이런 눈부신 붉은색은 원대 강엄이 쓴' 라쿤계사' 라는 단어에도 나타나 있다.
양안의 복숭아꽃이 일출에 구워진다', 양안의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눈부시게 빛나고, 마침 선홍색 태양을 반사하고 있다. 마치 떠오르는 태양이 복숭아꽃에 받쳐져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말은 시각적 충격력을 지녔고, 색채가 강렬했고, 복숭아꽃의 붉은 빛이 붉은 날의 붉은 빛을 비춰, 정말' 해돋이 강 속 붉은 꽃이 불을 이긴다' 는 것처럼 짙고 강렬하게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장을 다시 쓰다
이 하늘 가득히 흩날리는 복숭아꽃은 매혹적이고 요염하며, 풍채가 만종이다. 그것은 애틋한 눈빛이다. 그것은 순수한 샘물로 마음껏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온 하늘의 저녁노을은 활활 타오르는 불처럼 빨갛고 짜릿하다. 그것은 호매한 노래, 들끓는 뜨거운 피가 아낌없이 격앙된 열정을 토로했다.
온 하늘의 별들이 밝은 빛을 반짝이며 영롱하다. 그것은 신비한 그림, 신비한 바다, 우주가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다.
이 강이 흐르는 샘물은 애틋하고 짜릿하다. 이별의 슬픔, 아낌없는 한숨, 봄의 슬픔을 세심하게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온 산에 가득한 죽순이 앞을 다투어 튀어나와 큰 산이 곧 무너질 것 같다. 그들은 의기양양한 군인으로, 인생을 마음껏 표현하는 관대함의 노래이다.
갑자기 피어나는 이 불꽃은 아름답고 신기하며, 하루 중 반짝이는 별, 화려한 노래, 꿈처럼 이상적이다.
이 힘찬 서예는 종이의 뒷면을 꿰뚫어 산과 강을 삼키는 열혈, 뛰는 마음, 열렬하고 힘차게 영혼을 태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편은 이치에 맞고, 정밀하고, 감동적인 연설로, 졸졸 흐르는 시냇물이며, 예리한 현으로 마음을 다림질한다.
5. 비 복숭아꽃시
복숭아가 날고, 그 꽃을 태운다: 울창한 자태.
연소: 생생한 외관. 시경 주남 야오 타오' 가 갑자기 수백 계단 사이에 끼어 있는 복숭아꽃 숲을 만났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고, 꽃도 맛있고, 꽃도 가지각색의 맛이다. 풀도 맛있다.
도금원명' 도화원기' 낙양동 복숭아꽃이 빙빙 돌고, 당송문지' 생각':' 낙양동 복숭아꽃이 빙빙 돌고 있다. 네 딸은 색을 아끼고 앉아서 탄식한다. "
남무청루 12 중, 봄바람 복숭아리가 누구를 위해: 치장하다. 돈 하장의' 복숭아꽃 보기': 빗속의 초록빛, 물 위의 복숭아꽃 빨강: 불.
당나라 왕 웨이 \ "가가와 에서 하지 마십시오 \" 복숭아 비, 리우 그린 벨트 아침 담배 를 포함. 웨이 "전원곡": "복숭아꽃에는 폭비가 함유되어 있고, 류록대는 아침 연기를 띠고 있다. 꽃이 떨어져도 아이는 쓸지 않고, 티리산의 손님들은 여전히 자고 있다. "
복숭아꽃 한 송이가 주체가 없고, 귀여운 진홍색이 옅은 붉은 빛을 비추고 있다. 당 두보' 강변 칠절구' 물가의 짧은 복숭아꽃, 버들솜 가벼운 옷. 당 두보' 12 월 1 일 3 곡' 은 붉고 연하며 유엽청청이다. 당 두보' 두리부 이른 봄 작품' 은 바람에 춤을 추는 광류솜으로 가득 차 있고, 물가에는 가느다란 복숭아꽃이 흐르고 있다. 당두보' 찬비 정원 나무' 는 푸르고 복숭아꽃이 어지럽다. 당가의' 춘사 2 곡' 은 베니스 쌍도 황혼이 더 붉어지고, 창문을 엿보고 대나무를 비춘다. 나머지' 베니스인의 복숭아꽃' 은 붉은 비와 같다. 당리호' 입주': "사랑은 푸른 하늘이 다 떨어지고 복숭아꽃이 붉은 비와 같다."
복숭아꽃은 성류로 흐르고, 커튼 밖의 봄바람은 두약향이다. 두로: 바닐라 이름. 당우석 \ "조창, 랑야문우사 \", 혜란, 특히 녹색, 복숭아리는 말할 수 없다. 홍가와 구양수의' 춤추는 봄바람' 을 보면 오리머리에 짙은 봄물이 있고, 수면의 복숭아꽃은 오리머리를 오리머리처럼 보이게 한다. 춘강이 짙고 푸르다.
돌 \ "송별시 \" 들복숭아는 웃음을 머금은 대나무 울타리가 짧고, 시류들이 모래와 맑은 물을 뒤흔들고 있다. 돌의' 신도시로' 복숭아꽃 매화향. 연한 다크 레드, 새로운 메이크업.
떠우: 경쟁. 관문' 강성자' 는 류하혜의 복숭아원 오솔길로, 춘경은 복숭아나무 밑의 오솔길로 나뉜다.
"사기 리 장군 열전" 은 "복숭아는 말하지 않고, 다음 단계는 스스로 만든다" 고 말했다. 복숭아버드나무가 가려진 오솔길은 마치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집집마다 나누어 주는 것 같다.
관문창해' 복숭아와 리가 천하에 가득하고, 푸른 풀만 동색이다. 송 쩡공 \ "성남 \" 만원 매화향, 봄빛이 거의 없다. 예송멘드' 유미' 복숭아는 먼저 두세 꽃을 깨고, 깊은 잔광: 저녁노을.
송려미신의' 사랑에 대한 불평' 은 재미있다. 모모송지한원길' 육주 복숭아꽃' 에 먼저 가서 복숭아꽃을 물에 담가 엽니다. 복숭아꽃이 물을 닦고 물이 끓습니다. 허숭 푸' 춘유호광' 복숭아꽃도 처음에 피어나고, 목도리를 나가면 퇴색하고, 색깔은 붉지 않다. 꽃이 시들다.
위안 야오 귀 \ "파도 모래 \" 버드 나무 천 피트 비, 복숭아꽃 비스듬히 연우 천 피트; 보슬비. 연기 구름: 물 속에 구름 연기가 가득하다.
오금엽은' 원호곡' 하늘에는 복숭아노씨가 있고, 양변에는 붉은 살구가 복숭아를 심는다: 복숭아의 한 품종으로 쌍꽃을 피운다. 그리고: 동행.
당고선' 고 조수' 복숭아가 하늘에 심어져 있는데, 모든 꽃이 복숭아를 세는 것은 아니다: 선도. 식물과 이슬: 옥루로 심다.
번호: 세대. 관문' 미인 배아자' 는 벚꽃의 명구, 즉 붉은 비 한 그루를 묘사한다. 남당은 일찍이 "나엄복가" 라고 쓴 적이 있다. "한 벽의 서글픈 동쪽, 한 그루의 붉은 비." "
푸르고, 체리잎 몇 조각이 빨갛다. 송연단의' 두엽황' 유광은 쉽게 버릴 수 있다. 체리는 빨갛고 바나나는 푸르다. 체리는 빨갛게 변하고 바나나는 녹색으로 변해 계절의 흐름을 생생하게 반영한다는 세 마디를 썼다. 장 \ "일자매 일선 횡단 우강 \" 은 매실이 시큼하게 이를 튀기고, 바초청은 사창을 가득 걸어야 했다. 송 양완리는 "초여름 낮잠, 첫 번째 곡": "매실산이 이를 튀기고, 바초청망창이 가득하다.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살구꽃을 묘사한 시는 산산조각 난 붉은 산 살구털이 흩어져 있고, 새녹색의 물이 깔려 있다. 백거이' 남호 초봄' 에서 살구밭이 초췌한 것을 탓하지 마라, 시내에 얼마나 많은 꽃꽂이가 초췌해졌는지.
그것은 폐허이다. 살구밭은 온통 폐허인데, 꽃이 끊어진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당두목의 살구밭은 봄빛이 밝지만, 이상은은 산성의 사로는 살구원에 들어갈 길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말 앞의 서글프고 단풍이 가득하다. 당웬 청운의' 이정군 생가' (일명 왕건세) 는 비 온 후의 햇빛을 배경으로 살구꽃이 방만하고 향기롭다. 당웬이 구름을 듣는' 보살도인' 은 경외청연과 효한이다. 연홍색과 퇴색한 흰색 연지: 연홍색은 연백색으로 퇴색했다.
Sue: 진흙으로 오염되었습니다. 돌 \ "나비 사랑 꽃 \" 은 선양비, 석양 서쪽, 기댈 바 긴 시간, 벽 밖에서 살구꽃이 피었다. 송조' 소중산' 은 봄빛으로 가득 차 있고, 살구가 담장 밖으로 나와 엽송소옹이' 유람할 가치가 없다': "송곳니, 인청태, 땔감은 오래도록 열리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 "좋은 봄 은 숨길 수 없습니다, 분말 벽 이슬 살구 꽃 팁. 송 진량' 내 화제' 건물은 봄비를 밤새 들었다. 깊은 골목은 명나라에 살구꽃을 판다. 송육유' 임안 봄비' 는 옷에 젖어 젖으려 하고, 불면은 춥지 않다. 양지남' 작적' 은 정원에 풀이 푸르고 살구꽃 향기가 가득하다. 어린이의 《임강선》입니다.
댄: 빨간색. 쳉 \ "xiaruzhou guangchengtie \" 는 잎 배 혼자 봄을 보냅니다. 당두목' 잔춘은 남정에서 홀로 후장을 보낸다':' 백설유패새, 배꽃띠 잎은 혼자 봄을 보낸다.' "
버드나무 색은 황금빛이고 배꽃은 설향이다. 당이백의' 행궁 8 수' 눈은 천나무가 있고, 연기는 만엽이 있다. 양예: 당송양자는 달이 흐릿하고 배나무는 소소하다. 송두엽은 노랗고 바람은 없고, 버드나무는 양떼로 가득 차 있지만, 비는 오지 않는다. 당력이 꽃으로 가득 피었다. 송 범성대' 당력 영란시 춘란 XI 추국화'. 전국초사 굴원' 구가 예혼' 춘란추국화는 매 순간마다 펼쳐진다. 송홍흥조' 초사 구가 예혼' 은 약한 류의풍을 채웠고, 정글 이슬은 수건 같다. 버드나무가 바람에 흩날리는 것은 소매를 올리는 것 같다.
이슬: 이슬이 젖었어요. 수건처럼: 난초 한 무더기가 이슬에 젖어 마치 수건에 젖은 것 같다.
당유우석, 화음.
6. 문장을 다시 쓴다. 이 온 산천에 가득한 복숭아꽃이 한창이고, 천지를 놀라게 하는 것은 입체화권이다.
이 하늘 가득히 흩날리는 복숭아꽃은 매혹적이고 요염하며, 풍채가 만종이다. 그것은 애틋한 눈빛이다. 그것은 순수한 샘물로 마음껏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온 하늘의 저녁노을은 호쾌한 노래로, 끓는 뜨거운 피가 가득 담겨 있고, 격앙된 격앙으로 열정을 표현하고 있다. 이 별은 눈부셔서 반짝 빛난다. 그것은 이별의 슬픔, 아낌없는 한숨, 봄의 슬픔을 세심하게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온 산천에 가득한 죽순이 앞을 다투어 산사태가 터지는 것은 거드름 피우는 전사로, 아낌없는 노래 한 곡으로 인생을 마음껏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피어나는 이 불꽃은 아름답고 신기하고 감동적이며 하루 종일 빛나는 스타다. 산하를 삼키는 것은 뜨거운 피이고, 뛰는 심장이며, 열렬하고 힘차게 영혼을 태우고 있다. 이 감동적인 말은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고, 비할 데 없이 정교하며, 졸졸 흐르는 개울, 간절한 거문고 줄, 마음의 평평함을 다림질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버드나무 꽃이 만발하는 시구는 무엇입니까?
1, 버들개지 당립중
매 2 월 황혼마다 산발적으로 꽃을 날린다.
비 온 뒤 맑은 바람이 불어오니, 천가구의 광풍이 흩날린다.
(2), 버들개지 유당 옥계
난세의 가인, 남남이 동쪽으로 가면 봄빛이 어둡다.
화골목은 나비춤을 따뜻하게 하고, 옥루는 햇빛이 화창하다.
나는 사녀의 시필에 감돌고 도공의 술수건으로 장식되었다.
바람이 눈 같은 곳, 수나라의 강둑은 고강진이다.
버들개지 당엽로
곳곳에 동풍이 석양을 향해 붉게 물들고, 가볍게 술에 취해 향을 피운다.
나는 제방이 미워서 용주 춤 피닉스를 건드린 적이 있다.
4, 버들개비 용 돈 손푸
매년 3 월, 곳곳이 유유하다.
비가 너무 흐리고, 바람이 몹시 세차다.
물제비를 덮는 것보다 화벌에 들어가는 것이 낫다.
괴로움에 사색을 더하면 청춘의 길이 길다.
5, 버들개지 당나라 xuetao
2 월, 꽃이 가볍고 봄바람이 사람의 옷을 흔든다.
그의 집은 마음이 없는 물건이어서 남쪽으로 북쪽으로 날아간다.
6. 버들개지 당양녕
강변에 버드나무가 많아 추구는 모두 좁다.
봄바람이 돌아오자마자 걱정없는 집으로 돌진했다.
7. 버들개지 당영옥지
바람이 땅에 닿지 않으면 바람은 여전히 가득 차 있습니다.
가장자리 운하는 눈과 같아서 귀밑머리에 가까이 가지 않는다.
(8), 버들개지 장탕 부인
봄에는 흰 눈이 녹색 줄무늬로 덮여 있다.
그래도 꽃과 함께 춤을 추는 것은 바람 때문이 아니다.
푸르른 조각상 위에 붉은 빛이 펄럭이고 있다.
그리고 슬픔과 놀면 봄은 혼잣말을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