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는 많은 공덕, 자원, 이익을 축적한 빠르고 편리하며 기묘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 선생님 부처님 석가모니가 말했다. "나를 버리고 모든 중생을 이롭게 하려고 노력하면 반드시 불과를 이룰 것이다." 입보살론은 "범부와 부처의 근본적인 차이는 범부가 자신의 이익만 추구하는 반면 부처는 중생의 이익에 힘쓰고 있다" 고 말했다. 제불들은 모두 6 도 반야를 수행함으로써 불과를 이루었다. 6 도 중 부처가 우리에게 가르쳐 준 첫 번째 일은 주는 것이다. 우선, 세계의 개미부처에 대한 교육은 지구가 우리의 공통된 고향이다. 인간 외에 다른 많은 중생들이, 다른 방식으로, 혹은 소리 없이 떠들어대며, 우리와 같은 푸른 하늘, 같은 땅을 공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해륙공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생명이 있다. 크기에 관계없이 환생 침몰의 사악한 바다로서 끝없는 고난을 겪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다명언) 개미가 그 중 하나입니다. 개미는 보잘것없어 눈에 띄지 않는 변두리에서 묵묵히 생사한다. 하지만 이 침묵하는 나라는 인간 사회처럼 등급이 삼엄하고 분업이 명확하다. 고귀하고 불가침한 여왕은 무한한 자원과 교배권을 가지고 있다. 격정이 넘치고, 성적으로 태어난 수개미는 여왕개미의 최고의 권세 거래 욕망에 기대어 일하지 않고 얻는다. 향유권과 교배권을 박탈당한 근로자들은 노예처럼 높은 권위를 지탱하고, 열심히 일하며, 피곤하다. 둥지를 지키는 군인들은 전쟁을 벌여 그것을 미워하고 죽였다. 전생의 이유로, 이 침묵의 필멸들은 함께 모여 이런 생존 체계, 절도와 탐욕, 욕망과 평범, 증오와 질투, 싸움과 살육을 함께 지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전생에 사람이 눈을 도려내어 악연을 묻었고, 개미는 아무런 목적도 없이 자신의 쓴 열매를 먹을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록 그가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지만, 한때 약자를 괴롭혔기 때문에 벌을 받아 혀를 움직일 수 없고 말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노예, 거지, 희소한 물건을 빼앗아간 사람들은 이런 생활 속에서 어쩔 수 없이 나약해져 뜨거운 햇볕과 거센 홍수의 정련 속에서 끊임없이 죽고 살아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른 사람의 차가운 가마 기와, 먹다 남은 음식, 우리는 사치스럽게 먹고 조각해야 한다. 이 세상에서 우리는 먹을 수 없고, 기와는 비를 가리지 않고 교외로 전락해야 한다. 예전에는 부모의 밥을 빼앗아 먹고 악연을 심었다. 이 생에 나는 음식에 대한 탐욕에 빠져 만족할 수 없었다. 물에 빠진 사람처럼 지척에 있고 싶지만 세상의 반대편에 있는 것 같았다. 그들은 사악한 동물이고, 천성은 사납고 잔인하다. 왜냐하면 싸움은 사람을 물고, 뼈는 산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귀신, 본능적인 탐욕, 인색함, 정욕을 위해 싸운다. 개미의 세계는 지옥의 활활 타오르는 불과 끝없는 고통, 아귀와 수로로 얽혀 있다. 보호자가 없는 이 연약한 생명들은 소리 없는 고통 속에서 방황하며 다른 사람에게 짓밟히는 액운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매년 여름의 3 개월은 개미가 대량의 음식을 저장하는 계절이다. 이때, 우리가 보리로 지렁이를 만들어 반근을 준다면, 같은 수의 배고픈 사람들과 불우한 가구에게 주는 것만큼이나 좋다. 마치 수백만 덕이 있는 수행자에게 1 인당 반 근을 먹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자선을 함으로써 이 불쌍한 사람들을 구합시다. 천 구현 방법: 용기: 예전에 양치기 부부가 있었는데, 부시가 개미에게 케이크를 주었고, 내세에는 두 나라의 왕자와 공주가 되었다. 자라서 부부가 되어 양국을 통일하여 양국이 화목하게 지내게 하였다. 하지만 전생에 사용한 불결한 츠바 때문에 두 사람은 자주 병에 걸린다. 따라서 개미에게 주는 떡은 깨끗하고 얼룩이 없어야 하고, 깨끗한 나무, 도자기 등의 그릇으로 포장해야 하며, 철, 구리 등의 그릇으로 개미가 먹고 중독되는 것을 막아야 한다. 식이요법: 간로환에 물을 넣어 문지르고, 지바를 넣으면 개미가 악업에서 벗어나 고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개미는 전생에 도둑질을 한 악행, 특히 승려의 재물을 강탈하여 술, 우유, 요구르트를 먹다가 중독되어 숨졌다. 그러니 준 음식에 설탕 요구르트 우유 혈육지방을 묻히지 마세요. 부시시간: 매년 4 월부터 6 월까지 개미에게 주는 가장 좋은 시간 (티베트력 4 월 초하루에서 15 억 월의 변화, 모든 선악이 수억 원 증가한다. ) 너는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자선을 베풀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선업이 악업이 될 것이다. 부시의 시간을 주의해라. 개미의 죽음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불법수행자: 이 선법자를 보수하는 자, 상품은 대보리심의 비구이다. 둘째, 술, 고기, 파, 마늘을 먹지 않는 사람은 법과에 가기 전에 양치질, 양치질, 손을 씻어야 한다. 동행자 중에는 부부, 도살자, 살인범이 있어서는 안 되고, 불교를 배반하는 자는 참가할 수 없다. 부시: 부시를 할 때, 심벌즈나 대나무 피리로 개미를 모아 개미에게 주는 사람의 이름을 알려주거나 죽은 사람을 위해 자선을 베풀라고 하네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전수자들은 자비롭게 6 자 대명주문 등을 암송하며 개미들이 좋은 기분으로 삼보에 귀의하며 보리심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개미에게 음식을 동시에 뿌리다. 생명장애가 있는 사람이 장애를 제거하기 어려울 때, 먼저 팔길경을 읽다가 "양가죽의 장님, 제 이름은 XXX (또는 저는 XXX) 입니다." 라고 말했다. 이 공덕이 있으면, 나는 XX 인을 돌려보낼 것이다. 죽음의 악마와 유령이 그의 생명을 빼앗지 말고, 그의 생명을 연장하고, 그의 질병을 없애기를 바란다. " 그런 다음 6 자 대명주문을 묵상하고 밥을 먹는다. 흩어진 후의 회문: 이것으로 주먹을 크게 펼칠 수 있고, 모든 중생이 스스로 부처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과거에 오지 않은 사람들은 그것을 주고 그것을 벗어나기 위해 이것을 가지고 있다! 이 가견은 이미 정밀하여, 온갖 고난을 당한 적을 소멸하고, 파도는 여전히 존재하고, 중생들은 고해를 건너기를 원한다. 개미는 다음 해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자선을 기다리기 때문에 기도를 한 후 여러 가지 외부 요인으로 인해 미래나 다음 해 같은 시간에 같은 자선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려야 한다. 주의사항: 자신이 개미에게 준 지바를 먹거나 다른 사람에게 먹이를 준다면, 인과가 아귀도에 빠지고, 스님이 재물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고, 스님을 입에 불을 뱉는 아귀로 만들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동시에, 주는 동안 다른 동물들이 서식지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자선: 오래전에 동부 도시에 양치기가 있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초원에 가서 양을 방목하러 갔는데, 약 1 억 마리의 개미가 있는 서식지가 음식을 찾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때는 아무도 하지 않았고, 자신의 밥은 이미 다 먹었다. 그가 이 불쌍한 개미들을 보았을 때, 그는 매우 불쌍했다. 다음날 양치기는 한 뭉치를 가지고 이 초원으로 와서 개미에게 주무르고 기쁘게 떠났다. 이렇게 양치기는 평범하고 비참한 생활을 하고 있다. 양치기는 개미의 공덕을 베풀고 내세에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지만, 전생에 주인에게 불충실하여 양을 죽이는 죄를 지었지만,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거지 스님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번은 낯선 나라로 떠돌아다녔는데, 그곳 사람들은 모두 키가 크고, 빨간 셔츠를 입고, 빨간 피부를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국인들은 이런 거지 스님을 보고 왕에게 알렸다. 국왕은 직접 맞이할 뿐만 아니라 공손하게 스님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그를 궁궐로 돌아가 부처로 경배하도록 초청했다. 당시 중병에 걸린 한 아이가 도시에서 죽어 가고 있었다. 불교 선생님은 알고 나서 축복하러 가서 그의 침을 아이에게 뿌렸다. 모든 증상이 단번에 사라지고 회복된 아이가 건강하게 자란다. 한 달 후 불교도들은 기도를 읊음으로써 9 년 동안 죽어가는 왕의 생명을 연장했다. 나중에 불사가 수성하였다. 그 자비는 관음과 같고, 그 지혜는 문수와 같고, 그 신력은 금강승과 같고, 그 부귀는 왕자와 견줄 만하다. 이 일생의 이 성과는 모두 전생에 찹쌀볼의 좋은 인연을 주었기 때문이다. 그 왕은 목자가 시할 때 서식지에 주는 개미 왕이다. 개미에게 장기적으로 주는 공덕은' 선계경' 을 백 번 낭송하는 것과 같다. 오랫동안 개미 열 마리에게 주어진 공덕은 대장경을 암송하는 것과 같다. 오랫동안 1000 마리의 개미에게 주어진 공덕은 대장경을 열 번 낭송하는 것과 같다. 장기적으로 가장 큰 개미집을 주는 공덕은 3000 만 일반인이 Ofuse 에서 장기간 중형개미집을 주는 공덕에 해당한다. 1000 만 일반인이 Ofuse 에서 소개미집을 주는 장기 공덕에 해당한다. Ofuse 에서 같은 수의 사람이나 동물을 주는 7 배, 혹은 천 명의 거지를 돌보는 장기 공덕에 해당한다. 만약 당신이 1000 마리의 개미를 자주 준다면, 당신은 지구와 세상의 신기한 힘에 대해 공통된 인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10 만 마리의 개미를 자주 주면 다른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백만 마리의 개미를 자주 주면 주는 사람이 세계 바퀴의 왕이 된다. 정기적으로 개미를 보급하면 관세음보살과 같은 자비심을 얻을 수 있고, 모든 인생 장애는 사라지고, 운명에 반항하는 모든 장애물은 줄어들며, 사람과 사람 사이에 갈등이 생기고, 호환되지 않는 사람은 화해할 것이다. 자신과 가족의 악몽과 죄악도 개미의 자비를 통해 사라지고, 모든 것이 순조롭게 번식할 것이다. 죽은 사람이 악귀가 되고, 살아 있는 좋은 사람이 그의 공덕을 위해 개미 식민지를 바친다면, 불사에서 장등을 모시거나 불상, 경서, 불탑의 공덕으로 절을 공양하는 것과 같다. 만약 집에 요괴가 장난을 치고 불길한 징조가 있다면, 이런 선행을 함으로써 공덕은 중생, 상서로운, 모든 불순, 불길한 일이 모두 평정된다. 부모 양육의 은혜는 큰 공덕보상과 지식의 은혜도 큰 공덕을 가지고 있지만, 장기적으로 이런 은정을 주는 공덕은 더 크다. 풍요롭고 한가한 선업을 얻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북경',' 화엄경',' 서열하삼경' 에도 기재되어 있다. 이런 부시를 하면 죽은 사람이 초도를 넘길 수 있고, 생자는 재난을 없애고, 모든 적의 토비들은 해를 입을 수 없다. 개미를 주는 공덕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다. 모든 고악은 중생 행복의 사자이다. 둘째, 강, 호수, 바다 속의 물고기에게 생선을 먹을 때는 깨끗하고 얼룩이 없어야 하며, 제물에 간로환을 넣어 거룩한 이름을 암송해야 한다. 자선을 베풀 때, 나는 "내 이름은 XXX (또는 XXX), 나는 너를 지지하러 왔다." 라고 중얼거렸다. 그리고 나는 나의 축복을 말하고 답장을 외웠다. 셋째, 자선거지는 평생 거지로 태어났다. 전생에 재물에 인색하여 사용을 포기하지 않았지만, 다른 사람을 훔치고, 주로 스님을 강탈하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은 배고픈 귀신도 속에서 끝없는 갈증을 겪을 뿐만 아니라, 불완전하고, 장애적이고, 농아인 구걸하는, 세계를 떠돌아다니는 6 명의 사람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사람이 구걸하는 것을 보면, 우리는 6 도의 공덕을 기억하고, 의식약을 기쁘게 베풀며, 구걸자의 요구를 최대한 만족시켜야 한다. 그래야 원만하게 베풀고 자신의 고상한 품격을 이룰 수 있다. 거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금욕이다. 거지에 대한 탐욕에 대한 동정은 관용이다. 일곱 번 구걸하는 거지는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의기소침해진다. 그래서 처음 구걸할 때는 자기가 필요로 하는 것을 주는 것이 세밀한 진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구걸명언) 시할 때, 색채와 음이 부드럽고, 언어의 계율을 명심하고, 큰 슬픔을 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시후, 나는 거지를 위해 경을 읽고, 그들이 하루빨리 행복하기를 바란다. 이것이 명상의 정도다. 이 다섯 가지 공덕을 알게 되면 스스로 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이렇게 수행하도록 설득해야 한다. 이것이 지혜입니다. 주는 것이 많지 않아도 자비심에서 다른 사람에게서 변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거지 앞에서 악담을 하면 인색한 원한이 생기고 아귀길에 빠지거나 내세에서 거지가 된다. 거지에게 100 명의 부자에게 주는 것보다 낫다. 타향에서 떠돌아다니는 사람을 돕는 것이 백 명의 현지인을 돕는 것보다 낫다. 넷째, 강공강 초인버체는 "전생의 악업으로 말법시대에 태어났다" 고 말했다. 내가 과거에 만든 모든 악업은 고생의 원인이 되었고, 모든 나쁜 친구의 악업은 모두 자신을 오염시킬 것이다. 평소에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함부로 지껄이고 불법을 고수할 기회를 낭비하기 때문에 선악을 분별하지 않는 사람은 잘못된 길로 빠질 수 있다. 하늘을 날고, 초원을 달리며, 강해에서 장난치는 생물을 죽이면, 다시는 약탈하지 않는 삼악 속에 빠지게 되고, 태어날 때부터 이가 달린 털이없는 괴물로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색채에 미련을 둔 눈은 불을 지르는 나방처럼 자멸한다. 귀는 사슴이 악기를 듣는 신비한 소리와 같은 소리에 미련을 두고 사냥꾼에게 죽임을 당한다. 코는 향기에 미련이 있어 마치 벌 한 마리가 연꽃 속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는 것 같다. 해가 지면 연꽃은 자연히 폐쇄되고, 온실에 갇히게 되고, 결국 죽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혀 탐식은 맛있고, 물고기 탐식과 같이 갈고리를 죽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몸은 늪에 갇혀 진흙탕을 씻는 코끼리처럼 느끼기를 갈망한다. 우리가 만나는 모든 것 등등. , 과거의 삶입니다: 사랑 오윤, 새로 태어난; 악을 만들고, 개로 태어나다. 탐욕은 타고난 야수이다. 인색한 것은 배고픈 귀신이다. 격노로 팔열 지옥에 빠지다. 질투가 아수라로에 빠지다. 죄마다 다른 악길에 빠지다. 이런 사악한 길에서 벗어나려면 자신의 죄, 수행, 포시 등 선법을 멀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