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서는' 왕자영요' 의 베테랑 영웅이다. 물에 들어간 이래로 줄곧 협곡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로우엔드, 하이엔드 게임, 심지어 정상게임도 아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러면 아서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
영웅을 억제하려면 그를 알아야 한다.
아서의 수동적인 기술은 전후 최대 생명치로 회복되어 아서가 정렬 과정에서 충분한 자본을 갖게 되었다.
아서의 기술은 가속화되고 중요한 침묵 효과도 있다. 아서의 일반 공격 등 기술은 1% 최대 생명의 마술적 상해를 가미하고 적을 표기할 수 있으며, 친구 측에게도 속도 가산을 제공할 수 있다. 아서는 후반 CD 가 40% 에 이를 때 두 번 놀 수 있다. 즉, 그는 순식간에 두 번 침묵효과를 낼 수 있다. 모든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영웅을 자제할 수 있다.
두 가지 기술은 AOE 기술로, 전기적으로 선을 넘었다. 매우 큰 우세를 점거하다. 그리고 아서의 두 번째 기술은 매우 높은 물리적 상해 가산을 가지고 있다.
아서의 큰 수법은 두 번의 상해를 초래할 수 있으며, 모두 마술적인 상해이다.
결론적으로, 아서는 물리적 공격과 마법 공격을 모두 가지고 있어서 아서를 억제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아서로서, 나는 플레이어를 중시하고, 이미 아서를 성 1 급으로 쳤다. 아서가 게임에서 가장 많이 만난 영웅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이 영웅들도 자제하고 있습니다, 아서.
1 위: 미친 철
광철, 이 영웅은 그야말로 선패급의 존재이다. 한 가지 기술 회복, 두 가지 기능 비행, 세 가지 기술, 방패. 나는 아서 인도를 칠 때 광철을 칠 수 없다. 학과 발전을 택할 수밖에 없다. 광철도 일반적인 의미의 군인이 아니다. 반육복의 경우 평탄도가 높고 출력이 폭발력이 있다. 아서의 초기 중기 후기에는 광철을 이길 수 없었다. 그리고 아서는 한 가지 기술로 다른 영웅을 때릴 수 있지만, 광철은 두 가지 기술을 가지고 날고 큰 수단을 늦추고 있다. 아서를 완전히 따라잡을 수 있다.
설치 권장 사항:
2 위: 주앙
이 영웅은 모든 전사 탱크의 천적이다. 아서의 모든 통제 기술은 주앙 주에 쓸모가 없다. 아서가 그를 이길 수 없더라도, 그가 도망가고 싶을 때. Zhuang Zhou 는 속도를 늦출 수있는 기술을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두 기술이 겹쳐 생긴 상해. 어떤 전사 탱크도 참을 수 없고, 큰 수법은 부상을 피하는 효과가 있다. 정말 아서를 억제하고 있습니다.
설치 권장 사항:
즉, 나는 놀고있다. 아서는 두 변로 영웅을 만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왕자영요: 아서가 만병통치약이라고 하는데 누가 아서를 억제할 수 있을까요? 카일은 그들 중 하나입니다.
왕자영요' 초보자 촌장 아서' 는 현재 버전에서 정말 바빠서 밥을 먹을 수 없고 길가 원조도 완벽하게 감당할 수 있다.
시작 정도가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S 16 시즌의 게임 환경이 개선되어 반육전사 아서의 영웅화 발전에 유리하다. 그래서 많은 게이머들은 아서가 만능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아서를 억제하려면 어떤 영웅이 더 적합합니까?
마커 폴로
카일폴로는 S 16 시즌 버전에서 확실히 인기 있는 사격수이다. 사격수와 법사의 장비가 전반적으로 약화되고, 탄변병이 상승세를 보이고, 카일폴로는 유일하게 사격수를 해치는 영웅이기 때문이다. 탄크병 같은 영웅을 치는 것은 정말 간단하지 않다.
그래서 상대가 아서와 같은 근전 격투기였다면 카일 폴로는 여전히 아서를 제압할 수 있었다.
전웨이
아서의 메스꺼움의 정도는 단지 기술의 가속 효과와 침묵 효과일 뿐이다. 도망가든, GANK 상대든, 효과는 매우 크다. 하지만 역시 군인의 전웨이다. 한 가지 기술에도 가속 효과가 있고, 가장 과분한 것은 한 가지 기술이 면역제어 효과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전웨이의 기술은 아서의 기술을 완벽하게 억제하는 것이다.
그리고 전웨이의 두 번째 기술은 감속 효과이고, 전쟁은 진상이다. 아서를 초살하려면 실질적 상해 효과가 없는 영웅보다 더 나쁠 것이다.
미친 철
선패로서 그는 자연스럽게 아서를 억압할 능력이 있다. 아서가 징그럽다고 말하는 이유는 주로 아서의 기술이 그의 얼굴에 접근하기 때문이다. 광철의 주인공은 누군가가 그와 함께 싸우기를 갈망하기 때문이다. 결국, 그의 손이 짧다는 것을 제외하고, 다른 자료들은 모두 매우 사람을 기쁘게 한다.
물론 게임 기교를 아는 것이 중요하지만 가끔 인터넷 지연, 휴대폰 카튼 때문에 게임을 잃기도 하기 때문에' iQOO Pro 의 5G 모드' 를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5G 의 인터넷 속도는 4G 의 5- 10 배, 신호가 좋은 곳은 20 배 이상이다.
또한 iQOO Pro 가 ufs3.0 을 로딩했기 때문에 플래시 읽기 속도가 휴대폰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2. 1 보다 약 80% 향상되었습니다. 초입 왕자영요, 게임은 절대적으로 안정적이며 프레임 1 을 막지 않습니다. 목란. 우선, 목란은 반육전사로, 수출능력이 매우 강하다, 특히 근전이다. 다섯 가지 기술 의 연결 을 통해 화목란 는 일반 영웅 보다 더 많은 상해 를 초래할 수 있다. 영웅 아서에게 그의 상처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기술에서 비롯되며, 화목란 변위와 감속에 있어서 더욱 민첩하다. 악당조차도 아서의 접근을 완전히 두려워한다. 또한, 아서의 기술 중 하나는 심지어 큰 수단조차도 목란을 통제할 수 없고, 목란의 힘은 끊어질 수 없고, 아서는 상처를 감당할 수 없다. 전사인 아서는 목란을 이길 수 없어 전투에서 표현할 수밖에 없었다.
조운. 이 영웅은 정부가 아서를 구속하기 위해 준 영웅 중 한 명이다. 조운의 부상은 주로 기능, 특히 날으는 큰 수법으로 아서라는 좋아하는 영웅이 완전히 도망갈 수 없게 했다. 예전에는 직접 힘껏 파리를 때렸는데, 근신육박은 두렵지 않았다. 조운은 두 가지 기술을 가지고 피를 흘릴 수 있다. 한편 조운의 수동은 부상을 줄이는 역할을 하는데, 이 작은 상처는 조운에게 전혀 상처를 주지 않을 수도 있다.
여포. 개인적으로 영웅 여포 는 왕 중 가장 정의로운 영웅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진정한 부상이다. 그에게는 아서의 고기가 바삭한 껍질보다 더 힘들었는데, 특히 아서의 출력은 얼마 되지 않았다. 제 2 의 기능 후에 그는 부상이 부족하여 여포 방패도 치지 못할 수도 있다. 여포 한 가지 기술을 쪼개면 표기 후 흡혈능력이 있고 아서를 때리는 데는 스트레스가 없다. 그리고 여포 트릭은 아서가 도망가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아서는 여포 하늘을 나는 큰 수법에 직면하여 살아서 도망가고 싶지 않았다.
아서선에서 높은 폭발이나 아서의 수혈보다 더 비참해야 하며, 기동성도 좋아야 한다. 예를 들어 광철, 같은 4 급, 아서는 선광철, 광철 수출이 높고, 회혈이 빠르며, 조조와 미월은 모두 지구력이 좋고 수출이 높다. 또한, 여포 및 리안 모두 1 차 세계 대전을 할 수 있지만, 여전히 구체적인 운영에 달려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측면에서 선까지 아서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이 너무 많으면, 예를 들면 철철, 여포, 양지등. , 모두 좋은 결과가 있는 한, 물론 경제가 약해서는 안 된다. 사실 아서는 정말 어려워요. 짧은 침묵으로는 그의 기술을 석방할 수 없어요 ... 사실 아서의 기능은 여전히 징그럽지 않고 경제를 보장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다른 라인 영웅들의 경우, 아서틴크는 기술로 출력되고, 바삭하고 변위가 없는 영웅은 평생을 의심할 수 있다! 이 영웅들을 제외하고는 경제 압정이 아니라면 아서를 물리치는 것이 쉽다. 샘을 잃는 이야기는 기술 부상이다. 방어복이 없다면, 연대전은 아서의 침묵을 쉽게 먹을 수 있다!
이것들은 오래된 시계의 간단한 견해이다!
올드 아서는' 왕자영요' 의 강력한 전사이자 탱크 영웅이다. 이전에 나효는 줄곧 자신이 탱크라고 생각했지만, 최근 몇 시즌 동안 아서가 장외에서 갑자기 튀어나와 강력한 기술과 짧은 냉각에 의지하여 적을 계속 공격했다. 스킬에는 침묵 효과, 0.5 초 명중, 사람을 미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리고 그의 상처도 높아서 탑 상공에서 혼혈을 죽일 수 있다. 폭발도는 특별히 높지는 않지만, 그의 지속적인 작전 능력은 두드러진다.
그렇다면 어떤 영웅들이 아서를 억제할 수 있을까요?
먼저 허용되지 않는 것을 살펴 보겠습니다.
암살자 영웅은 손오공, 전사 란릉, 큰어머니, 사마의와 같은 아서 왕을 이길 수 없다. 아서는 평소에 반육복을 입었는데, 고기도 매우 해롭다. 이 영웅들은 경제와 높은 피해를 입었지만 매우 취약해서 아서는 그들을 대항할 기회가 전혀 없었다.
그래서, 육체와 상처가 충분한 영웅이거나, 아서를 제지할 수 있는 장거리 수출의 영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1 여포.
여포 진짜 부상은 협곡에서 가장 무서운 것이다. 제 2 기술의 감속과 회혈, 여포 피해가 높고 전투능력이 지속된다. 아서의 반고기는 진짜 상처에 담아도 안 되고, 여포 회혈하면 상처가 줄어든다. 이렇게 되면 아서는 점점 뒤떨어져 결국 여포 죽임을 당할 것이다.
2 주앙 주.
장주는 협곡의 식인상어로서 부상 감소 기술과 근신 후 상해를 증가시키는 수동적인 본성을 강력하게 통제해 강해지고 있다. 흡혈서를 쓴 주앙 () 은 왕협곡과 여포 이외의 어떤 영웅도 근신육박을 한 적이 있다. 전투 시간이 길수록 피를 많이 흘릴수록 상처가 높아진다. 큰 모집과 부상 감소 속성도 있어 적의 피해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아서의 각종 통제는 장주에 그다지 쓸모가 없고 장주에 대한 피해도 매우 낮다. 아서의 회혈 능력은 주강이 없다. 점점 더 큰 피해에 직면하여 아서는 실패의 쓴 물만 마실 수 있었다.
삼공손이 떠나다.
공손은 변위가 가장 많은 사수로서 무자비하게 아서를 목매어 죽일 수 있지만, 손이 짧은 아서는 어렴풋이 그를 쫓아다니며 공손을 만질 수 없다. 공손이도 아서와 같은 중형 탱크 영웅들의 천적, 높은 상해, 현란한 움직임, 벽을 뚫을 수 있는 배수량으로 이 육중한 녀석들은 자탄만 못하다.
아서를 억제할 수 있는 다른 영웅들이 있을 수도 있고, 친구들은 댓글로 보충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전웨이가 가장 내성적이라고 느껴요! 전웨이로 아서 5600 을 때리면 좀 허술하다.
매일 게임을 보는 것은 집에 있고 외출하고 싶지 않은 게임 애호가이다.
아서 왕의 영광, 전사의 영웅으로서 상처는 두드러지지 않지만, 그의 방랑 지원과 소모력은 여전히 매우 좋다. 그렇다면 누가 아서 왕을 억제할 수 있을까? 한번 봅시다!
공손리
아주 좋은 변위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영웅은 초기에 큰 우세는 없었지만, 중후기가 되면 정말 죽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여러 변위 능력을 가지고 있으면 영웅은 적에게 추격당하기 쉽지 않다. 아서는 가속 효과가 있지만, 이런 멀티변위 사격수에 직면하여 손바닥에 맞고 싶어 한다.
동황
선행 근전 능력이 뛰어난 탱크로서 어떤 근전 영웅도 4 급 이전에는 무력하다고 할 수 있다. 동황이 수동적으로 세 개의 법구를 축적하면 적이 접근할 때 일정한 혈량을 회복할 수 있다. 싸우면 할수록 싸울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동황의 서 있는 지구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전웨이
근전 능력이 뛰어난 영웅으로서 영웅은 정말 무섭다. 전사 영웅 속에 서 있는 능력은 여전히 무섭다. 아서는 소모 영웅으로서 전웨이의 서 있는 능력에 아무런 우세도 없이 피할 수밖에 없었다. 서 있는 왕을 가진 광견 전웨이는 함부로 말하는 것이 아니다.
미친 철
전사로서 광철의 근전 능력도 놀랍다. 선패라고 불리는 광철의 회복력과 상처는 모두 좋다. 아서가 감히 가까이서 싸우기만 하면, 영원히 어떤 이득도 얻지 못할 것이다. 광철은 확실히 선내 주동권이 가장 좋다. 아서와 광철전은 싸구려를 차지하지 못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만약 네가 단독으로 고르고 싶다면, 죽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래에 댓글을 남기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대답을 좋아해, 조심해!
사실 아서를 억제하려면 먼저 이 영웅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서의 부상은 물리적 상해와 마법 상해를 모두 포함하며, 그의 첫 번째 기술은 30% 빨라져 아서를 매우 강하게 만들었다. 나는 소아서가 가장 중요한 것은 제 1 관 제 1 파병이라고 생각한다. 아서와 나는 절대 두 번째 관문을 치지 않을 것이다. 아서의 두 번째 기술이 너무 강해서 상처가 많기 때문이다. 2 급으로 올라가는 한, 그의 첫 번째 기술은 침묵이다. 영웅 몇 명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완전히 자제한다고 말할 수는 없고, 적어도 이길 수는 있다.
1, 미월, 미월, 이 영웅은 변위가 있는데, 그 자체가 마법의 상처다. 또 피를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수법은 선택할 수 없다. 만약 네가 아서와 한쪽에 서 있다면, 너는 이길 가능성이 높다. 또 새 버전이 업데이트되면서 노란 칼로 옆에서 게를 잡아 반대력이 강하고 항속 능력도 강하다. 초기 라인업은 좀 옹졸했을 뿐이다. 경제적 우세는 누구나 할 수 있기 때문에 동등한 발전 조건 하에서 미월은 우수한 유연성에 의지하여 일류 혈량을 회복하여 아서에 대항하고, 적을 크게 모집하거나 도망칠 수 있다. 나는 미월이 아서를 막는 첫 번째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2. 장주반육마술의 영웅장주는 수동적이고, 2 가지 기능, 큰 수법이 통제되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상에 올라갈 때 아서의 말에 침묵할 확률이 훨씬 적다. 또한, 그는 매우 고기, 음식 영혼 책 밖으로 혈액 양을 복구 하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나왔다. 한 기술의 감속은 아서의 한 기술의 가속을 잘 억제할 수 있다. 나는 장주가 아서를 억제할 수 있는 좋은 영웅이라고 생각한다.
3, 상관완아, 상관완아는 중로법사로서 변위가 있고 상처가 있어 큰 수법은 선택할 수 없다. 나는 아서에게도 매우 자제적이라고 생각한다. 손의 길이는 그 중 하나이며, 큰 수법은 바로 질주이다. 플래시로 아서를 떨어뜨릴 수 없더라도 자신과 거리를 두고 아서에게 침묵할 기회를 주지 않을 수 있다.
4. 이백, 남자 주인공 이백에 대해서 더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높은 상해, 3 단 변위, 두 가지 기술 모두 선발할 수 없는 상태에 있다. 아서의 가속, 침묵, 상처는 모두 잘 억제되어 있어 야괴와 잘 어울릴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초만에 아서를 떨어뜨리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5. 장량, 속담에 네가 강하다는 말이 있다. 동황과 장량, 장량 이런 상처가 높고, 통제가 많고, 손길이가 긴 영웅은 아서를 억제했다고 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의 조작에는 일정한 요구가 있다. 결국, 일련의 기술은 아서를 이기기가 어렵 기 때문에 아서가 들어 가지 못하도록 후속 제어가 필요합니다.
이상은 제가 총결산한 것입니다. 나는 아서를 억제하는 것이 영웅이라고 생각한다. 결국 아서를 구속하려는 시도는 아서의 침묵에 지나지 않는다. 가능한 아서를 위해 몇 가지 기술을 선택해서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고, 통제되지 않은 영웅도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높은 폭발의 영웅이 있습니다. 나의 개인적인 경험은, 온라인 아서가 다른 영웅을 선택하더라도, 때릴 수 있으면 때리지만, 이길 수 있으면 강경강을 선택하지 말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결국 이것은 한 사람의 게임이 아니다. 단지 자신의 방어탑을 접었을 뿐이다. 많은 지원, 경제적 이점, 아서의 영웅들을 억제하지 않아도 그들을 이길 수 있다. 이상은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실수가 있으면 모두 함께 토론하세요. 마지막으로 좋은 점수 되세요.
전웨이, 아서의 가장 내성적인 영웅은 이미 사람이 없었고, 아서도 전웨이를 만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었다.
1. 화목란, 우선 화목란 반육전사로 수출능력이 강하다. 특히 근전, 화목란 5 대 기능 연결에 힘입어 일반 영웅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영웅 아서에게 그의 상처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기술에서 비롯되며, 화목란 변위와 감속에 있어서 더욱 민첩하다. 악당조차도 아서의 접근을 완전히 두려워한다. 또한, 아서의 기술 중 하나는 심지어 큰 수단조차도 목란을 통제할 수 없고, 목란의 힘은 끊어질 수 없고, 아서는 상처를 감당할 수 없다. 전사인 아서는 목란을 이길 수 없어 전투에서 표현할 수밖에 없었다.
2. 조운, 이 영웅은 정부가 아서를 구속하기 위해 준 영웅 중 한 명이다. 조운의 부상은 주로 기능, 특히 날으는 큰 수법에서 비롯돼 아서가 뛰기를 좋아하는 영웅은 전혀 도망갈 수 없다. 예전에는 직접 힘껏 파리를 때렸는데, 근신육박은 두렵지 않았다. 조운은 두 가지 기술을 가지고 피를 흘린다. 한편 조운의 수동은 부상을 줄이는 역할을 하는데, 이 작은 상처는 조운에게 전혀 상처를 주지 않을 수도 있다.
3. 여포, 개인적으로 여포 이 영웅은 왕 중 가장 정의로운 영웅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진정한 부상이다. 그에게는 아서의 고기가 바삭한 껍질보다 더 힘들었는데, 특히 아서의 출력은 얼마 되지 않았다. 제 2 의 기능 후에 그는 부상이 부족하여 여포 방패도 치지 못할 수도 있다. 여포 한 가지 기술을 쪼개면 표기 후 흡혈능력이 있고 아서를 때리는 데는 스트레스가 없다. 그리고 여포 트릭은 아서가 도망가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아서는 여포 하늘을 나는 큰 수법에 직면하여 살아서 도망가고 싶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