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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와 이별의 명언

이별과 같은 명시와 그 저자.

1. 나는 자주 간다,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오늘, 나는 비가 많이 오는 것 같다-시경. 소아하다. 위위를 고르다.

증오를 멀리하는 것은 봄의 풀과 같다. 더 나아가서 살 수 있습니다-Li Yu "qingping le"

3. 계속 자르면 그 이유는 여전히 혼란스럽다. 그것은 슬픔을 떠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일반적인 맛은 너의 마음속에 있다. 이어의' 너를 만나다'.

4. 없어지면 쉽게 볼 수 있고, 없어지면 천지-이어' 모래상 성타오' 를 볼 수 있다

5. 왕에게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이유 없이 서양관-왕위' 성위곡' 을 나왔다

6. 앞길에 지기가 없고, 천하에 군자를 아는 사람이 없다.-고적합' 별동대'

7.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인데, 왕륜이 나에게 선물하는 것보다 못하다-이백은' 왕륜을 증정' 한다

8. 우리는 꽃밭에서 마지막으로 만났고, 꽃밭에서 마지막으로 헤어졌고, 1 년이 지난 오늘, 그것은 피어났다-웨이의' 내 친구와'.

9.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이지만, 시간은 더 길다. 왜냐하면 우리가 헤어졌기 때문이다. 동풍이 이미 일어났고, 백화제방-이상은의 무제.

10. 촛불은 작별인사를 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새벽까지 울고-두목과의 작별을 고합니다

1 1. 문 밖에 남북로가 없다면, 인간은 이별걱정을 피해야 한다-두목송별

12. 우리는 슬프게 서로 작별을 했고, 우리 두 관리는 반대 방향으로 걸어갔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송별 두가 촉에 가다"

13. 오,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어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소리가 들렸어요. 이백 《친구 보내기》

14.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이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왕 웨이 "위안 두 역사 안시"

15. 추운 비가 밤중에 오씨, 혼자 손님을 배웅합니다. --왕 Changling "히비스커스 여관에서 Xin Jian 과 헤어지다"

16. 앞길에 지기도 없고, 세상에 너를 아는 사람이 없다. -가오 시 \ "큰 하지 마십시오 \"

17. 고독한 돛은 멀리 푸른 하늘, 하늘에는 장강만 흐른다. --Li Bai "황학루 호연 광릉에 그릇 보내기"

18.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중심점 상원 \ "백설 노래 \" 송별전 비서 우 홈

19. 정자 밖, 고도 옆, 풀푸른 하늘.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석양이 산 저쪽에 있다.

20. 천지가 짧고, 바다의 뿔, 절친한 친구가 흩어진다. 술 한 병을 마신 후, 나는 오늘 밤 몽한을 떠났다. -리 Shutong 의 \ "작별 \"

꿈은 꿈, 희망, 아름다움, 행복을 의미합니다.

고대인들은 꿈을 꾸는 데는 항상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다. 왕부는 일찍이 "사람이 꿈을 꾸면 수확이 많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고 말했다. 그는 꿈을 꾸는 데는 항상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꿈은 심리적이고 생리적인 원인이 있지만, 이 두 가지 측면에서도 인간은 여전히 꿈의 형성 메커니즘을 설명할 수 없다.

꿈에서 형성된 사건과 장면은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느낌 등 이미 가지고 있는 인지와 기억에서 비롯된다.

사람들의 꿈에 나타나는 이 모든 요소들은 기억에 기반을 두고 있다.

우리나라의 유명한 임상심리학자 호빈 선생님은 꿈의 내용이 실제로 인간의 신경계의 인식, 기억, 저장 등의 기능에 의해 생겨났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인간의 잠재의식 욕망과 감정을 담고 있다. 전문직 종사자의 동반으로 이해할 수 있다면, 사람들이 자신의 내면세계를 탐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중국은 꿈을 연구한 최초의 나라다. 프로이드 이전 2000 년 동안, 우리는 꿈에 관한 전문 저서인 주공을 갖게 되었다.

그러나 주공 몽결이 꿈에 대한 해석은 과학적 관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당시의 사회과학 조건에 근거하여, 이 책은 꿈을 해석하는 데 상당한 역사적 한계가 있다.

이 가운데 꿈은 사람의 미래 재난/복보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받았다. 그러나 꿈에 대한 점진적인 과학적 인식을 바탕으로 사람들은 꿈이 인간의 미래의 재난을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관점은 프로이드의' 꿈의 해석' 이라는 책에서 유래했다.

꿈은 진실이든 허황된 것이든 심리학이나 상상력에 속하며, 사람들은 지금까지 해석할 수 없다.

꿈은 일종의 이미지 언어이다.

장자 만물론' 은 "군은 잠을 자다가 이 큰 꿈을 알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 이미지들은 평범한 것에서 초현실적인 것에 이르기까지 모두 가지고 있다. 사실, 꿈은 종종 예술과 다른 방면의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독일의 화학자들은 꼬리를 삼키고 있는 뱀을 꿈꾸며 벤젠 고리의 분자 구조를 인식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꿈의 생성: 사람이 잠을 잘 때 뇌세포도 이완과 휴식 상태에 들어가지만, 어떤 뇌세포는 완전한 휴식을 얻지 못하고, 미약한 자극이 그들의 활동을 유발해 꿈을 트리거한다.

예를 들어, 낮에 당신을 매우 흥분하게 하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여전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뇌의 다른 신경세포가 휴식을 취하고 있고, 이 부분의 신경세포가 아직 흥분된 상태에 있을 때, 당신은' 밤낮으로 생각하다' 라는 비슷한 꿈을 꾸게 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모든 인류가 꿈을 꾸고, 매번 잠을 자는 빈도가 같다고 생각한다.

저명한 심리학자 호빈 씨가 설명했듯이, "사람이 이질적인 수면에 있을 때 깨어나면 깨어난 사람은 자신이 꿈을 꾸고 있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꿈은 이질적인 수면의 특징 중 하나로 여겨지고, 연구는 모든 사람이 꿈을 꾼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 말했다. 따라서 어떤 사람이 자신이 꿈을 꾸지 않았거나 어느 날 밤 단 하나의 꿈만 꾸었다고 느낀다면, 그 꿈에 대한 기억이 사라졌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