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성에서 유래하다
주향왕 시대의 희씨 의사의 봉지는 바로 이 봉지의 이름을 딴 것이다.
역사서' 족보' 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주 왕실에 희진이라는 의사가 있어 주의 친척이었다. 그는 북한에서 높은 지위에 있어 권력이 크다. 그는 감히 노여워하고 감히 말을 하지 못하고, 귀족을 피하지 않고,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기신은 주나라의 종실 중의 귀족이다. 그의 봉지가 안락하기 때문에, 세인들은 그를 진보라고 부른다. 주향왕 재위 때, 사람을 끌어들이기 위해, 왕향은 사람의 딸을 첩으로 삼으려고 한다. 첸 푸 반대 하지만, 저우 시앙 왕 은 첩 으로 삼촌 쿠이 결혼 주장, 듣지 않았다. 저우 시앙 왕 8 년, 이순신 연합 주홍 룽 공격 주, 주 왕실 은 이순신 을 이길 수 없습니다. 주향왕을 보호하기 위해 진보욕혈전은 죽을 때까지 싸웠고, 동족인 수백 명이 그와 함께 죽고 퇴로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중에 주향왕은 역전승을 거두었다. 이 사건을 겪은 후, 그는 깊이 후회하고 진보와 그의 병사들을 성대하게 안장했다. 역사는 진보를 춘추시대의 제 1 충신이라고 부른다. 의 후손들 중 대부분은 조상의 봉건 도시의 이름을 성으로 하고, 푸씨의 조상, 즉 기현의 부씨로 여겨진다.
강성에서 기원하다
춘추시대부터 노공의사는 부유했고, 그의 부친은 결국 조카와 함께 복성의 성으로 성을 간소화했다.
봄과 가을 기간, 루 는 남성 의사, 별명으로 푸 아버지, 성 조카, 연의 황제 후 있다. 부친의 조카는 노국의 장군이다. 그는 용감하고 전투에 능하다. 기원 5438+00 년 (주청길인신 4 년) 6 월, 함이에서 침략한 북제를 물리치고 북제 지도자 조유를 생포했다. "부친은 결국 조카를 목 졸라 동생과 함께 죽이고 조랑말 입구에 머리를 묻고 신세를 선언했다." 이' 현보' 는 손교루, 루의 의사, 희운의 다섯 번째 손자 (희경문, 기원전 7 1 1 ~ 694 년 재위) 이다. 북제 교포 영과 이름이 같았기 때문에 부친은 마침내 재미있어서 손교예를 알리고 싶었다. 부친의 마지막 조카의 후손 중에는 조성을 성으로 하는 사람이 있고, 부아버지 성, 부잣집 성, 마지막 성, 종성, 조카 성 등 많은 성이 있다. , 모두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고, 부자의 성은 윤희의 성이다.
몽골에서 유래하다
중화 문화에 속하여 성을 성으로 바꾸다.
역사서에 따르면,' 제왕지 종실 몽골 팔기' 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다.
(1) 몽골인의 바안씨, 일명 바안씨로, 요대 5 개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부를 성으로 한다. 요천조 황제 노야 안석의 보호를 5 년 동안 받은 후 금국과 북송에 의해 멸망되었다. 5 개국 일부 부족은 김국여진 완안부에 포함됐다. 진 () 나라가 김애종 () 에서 3 년 동안 몽골과 남송 () 에 의해 멸망되었을 때, 이 다섯 부족은 바안씨 () 라고 불리며 송화강 유역 (), 후르하 (), 목륜 (), 치치하르 (), 오한 () 등에 거주하도록 강요당했다. 후금 정권이 건립된 후, 바안씨의 대부분은 만어는 바안카라, 한자는' 부' 로 통일되어 황기를 달고 후금 정권의 중견력이 되었다. 명신종 주균만력 47 년, 황기바안씨는 부순과 청하를 공략하는 전투에서 큰 역할을 했다. 유명한' 부순의 전쟁' 은 청사에서' 사르의 전투' 라고 불리며, 후금 정권이 쇠퇴한 명나라에 정식으로 선전포고를 하는 시작이다. 몽골족과 만주족의 바안씨 가문, 청나라 중엽 이후 푸성, 백성, 유 성 등 여러 한족 성이 나타났다.
(2) 몽골 탁탈족은 김대시대의 여진탈부에서 기원했다. 진나라가 멸망한 뒤 몽골로 밀입국해 실타라, 이주, 바레인 등에 거주하고 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주비트하라어이다. 청나라 중엽 이후 한족의 성은 대부분 푸씨와 사소였다.
만주어에서 유래하다
중화 문화에 속하여 성을 성으로 바꾸다.
사서에 따르면' 제왕지 만주족 팔기 성씨 종보' 와' 팔기 만주족 종보' 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다.
(1) 만주족 부차, 일명 부차씨, 풀차씨는 당말 여진족' 보편적 30 성' 중 하나인 센서스에서 유래했다. 김시대는 여진족의 보찰부로, 부를 씨로, 만주어를 푸카할라로 하여 만주족의 가장 오래된 성 중 하나이다. 나중에 어떤 사람이 한성을 푸성으로 바꿨다.
(2) 만주어 성, 만주어 푸키하라, 거주지 시험, 다관한 성 푸.
(3) 만주족 김도씨, 일명 김도씨는 만당여진족' 천하 30 성' 중 하나인 두진씨에서 유래했고, 김대는 두길씨라고 불린다. 그것은 성을 씨로 하여 흑룡강 소도리 마을에 산다. 만주족의 가장 오래된 성 중의 하나이다. 나중에 또 다호르인을 성으로 끌어들였다. 다관 르네 라는 성 푸.
(4) 만주족 풀쿠루족, 일명 풀쿠루족, 만주어는 푸쿠루할라, 송화강 유역에 거주하며 한족을 부씨로 바꿨다.
(5) 만주족 부색선씨, 만주어는 Fusere Hala, 중국어는' 산초' 로, 김대녀 진소후열부에서 유래한 것으로, 부를 씨로 하여 옹아에 거주하며 만주족의 가장 오래된 성 중 하나이며, 다관한성은 부씨이다.
(6) 만주족 부슨 씨, 일명 진보씨, 만주어는 Fuse Hala, 중국어는' 쌍둥이' 로 원시 세계에 살고, 다관의 한성은 푸씨다.
(7) 만주족은 부수후할라, 길림울라, 다관한인의 성은 부이다.
(8) 포스쿠, 만주족, 만주어는 푸수쿠하라, 중국어는' 물뿌리개' 를 의미하며, 몰로구에 거주하며, 그 뒤에는 한성이 많고 풍성이 많다.
시버족에서 유래하다
중화 문화에 속하여 성을 성으로 바꾸다.
역사적' 흑룡강전' 에 따르면 시버족의 엘쿨러 가문, 일명 엘클러 가문은 흑룡강 유역에 살고 있다. 나중에 만주족을 성으로, 만주어를 엘쿠레할라로 끌어들였다. 청나라 중기 이후 시버족과 만주족 엘쿨러족의 다관한 성은 복, 오, 오 등이었다.
혁철족에서 유래하다
중화 문화에 속하여 성을 성으로 바꾸다.
역사적' 팔기 만주족 족보' 에 따르면 혁철족 풀러하, 일명 풀러하, 푸테하, 풀러차, 풀러홍아, 풀러루, 풀러하, 푸알라에 살고 있다. 나중에 만주족을 성으로, 만주어를 풀하하라로, 중국어는 "주다" 를 의미한다. 청중엽 이후 혁철족과 만주족 풀러족의 다관한성은 각각 푸, 양, 푸, 부였다.
다호르족에서 기원하다.
중화 문화에 속하여 성을 성으로 바꾸다.
사서' 청대 통전, 족보, 만주족 팔기 성' 에 따르면 다호르족 이마제나기는 예혁, 우라, 휘발, 하닷, 송화강, 헤이룽장 등지에 살고 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만주어는 웨지할라, 중국어는' 숲' 을 의미한다. 청중엽 이후 다호르족과 만주족 이마제나기의 다관자는 복자로 명명되었다.
이순신의 기원이다.
중화 문화에 속하여 성을 성으로 바꾸다.
청말민 초에 캐나다 선교사 제임스 오스트람 프레이저가 중국에 왔다. 그는 중국에 도착한 후 만청 정부에 한족을 복난인으로 바꿀 것을 요구했다. 푸가 만주족 귀족의 성이고 푸가 성이라는 것을 보면 당시 만청 정부의 그에 대한 존중을 알 수 있다. 그 후 푸능인은 서남으로 깊이 들어가 선교를 했다. 푸능인, 1886 부터 1949 스코틀랜드인, 뛰어난 피아니스트. 그는 스무 살 때 런던에서 그의 첫 피아노 콘서트를 열었다. 그때 그는 런던 왕립대학에서 공학과정을 공부하고 있었다. 그의 수학은 매우 좋으며, 게다가 그의 음악 지식까지 더하면, 그는 정말 재능이 있고, 전도가 밝다. 그러나 졸업 후 그는 중국 윈난의 이족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기로 선택했다. 처음에는 푸능인이 이족의 어떤 언어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영어 기호로 종이에 이족의 언어를 표시했다. 당시 이순신의 낙후된 생활을 보고 부능인은 신앙과 교육으로 시작해야 그들의 생활을 개선할 수 있다고 느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역할을 창조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19 15 까지 끝나면 푸트라고 합니다. 문자의 조합은 대문자 라틴 문자와 같으며, 그 중 일부는 거꾸로 쓰여져 있으며, 표시를 사용하여 음조를 표시하여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와족의 후손들은 교육을 받을 수 있었고, 그들의 문화 생활은 크게 개선되었다. 푸능인은 이족에서 30 년을 근무하다가 1949 년 그가 사랑하는 이족에서 63 세를 일기로 중국 윈난에 묻혔다. 많은 이족 사람들은 이 선교사를 기념하기 위해 모두 그의 한성을 성으로 하여 부씨라고 부르며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복구: 5 대 화가, 화불도, 미륵불내원도, 백의관음, 문수지장, 자은법사 등으로 전해진다.
Fu bi: 북송 왕조 장관. 곽염 단어. 낙양 (오늘 하남 낙양동) 사람. 이청 2 년 (1042), 성지 제정. 요국 사면초가는 요국에 투항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연화를 늘리기 위해 땅을 베는 것을 거절했다. 촉미 부사 3 년, 시사 문장 10 여 편, 안변 정책 13 편, 선현이 퇴병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요행 심리를 멈추고 적폐를 없애다. 범중엄 등 * * * 과 함께 뉴딜 축제를 추진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따돌림을 당하고 운주 (), 청주 () 로 불리게 되었다. 당시 하북에서 수재가 발생해 난민들이 남하 JD.COM 으로 내려갔다. Fu 동성 은 지역 기장 재난 구호 를 동원; 산림 하천의 장점은 난민들이 생계를 꾸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수만 명의 굶주린 사람들을 병사로 기르다. 그는 지 2 년 (1055), 문언보는 승상으로 동시에 임명되어 종신에게' 20 년 동안 입을 꼭 다물라' 고 권했다. 가우 6 년 (106 1 년), 나는 어머니를 잃었다. Hidemune 가 왕위에 올라 당나라 사신으로 소환되어 발병 때문에 해직되어 정국공으로 봉쇄되었다. 희녕 2 년 (1069), 권토중래는 왕안석 변법에 극력 반대하며, 절망적으로 퇴각하여 보주 (현재 안후이 보주시) 를 수여했다. 그는 청묘법 집행을 거절했다. 낙양에 퇴거한 후, 계속해서 신법 폐지를 요구하였다.
푸슈: 원나라의 유명한 시인, 화가. 아들 정, 오강인. 임무산을 자칭하다. 원나라 천하의 대란으로 그는 농사를 버리고 도사를 돌보았다. 나는 공부하기를 갈망하고, 나는 그림을 잘 그린다. 제품 그림 한 권 수창 정작이 지은' 선산 은도를 방문하다'.
푸가모: 당대의 영주 무술가. 진사를 들다. 장안 중학교, 피곤 장교 김양위, 문장 우아하고 두터운, 예습은' 삼교와 주영' 이다. 중흥 초, 이 () 는 태감 () 나라 간언으로, 오교 () 와 잘 지낸다. 한 단어에 속하며 고전을 기초로 한다. 풍격이 변하면' 오미 스타일' 이라고 부른다. 장은 그의 작품은 마치 고봉이 우뚝 솟은 성벽 위에 검은 구름이 빽빽하고 천둥소리가 우르릉거리고 기세가 웅장하다고 말했다. 복도 절에 적용한다면 너무 무섭다. 열 권을 모아, 지금 시 한 권을 보존하다.
푸: 글씨 공개, 송대 학자, 서예가. 초임공주, 사오싱년 (1131-1162) 관직에서 공부까지 벼슬을 하려면 정신을 차리고 신중해야 한다 (절기, 청렴함과 신중함), 확고부동해야 한다.
푸 zhanqui: 보라색 스타 브리지. 길림 영길 사람. 베이징 육군대학을 졸업하고 제 27 여단 참모장, 안후이 제 3 혼합여단 제 3 단 단장, 제 45 여단 참모장, 제 8 1 연대장, 제 13 사단장, 예비군장, 동북군 제/KLOC 를 역임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동북변방군 사령관 사무실에서 군사 상원의원을 맡았다. 24 년 겨울, 허찰유화 관공서 참모장을 맡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길림성 정협 부주석을 임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