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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교 음악 활동 수업 계획: 작은 마우스 전화

헌신적인 교육자로서, 우리는 종종 우수한 교안을 써야 하는데, 교안은 교학의 청사진으로, 효과적으로 교학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우수한 교안은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다음은 내가 세심하게 마련한 중반 음악 활동 교안이다: 쥐가 울고,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중반 음악활동 교안: 쥐전화 1 디자인 의도

"휴대 전화의 작은 쥐" 는 음악 행사로, 큰 교실 5 기 주제 활동인 "너와 나, 그가 연락하는 것" 에서 뽑혔다. 일상생활에서 아이들은 종종 또래와 친구들과 전화를 걸어 전화를 통해 소통한다. 가끔 실수로 번호를 잘못 누르는 경우가 있는데, 노래 속의 쥐처럼 고양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수업을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나는 아이의 생활성, 줄거리성, 게임성을 주시하고, 아이들을 활동에 참여시키고, 감각과 몸짓을 최대한 활용해 노래를 감지하고 체험했다.

활동 목표

1. 노래의 유머러스한 재미를 체험하고 리드미컬한 말을 배운다.

2. 노래 내용을 이해하고 아틀라스를 보고 노래하는 법을 배웁니다.

3, 세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된다.

준비할 활동

"부르다" 노래 "쥐가 부르다" 음악첩 고양이와 쥐 머리 장식.

활동 과정

우선,' 부르다' 라는 노래를 들어보세요

1 .. 아까 노래 속 작은 인형 두 개가 무엇을 하고 있었나요? 아이들이 전화를 했습니까? 누구한테 전화했어? 만약 당신이 친구를 집에 초대해서 놀고 싶다면, 당신은 전화할 때 뭐라고 말합니까? 선생님 리드: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빨리 우리 집에 오세요. (그림으로 대표됨) 선생님과 어린이들이 전화를 연습하다. (부드럽고 예의 바른 목소리로 말하기)

2. 생각해 보세요. 너의 친구가 너의 전화를 받으면 뭐라고 말할까?

투어 가이드: 네, 알겠습니다. 나는 곧 너의 집에 도착할 것이다. (그림) 교사와 아이 * * * 전화로 연락 (선명하고 리드미컬한 음성 이론)

3, 교사와 젊은 학생 * * * 연락 및 전화. 선생님이 전화하면 아이가 전화를 받는다. 그런 다음 교환하고, 아이가 전화하고, 선생님이 전화를 받습니다. 남자아이가 전화하면 여자아이가 전화를 받는다.

둘째, 작은 쥐도 전화하고 싶다고 들었어요. 우리 함께 한번 봅시다. (사진)

관찰하고 질문하십시오:

1. 쥐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2. 당신 손에 무엇을 들고 있습니까?

전화번호부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셋째, 마우스가 어떻게 전화를 했습니까? 함께 들어 봅시다. (음악 재생)

질문:

1 .. 노래 속 쥐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플롯 1)

2. 쥐 이름이 뭐예요? (플롯 2)

마우스가 친구의 전화 번호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플롯 3)

4. 마우스 다이얼의 전화번호는 몇 번입니까? (플롯 4)

5. 쥐가 그의 친구에게 뭐라고 말했습니까? 친구가 뭐라고 대답했어요?

넷째, 이 노래의 이름은' 쥐의 울음소리' 입니다. 선생님께서 한 번 부르세요. 아이들은 피아노를 듣고 피아노에 맞춰 노래를 불렀다. 아이들은 한 번 노래한다 (전주막간 휴식할 때 고개를 끄덕였다)

5. 쥐의 친구는 누구입니까? 선생님은 고양이 한 마리를 연기한다.

질문: 쥐가 고양이를 보면 어떻게 될까요? 아이들은 공포의 표현을 배운다. 모든 아이들에게 공포의 표정을 보여 달라고 요구하다. 끼익-야옹-주 연습에 집중하다.

친구는 어떻게 고양이가 될 수 있습니까? 선생님은 직접 그림에서 마지막 두 문장을 불렀다. 피아노를 듣고 마지막 두 문장을 연습하다.

일곱째, 아이들은 이 노래를 다시 한 번 부른다. 액션 공연으로 이 노래를 다시 한 번 부르다.

여덟, 아이들은 머리 장식을 쓰고 노래를 공연한다 (음악 재생)

요약: 이 노래 속의 쥐는 너무 부주의하다. 그는 잘못된 전화번호로 고양이에게 전화를 걸었다. 우스꽝스럽다고 생각하세요? 그래서 아이가 전화를 할 때는 특히 1 19, 1 10, 120 의 긴급 전화를 조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마음대로 전화를 해서는 안 된다.

10. 함께 마당에 가서' 고양이 쥐 잡기' 를 하는 게임이 끝났다.

중학교 음악 활동 수업 계획: 작은 마우스 이름 2 교재 분석

"작은 쥐의 부름" 이라는 노래는 리듬이 즐겁고 내용이 유머러스하며 동취가 풍부하다. 이 노래는' 유치원 다원융합 활동 과정' 교재 중반 다음 학기의 내용이다. 이 노래는 편폭이 매우 길어서 간주가 많다. 중반 아이들은 첫 수업에서 노래하는 법을 배우기가 어렵다. 유치원교육지도개요' 에 따르면 유아는 예술활동 과정에서 즐거움감을 동반해야 하고, 유아예술교육은 유아의 감정체험을 풍요롭게 하고, 유아의 감정과 음악작품의 표현능력을 키워야 하며, 동반자와 함께 오락과 공연을 할 의향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저는 이번 행사를 위해 다음과 같은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활동 목표

1 .. 노래의 유머러스한 특징을 느끼다.

2. 노래를 감상하고 배우고, 가급적 리드미컬한 대화와 공연을 한다.

준비할 활동

노래 녹음, 아틀라스, 딩딩당탕 캔, 고양이와 쥐의 가슴스티커, 핸드백 인형.

행사 중점: 아틀라스를 보고 노래 내용을 이해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노래를 재생하는 쾌감을 체험하는 법을 배웁니다.

활동난이도: 신곡을 부르는 법을 배우면 노래 속 에피소드를 다른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다.

활동 과정

1. 너의 목소리를 연습해라

고양이와 쥐의 리듬 스펙트럼을 보여주세요.

선생님: 새끼 고양이는 어떻게 불러요? 소년: 야옹 야옹 야옹 야옹 야옹 야옹 야옹.

선생님: 이 쥐 이름이 뭐예요? 젊은이: 삐걱, 삐걱, 삐걱

이런 리듬 패턴을 유아성악곡으로 사용하면 유아들이 노래의 리듬을 미리 익히고 앞으로의 리듬과 노래 활동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선생님은' 쥐짖는 소리' 이야기를 해서 아이들이 노래의 내용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셨다.

어느 날 쥐는 혼자 집에 있었다. 그는 매우 지루하다고 느꼈다. 그는 친구가 나와 함께 소놀이를 할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소놀이란 무엇입니까? 소놀이는 아이들이 평소에 놀던 인형집이다. 당신은 누구와 함께 놀 계획입니까? 새끼 쥐가 그의 전화번호부를 꺼내 보았다. 그는 번호 5432678 을 눌렀다. 딩, 딩, 전화가 통했어. 쥐가 말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어서 우리 집에 오세요. 전화에서, 좋아, 좋아, 알았어. 나는 곧 너의 집에 갈 것이다. 새끼 쥐가 큰 고양이의 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겁에 질려 전화를 끊었다. 새끼 쥐의 마음은 무서워서 두근거렸다. 내 친구가 어떻게 그 사람일까? 마우스가 전화번호부를 다시 한 번 자세히 보았는데, 원래 번호가 틀렸다.

선생님은 이야기를 하는 과정에서 이야기를 과장하지 않고, 아이들이 주의해서 듣고 가사와 내용의 논리적 순서를 기억하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선생님은' 휴대전화 속의 쥐' 를 불러 아이들이 리드미컬하게 말하도록 지도한다.

선생님: 이 재미있는 이야기는 재미있는 노래 속에 숨어 있어요. 노래 제목은' 작은 쥐의 울음소리' 라고도 불린다.

(아이가 처음으로 노래를 완전히 들을 때, 선생님은 피아노로 반주를 할 수 있고, 천천히 거칠게 노래를 부르며, 아이가 가사를 똑똑히 들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노래에서 마우스가 몇 번을 눌렀어요? 54 32 6 7 8 을 보여주세요

선생님: 마우스가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가 뭐라고 했나요? 큰 고양이가 뭐라고 했어요?

해당 지도를 보여주고, 교사와 아이들은 리드미컬한 대화를 연습하며, 아이들이 서로 다른 캐릭터의 다양한 심리와 말투를 느낄 수 있도록 지도한다.

4. 노래 아틀라스를 전시하고 노래 녹음을 재생합니다.

선생님: 이 노래 이름이 뭐예요?

선생님은 먼저 아틀라스의 가사를 물어본 다음 어떤 동작이나 소리로 간주를 표현할 수 있는지 물었다.

선생님: 작은 음표는 노래에 가사가 없는 부분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중간 휴식이라고 합니다.

선생님은 아이를 데리고 가사를 배운다.

5. 노래 녹음을 방송하면 아이들은 선생님의 우렁찬 연주 노래의 간주 부분을 감상할 것이다.

이 노래는 매우 길다. 아이가 다시 노래를 감상할 때, 선생님은 작은 깡통으로 노래의 간주 부분을 연주할 수 있어, 아이가 노래의 멜로디와 구조에 익숙해지고 재미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노래 녹음을 하면 아이들은 아틀라스를 보고 발성 주전자로 노래의 간주 부분을 연주한다.

(아이들은 아틀라스를 보면서 딩당탕을 하는 깡통을 놀면서 선생님과 어린이의 학습 어려움과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한된 교육 시간 내에 교육 효율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미건조한 신곡 학습 활동을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교사 가이드: 언제 징글 할 수 있습니까? 가사가 있는 부분에서 항아리를 울리면, 노래에서 부르는 것을 들을 수 없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교사가 아이가 다음 활동에서 통제불능이 될 수 있다고 예측했을 때,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언어로 통제요구 사항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활동심미 재미의 중요한 구성 요소라는 점을 미리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7. 노래 녹음을 틀어 아이들이 다른 방식으로 노래의 간주 부분을 연주하도록 독려한다.

8. 게임: 고양이가 쥐를 잡는다

고양이와 쥐의 가슴스티커를 전시하고, 선생님은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어린이들이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하도록 격려했다. (피아노 반주)

중학교 교실 음악 활동 수업: 쥐는 세 번째 활동 목표라고 합니다.

1 .. 가사를 이해하고 노래 부르는 법을 배웁니다.

2. 느낌과 초보적인 휴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노래 상황의 즐거움을 경험하십시오.

4. 아이들에게 노래의 유머를 이해시키다.

5. 멜로디의 분위기를 느끼며 동료들과 함께 단체 음악 활동에 참여하는 즐거움.

활동의 초점과 어려움:

활동 중점: 즐거운 게임에서 노래하는 법을 배우다.

활동난이도: 노래의 간헐 및 정지를 초보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이벤트 준비:

오디오, 아틀라스, 마우스 손가락 인형, 늙은 고양이 머리 장식

활동 프로세스:

먼저 경험을 돌아보고 화제를 불러일으키다.

1. 선생님은 마우스 손가락을 보여주고 아날로그 전화를 합니다.

질문: 마우스가 어떻게 전화를 합니까? 친한 친구는 어떻게 전화를 받습니까?

2. 아이들의 대답에 따라 지도를 보여줍니다.

3. 아이들은 지도책을 보고 전화를 합니다.

둘째, 가사를 이해하고 노래하는 법을 배웁니다.

1 .. 노래 감상, 가사 이해.

질문: 노래에서 무엇을 들었습니까?

2. 노래를 감상하고 나머지 부분을 초보적으로 느껴보세요.

질문: 어떻게 전화번호를 누르나요?

3. 아틀라스를 보고 노래를 감상하세요. 선생님은 간주에서 박수 리듬으로 표현하셨다.

셋째, 게임-전화

1 .. 이 노래를 완전히 들어보세요.

질문: 누가 여기 있습니까? 새끼 쥐 한 마리가 늙은 고양이를 보면 어떻게 될까?

게임: 쥐와 고양이

전체 노래를 틀고, 쥐는 노래를 부르면서 전화를 한다. 야옹 하는 소리를 들었을 때, 쥐는 겁에 질려 집으로 달려갔다.

3. 행사가 끝났습니다.

활동 반영:

유머는 이 동요의 큰 특징이다. 나는 아이들이 활동 중에 동요의 특징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하고, 작품에 담긴 지식을 사전 설정 활동의 중점으로, 활동의 목표를 명확히 하여 교육 활동을 전개할 수 있게 하는 방법을 깊이 이해한다.

이번 행사에서 나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자신의 언어와 표현으로 아이들을 감염시키며, 우리가 즐거운 학습을 구축하는 과정에서 모두 동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아이들이 행사의 즐거움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배운 지식을 높인다. 이 행사는 아이들이 처음부터 알게 되었다: 함부로 전화해서는 안 된다.

중학교 교실 음악 활동 수업: 쥐는 네 번째 활동 목표라고 합니다.

1. 마우스가 전화하는 동안 그는 리드미컬하게 노래 속 대화를 배워 노래를 완벽하게 부를 수 있다.

2. 노래의 유머러스한 특징을 느끼고 음악을 듣고 게임을 한다.

이벤트 준비:

고양이 머리 장식,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활동 프로세스:

1, 초보적으로 노래' 쥐의 부름' 을 배운다.

1. 첫 단락의 가사를 이해하고 리드미컬하게 노래 속 대화를 하는 법을 배웁니다.

누구야? 손에 무엇을 들고 있습니까?

(1) 이야기: 귀엽고 장난스럽고 부주의한 쥐입니다. 혼자 집에서 지루함을 느끼며 한 손에 전화기를 들고 전화번호부를 들고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함께 소놀이를 하자고 초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쥐가 울 때 무슨 말을 합니까? 무슨 재미있는 일이 일어날까요? 우리 함께 좋은 노래 한 곡 들어 봅시다. "처음으로 노래를 듣거나, 녹음을 듣거나, 선생님의 시범을 듣는다"

너는 이 노래에서 무엇을 들었니?

쥐가 친구에게 전화하는 법을 배우자. (마치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핸드폰에서 마우스를 모방하는 것과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전화번호를 배우고, 박자 리듬을 부르다.

말해 봐. 전화번호가 어떻게 돼요?

멀티미디어로 리듬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노래의 첫 단락을 듣다.

아이에게 전화를 모방하게 하고, 리드미컬하게 전화번호를 말하게 하다.

(3) 노래의 대화 부분을 듣다

쥐가 친구를 초대했을 때 뭐라고 했어요?

친구가 뭐라고 했어요?

(4) 선생님 시범: 리드미컬하게 노래 속 대화를 배우세요. (멀티미디어 전시 아틀라스 사용)

(5) 아이들이 선생님을 따라 리드미컬하게 노래 속 대화를 하도록 독려한다.

(6) 아이를 두 그룹으로 나누고 쥐와 친구 역을 맡아 리드미컬하게 노래 속 대화를 말한다.

(7) 아이들이 선생님을 따라 노래 부르는 법을 배우도록 독려한다.

(8) (첫 번째 노래 재생)

2. 두 번째 곡을 배우는 즐거움을 누리다.

(1) 마우스가 초대한 친구가 누구일지 맞춰봐?

(2) 봐라, 그 친구가 왔다. (음악이 시작되자 선생님은 고양이처럼 걷는다.)-야옹.

(3) 쥐가 고양이를 보면 어떻게 될까?

(4) 만약 당신이 쥐라면 고양이 한 마리가 오는 것을 보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어떤 표현이 나올까요? 누가 쥐를 배울 수 있습니까? 아이들이 대담하게 상상하도록 격려하고 행동으로 표현하도록 요구하다.

(5) 쥐가 초대한 친구가 어떻게 고양이일 수 있습니까?

(6) 선생님은 두 번째 단락을 시범적으로 불렀다.

오, 그래서 쥐가 번호를 잘못 눌렀어요.

2. 음악을 마음껏 즐기고' 쥐의 울음소리' 라는 노래를 부르는 법을 배웁니다

아이를 완전하게 듣고, 표정으로 노래하도록 지도하다.

3, 게임: 작은 마우스 짖는 소리.

1. 게임 플레이 소개: (1 회)

한 아이 (선생님) 가 고양이를 연기하고, 다른 아이들은 고양이를 연기한다.

마우스를 가지고 놀다. 노래를 부르면서 공연을 한다. 쥐가 고양이를 부를 때 고양이가 집에서 너와 이야기하고, 쥐가 전화를 마치면 나와서 먹을 것을 찾을 수 있다. 고양이가 부르자 쥐는 겁에 질려 쪼그리고 앉아 이미 숨었다는 것을 설명했다. 쥐가 반드시 숨겨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렇지 않으면 고양이 발톱에 붙잡히면 게임을 계속할 수 없다.

2. 놀이법 소개: (2 회)

아까 고양이가 너무 빨리 달려서 쥐가 구멍으로 돌아올 겨를이 없었다. 너는 그것이 집 어딘가에 숨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어떤 아이들은 게이머구를 가지고 있고, 어떤 아이들은 쥐를 가지고 놀고, 노래 공연을 한다. 고양이가 나타났을 때 쥐는 가구에 숨겨야 했다.

반영:

1, 시나리오 설정, 렌더 분위기

행사 중 쥐 한 마리를 집에서 지루하게 친구에게 전화하는 이야기 상황을 교묘하게 이용해 아이들이 전화 내용을 알고 싶어하는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자연스럽게 전화 게임에 끌어들였다. 아이들은 곧 쥐의 역할에 녹아들었다. 쥐가 고양이의 집에 전화를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들은 겁에 질려 집으로 도망가거나 숨길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들은 항상 상황 속에서 그들의 역할 의식이 뚜렷하다. 게임 규칙은 아이들에게 묵묵히 받아들여지고 준수된다.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행사에서 나는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생생한 수단으로 간단한 그래픽과 지도에 생명을 불어넣었다. 행사 중에 아이들은 선생님의 리듬 시연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각적 지각도가 표현하는 리듬도 사용할 수 있다. 각종 감각의 참여는 무미건조했던 리듬을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만들고, 아이들이 대화의 내용을 이해하게 하며, 아이들이 대화를 배울 수 있도록 암시를 제공한다. 그림의 교묘한 디자인으로 어린이 게임에서 동작과 음악의 조화는 기계적 기억과 간단한 모방을 피하지만, 오히려 아이들이 더 쉽게 이해하고 기억할 수 있게 한다. 이에 따라 행사가 끝난 뒤 아이들도 리드미컬하게 노래 속 대화를 배우고 노래 한 곡을 완벽하게 부를 수 있게 돼 선생님의 기대에 부응했다.

3. 선생님의 시범을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학습의 법칙에 녹아든다.

행사의 마지막 부분은 게임을 하는 것이다. 모든 아이들이 게임에 참여하게 하고 대담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다. 선생님이 지금' 쥐짖는' 게임을 시작한다고 발표했을 때, 아이들은 매우 열정적으로 시험해 보았다. 왜냐하면 이것은 캐릭터 기반 게임이기 때문이다. 게임의 규칙을 더 잘 파악하기 위해 선생님은 첫 판에서 고양이를 출전시키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다음에 아이를 주체로 하는 게임이 자연스럽게 쉬워진다.

4. 본질을 추구하다

활동 리듬을 늦출 수 있다. 교사는 활동의 결과를 너무 급하게 보지 말고, 아이의 활동 과정 습득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이것이 유치원 집단활동의 본질이다.

중학교 교실 음악 활동 수업: 쥐는 다섯 번째 활동 목표라고 합니다.

1, 초급 노래, 리드미컬한 전화, 노래의 유머러스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멜로디의 분위기를 느끼며 동료들과 함께 단체 음악 활동에 참여하는 즐거움.

3. 저는 음악 활동에 관심이 있어서 노래와 연주에서 즐거움을 느낍니다.

4. 아이의 음악 리듬감을 키우고 아이의 표현력을 발전시킨다.

5. 음악 활동에 참여하여 음악 활동 중의 즐거움을 경험하고자 합니다.

이벤트 준비:

리듬 카드, 음악, 고양이 머리 장식

활동 프로세스:

첫째, 음악 게임 "램프의 작은 마우스"

(가치 지향: 음악 게임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캐릭터로 인도한다)

1, 아이들은 음악을 듣고 음악 게임을 한다.

둘째, 노래 "작은 쥐의 부름" 을 감상하다

(가치취향: 전화하는 장면에서 가사를 익히고 전화의 리듬을 익히세요.)

질문: 그렇게 많은 친구들이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은 즐겁지만, 쥐는 혼자 집에서 정말 지루하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작은 쥐의 부름' 이라는 노래를 완전히 즐기세요.

질문: 쥐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나요?

2. 노래의 새로운 리듬을 배우다.

(1) 아이들은 다이얼링의 음악 리듬을 배운다

질문: 마우스 전화 번호는 무엇입니까? 마우스는 어떻게 규칙적으로 전화번호를 누르나요?

아이들은 이 노래의 전반부를 좋아한다.

리듬도를 전시하고, 아이는 마우스가 전화번호의 리듬을 누르는 것을 배운다.

(2) 아이들은 대화의 리듬을 배웁니다.

질문: 전화가 연결되면 쥐가 그의 친한 친구에게 뭐라고 말할까요?

(3) 전화 걸기 및 전화를 별도로 연습하십시오.

셋째,' 쥐의 울음소리' 라는 노래를 부르는 법을 배운다

(가치 지향: 노래를 완전히 배우고 노래의 유머러스한 맛을 체득한다)

1, 아이가 다시 한 번 이 노래를 완벽하게 즐겼다.

2. 아이들은 표정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작은 쥐의 기쁨과 두려움을 표현했다.

요약: 전화번호를 다이얼할 때는 반드시 자세히 살펴보아야 하지만, 아이는 집에서 마음대로 핸드폰을 할 수 없습니다.

수업 후 반영:

이 노래는 활발하고 명랑하며 유머러스하며, 음악 줄거리가 의외로 작은 쥐 한 마리의 이미지가 묘연하고 게임성과 연기성이 뛰어나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로운' 강령' 은 교사들이 어린이들이 각종 예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지지하고 격려하여 그들이 대담하게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도록 고무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노래 자체가 아이에게 강력한 감화력을 가져다 주었기 때문에, 나는 선행교수법을 채택하여 아이들에게 전화번호와 말을 배우도록 지도했고,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노래를 배우도록 하여 활동의 난점을 돌파했다. 선생님의 연기와 실로폰을 통해 가볍고 유쾌한 학습방식으로 교육의 분위기와 흥미를 부각시키고, 결국 아이들을 공연에 참여시켜 자신의 방식으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도록 독려하고, 중점적으로 순조롭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반 전체가 아이들에게 좋은 분위기를 조성했고, 아이들의 활동 참여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분위기의 렌더링을 통해 아이의 감정을 자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