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이는 누구입니까?
그늘진 꽃, 그늘진 꽃,
실라류선, 버드나무 드로잉.
표면파, 눈물, 표면파,
눈썹이 짙고 슬프고 눈썹이 짙다.
밤새 차가운 빛, 밤새 차가운 빛,
꿈속으로, 꿈속으로.
회문은 또 회문, 회문, 회문으로 쓰여졌다. 그것은 어순을 이용하여 왔다갔다 하는 수사 방법으로 문체적으로' 회체' 라고 불린다. 당대의 상관의는 "시 8 쌍" 이라고 말했는데, 그 중 일곱 번째 쌍은 "회문 쌍", "정서, 의인" 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사용된 어휘 표현 방법이다. 회문의 형식은 진나라 이후 매우 유행하여 많은 문체에서 채택되었다. 이런 스타일은 시에서 회문, 글에서 회문, 음악에서 회문을 부른다.
회문은 문자를 일정한 규칙에 따라 문자로 배열하여 앞뒤로 읽을 수 있는 시가이다. 이런 시의 형식은 끊임없이 등장하여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거꾸로 읽을 수 있고, 거꾸로 읽을 수 있고, 옆으로 읽을 수 있고, 대화식으로 읽을 수 있다. 네가 규칙을 지키기만 하면 너는 아름다운 시를 읽을 수 있다. 아청학자 주존효가 말했듯이, "시의 풍격은 각기 다르지만 회문은 우수하다."
문학사상 첫 회문시인은 누구입니까? 주존희는' 회문집 서문' 에서 "수 부인의' 쟁반시' 부터 부인은 이를 위해 큰 준비를 했다" 고 말했다. 접시시' 가' 하루의 시작' 인지 아닌지는 여전히 인견지지만, 회문은' 현적도' 로 인해' 준비가 되어 있다' 는 것은 고금 학자들이 인정한 사실이다.
--
고대 걸작 현적지도를 연결하다
Liang Jian Wendi 의 "회문시" 연결
스와 여동생은 회문의 원격 링크를 보냈다.
소동포의 회문 제목' 금산' 연결
왕안석의 시 《백안》
진조로의 육언시 《춘말 연계》
"상위 7 대 3" 링크 회문시
가을밤 회문 연결
"경사 달 그림자 스크린 창" 연결
결합 스토리지 연결
늦가을 장면 연결
--
관곡의 대표작 현적지도
스와, 전 진 여자, 무덕 (오늘 산시) 사람, 도지사 의 아내입니다. 람은 학식이 해박하고 용모가 아름답고 겸손하며 자제하며 자랑하지 않고 남편 도도의 존경을 받았다.
자오 (Zhao) 라는 가장 좋아하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란로는 매우 질투가 난다. 만날 때마다 늘 비아냥거린다. 타오는 종종 그것을 후회하고 매우 불행합니다. 일단, 타오 는 Xiangyang 공식 에 갔다. 만약 그와 함께 가려고 하지 않는다면, 그는 조 베란다를 자신의 직위로 데리고 가서 점차 관계를 끊었다. 란로는 매우 후회했기 때문에, 그는 8 인치 정사각형의 오색 비단을 한 수의 글이 있는 회문시로 짜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유명한 "신비적지도" 입니다.
이 그림은 800 여 자가 있어 거꾸로 읽고, 가로로 읽고, 비스듬히 읽고, 대화식으로 읽고, 거꾸로 읽고, 겹쳐서 읽으면 모두 시가 될 수 있다.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마디, 너는 천여 편의 시를 읽을 수 있다. 너의 재능은 대단하다. 직공들의 희로애락, 충성, 분노, 감사, 선량, 현혜의 혐오감, 도약지.
란약파 는 짠 브로케이드 를 향양 에 보내, 타오 는 매우 부끄러워 후 보았다. 그는 사랑하는 아내 란약에게 깊은 유감을 느꼈다. 그래서 나는 문득 깨닫고 즉시 조 를 관중 발코니로 돌려보냈다. 성대한 예의로 수는 양양을 받았고, 이때부터 부부는 더욱 금슬이 좋았다.
진청 유초희상현 진곡은 슬픈 소리로 장음과 영사, 빈과 근심을 파괴하고 부러워하며 사람을 다치게 한다.
방
난초
시들다
우거진
밝은
양비상은 동쪽으로 서쪽으로 간다.
수두림 낙상
페이시앙 연조 쌍비둘기
흐르는 샘물이 맑은 물로 가득 차 있다.
장군자가 근심과 희한을 생각하다.
슬픔, 한숨, 얼굴 표정, 국왕 파괴
친밀하다
군인
생각하다
늙다
슈는 숙녀이다.
구즈광과 여와
길을 배회하며 머나먼 기록을 읊고 있다
나는 내가 매우 부유해서 기쁘다.
나는 나 자신이 자랑스럽다.
슬프다, 나는 슬프다, 청남.
성씨
노래
상업
유동
주혜 풍신용 호비.
초범려 종제위
한숨을 쉬면 날 수 없다
노래 한 켤레, 나는 애도한다.
화관 예용은 밀수이다
공우는 동시에 기근을 추구한다.
음탕하다
잊어버리다
생각하다
느낌
내가 경험한 것은 한숨이다.
갈 길이 아득히 멀다.
위청 방준이는 집이 없다
석화용랑경명
야오 잉 zhuguang 분말 파
많이 생각하고 많이 느끼고 지혜를 자랑스럽게 여기다
친밀하다
도덕
성인
예측
당나라
춘방과 임군의 명예의 이별은 어떤 어려움일지 몰라도 또 어떤 고민과 고민이 있을 수 있을까?
벽
얼굴
현저하다
생각
느낌
그러므로 새의 마음은 해안이 깊다.
"중국어로 된 것을 일본어로 바꿔라."
산 사람의 제품은 축축하다.
도메인 혼란, 사다리 교육 및 확산 세트
그래서 숨은 바람이 흩어졌다.
가족을 버리고 잘 생각해 보세요.
동시에
불안; 걱정하다
안색이 누렇다
아주 적은
Jinghuai 오일은 젊은 조류의 언어입니다.
사합이 영광으로 가득하다
노력은 바로 정립장이다.
나 왜 그래?
뽕의 시는 이 장에서 끝이 없다
송성과 길풍의 흥성은 평범하고 복잡하다.
장려한
보다
빛, 광택 빛나고, 빛나고,
시작
마지막으로 자신을 생각하다.
부지런히 상처를 조각하다
네가 옆얼굴을 하고 있을 때.
자수 옷 꿈 오래된 싱
석석인 엄진대추
친절해야 하고, 현명하고, 연약하고, 늙어야 한다.
조용하다
벼랑
엄하다
(산을 가리킴) 험준하다
응성용이 유명해진 법정.
연애도 하기 전에 실패하기 어렵다.
염증 속에서 혼란에서 벗어나다.
신생결의피부작업
심성후치원
점점 악해지는 계급을 걱정하다.
표시
장려한
무겁습니다
허용
돌아오다
신구 사이에 하늘이 내린 죄는 신이 조씨를 미워하여 감격했다. 자신의 식견을 너무 깊이 바꾸지 마라, 너는 너의 부장 때문에 여자가 되지 않을 것이다.
서리/서리 가루
얼음
유니폼
깨끗하다
추구하다
먼 곳의 폐기물 축적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원한의 원인은 도덕에서 벗어난 것이다.
군계 () 가 잘 팔리는 계기 컵.
나는 과거에 뿌리를 내렸다.
단지 같은 무더기로 견디기 어려울 뿐이다.
신음이 추앙받고 고르다.
조용하다
아득히 멀다
광활하다
떠나다
폰 (배우)
선경현 명승의 사령
과거를 애도하고 미래를 애도하다.
영원히 슬픔과 걱정을 느끼다.
노년의 비애
나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다른 시를 가지고 있다.
승진/시작/일어나/아마도/성/관심
느낌
아득히 멀다
현저하다
떠 다니는 나라 시화의 종조
영광, 정의로운 원수
젊음은 일종의 치욕이다.
누가 혼자 사는 것을 좋아합니까?
창녀는 한숨을 쉴 때도 한숨을 쉰다.
특이점과 비열한 깊이는 무엇입니까?
무겁습니다
물가물
명작
인터넷
로차 조다걸은 강간을 당했다.
원발의 시는 매우 격렬하다.
날자로 상처를 주다.
조암에서 나는 극도로 질투한다.
댄의 오만함을 방지하다.
맹경은 선단을 생산한다.
을 위해
성인
경기
영웅
황제
춘진지 제 1 대학은 사류가 잦은 곳이고, 화영의양림조시는 경보산륜에 있다.
보다
누구
생각하다
생각하다
친밀하다
소웨이의 파쇄감이 하나님을 비추었다.
구름이 떠서 자신을 가볍게 날다.
혜석광식 문숙
단체로 별거하는 빈비의 외로운 유산
슬픔은 다른 부분으로 나뉜다.
봄 부상은 길인데, 귀룡이다
표시
도덕
친밀하다
성인
황제가 도망가면 그는 죽을 것이다.
손실이 없는 것은 불가피하다.
누군가의 뜻에 어긋나고 영향을 받는 몸을 떠나다
영광을 기대하다.
슬픈 느낌은 무엇입니까?
포기자가 휴식을 취할 때.
번영하다
생각
아름다운
동정
지난 한 해 동안 낮에는 서쪽으로 이동했다.
매일 기복이 있다.
지서가 화난 목적은 무엇입니까?
시체는 누구와 협력할 것인가?
신이 명절에만 교류하신다는 것을 잊었다.
비행 채집자는 빛에서 차이가 없다.
유동
전류
죽음
밀다
어리석은 것을 낳고 고집이 세다.
맹제는 은퇴하고 효도하다.
위태로움, 집, 그리고
영제톤 슈니츠
자신의 정조를 명심하고 자신을 존중하다.
경효는 기본이다.
떠나다
떠 있는 (공중에)
떠다니는 물건
강
Xiangjiang 의 약어/후난 성의 별명
친강, 친유, 친녀, 친천. 나는 위를 동정한다, 그는 아직 갈 길이 멀고 슬프다.
--
양건 문디의 회문시
남북조 시대에는 사회의 어둠이 격동했다. 봉건 제왕은 통치 계급으로서 더욱 부패하고 타락했다. 그들은 마음껏 춤을 추거나, 마음껏 술을 마시거나, 문장 시사를 탐닉하며, 정치에 대해 거의 묻지 않는다. 소강 () 남조량 () 은 태자 () 일 때 문사 서립 (), 우미학 시문 () 과 자주 함께한다. 그들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산문에 능하고, 상류층의 생활을 묘사하며, 유명한' 관강' 산문을 창작하였다.
서기 549 년 양제문건이 즉위 후 시세가 갈수록 어려워지면서 회문시' 학향후원' 을 한 편 써서' 가을나무가 날고 낙엽이 뿌리로 돌아간다' 는 심정을 표현했다.
가지구름 사이의 석봉,
맥박이 해안을 침수시켰다.
지경극 모임,
가을에는 나무가 날고 나뭇잎은 흩어진다.
이 시는 거꾸로 되어 있어서 이렇게 읽을 수 있다.
잎비, 가을나무,
모여서 연못을 청소하다.
해안과 산맥이 홍수에 잠겼다.
산봉우리가 있는 돌간 구름 가지.
--
스와 여동생은 멀리서 시 한 수를 보내왔다.
6 월의 어느 날 오후, 소누이와 그의 큰형인 소동파는 호수에서 배를 타고 끝없는 경치를 감상하고 있었다. 갑자기, 누군가 스와 여동생 남편 진 샤오유 편지 한 통을 보내왔다. 열어 보니 독창적이고 우회적인 시였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는 독서 후 미소를 지으며, 즉시 오묘함을 깨닫고, 이 겹치는 회문시를 읽었다.
오랜 명상이 귀환을 막았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돌아와서 떠나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내가 떠나는 것을 기억할 때, 나는 그것이 그립다.
소식이 새자마자 조용한 생각으로 바뀌었다.
소누이는 남편의 치정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마음은 무한한 그리움으로 가득 찼다. 서호의 끝없는 아름다운 풍경에 직면하여, 나는 시풍을 모방하여 먼 곳에 있는 친척들에게 시를 한 편 썼다.
스와 어린 소녀 의 시는 이렇게 읽습니다:
채련인은 녹양진에 있습니다.
녹색 양금의 새로운 것;
우서라는 신곡,
옥채련을 부르는 사람.
소동파는 어린 여동생의 특출한 재능에 대해 기뻐하며 외로움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잠시 묵상한 후, 그는 다음 노래를 썼다.
이 시는 이렇게 읽습니다.
말처럼 날아가서 꽃을 감상하세요.
말을 가는 것은 날으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술이 약간 깨어났을 때는 이미 황혼이었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황혼의 꽃을 감상했다.
수씨 형제자매도 사람을 보내 시를 보냈다.
--
소동포의 회문 제목' 금산'
김산사는 장강 기슭에 우뚝 솟아 있어 줄곧 관광지였다. 송대 대문학가 소동파는 한때 명월의 뱃사공이었다. 강조 설랑을 보고, 물과 하늘이 일색이고, 어화가 점점이 되고, 어가의 그에 상응하는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 도저히 술에 취해 즐겁고 시적이 충만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김산사' 라는 시의 일곱 개의 회문이 눈앞에 떠올랐다.
처음 7 개의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수는 암파와 설산에 따라 기울어지고,
민들레 어선이 달빛을 포착하다.
절 대문으로 통하는 다리의 송지름은 매우 작다.
골목은 샘이고, 돌파는 맑다.
강, 먼 나무 한 그루,
밤에는 장미빛, 햇빛이 화창하다.
사방의 산운무를 멀리 바라보다.
푸른 봉우리 천갈매기가 가볍다.
이 7 조는 수준과 수준을 중시하여 시에서 금산사의 아름다운 경치를 포착했다. 읽으면 시원하고 재미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이 시가 거꾸로 읽는다면, 역시 정취가 넘친다는 것이다.
가벼운 갈매기 수천 봉우리,
물은 운산을 만나 주위를 둘러보았다.
햇빛이 찬란하고 저녁노을이 붉게 물들고,
작은 하늘이 책을 멀리 한다.
청파는 십언 봄의 골목이다.
송문사의 오솔길은 다리 맞은편에 있다.
악명어선 어획원,
눈과 파도가 조수에 따라 어두워진다.
--
왕안석의 시 《래프팅 기러기》
왕안석은 송대의 유명한 문학가로, 그의 창작 태도는 매우 엄격하다. 그의 명구 \ "봄바람과 녹색 강남해안 \" 은 천고의 절창 () 으로 불렸고, 그의 또 다른 회문시 \ "보기러기 \" 는 더욱 독특하여 후세 사람들이 따라잡을 수 없게 했다.
기러기는 깊은 주음, 저녁노을이 지고 있다.
바람에 따라 건물은 월말을 반영했다.
모팅이 돛을 올리고 그윽한 해안불.
도랑이 좁은 길을 건너는 것은 위험하고 도랑이 평지를 휘감고 있다.
짧은 여덟 마디, 석양 기러기는 노래를 부르고, 계곡은 험준하고, 들판은 평평하고, 해안은 등불이 환하고, 강에는 범선이 있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색채도 알록달록하다. 예술가가 그리기 어려운 아름답고 담담하고 조용한 그림이다.
위의 여덟 마디를 거꾸로 읽으면 음운은 여전히 조화롭고, 의경은 더욱 산뜻하고 그윽하다. 시 형식의 변화는 원시의 내용을 조금도 꺾지 않고 저자의 교묘한 경영의 결과가 아니라고 말할 수 없다.
Tianping 는 구불 구불 한 도랑 주위를 걷고, 길은 매우 좋고 위험합니다.
그러나 불의 기슭은 어지럽고 돛의 황무지이다.
현 밑이 바닥을 비추고, 진영이 그것과 바람을 모으다.
쓰촨 석양 아래 기러기가 심죽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
진조로의 육언시 《늦봄》
조신 진조는 항상 송상복말년의 학생이다. 그는 강직하여 일을 말하면 착실하다. 그는 여러 차례 편지 진언으로 강직되어 사면을 받고 석문으로 돌아갔다. 사오싱년 동안, 법원은 세 개의 징병의 성지를 반포하여 노인이 가는 것을 거절하여' 진삼성지' 라는 명성을 얻었다.
진조로는 정치에 대한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가에 대해서도 또 다른 길을 개척하는데, 그중에는 여섯 글자의 회문시' 만춘' 이 있어 줄곧 학자들의 칭송을 받아왔다.
정면 독서
풀이 가늘고 모래사장이 평평하여 천천히 떠오른 구름이 다시 먼 산으로 돌아왔다.
커튼은 영원히 하늘 깊은 곳으로 굴러가고, 새말 꽃향기는 봄에 떨어진다.
역읽기
늦봄, 낙화는 새소리이고, 하늘은 영원히 깊은 커튼을 덮고 있다.
산들은 천천히 멀리 떨어져 있고, 모래사장은 평평하고, 잔디밭은 어수선하다.
--
"처음 7 개 및 마지막 3 개" 연결 회문
새가 지저귀는 유청,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다.
위의 열 문장은 명대 강이규의 시' 봄' 이다. 그 앞에는 일곱 글자가 있고, 뒤에는 세 글자가 있지만, 좋은' 칠언절문' 이라는 시를 조합할 수 있는 완전한 독법은 다음과 같다.
새들이 지저귀는 유청,
리우 nongchun 감정 샤오 yueming;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봄빛이 맑고, 버드나무가 아쉬워하며,
화창한 봄날 버드나무 기슭에 꾀꼬리 소리가 나게 했다.
이것은 취한 꾀꼬리, 해안가의 버드나무와 청천명월의 경치이다.
이런 시 형식은 특이하고, 말은 간결하며, 재미는 독특하다. 고대 문인들은 그것을 대사시 중의' 포켓 제품' 이라고 불렀고, 이' 상위 3, 7' 의 7 절절시에 아호인 이연회문도 주었다.
--
가을밤에 회문하다
청대 강희 구즈는 운남 장월의 초찰선생을 편선했는데, 그는 시를 잘 쓴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작품을 썼지만, 아쉬운 것은 비교적 적다. 그가 죽은 지 50 년 후,' 수원시' 의 저자인 원기는 그의 손자 장욱으로부터 가을밤 회문을 받았다.
연기가 깊고 풀이 깊어, 한몽에서 몇 그루의 나무를 깨우다.
벽에는 네 개의 산과 구름이 걸려 있고 커튼은 가라앉았다.
날으는 거위, 밝고, 춥고, 조용한 투우.
길 앞의 손님은 반딧불이로 돌아가고, 변성은 밤불이 유성처럼 타오른다.
이것은 산수시로, 관변 가을밤의 쓸쓸한 광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거꾸로 읽는다면, 여전히 신선하고 입에 맞으며, 좋은 시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밤의 도시 변두리에 별들이 불처럼 흐르고, 작은 반딧불이가 손님으로 돌아온다.
소두정은 한광이 휘영청 밝고 홍기러기는 그림자 속에서 쏜살같이 지나간다.
달이 침몰하여 커튼을 사이에 두고 운산벽이 걸려 있다.
가을나무의 꿈이 몇 번 추워지자, 그는 초정이 깊은 연기 속에 누워 있을까 봐 걱정했다.
--
"사창을 달빛 위에 기울이다"
합비동향' 괴재' 이남양은 평생 과거시험에 참가한 적이 없고, 평생 벼슬을 하고 싶지 않다. 그는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세상에서 집이 되었다. 그와 이홍장은 고향이며 어려서부터 친구였다. 그들은 사이가 좋다. 그가 벼슬을 하기 싫어서 이홍장은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그래도 연락이 있어요.
어느 날, 이남양은 한가롭게 북경에 가서 그의 어린 시절 친구 이홍장을 방문했다. 이홍장의 환대는 고인을 잊을 수 없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남양의' 편심재능' 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일단 죄를 지으면, 그는 평생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연회가 끝난 후 이홍장은 리가 남긴 남양을 떠났다. 이남양은 그가 그의 집에 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홍장은 그에게 하룻밤 묵으라고 재삼 청했고, 이남양은 다음 날 다시 오겠다고 약속할 수밖에 없었다. 이남양은 시골의 한 야생점에 살았지만, 이날 밤 그는 엽비상의 관저에서 살았지만 시종 잠을 이루지 못했다. 달이 하늘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꽃과 잎이 녹색 망사 창문에 거꾸로 비치고, 미풍이 불고, 잎이 움직여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그가 눈을 떴을 때, 달빛, 망사, 꽃그림자가 있었지만, 그가 눈을 감았을 때 꽃과 잎, 달빛, 망사 ... 그는 졸리지 않고 옷을 걸치고 침대에서 내려와 책상 위의 펜을 집어 들고 아무렇게나 발랐다: 월그림자, 화영, 창사. 그래서 그는 "크로스오버 시" 를 만들었습니다.
이 시는' 경사' 글자로 시작하고 오른쪽으로 두 문장으로 읽은 다음' 꽃' 글자에서 왼쪽으로 두 문장으로 읽으면 네 문장이 된다.
사창을 달그림자 위에 기울이고,
창사 위의 그림자는 잎꽃이다.
모자이크는 사창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방충망 위의 그림자가 비스듬히 움직인다.
--
부부가 서로 알다.
두 눈은 메마른 채 물을 사이에 두고 있는 먼 산을 바라보며 몇 번이나 만난 적이 있습니까?
빈 주전자는 술 한 잔을 마시는 것을 두려워하여 운시를 쓰기가 어렵다.
방법은 사람들이 오래 떠나는 것을 막고, 소식은 늦게 거위를 보내지 않았다.
외로운 불빛이 밤에 긴 침묵을 지켰고, 남편들은 아내와 아버지, 그리고 아이를 기억했다.
이 시를 읽으며 남편이 집을 떠난 외로움, 기러기가 건너기 어려운 강, 밤수고등을 보여 오랜만에 아내를 향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역시' 부부' 의 대표작이다. 그러나 거꾸로 읽으면 내용이 거꾸로 되어' 아내 망부' 의 좋은 시가 된다.
둘째, 저는 아버지, 아내, 남편을 기억합니다.
거위를 보내는 소식이 늦어져서 나는 이미 오랫동안 사람들을 멀리하고 있다.
운치가 있는 시 한 수를 쓰는 것은 어렵지만, 술 한 잔은 빈 주전자를 두려워한다.
몇 번 만났지만 멀리 물눈을 보고 말랐다.
--
늦가을은 이런 장면이다
고시 중에는 가을과 관련된 시사가 많다. 회문 절구' 늦가을의 풍경' 이 있어 특히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시 자체를 잘 썼고, 두 번째는 순서를 거꾸로 읽는 것이 훌륭했고, 세 번째는 시에서 드러난 정서가 당시 부서진 마음과 일치한다는 것이다. 시 는 말했다:
연운이 물을 비추고 가을빛이 멀다.
앞등이 늦게 비치고, 변성의 고목은 춥고 쓸쓸하다.
반대로 읽는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서슬냉수의 고대 도시 가장자리에 저녁 잔광이 산등성이에 떨어졌다.
기러기가 지나가면 가을이고, 푸른 물이 연기를 뿜어낸다.
이 회문시는 행운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고 얻기 어렵다. 그리고 시의 정취는 깊고 흥미진진하다. 가을의 만리, 황혼이 짙고, 연운이 수면에 반사되고, 벽파가 멀고, 외로운 기러기 한 마리가 날개를 달고 석양의 잔광을 드러내며 먼 하늘가로 날아간다. 변성의 고목은 석양의 잔광을 반사하여 계약이 쓸쓸해 보인다. 산의 다른 쪽에는 때때로 외로운 기러기의 신음 소리가 들려온다 ... 얼마나 아름다운 슬픈 가을 그림책인가!
긴 푸른 물은 숲에 가깝고, 먼 시냇물은 열린다.
해가 지면 산을 구경하고, 네 벽으로 돌아간다. 꽃의 오솔길을 걷다.
임우고사의 고독한 달, 유선정 한가학.
파란 플랫폼에 냉정과 냉천이 거꾸로 비치고 있다. 추운 배에는 날으는 갈매기가 가득하다.
갈매기가 연못에 가득 차서 날고, 어선이 춥고, 태영한봄이 추위에 들어온다.
선객이 한가한 정자를 동반하러 왔다. 월중 고묘 고림이 그윽하다.
오솔길을 걷고, 꽃을 밟고, 벽으로 돌아가 석양을 바라보고,
개울이 멀어서 텐트가 활짝 열려 있다. 숲 근처 물과 녹색 옆에 있습니다. 당송 이래 휘파로 시를 들여오는 것이 매우 성행하였다. 송대 문학가 스시는' 회문대금' 의 시를 한 편 썼다.
춘완 꽃은 풀이 푸르고, 밤은 서늘한 달 반에는 오동나무가 가득하다.
황혼 무렵, 사람들은 먼 변성의 기러기를 따라 비를 맞으며 커튼을 비추고 정자를 수놓았다.
이 시는 답장이 없으니, 회문은 아직 독자들이 거꾸로 읽어야 한다. 이 회문시는 회신을 기다리는 타입에 속한다. 거꾸로 읽는 것은 시입니다.
빈 파빌리온 자수 커튼 잉 비, 황혼의 먼 야생 기러기 사람.
오통이 반달 동안 기나긴 추운 밤이었고, 봄말 초록꽃이 떨어졌다.
이것도 아름다운 시입니다. 회문은 중국 문화 센터의 특수한 형식이자 중국이 세계에서 유일한 예술 형식이다.
스시는 또한 \ "금산사 텍스트 \" 라는 제목의 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썰물과 썰물, 어두운 파도 설산, 민들레 어주 달.
다리 작은 사원 앞에, 문턱은 돌파 샘처럼 밝다.
가는 길에 푸른 강은 늦었고, 흐릿하고, 장밋빛, 햇빛이 맑았다.
사방의 구름이 물을 맞이하고, 설봉천갈매기를 바라보다.
역독은 시입니다.
가벼운 갈매기 수천 봉우리의 눈, 물이 구름을 만나다.
화창한, 장밋빛, 저녁 하늘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있다.
청파 석연천은 문턱이고, 오솔길 송문사 대 다리.
명월은 어선이고, 어획은 복원, 산천설랑은 조수와 함께 어둡다.
명말 절강재녀 오장설이 쓴' 사계절산수시' 도 특이하다.
새어 류어, 봄빛은 맑고, 밤달은 화창하다.
향련은 맑은 물, 시원한 공기, 긴 여름을 가지고 있다.
가을 강초염 사주의 얕은 물줄기,
붉은 난로에는 숯이 가득하고 찬바람은 추위를 막는 데 쓰인다.
이 십자회문시는 반복해서 일곱 마디 절문이 될 수 있다. 네 줄의 절구도 사계절의 경치를 묘사했다.
춘경시
새가 지저귀는 유청, 유청춘명, 야월명.
달밤, 양춘은 버드나무를 심고, 양춘유는 꾀꼬리를 부른다.
돌
향련은 맑은 물과 시원한 공기가 있고, 물과 시원한 공기는 긴 여름이 있다.
장일 한여름, 찬바람 동수, 찬바람 동수, 물향.
추경시
가을강, 기러기는 모래톱을 남기고 기러기는 얕은 물을 남긴다.
얕은 물에는 모래거위가 대륙에 살고, 모래거위는 하추에 산다.
겨울 풍경시
붉은 난로는 숯 찬바람을 태우고, 숯 찬바람은 겨울을 보호한다.
겨울에는 찬바람이 숯을 굽고, 찬바람이 숯을 구워 난로를 붉게 한다.
이 회문은 정취와 정취로 가득 차 있어 세세하게 음미하는 것이 정말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