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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요일에는 어떤 별이 있나요?

에너지의 현상과 에너지를 생산하는 물체는 언어에서 의인화되었다. 음은 귀신이고, 양은 신이고, 양은 선이다) 는 이학에서 자주 사용하는 언어 수법으로, 각종 이학 저작에서 자주 볼 수 있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이 책에서 별 (태양, 달, 별, 지구) 과 바다는 의인화되었다: ... (은하수) 옥황상제, 하한군신, 하한군신, 천정선경 장군. 태양, 달, 태양계 5 대 행성) 태양, 달, 불, 물, 나무, 금, 흙.

월궁 태음성군. 칠의선녀 (태양의 일곱 딸, 태양의 일곱 가지 색깔, 오색 육색) ..... (별) 푸전 점성술, 푸전 신성, 하늘 별, 남두육부, 북두칠원, 오두성군, 무문선경, 문곡성관 위안, 유가아, 신강, 수지 수남치 소북 제수), 12 원진, 구요성 (구요성관, 구요진군), 동서성, 남두성군, 화신, 뇌신, 동문광명궁 플레이스관, 플레이숙성 사황 풍버레공운전모, 천국에 가다. 하늘에는 33 개의 천궁과 72 개의 대전이 있다.

십만 천병, 천 18 중원. 오악사욕, 오악신병, 오방오장로 (동서남북). 서양의 부처, 보살, 성승, 나한, 남극의 관음, 남해의 관음, 동양의 현자, 10 도 삼도의 선, 북극의 현령, 황각 중부의 대선), 사해용왕 (동, 서, 북, 남해용왕: 오광 제 8 굴상삼청 (옥청원석천존, 상청영보천존, 태청도덕천존) 에는 사제 사어태을선인, 제 8 굴상옥제뢰해월선인, 제 3 굴상귀신두인이 세계선인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10 대 염왕보살. 하늘에는 신이 있고 지하에는 귀신이 있다. 지옥의 천국.

배우기 쉬운 과학 예언이 실현되었다. <역경> 속에는 이학 이론에 근거하여 예언한 많은 것들이 있으며, 인체는 양생을 통해 이러한 기능 (특이성과 생명잠재력) 을 가질 수 있으며, 지금은 물리적 방법을 통해 실현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천리안 (망원경과 원격감지 기술), 순풍귀 (라디오파 수신기, 라디오텔레비전 등), 거울 (투시기술), 맥박 진단 (맥보 진단 기술), 장생술 (기공 양생, 신체양생 기술), 풍수 (특수 진공기술),

첫째,' 서유기' 에서, 나는 거의 모든 이학 기초 이론을 이야기했다.

★ 정력이 왕성하다. \ "위안 신. 돌사자가 자신으로 환화하여 원신을 탄생시켰다. (흰색) 화신 원신, 진자를 벗고 가짜 몸을 남기다. 그는 정말 원신이다. 정말 신이에요. 정말 사색에 빠졌다. 변형되고 또 변형되었다. 시체 세 명을 놀라 울게 했다. 선인은 배불리 먹어서 잠을 잘 수가 없다. 활력이 사방으로 퍼지다. 원앙새는 정말 화가 났다. 진원은 모르는 것이 아니다. (공기) 활력과 인자함으로 가득 차 있다. 입을 벌리고 날뛰다. 원숭이는 비록 잠을 자지만, 단지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쌓을 뿐이다. 영혼이 사라지고 정신이 고갈되다. 화가 나다. 시원하고 마음이 한가하다. 모이면 되고, 흩어지면 화가 난다. 국왕은 매우 화가 나서, 그는 정신을 차렸다. 양기를 기르는 것을 정이라고 한다. 산은 돌을 뼈로 하고, 돌은 흙의 정으로 삼는다. 모두들 늘 신경을 많이 쓰니, 누설을 피하기 위해 반드시 숨겨야 한다. 정신을 수양하여 신을 키우고, 용호를 조화시키고, 능선을 잡아 보충하다. " ★경락혈. \ "리우 Zhou 신장 물 huachi, 따뜻하고 따뜻한 복부. 단전 에, Yongquan 에서 진흙 yuangong 으로 돌아, 다음 건물 에서, 목구멍 에 한숨, 당나라 명나라 를 돌렸다. 고함을 지르자 왕은 매우 화가 나서 집으로 돌아갔다. 그것은 찬물에 얼어서 복부를 막고 아무 소리도 내지 못했다. 탑 게이트 진흙 알약 궁전, 발 Yongquan 동굴까지. 클릭합니다

★음과 양 (영혼). "음양이 회전하다. 음양을 빗질하다. 죽음의 왕, 명계의 귀신왕. 귀신을 뒤흔들다. 천변만화, 음제어양. 아기와 여자아이는 음양과 어우러져 납과 수은이 서로 맞는다. 음과 양을 좌우하여 일월을 나누다. 체내에 좋은 음양이 있다. 음양에 따라 구음탕을 나누다. 오행이 서로 맞물려 있고, 음양과 운루가 어우러져 있다. 철판선의 파초 부채는 순음보 부채이다. 정위 들은 천문 지리에 능통하여 음양을 구별할 수 있다. 음양독. 심유인원은 음양을 뚫고 악마가 귀도했다. 음양의 보물은 칠보, 가십, 24 기를 포함한다. 음양을 터뜨리다. 음보양을 채취하는 것은 오류이다. 음양이 좋은 물을 교배하다. 하늘에는 음양이 없고, 해와 달은 알 수 없다. 땅에는 음양이 없고, 초목은 자라지 않는다. 사람은 음양이 없고 성별을 가리지 않는다. 음양의 이치도. 윤명 동굴에는 현자가 거의 없다. 천지는 음양으로 덮여 있다. 음양은 천지에 있고, 가난은 보이지 않는다. 생명은 천지 사이에 있고, 음양이 있고, 오행이 있다. " 월가의 뜻은 선천적인 법상의 통치를 뜻한다. 월 30 일, 양혼금은 다 하고, 음혼수는 바퀴로 가득 찼기 때문에, 순전히 어둡고 빛이 없다. 이를' 어두움' 이라고 한다. 나는 햇빛을 느끼고 이틀 사이에 임신했다. 셋째 연초 셋째, 햇빛이 찬란하고, 여덟째 날, 태양이 태어나고, 영혼이 영혼의 절반이다. 밧줄처럼 납작해서' 상현' 이라고 합니다. 열다섯 번째 날, 태양은 재결합을 위해 준비되었기 때문에' 희망' 이라고 불린다. 16 일 흐린, 22 일 흐린. 이때 영혼은 이미 반쯤 가득 차서 밧줄처럼 평평하다. 그래서 그것은' 마지막 화음' 이라고 불리며, 30 일에는 불길한 세 가지 그림자이기도 하다. 이것이 바로 선천적으로 수련하는 의미이다. 현 앞은 양이고, 현 뒤는 음이고, 음은 양 속에 있어 물을 다 얻는다. ""

★ 오행과 오장. ..... (오행) 오행은 거꾸로 사용한다. 삼계 풍양산은 오행수더러운 구멍을 자양한다. 우리 손자는 삼계를 초월하여 오행에 있지 않다. 삼계를 뛰어넘어 오행에서 뛰어내리다. 오행 배합이 유치하다. 그 물 (관음의 단로) 은 오행을 범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옥은 오행에 있지 않다. 오차는 오행에 합치고, 오행은 생화화에 폭파된다. 중도의 분분, 오행의 난. 오행이 서로 맞물려 있고, 음양과 운루가 어우러져 있다. 마음이 소유되지 않고 오행이 시들다. 오행산은 유인원이 되기로 결심했다. 삼계를 넘지 않으면 오행에서 볼 수 있다. 오행길상, 삼원소합. 두루마리의 원인은 오행에 맞춰 각종 흉악마가 꺼지기 때문이다. 오행 위: 빈 색, 고요함. 티베트족의 오행은 다르다. 황삼은 천하를 다스리고, 오제는 천하를 다스린다. (우주는 황제, 황제, 황인이 통치하고 관리한다.) 이것이 바로 이학에서' 천지자연 삼재' 이론이다. 오제는 수목 오행 중 불, 흙, 금의 관리자이다. 여래에 그의 손가락 다섯 개를 금목의 오행산으로 만들었다. 흙은 오행의 어머니이고, 물은 오행의 근원이다.

토양이 자라지 않고, 물이 자라지 않는다. 원숭이의 심장이 숲 속으로 떨어졌다. 금은 목순이고, 목인은 항상 논다. 먼저 아이를 데리고 간 다음 장목목 공진을 석방하다. 당명의 신장수가 화조에 들어가면, 건물 속의 공기가 마음에 든다. 금은 동류로 돌아가고, 나무는 중재를 하러 간다. 두 흙은 모두 고독하여 물과 불에 먼지가 없다. 목목 공근은 자진하고, 황포 연못도 마찬가지다. 이탈리아 원숭이, 황금 남성 어머니. 이 과일 (인삼과) 은 금을 만나 떨어지고, 나무를 만나 위축되고, 물을 만나 융해되고, 불을 만나 불타고, 흙을 만나 들어간다. 김순목은 정과로 길들이고, 마음은 원숭이 어머니와 단원을 결합한다. 파초 부채를 들고 동남쪽 불을 보니 궁전에 불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오행 중 자연적으로 꺼낸 약간의 영화였다. 물과 불이 어우러지는 것은 모두 대지의 어머니를 기초로 한 것이다. 삼매로 정련하는 것이 진짜 불이다. 수행삼매의 불이다.

물과 불은 악마를 만들 수 없다. 토목공사는 쓸모가 없다. 파초를 물로 쓰면 불꽃놀이가 길지로 사라진다. 황포는 장로를 돕기로 결심했고, 장목목은 악마를 쓸어버리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고, 오행조화는 원만하게 성공했다. 물과 불이 서로 이어져 스스로 평탄하다. 산등성이는 정말 길지와 가깝고 길도 잘 통한다. 물과 불은 모두 구제되고, 성질은 차갑다. 거북이와 뱀은 불과 물을 만든다. (코승) 간목은 강한 심화를 만들어 비장을 평평하게 할 수 있다. 비장생 금수, 수생목신. 생화학은 모두 불 때문에, 불은 하늘 어디에나 있다. 함께 죽고, 싸우고, 싸우고, 모래를 다투다. 물을 끼우면 물이 끝까지 마르게 된다. 수생목, 왕목꽃이 피다. 흙은 어머니, 금아생, 금아기 생이다. 수성, 윤화목, 나무는 휘황찬란한 불꽃을 가지고 있다. 인생 오행이 순조롭지 않으면 다시 관문에 들어가야 한다. 목생은 상해 돼지로, 소를 흙으로 끌어들이고, 신생은 원숭이로 삼는다. 가슴에 방탕하지 말고, 좋을 때는 울지 마라. 당명의 신장수가 화조에 들어가면, 건물 속의 공기가 마음에 든다. 간나무는 심화를 일으킬 수 있고, 심화는 비장을 평평하게 할 수 있다. 비장생 금수, 수생목신. 딩 fengdan, 오장 모든 고체, 가죽 뼈 모든 고체 를 먹었다. ""

★천간지지. \ "바나나 팬을 꺼내 남동쪽으로 불을 보고 궁전 건너편을 떠났다. 나는 그것이 땅에 있는 것을 보았고, 화염은 오행 중에서 자연적으로 꺼낸 약간의 영화였다. 날씨가 잘못되면 가을이 여름이다. 태양은 원래 열 개의 별이 있었는데, 나중에 한 산에 의해 열리고, 아홉 마리의 새를 쏘아 땅에 떨어졌는데, 태양은 별 하나만 남았는데, 태양의 진짜 불이었다. 하늘에는 지하에 9 개의 탕천이 있는데, 모두 대중화되어 있다. 구양천은 향기로운 냉천, 온천, 동강천, 황산천, 소안천, 광분천, 탕천, 탁위천입니다. 목생은 상해의 돼지이고, 소는 상해의 흙이고, 심은 상해의 원숭이이다. 그것은 이미 자오선과 일요일을 두루 돌아다녔다. 점심에 한 판 섰는데, 전부 별이다. 자유성 법귀신은 귀신이라 심유에게 맡겨야 나온다. 시 시 인석.

★갑자. "천지 수 십이만 9 천 600 세, 일원분 12 사 (12 가지), 한 가지 1 천 800 세. 옥제는 어려서부터 수행해 1,750 명의 강도를 겪었다. 12 만 9 천 600 세를 강탈할 때마다 이 무한한 대로를 즐길 수 있다. 일원의 연수는 어떻게 나왔습니까? 역학은 갑자력을 기초로 한다. \ "산 에는 갑자가 없고, 추위는 해를 모른다. 갑자는 60 갑자의 꽃이다. * * * 4 열, 열당 60 갑자, 4 열 ***60 곱하기 4 회 = 12960000 년, 인원 제외,/Kloc-; 좌전: "장수 120 세, 중수 100 세, 장수 80 세"), 나머지는 천지수 129600 년. " 하늘의 날이 바로 다음해다. 하늘의 하루, 즉 다음 해다. 천국 1 일, 인간 1 년. 산속 7 일, 인간 천년. 일요일은 가정을 통제하기 어렵지만 지구는 자유롭다. 일요일은 남의 일이 아니다.

년, 월, 일, 년, 4 가치 공조 사자. 귀신은 귀신이라 심유에게 맡겨야 나온다. 시 시 인석. 오늘은 경신일, 대재 때; 내일은 마음이 있고 재계한다. "우리는 지구가 태양 주위를 1 년 동안 돌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동안 지구는 365 주, 즉 365 일이 지났다. 이것은 "하늘의 날, 하계의 1 년" 입니다. 나는' 산속의 하루, 인간의 천년' 을 설명할 수 없다. 수천 년 후에 지구상에서 파괴적인 대재앙이 발생할 것이라는 뜻입니까? 지구 연구 데이터에 이런 결론이 있습니까? 식견이 있는 사람이 나에게 알려주기를 바란다. 강도12 만 9600 년. 이 몇 년 후에 태양계나 은하계에 파괴적인 변화와 대재앙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가십. 클릭합니다 구궁 가십. 팔괘로의 대성에서 탈출하다. 팔괘로에서 문무불로 훈련하다. 그 난로는 건조하고, 세상을 놀라게 하고, 초탈곤이 팔괘를 바꾸다. 육신은 교조를 따르고, 가십별은 싸움을 따른다. 생사불사, 삼선. 음양의 보물은 칠보, 가십, 24 기를 포함한다. 6 개는 가십에 익숙하다. 건곤안정, 해청녕. 건곤이 어둡고 우주가 어지럽다. 삼계 풍양산은 오행수더러운 구멍을 자양한다. 간원 헨리 타운. 태극이 살아 있든 없든 태국의 특색이 있다. 태극생과 불생, 기쁨은 슬픔을 돌리고, 기쁨은 슬픔을 만난다. 그는 순궁 아래로 파고들 것이다. 순은 바람이고, 바람이 있으면 불이 없다. 동굴 안은 건곤이 편안하고, 주전자에는 해와 달이 함께 성취한다. 밤에 마른 코끼리를 보다. 빛 속에서 나는 안심하고 앉아 있고, 나는 해와 달과 떨어져 있다. 용에서 호랑이까지 화해하자 거북이는 태양의 피를 빨아들였다. 정기를 키우고, 용호를 조화시키고, 능선을 잡고 결핍을 보충하다.

일요일은 가정을 통제하기 어렵지만 지구는 자유롭다. 산등성이는 정말 길지와 가깝고 길도 잘 통한다. 비꼬고, 주문을 외우고, 땅에서 숨을 한 번 들이마시고, 쉬쉬며 하는 일격은 사라지고, 바람의 돌풍, 모래, 돌덩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꼬는 전술은 주문을 외우고, 산을 바라보고, 숨을 들이마시고, 날아가고, 한차례의 바람이 불을 붉고 어지럽게 불었다. 괴물 (황풍괴함) 이 바닥을 뒤돌아보며 입을 세 번 벌리고 단숨에 불어오자 갑자기 공중에 노란 바람이 불어왔다. 나는 손을 비벼 주문을 읽으며 바닥에 엎드려 숨을 크게 들이마셨고, 또 바람이 불어 가버렸다. 곤을 말리면 해와 달이 어둡다. 파초 부채를 들고 동남쪽 불을 보니 궁전에 불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오행 중 자연적으로 꺼낸 약간의 영화였다. ""

★ 색공 (비어 있는 것은 정말 비어 있는 것이 아니라, 공기 중의 유색 물질, 즉 빛 에너지 물질이다. 유색 물질은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고, 비어 있고, 존재하지 않는다. "색깔은 비어 있고, 게다가 색깔이다. 텅 빈 것을 알고, 텅 빈 것을 알고, 색깔이 무색하다. 색공. 예로부터 빈말은 빛과도 같다. 색깔이 무색이고, 텅 비어 있고, 비어 있지 않다. 오관이 모두 텅 비어 있다. 빛깔은 텅 비었고, 텅 비었고, 빛도 없고, 비었고, 텅 비었고, 모든 법이 텅 비었고, 꺼지지 않고, 더럽고 깨끗하지 않았고, 무색이 텅 비었고, 생각도 없고, 눈도 없고, 귀도 없고, 혀도 없고, 몸도 없고, 무심코, 무색의 소리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만물은 모두 지혜가 있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새는 새말이 있고, 짐승은 짐승말이 있다." (이학 분야에서는 동물 언어를 할 수 있는 사람이 많다. 현대인들은 아직 이 점을 모른다.

★ 사물의 기원 (가스 정자, 정밀 가스). 서유기' 는 처음부터 "자연사의 원공함을 알고 싶으면' 서유전' 을 봐야 한다" 고 말했다. 서유기는' 자연사의 원공', 즉 만물의 기원과 진화, 주로 양생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영근은 임신원이고 수행은 인생의 길이다." 모든 것이 정신적 뿌리에서 태어나고, 양생하는 방법은 마음을 고치는 것이다. 천지에는 변화가 없고, 오직 하나의 순환 변화 과정, 즉 천지' 12 사' 수의 변화만 있다. \ "하늘과 땅의 수, 12 만 9 천 600 세. 1 달러를 12 개 클럽으로 나누는 것은 ... 12 개 클럽입니다. 만날 때마다 1800 년의 역사가 있어야 한다. " 원자가 분자 중의 모든 것을 구성할 때, 원자핵과 전자의 재편성일 뿐, 양자수는 상수이다. 천지는 연이어 일월별 (천체) 사상으로 응결되어 물, 화산암, 토양 오행으로 응결되어 생물로 응결되는 과정을 거쳤는데, 그중 가장 큰 변화는 사람의 수, 즉 생물의 생사순환이다. 이 물질들은 어떤 물질이 응집되어 만들어진 것입니까?

쉬운 길: "큰 힘! 마른 위안! 모든 것은 타고난 것이지만, 이것은 자연의 유전이다. " 바로 건원소가 이 물질들로 응결되는 것이다. 감원이란 무엇입니까? 건원소는 생명력의 물질이다. "모이면 되고, 흩어지면 가스가 된다." 천지의 수는 천지 변화 운동의 법칙이다. \ "아들 (사회), 못생긴 땅, 흐린 생활 에서 태어났다. 아들은 해와 달과 별 4 대 천체를 낳고, 추함은 물, 화산암, 토오행을 낳고, 그늘은 동식물 등 생물물질을 낳는다. 혼돈이 시작되자, 가볍고 하늘이 맑으며, 무거운 것은 탁하다. 날씨가 떨어지고, 대기가 상승하고, 천지가 만나고, 음양이 만나고, 만물이 탄생한다. 하늘은 맑은 공기이다. 천지가 다시 합치면 만물생이 된다. " "만물은 진실로 돌아가고, 도리에 따라 행한다", 만물은 가스에 의해 생성된다. 이것이 우주의 진리이다.

★ 생명의 기원과 생명의 메커니즘 (천지의 정기, 천지의 기개가 교차하여 사람의 정제, 즉 생명이 생겨났다. 손오공의 탄생 과정은 배우기 쉬운 생명의 기원 이론을 천명한다.) "화과산 정상에는 선석이 하나 있는데, 오랫동안 천진수련을 거쳐 식견이 넓고, 내태선배, 산석란이 돌원숭이로 변했다." 지구상의 무기물은 태양, 달, 별, 천체가 생성하는 에너지의 영향을 받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기물이 되어 결국 유기체가 된다. "다음 물건은 천지의 정에서 태어났다." 천지의 정정은 "일월의 정감, 순진무구한 쇼" 이다. \ "삼양 교태산 한 무리의 아이들, 선석포에는 일월의 정정이 함유되어 있다. 이 원숭이는 천지가 낳은 몸이며 일월이 낳은 것이다. 친부모는 천지이고, 일월 에센스는 성태를 형성한다. 천성은 자식으로 태어나고, 땅은 추함에서 태어나고, 음에서 태어나고, 천지는 다시 합치고, 만물은 모두 태어난다. 천지에서 태어나다. 하늘과 땅은 잡영을 낳는다. " 배우기 쉬운 생명의 기원 이론은 우리에게 큰 깨우침을 주었다. 공부는 우주 진리에 부합하는 학문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우리는 생물이 세포, 진액, 경락의 가스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비생물적인 것은 원자핵, 전자, 전자기장 (가스)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포와 체액은 원자 물질로 이루어져 있고 경락은 육기 물질 (허물) 으로 이루어져 있다. 체내 세포가 생성되어 생명으로 발전하는 조건과 과정으로부터 알 수 있듯이, 생명의 기원 장면은 지구 어느 곳의 환경이 내부 환경과 마찬가지로 세포 생성, 생존, 발육의 조건에 부합하고 생명이 탄생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조건 하에서, 완전히 배운 기술로 수공으로 할 수 있다. 즉, 배운 기술로 생명을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의학에서 진리를 찾는 책 속의 여드름 기원론은 사실 생명의 기원론이다. 이학은 "기생정" 이라고 지적했다. 어떤 실물이든 기결로 만들어졌으며, 생물학도 예외가 아니다.

★생식력 (생물현상은 음과 서로 전환될 수 있고, 심지어 같은 몸이 될 수도 있고, 성적인 것일 수도 있고, 무성할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딸국은 여성으로 자모강, 태수, 태춘, 태춘으로 출산을 통제한다. ) "어머니 강을 먹고 양산 파동에서 태천을 한 모금 마시고 태기를 풀어야 한다. 기혈생축이다. "

둘째,' 서유기' 에서 다음과 같은 이학 학과에 대해 이야기했다.

★변화의 책 (가십 64 점 이론). \ "이순신 왕위; 잘됐네! 마른 위안! 모든 것은 타고난 것이지만, 하늘에서 내려온 것이다. 주역' 은 예로부터 극도로 신비로워 세상의 모든 길흉화복을 깨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 알게 되자 거북이가 큰돈을 벌었다. 사물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군분한다. 사람들은 군으로 간원 헨리 읍을 나누었다. 태극이 살아 있든 없든 태국의 특색이 있다. 태극생과 불생, 기쁨은 슬픔을 돌리고, 기쁨은 슬픔을 만난다. 일요일은 365 도, 정서 24 기, 구궁 가십이다. "

★한약. "이 조수. 맥기가 바르지 않고, 기가 막혀서 귀신도 미쳤다고 한다. 10 대 이전, 오장무생기, 7 일 이내에 죽다. 주인의 기교를 과시하고 팔을 약간 접어라. 약을 팔지 않고, 병이 있으면 진료를 받지 않는다. 나는 손으로 질병에서 벗어날 능력이 있다. 의학의 원리는 미묘하다. 중요한 것은 마음 속에 네 가지가 있다는 것이다. 보고, 듣고, 묻고, 불완전하다. 첫째, 존엄하게 그를 보고, 촉촉하고, 건조하고, 살지고, 일어나고, 자고, 둘째, 그의 이치를 듣고, 미쳐가고, 셋째, 병원체 들에게 며칠 동안 먹고 마시는 방법을 묻는 것이다. 신선이라도 꼭 진찰을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실을 걸어 맥을 자르다. 수문, 경경, 본초, 맥박. 인치, 오프, 자 ... 촌맥, 관맥, 척맥을 참조하십시오. 자신의 호흡을 조절하여 4 기, 오유, 7 표, 8 리, 9 등으로 나누어 중침에 띄워 허실의 끝을 나누다. 폐하의 왼손 인치 정맥은 강하고 빡빡하며, 폐쇄맥은 느리고 떫고, 폐쇄맥은 느리고 무겁고, 오른손은 폐쇄맥이 부드러우며 미끄럽고, 폐쇄맥은 늦고 실하다.

남편의 왼쪽 인치가 튼튼해지면 허탈해서 가슴이 아프다. 느린 수렴자는 땀을 흘려 근육 마비를 일으킬 수 있다. 발이 무겁고, 오줌이 붉고, 피가 나면. 오른손 정맥이 미끄러 져 있다면, 내부 매듭은 폐경이다. 마지막에 지각한 사람은 집에 있다가 술을 마신다. 몇 척에 감금된 사람은 허한에 질린다. 이 귀병의 진단은 일종의 공포와 걱정으로,' 새 한 마리가 무리를 나서는 것' 이라고 불린다. 나는 이미 나의 맥박을 진단했는데, 지금은 정확한 약이 있다. 병을 봤는데 어떤 약으로 치료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너는 처방을 받을 필요가 없다, 너는 약만 있으면 된다. 속담에도 있듯이, 약은 808 맛이 있고, 사람은 404 병이 있다. 고대인 구름: 약은 처방에 얽매이지 않고 적절하게 쓰는 데 있다. 대황맛이 씁쓸하고, 성질이 춥고, 독이 없다. 그 성질은 무겁지만 뜨지 않는다. 지키기보다 걷기에 쓰이는 것이고, 온갖 억압과 침체를 잡는 데 쓰이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과 평화를 초래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장군이라고 합니다. 이 약은 가래를 녹이고 행기를 하면 위가 쌓이고 한열이 쌓일 수 있다. 팥맛신, 성열, 독성, 소화하기 어렵고, 마음이 춥고, 도로가 소홀하고, 이수곡이다. 문을 참수하는 것이 장군이다. 이 약은 장을 뚫을 수 있고, 속이 부풀어오르는 물을 조절할 수 있다. 냄비의 재는 백초마초라고 불리는데, 만병을 조절할 수 있다. 방울의 맛은 씁쓸하고, 성질은 차갑고 독성이 없어, 숨을 헐떡이는 가래에 큰 공헌을 한다. 통풍은 피를 가장 잘 제거하고, 기침을 멎게 하며, 마음이 넓다. 우금단 유무탕, 뿌리가 없는 물 (땅에 떨어지지 않는 비). 약 세 알을 먹은 후, 배가 삐걱삐걱 소리를 내며 설사를 여러 번 했다. 병의 뿌리 (더러운 가래와 고름, 찹쌀, 모두 3 년 전에 쌓인 것) 가 내려왔다.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마음이 넓고 마음이 조화롭다고 느껴져 정신이 충만하고 두 발이 힘이 있다. 약이 진측에 이르면 병이 사라진다. ""

★기공. 장수하는 방법 중 하나는 이 책의 중점이다. 뒤를 봐라. 쉿, 헤, 후, 후, 후' 의 6 자 구술 (일종의 기공 방법).

★쿵푸. 이 책은 무술에 대한 묘사로 가득 차 있다. 손오공은 천궁을 크게 떠들고, 투마는 무공이다. 무술은 장수의 기능 중 하나이다. 기공을 배우면 자연히 무공이 있게 된다. 나중에 보자.

★풍수 (공기가 많은 곳, 즉 가스 분자가 적은 곳, 풍수의 보고라고 불리며 건강에 좋다. 공기는 경락과 경혈 시스템, 즉 정맥을 형성한다. "(화과산) 은 10 대 대륙의 조상맥이자 삼도의 기원이다. 모든 강은 옵티머스 프라임에서 교차하고, 대지의 뿌리는 영원히 움직이지 않는다. 산꼭대기에 선석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돌원숭이로 재배되었다. 선산복지. 화과산 복지, 수렴동동 하늘. 용맥' 의 기복은 좋다. 대가의 은명이 있을 것이다. 볼링은 용혈을 정성껏 연마하고, 심혈을 기울여 구봉을 연습한다. 영산선경 만수산은 하늘이 독특하고, 무장관동이다. 바람이 가스를 모으는 곳. 천하를 지맥과 연결하다. 쿤룬산은 역사가 유구하여, 어떤 점은 다른 사람에게 유리하다. 머리가 높이 솟아 있고 맥이 길다. 용맥은 길고 지형은 넓다. 함께, 그것은 긴 길, 9 곡선 9 베이 티베트입니다. 이 산들은 무겁게 땅에 눌렸다. 산들이 둘러싸고, 초록빛이 완연하고, 일맥이 연결되어 있다. 생수가 만나기 전에 파도가 하늘에서 접힙니다. 높은 절벽이 기울어진 후, 산이 다시 갈아졌다. 클릭합니다

★단약 (특히 외부 댄을 정제하는 방법). 기공으로 네단을 정련하는 방법도 신선을 고치는 방법이다. \ "진짜 납 정제, 진짜 물, 진짜 물 은 진짜 수은 과 혼합 해야합니다. 진수은 진납에는 모기가 없고, 선단은 선단이다. 황추와 설선부, 요초 제자. 모제약을 태우고, 불을 피우고, 항아리를 나르는 도사. "

★아이부. "원수성은 점술에 능하다.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호죽림, 곽푸, 나는 대만 정치의 새로운 경전을 알고 싶다. 6 개는 가십에 익숙하다. 천리를 알 수 있고 귀신을 잘 알 수 있다. 점심에 한 판 섰는데, 전부 별이다. 전체 미래, 과거, 달 거울 처럼; 몇 군데 흥이 나고, 몇 군데 파손되어 거울과 같다. 악운을 알고, 죽은 언생을 깨뜨리다. 비바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귀신을 쓰다. 소매는 하늘이 흐린지 맑은 날인지 예측하는 교훈을 받았다. 용왕의 교훈을 위해 구름, 레이, 비, 햇빛, 비를 예측해 용왕의 머리를 망가뜨렸다. 마법을 써서 계산에 능하다. 별을 잘못 알았다. 나는 그가 여기서 산책하고 있다는 것만 안다. 황도일을 열다. 십이궁은 매우 아름답다. 밤에 마른 코끼리를 보다. " ★꿈을 풀어라. 이경에는 전문적인 해몽지식이 있는데,' 주공서' 가 그 중 하나이다. ) "방 안의 소녀들은 모두 아들을 갖는 것을 꿈꾼다. 그 은처녀는 밤에 꿈을 꾸었는데, 달이 둥글고 둥글다는 꿈을 꾸었다. 사랑하는 사람의 길조이자 아들의 만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젯밤, 내 아내가 내 딸이 집에 가는 꿈을 꿨는데, 나의 사위를 제외하고는 답장을 썼다고 말했다. 그 시어머니는 그날 밤 꿈을 꾸었다. 죽은 나무에 꽃이 피는 꿈을 꾸었다. 까치가 집 뒤에서 짖으며 생각했다. 내 손자가 오지 않았나? 역시. 야몽금병 생채옥경명 길조. 클릭합니다

★이름. (중국인의 이름은 함부로 지은 것이 아니라 매우 학문적이고 중국인의 법리학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안, 짐승을 가는 것은 후다. 옛사람은 늙고 달은 흐리다. 윤씨는 교양이 없다. 성은 쉽고, 짐승은 하위 라인이고, 아들은 남자이고, 아기는 무사하며, 아기론에 부합한다. 손이라고 부르세요. 우리 집 앞에는 열두 글자가 있어서 이름이 하나 지정되었다. 그들은' 광대한 지혜는 자연, 바다, 각오, 원각처럼 진실하다', 법명은 손오공이다. 금빛이라는 단어는 좋지 않고, 오래 산 것도 아니다. 금은 흐르는 물건이고, 다만 불타는 기체이다. 그것은 용부 신전이 되어 영원히 살 수 있도록 가르쳐 줄 것이다. 프랑시의 이름은 좋지만, 글자만 망가뜨리는 것은 좋지 않다. 진 프랑스로 이름을 바꿀 수 있고, 해연 강이 천대보다 이기고,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핑안 될 수 있도록 가르쳐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점쟁이 점쟁이 (모든 것이 운명을 주도하고 점쟁이 점술 등 쉽게 배울 수 있는 기술을 통해 운명을 계산함) "(점쟁이) 용종은 자연스럽고 속되지 않다. 영웅적인 기개가 풍부하고, 특이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일반인과는 다르다. 겉모습은 몸과는 달리, 마음은 텅 비어 있다. 악인을 잘 대하다. 머리 구름: 이상하고 돌 속의 보물이다. 추함, 이상, 기이함을 묘사하는 것은 분명 천인 사이의 하계일 것이다. 오늘의 명성은 뻔하다. 대운급행열차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폐하께서 이렇게 멀리 내다보신다면, 정말 도심성의 발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그의 운이다. 영혼이 축복을 받다. 어떤 날뛰던 날들은 임무를 가중시켰고, 지금은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재난이 온 하늘에 가득하여 누군가가 그를 구했다. 동고동락하다. 오늘은 하늘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오늘 그는 어려움으로 가득 찼다. 한 사람의 생명의 끝에서 그는 후회할 것이다. 운명은 서투르다. 자연은 낮다. 빌어먹을 것은 낮에 있다. (서양속담, 운명속담) 이때 액운이 왔다. 단지 생활을 위해서일 뿐, 죽지 마라, 은밀히 신의 보호가 있다. 나는 햇빛 아래에서 유령을 만났다. 인생은 운명이다. 나는 감히 너를 다치게 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너의 운이 여전히 좋다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너의 운이 약해지면, 그것은 너를 죽일 것이다. 재수 없는 스타가 왔다. -응? /ca >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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