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주공의 꿈 해몽 대전 조회 - 남풍은 내가 말하는 몽서주가 무슨 뜻인지 안다. 서주는 어디에 있습니까?

남풍은 내가 말하는 몽서주가 무슨 뜻인지 안다. 서주는 어디에 있습니까?

"서주" 는 서구의 대륙이다.

고대에 서주는 중국 중원 서쪽의 광대한 지역을 가리키며 구체적인 위치는 없었다. 서주 () 는 일명 고창 () 으로 오늘날의 트루반 지역을 가리킨다. 투르판 분지 5 만 제곱 킬로미터. 비록 천산의 우뚝 솟은 산들 가까이에 있지만, 매우 낮은 저지대이다.

남풍은 내가 원하는 것을 알고, 서주를 꿈꾼다' 는 말은' 여름바람이 내 감정을 안다면, 내 꿈을 서쪽 서주로 불어라' 는 뜻이다.

이 말은 어디에서 나온 것입니까? -남북조, 이름없는' 희주가'

완전한 원문은 이렇습니다.

미스 메이는 서주에 가서 창장 북쪽 해안에 가서 매화를 꺾고 싶다.

얇은 옷은 살구처럼 빨갛고, 머리는 까마귀처럼 검다.

서황은 어디에 있습니까? 배 위의 노 두 개는 서주대교 페리 부두에 놓을 수 있다.

날이 이미 늦었으니, 백로가 날아가고, 밤바람이 검은 질곡으로 불어온다.

나무 밑은 그녀의 집이고, 그녀의 청록색 머리카락이 문 안에 드러났다.

그녀는 문을 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홍련을 따러 나갔다.

가을, 가을의 남탕, 그녀는 연밥을 들고 연꽃이 자랐다.

고개를 숙이고 물 속의 연밥을 만지작거리고, 연밥은 호수처럼 푸르다.

연밥을 소매에 숨기면 연밥은 빨갛고 투명하다.

내 남편이 그립지만 아직 때가 아니다. 그녀는 하늘의 기러기를 우러러본다.

하늘에는 기러기가 가득 찼고, 그녀는 높은 탑에 올라가 남편을 보러 갔다.

탑은 높지만 남편을 볼 수 없었지만, 그녀는 하루 종일 난간에 기대어 있었다.

난간이 굽었다가 먼 곳으로 굽혔고, 그녀의 두 손은 옥처럼 윤기가 났다.

커튼의 권기가 그렇게 높아서 바닷물처럼 출렁이고, 텅 비어 있고, 보통의 짙은 녹색이다.

바닷물이 꿈처럼 길다면, 그럼, 네가 슬프고 나도 슬프구나.

남풍이 내 감정을 안다면 내 꿈을 서주로 불어주세요.

저는 통역을 발표했고, 여러분들께 이해를 했습니다.

나는 매화가 그립다. 서주에 가서 매화를 꺾어 장강 북쪽 해안으로 보내고 싶다.

그녀의 얇은 옷은 살구처럼 빨갛고, 그녀의 머리는 까마귀처럼 검다.

서주는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배를 흔드는 두 개의 노가 서주교의 나루터에 도착할 수 있다.

날이 점점 어두워지자, 백로는 날아가고, 저녁바람은 우렁찬 나무를 불었다.

그녀의 집은 나무 밑에 있고, 그녀의 푸른 머리핀은 문 안에 드러났다.

그녀는 문을 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홍련을 따러 나갔다.

가을에 그녀는 남당에서 연밥을 따는데, 연밥은 사람의 머리보다 더 컸다.

고개를 숙이고 물 속의 연밥을 만지작거리고 있다. 너를 사랑하는 감정은 흐르는 물처럼 시끌벅적하고 순수하고 길다.

연밥을 소매에 숨기면 연밥이 끝까지 붉어진다.

그녀의 남편이 그립지만 그는 아직 오지 않았다. 그녀는 고개를 들어 하늘의 기러기를 바라보았다.

서주의 하늘은 기러기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높은 발코니로 가서 롱 씨를 바라보았다.

발코니는 높지만 그녀는 랑씨를 볼 수 없다. 그녀는 온종일 난간에 기대어 있다.

난간이 구불구불 먼 곳으로 뻗어 있는데, 그녀가 늘어진 두 손은 옥처럼 밝다.

셔터문 밖의 하늘은 그렇게 높고, 텅 빈 먹녹색의 강처럼 출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은 긴 강처럼, 네가 슬퍼도 나도 슬프다.

여름 바람이 내 감정을 안다면, 내 꿈을 서대륙으로 불어 주세요.

다음은 내가 비교적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단어인데, 내가 따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희주곡: 악부시와 잡곡에서 뽑았습니다. 이 시는 남조의 민가 한 곡이다. 서주곡, 악부곡의 이름.

서주 매화, 매화를 접어서 강북 보내기: 여자가 매화가 다시 열리는 것을 보고 매화 밑에서 애인과 만나는 것을 떠올려 서주에서 매화 한 송이를 꺾어 강북의 애인에게 주고 싶다는 뜻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엎드려. 서주 () 는 여자가 사는 곳 근처이다. 강북은 남자가 있는 곳을 가리킨다.

까마귀 새끼의 색깔: 까마귀 새끼의 색깔 같다. 여자의 머리카락이 검고 밝다고 묘사하다.

두 노가 다리를 건너다: 노를 저어 다리를 건너면 두 노가 도착한다.

벨로새: 새의 이름은 한여름에 시작해서 혼자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서, 한편으로는 계절을 표현하는 데 쓰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은유 여성의 고독한 처지이다.

오구: 지금' 우곡 세비퍼럼' 이라고 써요.

옥: 옥으로 만들거나 상감한 보석.

연밥:' 조천애자' 와 동음 이의어의 쌍관어.

물처럼 맑음: 사랑의 순결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연꽃 심장: "자비" 동음 이의어, 즉 사랑의 마음.

Wang feihong: 여기에는 희망적인 편지가 함축되어 있습니다. 고대에는 기러기 전서라는 전설이 있었기 때문이다.

매음굴: 파란색으로 칠한 건물. 당 이전의 시는 일반적으로 여자의 거처를 가리킨다.

하루 종일: 하루 종일.

셔터는 하늘이 높고 바닷물은 푸르러진다. 셔터를 굴려 밖을 내다보면 높은 하늘과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바닷물만 볼 수 있다는 뜻이다. 바닷물, 여기는 호탕한 강을 가리킨다.

바다의 꿈은 길다: 꿈은 강만큼 길다.

문장 만 보면 뜻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고, 당시 문장 창작 배경과 결합해 해독할 수밖에 없다.

희주가' 는 남조 악부 민가의 명편이자 악부 민가의 대표작이다. 글쓰기 시간과 배경은 정론이 없다. 한편으로, 그것은 양조에서 유래한 민가로, 당시 악부시집에 수입되었다. 한편 강엄이 지은 것으로 서릉' 어대 신시' 에 실려 있다. 또 다른 설법은 명청인이 만든 고시 선거에서' 금사' 나 양무제 소염이 지은 것으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이왕이면 우리 함께 이 문장 감상과 논평을 하자.

\ "Xizhou 노래 \" 다섯 단어 서른 두 문장, 남조 Yuefu 민요 에서 얻을 수 없는 긴 장편 이다. 전문은 매우 섬세하다. "리만완곡의 정서로 가득 차 있고, 글자는 정강이 둥글고, 도도하여' 감정' 을 자아낸다." 희주곡' 은 이 시기 민가가 가장 성숙하고 정교한 대표작 중 하나이다.

첫 번째' 매' 는 서주에서 애인과 놀던 한 여자의 아름다운 추억과 애인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그 후로 시간과 공간이 지나도 내 생각은 멈추지 않았다. 다음은 서주 놀이, 여자 살구색 옷, 검은 귀밑머리와 어우러진 장면입니다. 문을 열어 손님을 맞이하고, 희망으로 다시 실망하고, 기분이 기복이 심하다. 나가서 연꽃을 따고, 애인에 대한 사랑과 동경을 표현하다. 랑을 바라보며 울타리에 기대고, 그를 기다리고, 남풍을 느끼고, 꿈을 꾸고, 그의 애인을 만나기를 기대한다. 그 중에서도 시공간의 변화, 기분도 변화무쌍하고, 때로는 초조하고, 때로는 따뜻하고, 때로는 달콤하고, 때로는 우울하고, 문장 전체가 글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서주곡 예술은 주목할 만한 세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역학에서 인물의 사상 감정을 잘 표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문하 노청' 이라는 문구는 캐릭터의 심정을 동작으로 형상적으로 표현하고,' 남당 추색 채련' 이라는 여섯 구절은 문장 전체의 정수다. 그것은 필묵으로 주인공의 풍토만종을 묘사하고 있으며,' 채련',' 연련',' 낙련' 의 세 가지 동작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동작심리묘사는 섬세하고 섬세하다.

두 번째는 겹친 글자의 운용과 진실이다. 문을 열고 랑을 맞이하는 장면에서' 문' 이라는 네 글자의 겹침은 여성이 사랑하는 사람이 오기를 갈망하며 수시로 문을 통해 밖을 내다보는 불안감을 강화시켰다. 외출 채련' 장면에서 일곱 개의' 련' 자가 연이어 여성의 애절한 심정을 일부러 표현했다. 진실된 사용은 문장을 유연하고 생동감 있고 명랑하게 한다.

세 번째는 쌍관어의 운용이다. 쌍관은어는 남조 악부 민가의 뚜렷한 특징으로,' 시경' 민가와 한위 악부 민가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연꽃" 과 "아깝다" 는 해음 쌍관이고, "아깝다" 는 것은 "사랑" 이라는 뜻이고, 암말은 연인에 대한 여성의 사랑을 표현한다고 한다. 동시에,' 연밥이 물처럼 맑다' 는 것은 감정의 순결을 의미하고,' 연심 전홍' 은 감정의 짙음을 의미한다. 이런 쌍관어의 운용은 시를 함축적이고 다정하게 보이게 한다.

또한, 이 시는' 이해하기 어렵다' 라고 불리며, 일부 연구자들은 이를 남조 문학 연구에서' 고드바흐 추측' 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이 시의 내러티브 시각은 서로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성의 관점에서 이해하며,' 메이서유기' 의' 메이' 가 남자 주인공이 보내온 연인을 가리킨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속담에 시는 할 말이 없다는 말이 있듯이, 우리는 해독할 때도 여러 가지 새로운 시각을 시도해 볼 수 있어 시의 내포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

우리는 종종 "익명" 을 봅니다. 그는 누구인가?

익명 (익명) 은 신분이 알려지지 않았거나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사람을 가리킨다. 고대나 민간에서 유래한, 이름 모를 사람이 창작한 문학, 음악 작품은 무명씨를 저자의 이름으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