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주공의 꿈 해몽 대전 조회 - Lol 악몽 (lol 악몽 기술 입문)

Lol 악몽 (lol 악몽 기술 입문)

오늘 편집장은 lol 악몽에 대한 지식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lol 악몽을 소개하고 분석하는 기교도 소개한다. 당신이 알고 싶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이 사이트에 주목해 주세요.

Lol 핸드 투어는 언제 악몽을 꾸나요?

202 1, 1 1 이 끝날 때까지 lol 핸드투어의 악몽이 이미 나왔다.

야행성 모텐은 모바 경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의 영웅이다.

악몽은 타고난 야생영웅으로, 청야의 효율이 매우 높다. 초반 악몽의 억제력은 강하지 않았지만 Q 의 가속과 E 의 공포도 악몽에 좋은 GANK 능력을 부여했다. 악몽의 큰 수법으로 그는 눈 보호를 무시하고 각종 이상한 지형에서 적의 얼굴을 튀어나올 수 있었다. 우리 자신의 통제 기교로 머리를 잡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것도 악몽의 가장 매혹적인 곳이다.

Lol, 만왕의 악몽 피부의 의미.

Lol 야만족의 왕 악몽 피부의 의미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피부를 얻게 하는 것이다. 악몽 Tedamir 는 보통 피부로 어떤 효과도 없지만 감촉이 가장 좋은 피부 중 하나이다. 야만인의 왕인 테다미르 (Tedamir) 는 모바 경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의 영웅이자 게임 중 최고의 상해전사 중 한 명이다. 주요 손상은 일반적인 공격이다. AP 노선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의 주요 전투 특징은 독특한 분노 시스템이며, 분노의 가치는 만왕의 전투력과 생존능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게다가, 5 초 동안 죽음을 면할 수 있는 능력도 야만족의 왕의 큰 특징이다.

만왕의 다른 상황 소개.

플레이어는 야만족의 왕을 놀 때 적에게 공격을 당할 때 너무 일찍 끝없는 분노를 열지 마라. 분노는 게임 초반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노여움을 남기고 적들이 갑을 쌓기 전에 마지막 귓속말이나 몽령을 한다. 그들은 절망감을 느낄 것이다. 끝없는 노여움은 어떤 통제된 상태에서도 켤 수 있지만, 당신의 E 회전 과정에서 석방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카드 키로 인해 실효될 수도 있고 피에 굶주린 피도 마찬가지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LOL 악몽은 어떻게 뺏을까? 어떻게 설치하나요?

악몽은 6 급 이후 돌파 기술이 강한 영웅으로 W 스킬에 대한 마술면역으로 현재 버전에서 강한 자객형 단량체라고 할 수 있다.

중도는 인심을 얻지 못하고, 이기기는 계산한다. 사나운 용왕이 고승률을 앞섰다.

정밀 요술 본선, 작은 부문 공격 속도, 적응, 마법 저항.

치명적인 리듬의 일반 공격은 짧은 시간 동안 우리의 공격 속도를 높이고 우리의 출력 능력을 강화시킨다.

우리의 일정한 블루량과 냉정한 살인 후의 냉각 시간을 회복하다.

기쁨은 우리의 살육 공격 속도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치명적인 일격은 우리가 잔혈로 적을 참살할 수 있다는 것을 보증한다.

무효구는 우리의 생명이 너무 낮을 때 마법 방패를 제공한다.

우리의 생명이 양호한 상태로 유지될 때 약간의 적응적 상해를 제공하는 데 절대적으로 집중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핵심 장비 추천 스크린은 갑옷을 입고 정찰 시야의 수동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꿈을 꾸는 것은 갑옷 입는 효과를 더욱 향상시키고, 능동적인 가속 기술을 제공하여 우리의 수출을 돕는다. 블랙 커팅은 겹쳐진 갑옷과 어느 정도 평탄함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녹색 포크를 선택하여 공격 속도와 폭행을 제공하고, 생명값이 너무 낮을 때 보호막을 제공한다. 부활갑은 우리의 수출을 잘 보호해 주었고, 결국 우리는 갑옷을 선택해 상처를 흡수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녹색 포크를 선택하여 공격 속도와 폭행을 제공하고, 생명값이 너무 낮을 때 보호막을 제공한다. 부활갑은 우리의 수출을 잘 보호해 주었고, 결국 우리는 갑옷을 선택해 상처를 흡수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 q 를 제안하고, 보조 e 는 좀 더 크다.

Q 기술은 우리의 주요 출력 기술이며, Q 기술의 석방은 궤적을 남기고 우리의 이동 속도를 높인다. E 기술은 우리의 통제 기술이며 적의 뇌를 침범하고 적을 두려워한다.

악몽 초기의 대선 기간은 매우 폭력적이어서, 대선의 영웅에 따라 서로 다른 대선 방식을 제정해야 한다. 우리가 라인 혼전에서 영웅을 겨냥할 때 Q 기술과 일반 공격으로 직접 E 스킬을 통제할 수 있고, 마지막 W 스킬은 적의 통제 스킬에 저항하여 우리의 참수를 보장할 수 있다. 우리가 원격 영웅이었을 때, W 스킬부터 저항 스킬, Q 스킬출력, 적에게 접근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 E 스킬은 적을 통제해 일반 공격과 함께 출력할 수 있다. 연대전 악몽의 R 기술이 관건이다. 우리는 먼저 R 기술로 적의 시야를 제한한 다음 적의 출력 위치 근처의 R 스킬을 출력하여 적을 데려갈 수 있다.

Lol 의 악몽 피부는 귀신이 얼마나 나옵니까?

리그 오브 레전드 마텐의 할로윈 전에 살 수 있는 시한 12900 두루마리는 129 빠른 돈입니다. 도집시에서 사면 가격은 109.65 급행입니다.

전혼은 상고에서 태어나 자신의 섭취를 위해 더 많은 살의를 찾고 있다. 마법의 칼날은 한 번에 시공간을 차단하고 발로렌의 끝없는 살의를 이름 모를 공간으로 스며들어 그곳을 배회하는 전혼을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그래서 틈새를 따라 올라가며 무서운 야곡과 어떤 알 수 없는 합의를 이루며, 그 위에 붙어서 전장의 풍부한 살의를 흡수할 수 있게 되었다.

악몽은 타고난 야생영웅으로, 청야의 효율이 매우 높다. 초기 악몽의 억지력은 강하지 않았지만 Q 의 가속과 E 의 공포도 악몽으로 하여금 좋은 GANK 능력을 갖게 했다.

악몽의 큰 수법으로 그는 눈 보호를 무시하고 각종 이상한 지형에서 적의 얼굴을 튀어나올 수 있었다. 우리 자신의 통제 기교로 머리를 잡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것도 악몽의 가장 매혹적인 곳이다.

Lol 악몽 기술 소개.

참고: 다음 속성은 현재 버전 v4.1.4.9 입니다. 업데이트 시간: 20 19-08-20

1, 어두운 그림자 블레이드 수동적

매 10 초 마다, 요격의 다음 공격은 인근 적에게 120% 의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각 목표마다 15-40 시 생명값을 치료한다. 매직 탱 (Magic Teng) 은 모든 일반 공격에서 2 초 냉각 시간을 줄입니다.

2, 악몽의 길 q

마텐은 어두운 그림자 칼날을 던져 모든 적중한 적에게 65/110/155/200/245 의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5 초 동안 어두운 그림자를 남겼다 맞은 적의 영웅도 어두운 그림자를 남길 것이다. 요동이 그림자 경로를 따라 움직일 때 충돌 볼륨을 무시하면 15/20/25/30/35% 의 이동 속도와 20/30/40/50/60 점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3, 어두운 피난처 w

수동적: 마텐은 30/35/40/45/50% 공격 속도의 가산을 받았다.

능동적: 마텐은 다음 적의 기술 1.5 초에 저항할 수 있는 마법 보호막을 만든다. 만약 이 기술이 적의 기술에 성공적으로 저항한다면, 이 기술의 수동적 효과는 두 배로 증가하여 5 초 동안 지속된다.

4, 말없는 두려움 e

마탕은 꿈을 대상 뇌에 이식하여 80/125/170/215/260 마법 상해를 2 초 동안 지속했다. 목표 적이 전체 기간 동안 요술 범위 내에 있다면1.25/1.5/1.75/2/2.25 초 겁을 먹을 것이다.

5, 귀신 무게 R.

마텐은 모든 적의 영웅 시야를 좁히고 적의 영웅 우방의 시야를 6 초 동안 제거했다. 마텐이 활성화되면 인근 적의 영웅에게 돌진하면서 동시에 목표물에 150/275/400 의 물리적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확장 데이터:

1, 영웅 배경

의식의 머리 속에 맴도는 모든 악몽을 추출하여 악마 같은 실체, 즉 마텐의 존재로 융합하는 것은 순수한 악의 원시적인 힘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외형은 변화무쌍하고, 냉혹한 눈 한 켤레가 얼굴 없는 그림자 속에 숨어 있고, 몸 양쪽에 무서운 칼날이 한 쌍 있다. 마텐은 정신 영역의 속박에서 벗어나 수싱 후 세상에 들어가 현실 어둠 속에서 미친 듯이 자란 두려움을 자신의 식량으로 찾았다.

2. 영웅 기술

플레이어가 사용하고 있는 결정적인 순간에 시전 큰 수단을 쓰면 된다. 설령 플레이어가 그것을 사용하여 돌입할 수 없다 하더라도.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악몽 경로는 단지 공격 기술일 뿐만 아니라 게이머를 전투에서 멀어지게 하거나 죽음을 피할 수도 있다. 큰 트릭에서 어두운 마스크를 사용하면 당황한 적들이 플레이어의 방패에 제한 기술을 낭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