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범주: 위험한 길, 불면의 밤, 귀신. 때때로 꿈속에서 나는 매우 위험한 일을 꿈꾼다. 염매는 밤에 잠을 자다가 귀신에게 눌렸다. 그는 자신이 온몸을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만약 그가 잠시 눌려진다면, 그는 스스로 갈 것이다. 나는 운이 좋지 않다. 귀신이 와서 나를 괴롭히다니, 이런 행운의 사람은 만날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 한 불가가 염불한 아미타불이나 관음보살은 한두 번 읽으면 가버린다. * * * 유령 수영은 몽유입니다. 무섭고 위험합니다. 몽유의 경지는 우리 사실의 경지와는 달리 종종 위험에 직면한다. "해와 달이 점점 늙어가고, 다시 돌아본다." 이런 일이 자주 발생하면 몸과 정신에 큰 해를 끼칠 수 있다. 사람은 고난 없이는 안 된다. 생로병사는 모든 중생이 피할 수 없는 것이다. 고통은 어디에서 오는가?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병은 입구에서 들어온다. 식이 부주의로 위장이 좋지 않거나 식중독이 된다. 음식은 독이 있고 간은 해독한다. 간 기능이 강하면, 해독 능력이 강하다. 이 선생님은 나에게 절대 외식하지 말라고 늘 말씀하셨다. 마치 음독인 것 같다. 일부 농민들이 채소를 재배하여 농약을 많이 뿌린 것도 병을 일으키는 원인이다. 병은 입에서 들어오며 생리성 질병에 속한다. 약은 치료할 수 있고, 의사도 치료할 수 있다.
둘째, 업계가 아프다. 옛날 적 빚쟁이가 찾았고, 병도 치료할 수 없었다. 친구가 매달리는 예가 많다. 자비삼미수관광지에서 부처님의 병을 고백하는 것은 억울한 죄악의 병이며, 친구는 목숨을 보복해야 한다. 이런 병은 불교에서 초도를 통해 해결된다. 타임슬립은 당신의 적과 화해하고' 염불, 참회, 당신, 복복' 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원수명언) 만약 그가 받아들인다면,' 됐어, 난 널 찾지 않을 거야. 그는 떠났고, 그 다음에는 좋아졌다. 조정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병이 낫지 않는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재를 받아들이고 경서에서 부처의 권유를 듣고' 화해보다는 적을 매듭짓는 게 낫다' 고 생각한다. 원한이 끝이 없는 신문은 좋은 일이 아니다. 일단 그가 깨닫고, 이해하고, 이해하고, 잊고, 떠났다. 이것은 의사가 치료할 수는 없지만 중재할 수 있는 것이다.
셋째, 업장. 내 자신의 죄가 너무 무겁다. 그것은 적도 아니고 냉식도 아니다. 이런 질병은 치료하기 어렵다. 경을 읽어도 소용없다. 적의 잘못이 아니다. 내가 피곤한 범죄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이런 병은 여전히 구할 수 있다. 진정으로 참회하고, 악을 깨고 선을 고쳐야만 덕을 쌓을 수 있다. 질병의 근본 원인은 세 가지이니 꼭 알아야 한다.
한 사람은 심신이 깨끗하여 악업을 만들지 않는다. 그가 쿵푸가 크다고 말하지 말고, 진정으로 삼복의 우두머리가 되어야 한다.' 양부모를 공경하고, 은사를 섬기고, 살생하지 않고, 십선업을 하라.' 아마 평생 아프지 않을 것이다. 왜요 마음이 깨끗하기 때문에 과거에 악업이 있었더라도 이생에는 악업이 없을 것이고 업장벽도 없을 것이다. 불교는 인연을 중시하며 인연으로 한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원인을 통제할 수 없지만, 우리는 운명을 통제할 수 있다. 10 법계의 업장벽은 모든 중생에게 충분하다, 아라예. 만약 네가 인과응보를 안다면, 너는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부처가 되고 싶은 사람은 평생 부처가 될 수 있다. 보살이 되고 싶은 사람은 평생 보살이 될 수 있다. 문제는 당신이 이론과 방법을 이해하는지 여부입니다. 이론과 방법을 알면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부처가 가르치는 가장 두드러진 공덕과 이익은 우리에게 이론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다. 이것은 모든 부처의 가견과 은총이다.
이것은 모두 상업도덕의 문제이며, 결코 중요하지 않다. 이 병들은 업장병이든 귀신이든 생리병이 아니다. 인과보응의 이론은 옳다. 바로 고주께서 염라왕 앞에서 소송을 제기하고 매일 저승에 가서 소송을 해서 그와 대질하는 것이다. 세상 사람들은 환자가 침대에서 치료할 수 없고, 무슨 병인지도 모른다. 이 귀신이 난리인데, 소송이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변론이 계속되고 있어서 매우 고생스럽다. 때때로 그는 벌을 받았고, 그는 아파서 소리를 질렀다. 우리는 그가 왜 소리를 질렀는지 모르겠다. 사실, 그는 사악한 처벌을 받았고, 고통스러운 현상이 일반인의 눈앞에 나타났다. 또는 업력병, 즉 우리가 식물인병과 노인병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여전히 포기하기 어려운 생명' 입니다. 난이도가 얼마나 됩니까? 만약 그가 놓을 수 없고, 복도 없고, 돈도 없고 생명도 없다면, 침대에 돈을 쓰고, 매일 3 교대로 교대하는 간호사들이 보살핀다. 그는 떠나기 전에 모든 보너스와 축복을 다 써야 한다. 만약 우리가 진실을 알고 있다면, 그의 돈을 자선단체에 기부하기만 하면 두 가지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하나는 우리가 좋아졌다는 것이다. 둘째, 만약 그의 생명이 끝났다면, 그는 곧 죽어서 좋은 나날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너는 돈을 포기하고 행복을 키워야 행복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누군가가 침대에 돈을 쓰고 십여 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부처상 앞에서 큰 소리로 이 경을 읽었다. 부처는 우리에게 귀신이나 업력 질환을 치료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밤에는 악귀, 가족, 귀신에 눌려 숨을 쉴 수 없거나 귀신과 동행하는 꿈을 자주 꾼다. 다음날 아침, 부처상 앞에서, 나는 은두불의 원원을 공손하게 읽고 돌려주어 매우 효과적이었다. 다음날 밤은 매우 평온했고, 나는 다시는 귀신을 꿈꾸지 않을 것이다. 2 년 후, 불교 신자였던 한 전직 동료는 일주일에 세 번 이웃의 아내를 꿈꿨다고 나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웃은 동료이고, 온 가족은 기독교를 믿으며, 아내는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꿈에서 죽은 여자가 가난하다는 꿈을 꾸었다. 생활이 어려운 것 같아 도움을 청하고 돈을 요구했다. 그녀는 자신이 꿈에서 죽었다는 것을 잊고' 남편을 찾아 돈을 요구해야 한다' 고 물었다. 어떻게 나한테 물어볼 수 있어? "라고 그 여자가 그녀에게 말했다.' 내 남편은 돈이 없으니 도와주세요.' 일주일에 세 번 꿈을 꾸었는데, 갑자기 그녀의 남편이 기독교인이라 종이돈을 태우지 않는다. 나는 그녀에게 이 여인을 위해 종이돈을 좀 태우라고 말했다. 그 이후로 나는 다시는 꿈을 꾸지 못했다. 그래서 이 그리스도인은 생명도 없고, 배고프고, 부처님을 공부하는 사람에게 돈을 달라고 합니다. 이것은 사실이다. 종이를 태우는 돈은 배고픈 귀신길에는 유용하고, 다른 길에는 쓸모가 없다. 윤광 도련님은 이 일에 반대하지도 찬성하지도 않는다. 왜 안돼? 불교는 종이 돈을 태우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만일 그가 귀신에 빠진다면 그에게 유용할 것이기 때문에 반대하지 않는다. 누군가가 죽고, 그를 위해 경을 읽고, 그를 위해 좋은 일을 하는 것이 옳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