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기는 고대에' 백월' 이라고 불렸다. 백월은 황산에서 멀지 않은데, 생각하는 사람은 뜬구름에 지나지 않는다. 이것은 아마도 그것이 도교의 명산이기 때문일 것이다. 구름에가는 것이 "문제" 입니까? 이것은 영문을 모르는 것 같다.
내가 운기산에 오기 전에 나는 꿈을 꾸고 있었지만, 이 꿈은 운기산의 현실과 정말 달랐다. 네가 산에 올라간 후에 어떻게 생각하든 산에 오르기 전의 심정은 구름처럼 흐르는 물과 같다. 운좋게도 구름은 무엇을 멈출지 모르지만. 나는 구름이 내가 갈망하는 곳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고, 나의 상상은 마침내 실현될 것이다. 나는 내 마음속의 흥분을 상상할 수 있다.
운기산은 한가로이 걸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이 아니다. 마음의 용량은 항상 크다. 주로 눈의 욕망이 너무 강하고 내면의 생각이 너무 범람할 수 있기 때문이다. 홍촌은 운기의 배후에 있다. 홍촌은 외로운 마을인데, 아마도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것이다. 지나친 열정이 있었지만 차츰차츰차츰차츰차츰차츰차츰차츰 식으면 외로움을 달가워하지 않고, 스스로 타락할 수도 없기 때문에, 개발되어 사람들에게 에워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굽은 다리는 과거에' 와호장용' 을 촬영한 곳이었고, 부근의' 죽구덩이' 는 클로즈업 촬영의 명소였다고 한다. 그해 백마와 이무백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알 수 없었다. 아마도 이 영화는 너무 자의적일 것이다. 나는 구불구불한 작은 다리를 보았는데, 다리 밑에 연못이 펼쳐져 있었는데, 흩어진 연꽃은 바람에 가려져 있었을 것이다. 수면이 고요하여 관광객이 많지 않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잘 알려진' 달만' 에 왔다. 이 마을은 소의 각 부분의 계획으로 지어졌다고 한다. 월습지' 는 소의 배이고, 마을을 도는 졸졸 흐르는 물줄기는 소의 창자이다. 경탄 후의 결과는 인간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정말 훌륭하다는 것이다.
큰 집 로비에 왔습니다. 집은 당연히 낡았지만, 집 주인에 관한 이야기는 늘 새롭다고 한다. 홀 안에는 책상과 의자가 있어 두껍고 심플하며 우아하고 점잖다. 만약 주인이 천국에서 알게 된다면, 그는 여기에 온 손님들을 환영할 것인가? 잘 모르겠어요. 사회자 자리에 서면 문을 보고 2 층 창문을 올려다볼 수 있다. 위층 창문의 역할은 주인의 착한 딸을 미래의 남편을 엿보게 하는 것이라고 한다. 이 디자인은 정말 독창적이다. 집 전체의 대들보는 들보를 조각할 뿐만 아니라 금층을 도금했다고 한다. 금의 그램 수가100kg 에 달한다고 합니다. 오늘 양화동의 금이 어디로 갔는지 아직 알 수 없다. 관광객들은 단지 풍경을 보고 이야기를 듣는다. 금이 어디로 갔는지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그래서 나는 홍촌을 돌아서 차를 몰고 곧장 구름으로 향했다. 서쪽 배달을 지나니, 흰 회색 기와가 매우 매력적이다. 옛 마을에 오고 싶지만 다 비슷하다. 소위 경이로운 사람은 한두 개의 귀담아듣는 풍경에 지나지 않는다. 내려놓은 후 기운이 눈앞에 나타났다.
운모에 오를 때 산기슭에 정박합니까, 아니면 산에 머물러 있습니까? 산에' 월화천가' 라는 거리가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정말 매력적인 이름이다. 게다가 산기슭에 있는 호텔 가격도 일반인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산에 있어요? 산에 올라가면 어때요?
의연하게 산에 오르기로 했다! 산에 오르기로 한 것은 정말 우스꽝스럽다. 우습게도 이것은 등산 동작이고, 우스운 것은 산에 오르면 이렇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등봉교는 산에 오르는 긴 다리이다. 강남의 다리는 대부분 구불구불하지만, 이 다리는 곧고 간단하다. 교각이 두꺼워서 힘이 있어 보인다. 가장 독특한 것은 윗부분이 뱃머리와 같고 옆모습이 돌배 몇 척과 같다는 것이다. 다리와 배의 모퉁이에서 때때로 건초 몇 송이가 바람에 출렁이며 희미하게 보인다. 세월의 선물을 거쳐, 교각대 석조는 철처럼 주조되고, 다리 양끝에는 청석 현판이 있고, 간판 건물 가운데에는' 등봉교' 라고 불린다.
다리의 이름을 처음 보았을 때, 나는 하남 등봉산 소림사로 이사한 줄 어렴풋이 생각했다. 청명 후, 나는 이 등봉이 또 다른 등봉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혹은 이름이 같지만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다리를 건너서 오른쪽으로 돌면' 세계 최고의 산' 이 갑자기 눈에 들어온다. 붉은 석두 아치가 산기슭에 우뚝 솟아 있다. 패루를 통해' 운기승경' 이라는 글자를 돌아보는 것은' 천하제일산' 에 대한 최고의 배서이다. 하나는 긍정적이고 하나는 부정적이며, 하나는 열리고, 음양은 등을 돌리고, 각각 최선을 다한다.
구리 13 정' 은 관광지로 들어가기 전에 의미심장한 산길이다. "구리 13 정" 이 서로 어울려 음양이 교차한다. "9 리" 는 허수이지만 양은 매우 높고, "13 정" 은 실수이지만 쉽게 음이며, 일부러 "음양조화, 건강장수" 라고 하기 때문에 "운기산, 연연수구" 라는 말이 있다
도가의 심성은 미묘하고 신비로운 것이지만, 말할 필요도 없다. 등산은 몇 개의 정자로 황혼이 갈망하고 있다. 산길이 완만하여, 가는 길에' 정자장정이 짧다', 파빌리온 누각은 제각기 다르고, 각기 기이한 경치가 있다.
첫 번째 요정 파빌리온; 보운정 환봉궁 수각; 고등관 중화정 화이트 왕위 팅; 링 펭 파빌리온; 젠징관 송악관 바다 왕 박물관; 운수관 점차 신선관에 들어가다. 왕헌관. 구름 물이 흔들리고, 바다와 하늘이 일색이다. 그 사이 정자는 마음대로 빙빙 돌며, 구곡 우여곡절이 없고, 일선 하늘을 통하는 길이 있다.
황혼의 왕헌정 부근에서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정자가 높은 곳에 우뚝 솟아 있고 웅장하고 장관이며 파빌리온 누각, 정자에 등롱, 호리병박 모양, 붉고 반짝 빛났다. 선인의 그림자는 보지 못했지만 막막할 때 입각 성선의 생각이 들었다. 선녀가 눈앞에 있는데 선녀로부터 먼가요?
이때 조롱박 선등이 붉게 물들어 마음이 흐느적거린다. 전시관에서 어떻게 생겼을까요? 월화천거리인가요? 신선이 구름 속을 누비고 있습니까? 손이 별을 만질 수 있습니까?
드디어 왕헌관에 왔다. 그러나 왕헌정은 운기산의 대문이자 매표소인 것으로 드러났다. 신선이 눈앞에 있으니 은화 몇 냥을 써도 나무랄 데 없는 것 같다. 게다가, 운기선경에 처해 있고, 백운 깊은 곳의 신선도 빈번히 사람들에게 손을 흔들고 있는가?
밤의 조롱박 등불은 그리 밝지는 않지만, 그 광채는 여전히 매우 매혹적이다. 매표소에는 사람이 없습니다. 이미 집에 가서 밥을 먹었다고 해서 선녀가 눈앞에 있지만 시련이 왔다. 직원들이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공손하게 돈을 그녀에게' 통행증' 으로 바꾸거나 대문 아래로 파고든다.
밤이 은은한 잉크처럼 왕헌루의 조롱박 신등이 점점 밝아지고 있다. 당신은 태연자약하게 서서' 신선' 을 보러 서 있습니까, 아니면 성의를 나타내기 위해 먼저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나서 구름 위의' 신선' 을 보러 갈 것입니까? 이것은 정말 사람을 망설이게 하고, 기다림은 항상 사람을 초조하게 한다. 산에 올라가면 산에 내가 사는 곳이 있나요?
왕선정을 지나자, 나는 계속 위로 올라가 흰 구름 깊숙한 곳으로 곧장 가는 줄 알았다. 선탑을 건널 때 나는 급커브를 돌고 따라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때 먼 산은 그윽하고 은은한 중색을 띠고 마지못해' 메다' 와 작별을 고했다. 산길은 결코 험하지 않다. 좌회전, 우회전, 나무다리가 하나 있다. 다릿목에는 어렴풋이' 장원교' 라고 쓰여 있다. 곳곳이 조용하고 바람이 없어 챔피언이 되는 꿈을 꾼 적이 없다. 밤에 혼자 여기서 산책하는 챔피언을 본 사람 있나요?
더 나아가면 밤은 짙지만 "불투명하다" 는 뜻은 아니다. 길은 사람이 깔고, 산은 입체적이며, 석조 유적은 희미하게 분별할 수 있다. 산의 한쪽에는 은은한 석조거자가 있는데, 대략' 수명' 자이다. 운기가 유명한 도교명산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기복이 심한 길을 걸었는데, 눈앞은 넓고 평탄한 곳이었고, 거대한 돌담이 엇갈린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가' 하늘이 아름답다' 는 곳인가요? 구름이 수영하기 전에 나는 이미 숙제를 했다. 정론이 있는지 아닌지에 관해서는, 나도 여명 발표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마침내' 일문문' 에 왔다. "천문" 에 들어가는 것은 당연히 경건한 마음가짐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나는 줄곧 허리를 구부렸다. 하나는 두 개가 있는데,' 이천문' 은' 천문' 보다 더 가파르지만, 그것들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비록' 천문' 이지만, 무리하지는 않다. 마침내' 삼천문' 에 접근하여, 아래에 서서 고개를 들고, 매우 두꺼운 돌담, U 형 천문을 거꾸로 보았다. 그 위에는 희미한 불빛이 반짝이며, 마치 텅 빈 소리도 있는 것 같다. 월화천가에서 멀지 않은 것 같아요. 어쩌면 너는 옷을 감고 어느 산골에서 밤을 지낼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한차례의 바람이 사람들에게 서둘러 산에 올라가라고 재촉하는 것 같다. 그래서 저는' 세 문' 을 걸었습니다. 역시 또 텅텅 비었는데, 많이 열리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위로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멀지 않은 곳의 밝은 빛은 따뜻한 곳이다. 거기서 먹고 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월화천거리, 황혼 등산객의 목적지입니다.
월화천거리에는 달이 없지만 불빛이 많아요. 이것은 "하늘과 땅" 입니까? "3 일 문" 후, 완만 한 경사면, 10% 할인 후 내리막, 완만 한 경사면, 20% 는 강수 내리막, 뒤에는 완만 한 경사면이 있습니다. 길이 넓지도 좁지도 않고, 인공적으로 수리되지만, 현지 여건에 따라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 길 양쪽에 모두 집들이 있어, 착실하고 우아하다. 또는 3 ~ 2 층; 사람들은 위에 살고 상점은 거리 아래에 있다. 이때 사람이 적어서 불빛이 고요하다.
하행 이쪽의 민박집은 나의 첫 번째 선택이 아니지만, 조금 늦었지만. 완만한 거리에서, 나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60 대 안팎의 큰언니가 내 앞에 나타났다.
"숙박?" 둥근 얼굴 언니가 물었다.
"방 있어요?"
"네."
"그럼 어디 보자."
늘 밖에서 트집을 잡는 사람에게는 한눈에 만족할 수 있는 것이 정말 드물다. 볶음밥 하나, 맥주 한 병, 땅콩 한 접시; 월화천가의 식사 기분은 자연히 좋다. 큰언니는 현지인으로, 더 정확하게는 월화천가의 원주민이다. 이곳에서는 도사와 주민들이 뒤섞여 평화롭게 지내며 각자의 자리를 가지고 있다. 이런 보배로운 땅은 주민이든 도사이든 처량해 보인다. 말은 태연자약하게, 일산의 박질과 침착함을 띠고 있다. 큰언니는 일출을 보면' 최고봉' 까지 갈 수 있다고 말했다. 가게 문에서 멀지 않아 약 20 분 만에' 최고봉' 에 이르렀다.
최고봉에 오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먼저 충분한 수면을 보장해야 한다. 모처럼의 태양을 보는 순간을 잘 보내기 위해, 나는 특별히 자명종을 정했다. 그래서 쉬지만 쉬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저녁 9 시쯤이지만 주변에는 소리가 하나도 없습니다. 산이 이렇게 조용해서 불안하고 무섭다! 사람의 고막을 거의 깨야 할 위압이 있는 것 같다. 이 산은 왜 이렇게 조용합니까?
정은 청나라에서 태어난 것이다. 그럼 무엇이 걸러졌을까요? 귀청이 터질 것 같다' 는 성어가 또 하나 있는데' 귀청이 터질 것 같다' 는 성어가 있는데, 누가' 다시는' 의' 평온한 마음' 과' 고요함' 을 경험한 적이 있는가?
아마도 극한까지 조용함은' 혼란' 의 상태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하지만 아래층 한 구석의 삐걱거리는 소리가 마침' 혼란스러운' 레이스' 의 조용한 밤과 쥐의 삐걱거리는 소리를 깨물어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쥐의 노랫소리는 당연히 우아하지 않지만, 이상하게도 실크 대나무 소리가 나고, 가늘고, 날카롭고, 심지어는 부스럭거리고, 떨린다.
이것은 결코 잊혀지지 않을 쥐 울음소리일지도 모른다. 아마도' 천거리' 에 있는 요정 쥐 한 마리 혹은 몇 마리일 것이다. 말할 수 없는 외로움이나 미지의 걱정을 말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그것은 관객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하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진실을 말하고 싶지만, 누가 들을 것인가?
청중은 당연히 있지만, 청중은' 선쥐' 의 음색이 그렇게 아름답지 않다고 생각한다. 연말연시에 일어나 옷을 입으니, 마우스 짹짹거리는 소리가 이미 사라졌다.
"최고봉", 우렁찬 이름. 등산객이 결코 놓치지 않을 산; 해돋이, 아름다운 해돋이. 최고봉의 해돋이는 항상 사람을 매료시킨다.
역시 사람은 천가에 있고, 봉우리는 구름 위에 있다. 하늘이 점점 맑아지고 길가에는 최고봉으로 통하는 나무패가 있다. 화살표의 방향은 일출의 방향입니다. 좌회전하여 우회전하여 마침내 최고봉을 보았다.
최고봉에 정자가 하나 있다. 등정에는 칠팔십 계단이 있다. 매우 가파르지는 않지만, 정상에 오르는 것은 숨을 헐떡이며 땀을 흘린다. 정자는' 월정' 이라고 불리며, 속이 비어 있지 않고, 문과 창문이 있고, 앞뒤 문에는 각각 대련이 있다. 그 중 한 권의 책은 "고독한 달이 무한한 경지를 바라보고 있다. 너는 이미 최고봉에 있다" 고 말했다. 배너: "월정". 검은 바탕의 금자, 모양이 멋있고, 돈이 인쇄되어 있다.
정상에는 사람이 많지 않다. 이때 운기산은 이미 한눈에 들어왔다. 태양에 대해서는 충분한 휴식이 없다. 해돋이의 방향은 짙은 남색이고, 한 줄의 볼터치가 하늘을 가로지르는데, 마치 폭발하는 힘이 있는 것 같다. 볼터치가 번지고 있고, 남색이 점점 옅어지고 있다. 하늘이 점점 밝아지는 것 같고, 노을빛이 순식간에 튀어나오는 것 같다. 한나절 동안 붉은 숯불처럼 거의 눈 깜짝할 사이에 붉은 해가 떠올랐다. 측면에서 보면 판산도로는 마치 굵은 뱀처럼 머리도 끝도 없이 구불구불 구불하다.
비록' 최고봉' 에 있지만' 월화거리' 가 생각난다. 그곳에는 인간의' 행낭' 이 있을 뿐만 아니라, 오늘 아름다운 곳으로 여행을 가고 싶었는데, 배가 아직 배불리 먹지 못했는데, 어떻게 힘을 찾아' 산 고수장' 을 측정할 수 있을까? 해가 높이 뜨고 산이 밝다. 주위를 둘러보니 기분이 상쾌하다.
산에 오르면 우여곡절이 있지만 산을 내려가면 수월하다. 천거리' 의 언니는 이미 아침 식사, 찐빵 두 개, 절임 한 접시, 계란 한 개를 만들었다. 흰쌀죽 한 솥이 매혹적인 냄새를 맡고 있다. 큰언니는 쌀죽이 배부르다고 말했다. 높이 오르고 낮게 오르는 것은 당연히 고역이어서 죽 두 그릇을 더 마셨다. 어제 산에 들어가기에는 너무 늦었기 때문에 지나가는 풍경을 볼 수 없었고, 다시 돌아가서 감상했다.
짐을 꾸릴 때 큰언니는 그녀도 출근해야 한다고 말했다. 큰언니가 일하는 곳은 아주 멀어야 한다. 산을 내려온 다음 ... 나는 매우 의심스럽다. 나의 큰언니에 따르면 나는 이 산에서 일한다. 하지만 사실은 이 언니가 실제로 운기의 가이드라는 것을 증명했다. 천가' 일가는 반선 인물이 운기 관광지의 가이드가 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나는 자유롭게 걷는 외로운 구름이지만, 나는 가이드가 필요하지 않다
월화천가를 지나' 삼천문' 을 내리고' 이천문' 을 지나' 일문문' 에 도착하다. 완만한 산길을 지나자 어젯밤의 흐릿한 공터가 눈앞에 있었다. 하늘이 아름답다! 역시 개천의' 마술 공연' 이다. 매우 장관인 거대한 돌담은' 거령신' 의 도끼로 조각되었다. 천미' 네 글자는 돌담 꼭대기에 서서 매우 기세가 있다. 벽 앞에는 연못이 있고, 태극음양식을 흉내낸다. 벽 아래에는 석굴이 있고, 석굴에는 신단이 있고, 신단에 신령이 있다. 석굴 근처에는 경사진 산길이 있는데, 이 길을 따라 석굴 안의 상황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이때 하늘이 맑아서 산에 오르는 관광객이 없는 것 같다. 날씬하고 키가 큰 도사, 스무 살 정도. 나는 그가 가볍게 산길에 오르는 것을 보았는데, 기름솥 같은 용기가 신전의 신상에 왁스를 하나씩 첨가하고 있었다. 반파에는 한두 사람이 있었는데, 아마도 산기슭에 있는 마을 사람들은 낡고 새것이 아닌 가방을 메고 관광객들이 그들의 "향" 을 사러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들의 첫 고객일지도 모르지만, 나는 향을 사지 않는다. 마애석각 아래 석굴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지 모르겠어요? 석굴 앞에는 산길에 향이 부족하지 않다. 주인이 없는 큰 향은 마치' 천주' 가 신전 앞에 서서 외롭게 타오르는 것과 같다. 아침의 운기산은 고요하다. 향불은 비록 적막하지만 쓸쓸하지는 않다. 신선' 이 있는 곳도 너무 쓸쓸하지 않을 것 같아요. "향" 이기 때문에 당연히 요구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마음속으로 무엇을 원하든, 외적으로 무엇을 원하든,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요컨대, 모락모락 담배 한 가닥은 떠돌아다니는 마음가짐이다.
"우사" 는 석각이다. 나는 당연히 그것이 용왕의 별명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석굴도 없고, 조각상도 없다. 석판길을 걷다가 목 (이 석판로가 인체와 비교될 수 있다면) 에 대해, 한 석굴에 앉아 있는 다리를 꼬고 있는 조각상을 발견했는데, 얼굴이 검고 머리카락이 길었다. 어깨에 밝은 노란색 실크 외투를 걸치고 무표정하고 표정이 무겁다. 나는 그가 진무의 화신이라는 것을 안다.
진무 위에서 멀지 않은 곳에 동굴이 하나 있다. 동굴 속의 조각상은 반쯤 누워 있고, 머리에 금이불과 손수건을 감고 있는데, 품에 뭔가 있는 것 같다. 한쪽 벽에는' 아들을 배웅하다'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주의력은 잠시 머물렀고, 어렴풋이 진실되고 몽환적이었다. 이것은 일부 어린이 장난감, 특히 여자, 예닐곱 살, 인형을 매우 좋아하는데, 특히 인형이 그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사람의 마음은 섬세하고, 인형의 얼굴과 몸매는 생동감 있을 뿐만 아니라, 곡선도 정교하고, 머리장식도 예쁘다. 사지가 민첩하고,' 웅크리고, 뛰고, 뛰는 것' 은 전능하며, 가장 신기한 것은 손톱 덮개 크기다. 색깔이 완비된 신발은 아이의 기분에 따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
남자도 당연히 자신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트랜스포머, 오트만, 슈퍼맨 등이다. 결국, 물질 장난감은 항상 신진대사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낡은 것을 싫어하는 것은 엄격한 연령 제한이 없는 것 같다. 그러나, 인간으로 서, 우리는 단지 발 아래 석두, 또는 크거나 작은 몇 동물을 던져, 그리고 우리가 성숙 되 면, 우리는 산에 우리의 눈을 넣어 시작 했다. 도구는 매우 교묘하지는 않지만, 마음은 매우 기묘하다.
그래서 석두, 성형, 균일 한, 대대로 이어지는 이미지를 끌 수 있습니다. 정신적 우상은 미묘한 마력을 가지고 있다. 일단 형성되면 마음대로 변경할 수 없다. 그러나 모든 것이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 남보살은 관음으로 변신했고, 진무원신 거북뱀도 뱃창자의 추상에 지나지 않았다. 그래서' 물질 장난감' 이' 정신인형' 으로 바뀌었습니다.
진무에 관한 전설이 많다. 하지만 진짜 무공이 미처 도를 잃기 전에 배를 거북이로, 장을 뱀으로 바꾸는 이야기가 가장 재미있다. 어린 선녀가 창자를 평복하여 굴복시키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보통 사람들은' 한 끼 배불리 먹는다' 고 해서 배를 제압한다고 해서 반드시' 하늘을 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인간 불꽃' 을 감상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일 것이다.
물론 작은 석굴은 진무의 동부가 아니다. 태소궁은 그것의 본전을 가지고 있는데, 구름이 솟아오르는 아주 좋은 풍수보지라고 한다. 궁전 앞에는 향로봉이 있고, 봉우리에는 정자가 있다. 구름이 안개를 일으킬 때마다, 공영과 미묘함 사이에는 많은 길상과 향기가 많아졌다. 그러나' 태소궁' 은 진정한 참무전이 아니라 기껏해야' 운기별야' 일 뿐이다. 무당산은 마치 금전과 같아서, 정통 왕좌는 자연히 금꼭대기에 놓였다. ...
이런 식으로, 나의 생각은 코끼리 코암에 왔다. 멀리서 보면 돌 한 덩이가 나무줄기처럼 휘어져 있고, 왼쪽은 하늘과 이어져 있고, 오른쪽은 땅, 속이 텅 비어 있다. 전반적으로, 마치 거대한 코끼리 한 마리가 산을 넘고 산을 넘어야 하는 것처럼 보인다. 코끼리는 만져볼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상하는 이미 왕헌관에 왔다. 기왕 선경에 처해 있으니 더 이상 선녀를 볼 필요가 없을 것 같다. 관광객들이 연이어 왕헌관에서 내려왔는데, 그들도 끊이지 않지만 무리를 이루는 경우는 드물다. 삼삼오오, 조금씩. 고요한 운기산도 생기를 발산한다.
어젯밤에 지나온 우승교는 산에 들어가는 두 번째 다리였다. 챔피언 앞에는' 꿈이 이루어진다' 는 뜻으로' 꿈이 이루어진다' 는 말이 적혀 있는 다리가 있다. 아마도' 실물' 의 꿈일 것이다. 하지만 어젯밤 산에서의 꿈은 정말 아름답지 않았다. 어젯밤의 몽롱한 인상을 만회한 후, 나는 다시 월화가로 돌아갔다. 이것은 재방문입니까? 아니면 오래된 곳으로 돌아가시겠습니까? 왔다갔다 하며 몸을 뒤척이다. 몸이 마음대로 움직인다니 조금도 피곤하지 않다.
"한 번 태어나면 두 번 익는다", "천거리" 로 돌아가는 것은 또 "신선" 이다. 어젯밤의 민박집을 지나니 친절함을 느꼈다. 호텔 앞, 즉 산길 옆에는 바닥이 보이지 않는 절벽이 있다. 절벽은 없지만 변화무쌍하고 무섭다.
지금은 아침 9 시쯤입니다. 이때 너, 의기양양해. 태소궁, 위층, 태허궁, 호천까지. 인상적인 자연은' 냄비의 날' 이다.
호리병박 모양의 돌문이 우리 앞에 서 있다. 색채는 없지만, 의경은 절묘하다. 신선동부는 정말 일반인과 다르다.
냄비의 날은 작지만 완전하지 않다. 먼저 아래에서 위로, 위에서 아래로, 그리고 계단을 올라간다. 작은 주전자 문은 직립된 조롱박 모양으로 멀리서 보면 되고 가까이서 보면 안 된다. 입문한 후 아래로 내려가서 일선 공간으로 곧장 가다. 한 줄로 수십 명을 수용할 수 있다. 선의 끝은 바늘끝과 같고, 먼 곳의 하늘은 높고 구름이 넓다. 군산 운무가 감돌며 텅 비었다.
옛날 옛적에, 영화 드라마' 팔선교차 바다' 에서 나는 호리병박 모양의 문도를 본 것 같았지만, 이것이 내가 지금 있는 곳인지 아닌지는 확신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봉래각이 이런' 관행' 을 가지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신선이 조롱박문에 들어가는 장면이 생각날 때마다 범속을 초월하고 신성함을 느끼게 한다. 신선은 선경 속에 사는 것 같은데, 이른바 하범은 재미에 불과하다. 세상은 정말 하늘보다 낫습니까, 아니면 세상에 선경을 숨기고 있습니까?
나도 신선이 몇 가지, 선선, 선선, 시신이 있다고 들었다. 또 다른' 귀신선' 이 또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귀신성선 () 이 겪은 재앙은 아마 매우 어려울 것이다. 신선은 반드시 기초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뿌리정묘홍' 이 있어야 한다. 선녀도 천회백전이 곧 떠나려고 하는데, 마치 매미가 우는 것 같고, 중생은 하나가 아니다. "시체 해선" 에 관해서는, 시신이 많이 해결되고, 성선 확률이 매우 적다.
적운관광지는 진정한 도장으로, 자연히 진령이 산을 빙빙 돌고 있다. 도가는 가르침이 있고, 가르침은 부이기 때문에' 정',' 전진' 이 있다. 정일은' 후쿠다 야스오 파' 인데, 모두 정말' 단테파' 다. 하나는 결혼해서 집에서 수행할 수 있고, 하나는 반드시 출가해야 한다. 집에서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정말 얻기 어렵고 귀중하다. 출가는 매우 외롭고, 소득이 있으면 반드시 진심이 있고, 성취가 비범하다.
이른바 가십, 허튼소리는 모두 쓸데없는 것이다. 솔직히 운이 좋으냐, 아니면 만리에서 하나를 고르느냐. 경전을 인용하고, 도장을 수색하고, 고증하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여태껏 조심하지 않았다. 도는 자연스럽고, 흐르는 것처럼, 그것뿐이다.
작은 호전을 나와 옥궁을 지나 산길을 따라 마음을 따라 걸었다. 위를 올려다보고 아래를 내려다보다. 하녀 알곡봉에 올려다보고, 천하가 독립하고, 천년은 움직이지 않는다. 아래를 보면 산림이 엇갈리고, 푸른 물은 웅덩이로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한 사람이 산속을 걷고 있는데, 앞에는 사람의 그림자도 없고, 뒤에도 모양이 없다. 한 사람은 호랑이가 아니라 깊은 산에 들어가 혼자 산골로 행진했다. 걸어가다가 앞에 있는 산을 보았는데, 단벽은 깎고, 암하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층 공간은 산이 아래로 퍼지면서 안에 약 5 ~ 6 미터 깊이가 있다. 바닥에 자갈이 깔려 있고, 석두 모두 빨간색이다. 산을 따라 10 미터 정도, 2, 3 미터 폭의 산길이 있는데, 길가의 높낮이는 약 4 ~ 50 센티미터이다. 상징적인 소위' 가드레일' 은 천연석과 인공모조석으로 만들어졌다. 어렴풋이 생각해 보니, 이 십여 미터의 산길이 바로 내가 어딘가에서 본 조각 예술품의 원형이 아닌가?
다만 석각 예술품에는 불후의 인물이 있거나, 한 판 앉거나, 이야기를 나누거나, 침묵을 지켰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하지만 모임의 장면은 이 매혹적인 산길이다. 원래 단청 묘필 아래의 신선 경지가 모두 상상하는 것은 아니다. 실제 유적은 존재한다. 이 기지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지만 매력은 대체로 같다.
10 월이지만 정오의 태양은 여전히 따뜻하다. 나는 완만한 비탈을 내려가 앞으로 걸어갔다. 숲이 점점 촘촘해지고 흔들리는 나무 그림자가 석판길에서 바람에 흔들리는 것은 정말 쾌적하다. 고요한 숲 속에서, 너는 심지어 바람이 속삭이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
너는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똑똑히 들을 수 있지만, 곧 소음이 없어졌다. 급한 산바람이 불어오는지 모르지만 미풍이 멜로디를 살며시 전환하고 있어 갑자기 올라가지도 않고 갑자기 느려지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마음대로 계단을 내려가다가 갑자기 ...
뱀 한 마리가 구불 구불 구불하여, 옆에 아무도 당신 앞에 있는 석판길을 헤엄쳐 건너갔다. 태도상으로 볼 때, 태연하고, 심지어 침착한 것이다. 나로서는 어떻게 나타났을까? 이때 인간의 이성으로 판단하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생각인 것 같다.
순간, 나는 뇌가 마비되고 신경이 마비되었다. 내 앞에는 뱀 한 마리가 있고, 내 머리는' 윙윙거리는' 창백한 색이다. 바로 지금, 나는 여전히 최고의 풍경을 배회하고 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나는 먼지에 빠졌다. 뱀 한 마리의 유혹이 마침내 소멸되어 마음속에 오랫동안 축적되었다. 나는 선인을 구하는 꿈을 꿨기 때문에 깊은 산속의 마음에 집을 지을 것이다.
이것은 성인 약지가 그렇게 굵은 뱀이다. 화려한 치파오도 없고 어두운 몸도 없다. 그것은 옷차림이 소박하고, 풀은 회색이고, 흙은 노란색이다. 이렇게 한가해서, 나는 모두 놀라 멍해졌다!
나는 돌계단 위에 서 있었고, 뇌는 약 30 분 동안 혼란스러웠다. 뱀은 이미 없어졌지만, 사람은 여전히 앞으로 돌진할 수 없다. 앞에는 뱀이 있고, 구불구불하여 끝이 없다. 그러나, 내 앞에 있는 석판은 비어 있고, 아무것도 없다. 얼룩덜룩한 나무 그림자가 빛을 섞고, 흔들리는 나무 영상은 검푸른 손놀림으로 구불구불한 뱀 모양을 반복해서 묘사하고 있다.
앞길이 있었거나 발을 들여놓지 않은 것은 예측할 수 없거나 깊거나 얕아서 잠시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항상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전진의 발걸음은 매우 힘들었지만, 뱀이 헤엄치는 흔적은 이미 교차되었다. 타임슬립한 뒤에도 마음이 착실하지 않아 되돌아보고 보니 별 차이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저는 계속 걸었습니다.
어쩌면 나는 초대받지 못한 손님일지도 모른다. 아마도 나는 사람이 아닌 영토에 발을 들여놓아서는 안 된다. 아마도 정말 유혹일 것이다. 보아하니 등도자는 미색 유혹을 필요로 하지 않고, 술꾼은 좋은 술 시험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것 같다. 구두쇠가 어떻게 그에게 금산 은산을 보여 줄 수 있습니까? 하지만 세상은 역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자들은 모두 아름다움을 좋아하는데, 누가 타고난 멜론 얼굴이나 오리알 얼굴을 원하지 않겠는가? 물통 허리가 미녀가 제일 좋아하는가요? 하지만' 물뱀 허리' 는 미녀의' 매혹적인 7 인치' 다. 미녀뱀' 은 여성의 탈바꿈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현실 세계에는 뱀을 두려워하는 여성들이 많다.
현실 세계에는 뱀을 두려워하지 않는 남자들이 많을 수 있지만, 일반인은 나처럼 존경보다 더 두려워한다. 적은 아니지만 친하지도 않다. 하지만 진짜' 영웅세계' 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물뱀의 허리' 에 매료되지 않았을까?
뱀의 영토는 산에 국한되지 않지만, 산속의 뱀은 더욱 기개가 있어, 운기 관광지는 말할 것도 없다. 언젠가는 내가 산에 들어가 구멍을 찾고 구멍을 찾고 머리를 정리하는 것을 꿈꾼다? 랑랑건곤, 바람을 듣고 키를 만들고, 산신과 한패가 되는가? 고요한 자정, 풀밭에 누워, 뱀이 자고 있다. 졸릴 때 고개를 숙이고 편지를 뱉어도 마음이 흔들리지 않습니까? 네가 조용하고 담담할 때, 쥐의 볼이 불룩하고, 날으는 박쥐 날개가 펄럭이며, 너는 하늘 밖에서 마음껏 수영할 수 있다. 지난 일은 내가 바로잡을 수 없다. 내가 기대하는 것은 공황이다. 현재는 두려워할 수 있다. 너는 그것이 알 수 없다고 생각하니?
뱀은 사람을 만나면 허물을 벗는다고 한다. 나는 그것이 나를 보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나는 그것을 보았다. 이것은 우여곡절 행진이기 때문에, 나에게는 전신의 경련이다. 돌이켜 보면,' 사라사라' 의 목소리는 결코 바람의 변주가 아니라' 뱀' 의' 잠무' 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사람의 그림자를 보거나 소리를 듣고 싶다. 사람 소리는 멀리 있을 수도 있지만, 또렷하게 들린다. 오랜만이야, 귀여운 세상! 나는 아직도 세상으로 돌아가려는 열망이 있다는 것을 안다. 오래 피곤할 수도 있지만 도망가고 싶을 수도 있지만.
세상에서 관광지까지, 관광지에서 선정까지, 그리고 영원한 홍수, 거석, 바위에서 월화천거리인' 천지' 로 돌아간다. "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고, 빛과 그늘이 은밀하다. 오래된 녹슨 자물쇠, 석상, 비바람 침식을 겪고도 우뚝 솟아 있는' 방라마을' 이 있다. 깊고 어둡지만 푸르고 생기발랄한 대나무 숲이 있다. 나란히 서 있고, 비바람이 같은 배를 타고, 푸른 눈썹이 붉고, 흔들리지 않고, 백절불굴의' 오노봉' 이 있다. 위, 아래, 굽힐 때, 천지인, 인간귀신, 허위와 실, 진실과 거짓, 텅 빈 것, 텅 빈 것, 한 명은 태어나고 싶고, 한 명은 죽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른바' 망봉과 마음을 가라앉히고 계곡을 잊고 잊는다' 고 한다. " 마음은 소리 없이 가라앉고,' 계곡을 엿보는 것' 도 안다.
아침에 둥근 얼굴을 본 큰언니가 생각났는데, 바로' 왕헌관' 이' 맹진교' 사이, 아마도' 1 문 2 문' 이 만나는 곳이었을 것이다. 나는 그녀가 운기산관광회사 로고가 찍힌 모자를 쓰고 얼굴이 붉고 동작이 가볍고 얼굴에 기쁨과 부가 가득한 것을 보았다.
큰언니는 토박이인' 월화천가' 이다. 그 천가의 주민은 많지 않지만, 늘 산속의 관광객을 환영한다. 그날 거리에는' 선쥐' 가 있었지만 관광지에는' 뱀정' 이 있었다.
이른바' 하늘이 두터운 동천복지' 라고 하는데, 아마도 그 향로봉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보지 못했다. 매우 유감이다. 그러나 둥근 얼굴 큰언니는 지금 절기가 바르지 않다고 말했다. 네가 다시 돌아오면 단풍도 있고 구름도 있어 보기 좋다.
꿈의 다리' 를 가로지르는 것이 가상현실이 되었지만,' 월화거리' 에 머물다가 쥐에게 놀라 멍해졌다. 풍경도' 가 뱀을 놀라게 한 후, 나는' 제운경' 아래의 꿈에서 깨어났지만, 향로봉의 구름과 증발은 여전히 내 마음 속에 남아 있어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았다. 어쩌면 나는 다시' 구름과 함께 수영' 할 수도 있고,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다.
왕헌관을 건너는 것은' 운기 제선' 과 상반된다. 그들은 고개를 끄덕여 볼 수도 있지만, 나는 더 이상' 선흥탄' 이 아니다. 산을 내려와 지나가는' 구리 13 정' 은 가볍게 쉬지 않고 발굽을 멈추지 않는다. 천하제일산' 에서 나와 등봉교에 도착했다. 다리를 건너면 바로 세상이다. 나는 천성적으로 이 세상에 익숙하다. 어쩌면 세상에' 천국' 이 있을지도 모르니,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