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 (좁은) 는 지각, 지식, 기억, 이해, 연상, 감정, 논리, 분별, 계산, 분석, 판단, 문화, 중용, 관용, 관용, 관용, 관용, 관용, 관용, 관용, 관용, 관용, 관용, 관용, 관용 지혜는 사람, 일, 사물, 사회, 우주, 현재 상황, 과거, 미래를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해 주며 진리를 생각하고 분석하고 탐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지능과는 달리, 지능은 지능 기관의 궁극적인 기능을 대표하며, 형이상학적인 말과 유사하며, 지능은 말로 말하는 형이상학 장치이다. 지혜는 우리로 하여금 성공으로 통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로운 사람이라고 불린다.
1 번역 편집기
중국어 설명: 식별, 판단, 발명, 창조의 능력은 감정과 욕망뿐만 아니라 지혜는 이러한 중요한 문제를 결정하는 데 반드시 그 역할을 한다.
루비: 스마트
영어: 지혜
2 통역 및 편집
지혜 (2 점)
1, 지능
묵자 상종현: "이것으로 나라를 다스리면, 지혜롭지 못한 자가 나라를 다스리게 되고, 나라의 혼란도 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국위 지 강 "스승의 속담": "도덕을 구속하면 도가 가라앉고, 지혜는 반드시 일용할 것이고, 친분은 점점 사적이 될 것이다."
송 메이' 도화원기' 시: "영웅은 그 돌을 다 잃어버리고, 지혜평은 살 겨를이 없다."
독수리' 모닥불의 노래: 고향을 위한 그림 그리기':' 두 손으로 그림을 현실로 바꾸는 것은 너와 나와 인민의 지혜와 힘에 달려 있다.' "
산스크리트어 "반야" 의 의역
불교란 세속의 허황된 지식을 뛰어넘어 진리를 파악하는 능력을 말한다.
대지혜론' 권 43: "반야가 모든 지혜의 으뜸이고, 승자가 없고, 고갈된다."
안지추' 북제안씨 가훈':' 천행공, 천문이 좋다, 변론의 지혜에 대해 논하는 것은 단지 칠경 백자가 아닌가?'
돈황변문 비모문경집': "신력은 10 방향으로 옮겨갈 수 있고, 지혜는 모래계에 널리 퍼질 것이다."
3, 지혜, 도가.
"지혜": 지혜, 법의 적용; 혜택, 또한. 천하의 현자는 용법을 할 수 없고, 천하의 지혜는 길에 있다. 지혜로운 사람은 법을 알고, 지혜로운 사람은 믿는다. 도생법, 지생지. 지혜로운 사람은 전지하고, 도자는 전법이다. 지혜, 도가 역시. -장
요약
지혜는 사람들의 생활의 기초이며, 특히 현대 사회에서는 더욱 그렇다. 현대 지혜가 없으면 사람은 현대 사회에서 살 수 없다.
지혜: 지능 시스템, 지식 시스템, 방법 및 기술 시스템, 비지능시스템, 관념과 사상 시스템, 심미 및 평가 시스템 등 여러 하위 시스템으로 구성된 복잡한 시스템입니다. 유전적 지혜와 후천적 지혜, 생리기능과 심리기능, 직관과 사고, 의도와 이해, 감정과 이성, 도덕과 미감, 지능과 비지능성, 의식과 무의식, 이미 지혜와 지혜의 잠재력 등 많은 요소들을 포함한다.
3 스마트 스토리 편집기
1 .. 한 젊은이가 큰 소포를 메고 먼 길을 와서 무극의 주인을 만나려고 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스승님, 저는 외롭고, 고통스럽고, 외롭고, 긴 여정이 저를 극도로 지치게 했습니다. 내 신발이 부러졌고 가시덤불이 내 발을 베었다. 내 손이 다쳐서 피를 흘리고 있다. 내 목소리가 쉬었다. 내가 큰 소리로 외쳤기 때문이다. 왜 나는 마음속의 햇빛을 찾을 수 없는가? " 주인이 물었다: "당신의 큰 소포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것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다. 넘어질 때마다 아픔, 상처 입은 후의 울음, 외로운 고민으로 가득 차 있다 ... 그것 덕분에 나는 너를 찾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 그래서 무량한 대사가 청년을 데리고 강변으로 왔고, 그들은 배를 타고 강을 건넜다. 상륙 후, 주인은 말했다: "당신의 배는 앞으로 나아가세요! 클릭합니다 \ "무엇, 배송? 클릭합니다 젊은이들은 매우 놀랐다. "너무 무거워, 내가 움직일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그래, 너는 가져갈 수 없어." 대사는 웃으며 말했다. "강을 건널 때 배는 유용하다. 하지만 강을 건너면 우리는 배를 내려놓고 빨리 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부담이 된다. 고통, 외로움, 외로움, 재난, 눈물은 모두 인생에 유용하다. 그것은 생명을 승화시킬 수 있지만, 당신이 잊지 않는다면, 그것은 생명의 부담이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총을 내려놓다. 얘야, 목숨이 너무 무거워서는 안 돼. " 젊은이는 짐을 내려놓고 계속 길을 재촉했다. 그는 자신의 발걸음이 가볍고 유쾌하여 이전보다 훨씬 빠르다는 것을 알았다.
느낌:' 보따리를 내려놓고 기계를 가동하라' 는 말은 결코 이득이 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무량한 대사의 지도하에 젊은이는 마침내 인생이 그렇게 무겁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실, 우리 각자는 고통, 외로움, 외로움, 재난 등을 포기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인생길에서 만난 것은 스스로 가볍게 옷을 입고 출전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 지옥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긴 숟가락을 들고 수프 한 통을 둘러쌌지만, 숟가락이 너무 길어서 입에 닿지 않아, 모두들 수프에 대고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었다. 천국에서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긴 숟가락을 들고 수프 한 통을 둘러쌌다. 숟가락의 손잡이는 길지만 모두들 국을 떠서 서로 먹이며 즐겁게 국을 먹었다.
지각: 다른 사람들을 돕고,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갖고, 다른 사람도 너에게 관심을 가질 것이다.
공자는 세계를 주유할 때 여량폭포를 지나간다. 그것은 높은 곳에서 쏟아지고 물소리가 펑 소리를 낸다. 그리고 공자는 한 노인이 내려가는 것을 보았다. 공자는 노인이 자살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재빨리 제자를 불러 구했다. 하지만 한순간, 노인은 또 백보 밖에 나타났다. 그는 걸을 때 노래를 부르고 백발이 흩날리며 멋있다. 공자는 그를 따라잡아 공손하게 물었다. "이 전류에 대처하는 비결이 무엇인지 말씀해 주세요." " 노인은 웃으며 말했다, 나는 단지 소용돌이를 가지고 들어가서 소용돌이를 가지고 나왔다. 내가 적응한 것은 조류이지 조류가 아니다.
느낌: 전체와 조율하고 전체와 함께 움직인다. 이것은 정말로 "표류" 에 대한 새로운 이해입니다.
4. 옛날에 수재가 있었는데, 세 번째 상경하여 시험을 보고, 그가 자주 사는 한 가게에서 살았다. 시험 이틀 전, 그는 두 가지 꿈을 꾸었다. 첫 번째 꿈은 그가 벽에 배추를 심는 것이다. 두 번째 꿈은 비가 오는 것이다. 그는 모자와 우산을 쓰고 있다. 이 두 가지 꿈은 어떤 깊은 의미가 있는 것 같아서 선비는 다음날 급히 점쟁이의 해몽을 찾아왔다. 점쟁이는 듣자마자 허벅지를 계속 두드리며 말했다. "집에 가는 게 좋겠다. 생각해 보세요, 높은 벽에 배추를 심는 것은 헛수고가 아닙니까? 모자를 쓰고 우산을 쓸 필요는 없잖아? " 수재는 듣고 낙담하여 가게로 돌아가 짐을 싸서 집에 갈 준비를 했다. 가게 주인은 놀라서 이렇게 물었습니다. "내일 시험 아닌가요? 너 오늘 어떻게 고향에 갔니? 클릭합니다 수재가 이렇게 말하자 가게 주인은 기뻐했다. "이봐, 나도 꿈을 풀 거야. 나는 이번에 네가 반드시 남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생각해 보세요, 벽에 배추를 심는 것은 높은 (중간) 것이 아닙니까? 모자를 쓰고 우산을 쓰는 것은 네가 이번에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니? " 수재가 듣자마자 더 일리가 있다고 느껴서 즐겁게 시험에 참가했는데, 결국 탐화에 당첨되다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느낌: 긍정적인 사람은 태양처럼 비추는 곳마다 빛난다. 부정적인 사람은 달과 마찬가지로 음력 정월 대보름은 다르다. 아이디어는 우리의 삶을 결정한다. 어떤 생각이 있으면 어떤 미래가 있는가.
5. 예전에 두 명의 독서인이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가다가 장례 행렬을 만났다. 그 중 한 사람이 갑자기 마음이 심란하여, 정말 재수가 없다고 생각했다. 이번 시험은 희망이 없다. 또 다른 검은 구멍이 난 관을 보고 웃으며 말했다. "관, 관, 나는 이번에 꼭 고등학교에 가야 한다." 원래 전자는 손산의 손에 떨어졌고, 후자는 오히려 1 등이 되었다
느낌: 좋은 기분에는 장단점이 있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기분이 좋고 햇빛이 찬란하다. 기분이 좋을 때 생활이 원활하다.
6. 두 형제는 각각 여행가방 하나를 들고 나갔다. 가는 길에 여행가방이 형제 두 사람을 무겁게 짓눌렀다. 왼손이 피곤할 때,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오른손을 바꿔야 한다. 갑자기 큰형이 멈춰서 길가에서 멜대를 하나 사서 멜대에 트렁크 두 개를 걸었다. 그는 상자 두 개를 들고 길을 떠났지만 훨씬 홀가분해졌다.
깨달음: 이야기 속 동생은 행운이지만, 더 운 좋은 동생은 다른 사람을 돕는 동시에 자신을 도왔기 때문입니다. 인생의 여정은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알다시피,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다른 사람의 발밑에 걸려 있는 걸림돌을 옮기는 것도 때로는 자신을 위한 길을 닦기도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7. 두 마리의 개미가 벽을 기어올라 벽의 다른 쪽 끝에서 음식을 찾고 싶어 한다. 개미 한 마리가 담 밑에 올 때, 그것은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위로 올라가지만, 반쯤 오를 때마다 피로와 피로 때문에 쓰러진다. 그러나 그는 낙담하지 않고 한 번 넘어져서 재빨리 자신을 조정하고 다시 일어섰다. 다른 개미가 그것을 관찰하고 벽 주위를 걷기로 결정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개미는 벽을 돌아서 음식을 먹기 전에 즐기기 시작했다. 다른 개미는 계속 떨어지고 다시 시작합니다.
깨달음: 원대한 이상이나 분투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꾸준한 추구, 적극적 진취성,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근면한 땀을 과감히 바치고, 분투하는 방식이나 수단도 중시해야 한다. 방법이 적절하면 적은 노력으로 성공의 전당에 쉽게 들어갈 수 있다. 방식 방법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으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심지어 성공을 놓칠 수도 있다.
8. 리처드 패디라는 레이서가 있습니다. 그가 첫날 경기를 마쳤을 때, 그는 흥분을 참지 못하고 엄마에게 경기 결과를 보고했다. 엄마, "라고 그가 방으로 뛰어들어 소리쳤다." 경기에 35 대의 경주용 자동차가 있어서 2 등을 했다. " \ "당신은 잃었다! 클릭합니다 그의 어머니가 대답했다. "엄마," 리처드가 항의했다. "이렇게 많은 차들이 경기에 참가하여, 나는 처음 달리자마자 2 등을 했다. 좋은 결과가 아닌가? " "리처드!" 어머니는 엄하게 말했다. "너는 누구의 뒤를 따라가지 않아도 돼!" "앞으로 20 년 동안 리처드 패디가 경주계를 통치했습니다. 그는 레이싱 역사상 가장 많은 상을 받은 레이서가 되었고, 그가 만든 여러 기록은 지금까지 아무도 깨지지 않았다.
느낌: "리처드, 당신은 누구 뒤에서 뛰지 않아도 됩니다." 항상 리처드 패티가 앞장서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더 큰 성공을 갈망한다면, 당신은 자신을 믿어야 합니다. 자신이 유일무이하다고 믿고, 오를 수 없는 것도 없고, 초월할 수 없는 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무수한 사실은 네가 설정한 목표가 높을수록 너의 최종 수확이 더 크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 영원히 리처드 어머니의 말로 자신을 암시합시다: 누구의 뒤를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9. 북미 알래스카의 광활한 황무지에는 식물을 먹고 번식력이 매우 강한 쥐가 있다. 그러나 군체가 너무 많이 생산되어 식물에 심각한 피해를 입힐 경우 일부 회원의 모피는 자동으로 밝고 눈부신 노란색으로 변해 천적의 주의를 끌었다. 천적이 쥐의 수를 적당한 수로 줄일 수 없다면, 쥐는 무리를 지어 절벽으로 달려가 서로 껴안고 바다로 뛰어들어 자결한다. 동시에, 이 땅에는 쥐를 먹이로 하는 여우가 사육되어 있는데, 이곳의 쥐의 천적이지만, 쥐에 대한 포식은 결코 무절제하지 않다. 쥐의 수가 줄어들고 여우의 수가 증가하여 쥐의 번식을 심각하게 위협할 때, 여우는 집단의 발전을 제한하기 위해 행동을 취한다. 일부 멤버들은 기진맥진하여 죽을 때까지 밤낮없이 미친 듯이 춤을 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느낌: 쥐와 여우의 행동은 우리의 진정한 이해, 동정, 존중, 경의를 얻어야 한다. 우리 자신의 이유로, 우리 인간은 이해, 동정, 존중조차도 하기 어렵고, 자연계와 동물계는 말할 것도 없다. 인류는 항상 자연에서 멀리 떨어진 진화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이 행성에서 가장 찬란하고 아름다운 정신의 꽃이 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이성적인 쇠발굽으로 자연을 정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이러한 동물들의 행동에 직면하여 우리 인류는 부끄러움과 수치심, 죄책감,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사람은 자연의 창조물로서 자연에 녹아들어야 하고, 자연에 적응해야 하며, 자연을 파괴하거나 자연을 거스르면 안 된다.
4 스마트 어록 편집기
여호와를 두려워하는 것이 지혜의 시작이며, 지성을 아는 것이 지혜입니다! ("성경")
가장 큰 지혜는 사물의 가치에 대한 철저한 이해 (라로시 포드) 에 있다
우리가 이해될 때, 지혜는 고갈되지 않는다. 지혜가 지혜를 만나면 무수한 불꽃이 튀어나온다
지혜란 사람의 총명함과 지혜를, 전략이란 문제에 대한 심사숙고와 사물에 대한 계획을 가리킨다. 지혜는 추구의 기초이며, 지혜가 있어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지혜는 찾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지혜의 믿을 만한 상징은 평범함 속에서 기적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 지혜의 상징은 먼저 상황을 판단한 다음 올바른 (호머) 을 선택하는 것이다
지혜는 먼저 사람들에게 옳고 그름을 분간하도록 가르친다.
진정한 지혜는 현재를 보는 것이 아니라 미래를 예견하는 데 있다-(테렌스)
● 지혜는 하느님의 선물이 아니라 경험의 결정체 (아프가니스탄)
● 지혜는 어리석은 폐허 (미국) 에서 나온다
아무도 우리에게 지혜를 주지 않습니다. 우리는 스스로 찾아야 합니다.-(마르셀 푸탈루스)
● 지혜는 시장에서 살 수 없다 (터키)
● 선견지명이 있어서 좋은 친구에게서 빌릴 수 없다 (유럽)
1 온스 당신 자신의 지혜는 1 톤의 다른 사람의 지혜 (스턴) 와 맞먹는다
수천 명의 학자를 만날 수 있지만, 현명한 사람 (클린켈) 을 만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고위 관리, 고위 관리는 하늘에서 떨어질 것이다. 금과은 부는 초대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혜는 우리 스스로 추구해야합니다 (사랑
더 젊다)
● 눈에 띄는 것은 옷의 보석이 아니라 마음의 지혜 (스페인) 이다
지혜의 등불 (영국) 이 있습니다.
인간의 지혜는 행복의 원천입니다 (bogaqiu)
지혜가 발달할수록 생활에 대한 만족감이 커진다
정신은 우유처럼 사람을 키울 수 있고, 지혜는 유방 (우고) 이다
극단적인 운명은 지혜에 대한 진정한 시험이다. 누가 이런 시련을 가장 잘 견뎌낼 수 있느냐는 큰 지혜와 큰 지혜 (컴벌랜드) 이다
과거의 모든 것은 지혜의 거울 (딕 로세디)
5 스마트 라이프 편집기
인생의 지혜를 생각할 때 세계, 인간, 사회, 자아, 욕망, 사랑 등 근본적인 명제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 발췌는' 인생 대계시' 에서 발췌한 것으로, 우리가 삶에서 지혜를 가지고 있고, 욕망에 노예가 되지 않고, 질투에 속지 않도록 인도할 수 있다.
1
이것은 매우 특별한 역사적 전환점이다. 물질문명이 이 지경까지 발전한 것은 정신 (신앙) 의 전체 부족, 영혼 공허, 물욕이 횡포될 운명이다. 인간의 정신은 허무주의에 빠져 금전물욕과 육체감각 자극, 각종 불안과 고통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 많은 젊은이들도 순결한 이상과 순결한 사랑을 잃었다. 이것은 결코 우리 행성의 생명의 비극이 아니라, 어떤 생명이든 발전 과정에서 운명적인 슬픔이다.
2
우리는 비교 속에 살고 있다. 어둠 속에는 빛이 있고, 미움에는 사랑이 있고, 악 속에는 선이 있다. 다른 사람과 다른 사람이 무엇을 할 때만 우리는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어떤 것이든 비교에서 존재할 수 있고, 미추도 없고, 득실도 없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항상 죽음을 두려워하며, 만일 사람이 정말 영생을 할 수 있다면, 나는 사람도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처럼 영원을 두려워하거나 영원에 지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셋;삼;3
생활은 만족할 수 없는 욕망과 고통, 그리고 만족을 얻은 후의 지루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생에는 궁극적인 의미가 없다. -쉽게 부인하지 마. 우리는 가장 고통스러운 세계관으로 현재 항상 우리를 고통스럽게 하는 욕망을 재검토해야 한다.
사람이 집착하는 욕망은 그렇게 허영심, 공허함, 지루함이지만, 우리가 집착하지 않는 것은 쉽지 않다. 인간은 어쩔 수 없이 이 세상에서 태어났고, 타고난 세속 도덕과 경쟁의식은 우리의 자유를 운명지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이상주의적인 인생관은 생명의 길이는 신체의 자연 쇠퇴의 영향을 받지 않고, 당신의 마음과 당신의 행복에 의해 선택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사
우리는 단지 내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진정으로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필요하다. 함께, 우리의 생활은 완전해질 것이다.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명리가 아니라 부귀한 생활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을 얻는 것이다. 한 사람이 당신을 사랑하는 모든 것, 당신의 고통과 즐거움, 당신의 눈물과 웃음, 당신의 모든 피부, 당신의 몸 곳곳이 깨끗하고 더러운 곳입니다. 진정한 사랑은 가장 큰 재산이자 유일한 진정한 재산이다. 한 번만 살았는데 널 사랑한 적이 없다면 얼마나 애석한 인생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섯;오;5
생명의 길이는 신체의 자연 쇠퇴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내면의 필요, 당신의 아름다움과 행복에 의해 결정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사람은 죽을 권리가 있다. 우리는 행복한 생활을 제창해야 한다. 즉, 살 때마다 평화롭고 즐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생활 속에서 중상을 입었다면, 트라우마를 평가할 수 있고, 자유사망을 선택할 수 있다. 죽음은 사악하고 무서운 것이 아니다. 그것은 자유의 상징이다. 그것보다 더 고상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만약 세상이 죽음의 권리를 받아들인다면, 우리는 우리의 삶이 쉽고 즐겁고 평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모든 진부한 인생관과 가치관을 산산조각 낼 것이다. 그래야 모두가 진정한 평등이기 때문이다!
인생은 예술품과 같다. 아무리 길어도, 인생은 그 놀라운 의미를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내 인생은 여행을 위한 것일 수도 있고, 단지 풍경을 위한 것일 수도 있고, 단지 사랑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이것이 인생의 위대한 의미다.
이렇게 우리는 우리가 사는 세상이 활력, 아름다움, 기쁨으로 가득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섯;육
생활은 만족할 수 없는 욕망과 고통, 그리고 만족을 얻은 후의 지루함으로 구성되어 있다.
숲 속의 벌목장에서 일하는 한 젊은이가 도시에서 집을 빌려 살면서 매일 두 곳 사이를 왕복한다. 그는 다채롭고 물욕이 넘치는 도시 생활을 좋아해서 생활의 열정과 열정을 느끼게 했다고 말했다. 그의 이상은 상류 사회의 사람이 되는 것이다. 돈과 명예에 대한 갈망이 그를 미치게 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당신이 상상하는 것에 신비한 후광을 씌웠지만,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지금 손에 들고 있는 컵처럼 간단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그리고 그는 나의 건의를 들을 수 없었다. 그는 욕망에 깊이 빠져서, 그로 하여금 편협하고, 빠져나갈 수 없게 했다.
욕망은 발광체이며 신비와 혼란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인간의 고통의 근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욕망명언)
일곱
우리를 가장 괴롭히는 욕망, 하나는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사랑의 성이다. 우리가 갈망하는 것이 진정으로 실현될 때, 우리는 그것이 그렇게 화려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때로는 우리를 기만적으로 느끼게 할 수도 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모든 진리는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다. 모든 열정적인 욕망과 사랑이 우리에게 행복을 가져다 준다면, 우리는 그 욕망을 가질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우리에게 고통을 가져다 준다면, 우리는 반드시 그것의 착각을 경계해야 한다!
여덟;팔
모든 사람의 생활은 매우 평범하다. 네가 본 자신이 얻지 못한 것, 얻기를 갈망하는 소위 행복도 매우 평범하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자신의 욕망 (상상) 에 속지 마라.
아홉;구;9
사랑에 실망한 것은 잘못된 사랑 표본을 참고했기 때문이다.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의 사랑은 본능적이거나 공리적이다. 본능적인 사랑은 남녀가 적당한 청춘 나이에 본능적으로 서로 끌어당기는 것이다. 이것은 순수한 자연의 법칙이며, 깊은 정신적 결합과 마음의 공감이 없다. 그것은 짧은 사랑의 화려함은 있지만 사랑의 핵심은 없다. 공리적인 사랑은 권력과 부의 렌더링 아래 아름다운 가상이다.
10
사람은 영혼이 있고 초월한 정신세계가 있습니까? 이것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현대의 첨단 과학은 순수한 물질의 과학적 사유가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갔고, 순수한 정신의 종교적 사유만큼이나 미신적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따라서 종교는 반드시 과학적이지 않을 수도 있고, 과학이 반드시 종교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일방적인 물질과 정신의 세계관은 잘못된 것이므로, 우리는' 사후' 에 대해 경외심을 가져야 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