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주공의 꿈 해몽 대전 조회 - 디아블로 3 26 시즌 반향 악몽 공략의 메커니즘에 대한 자세한 설명.

디아블로 3 26 시즌 반향 악몽 공략의 메커니즘에 대한 자세한 설명.

디아블로 3 의 반향몽은 26 시즌의 주요 놀이 중 하나이다. 반향 악몽의 난이도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암흑 3 26 시즌의 악몽 공략을 나누겠습니다.

에코 악몽 메커니즘

악과의 영원한 투쟁에서 패배한 영웅은 도움이 필요하다! 기민한 나이천비는 고인의 석화의 비명을 듣고 자신이 죽은 사람의 마지막 고통의 순간과 하나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무력한 날들은 타락한 영웅의 속죄 속삭임에 귀를 기울여 그들의 메아리 악몽에서 살아남았는가? 아니면 영원히 갇혀 또 다른 타락한 나르샤가 될 것인가? 시간은 모든 것을 증명할 것이다.

계절캐릭터만이 석화의 비명 소리를 모아 메아리치는 악몽에 들어갈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단 한 명의 게이머만이 석화의 비명을 재창조해 메아리치는 악몽을 시작해야 한다.

지도자 전쟁과 마찬가지로,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모든 플레이어는 반드시 힌트를 받아들여야 들어갈 수 있다.

반향악몽에서 게이머들이 만남 중에 추진됨에 따라 난이도가 계속 증가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괴물을 빠르게 물리치고 빠르게 발전할 수 있다.

메아리치는 악몽을 완성하면 플레이어는 경험, 레전드, 혈암 조각, 보석, 그리고 새로운 레전드 보석 속죄의 말을 받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속죄어는 전설의 보석으로, 특히 고대 전설의 물품을 증강시키는 데 쓰인다. 메아리 악몽에서 플레이어의 성적에 따라 사전 순위가 떨어질 것이다.

이상은 반향몽의 기계에 대한 공식적인 해석이며, 다음은 몇 가지 상세한 보충이다.

현재 석화가 비명을 지르는 낙하율은 매우 낮아 평균 20 명이 테스트해야 하나, 낙하율은 주먹에 비할 수 있다.

악몽 반향을 켜려면 70 급 게임이 필요하지만 1 의 캐릭터는 여전히 악몽 반향에 참여할 수 있다. 70 의 방만 들어가면 된다.

반향 악몽의 실전 장면은 지옥불 장치와 유사하여 우리를 작은 지도로 보낼 것이다. 가속, 소비 감소, 전기 충격, 동력 4 개의 수정탑이 지도의 네 모퉁이에 고정된다. 반향의 열기에 따라 괴물은 끊임없이 공격선수를 새로 고칠 것이다. 우리는 오른쪽 진행률 막대를 유지하기 위해 괴물을 죽여야 한다. 살인 속도가 부족하거나 모든 사람이 죽임을 당하면 악몽 반향은 끝난다.

괴물종

악몽 메아리는 매번 들어오는 괴물 유형/새로 고친 엘리트들이 무작위적이다. 이 괴물들은 무작위로 새로 고친 데이비드를 포함해 100 의 난이도 하에서 매우 취약하여 엘리트의 트리거가 필요한 BUFF (예: 은감, 강자) 를 쉽게 트리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난이도가 증가함에 따라 괴물의 혈액량과 상처는 계속 증가하고, 혈액의 증가는 상해보다 훨씬 높다. 대부분의 전투가 끝난 주된 이유는 괴물을 죽일 수 없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괴물을 제외하고 메아리 속의 지도 한 귀퉁이가 임의로 지옥극을 새로 고칠 수 있는데, 이 갈라진 틈은 끊임없이 폭발 악마가 게이머를 공격할 수 있다. 폭마가 살해된 후 융화폭발이 일어나 피해가 크다. 80 층의 융화는 20 억의 완강한 캐릭터를 죽일 수 있다. 융화와 폭발은 모두 물리적 상해이며, 불없는 목걸이를 통해 면역할 수 없다.

난이도 메커니즘

반향 악몽의 난이도는 괴물을 죽이는 캐릭터에 달려 있다. 반향난이도가 높아지면서 운석, 그림자 분신, 지정제단도 만나게 된다.

난이도가 100 으로 높아지면 운석비의 잠수자 공격이 계속될 것이다. 운석비의 낙하 지연이 높기 때문에 그는 도망칠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그에 상응하는 것은 매우 높은 상처다. 기본적으로 맞으면 죽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난이도가 1 10 으로 증가하면 캐릭터의 그림자 분신을 무작위로 새로 고칩니다. 패전 후 거대한 마법진이 생겨나고, 그 위에 있는 모든 괴물은 짧은 지연 후에 죽임을 당한다.

제안 125 층 후에 그들을 죽이고 이익을 극대화하다.

난이도가 130 으로 높아지면 강도단이 새로 고쳐질 것이다. 열면 정상적인 강도 제단처럼 끊임없이 도둑맞은 요정이 생겨난다. 요정을 죽이면 일반 요정을 얻을 수 있다.

소프트웨어가 제단에서 솔질되면 소프트웨어가 분열되어 몇 초 동안 게임 카드가 생겨 캐릭터가 죽기 쉽다.

이윤

요정이 떨어지고 재래식 전설의 혈암 금화 보석을 제외하고는 메아리 악몽의 가장 큰 장점은 속죄의 말이다. 이 전설의 보석은 최종 통관의 층수에 따라 떨어지고, 상한선 125 로, 카드를 찍는 데만 사용할 수 있다.

반향 악몽이 완성되면 상자를 열면 우리에게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천장은 150 층으로 4370 억 회의 체험을 제공하며' 대비밀' 의 150 층 폐쇄 체험과 같다.

싸우고 싶다

싱글 또는 팀 악몽, 시간의 운율은 필수품, 크리스탈 타워의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휴대할 수 있고, 팀은 스스로 장비를 개조해야 한다. 탑을 열기 전에 바꿀 수도 있습니다. 메아리 악몽에서 장비를 바꿀 수 있습니다!

반향악몽의 경험 상한선이 150 이기 때문에 우리가 해야 할 일은 15 1 에서 멈추는 것이다.

감전탑의 피해가 난이도가 증가함에 따라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스스로 120 의 난이도를 치고 감전탑을 열어 출력을 돕는 것이다. 이때 캐릭터는 상해를 피하기만 하면 된다. 1 분 감전은 우리가 150 에 도달하는 데 충분하다. 팀 상황에서 더욱 안정적이다. 네 번의 감전 살인괴가 있기 때문이다.

유리는 난이도에 따라 반향악몽을 세 단계로 나누었다.

1 단계: 100 난이도 이전

이 단계에서, 우리는 부상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광범위한 AOE 를 사용하여 빠른 전환을 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는 사각의 수정탑 유형을 정확히 파악해 2, 3 단계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단지 지옥 음모를 정리하는 것에만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2 단계: 100- 125 난이도

이 단계에서 괴물의 혈액량이 짙어지기 시작했다. 이 단계에서 위능탑을 이용해 출력을 높이고 진도를 잃지 않고 지옥극을 최대한 비울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소비 감소 가속도 이 단계에서 시작할 수 있지만, 3 단계로 남겨두는 것이 가장 좋다.

이 단계에서 운석이 떨어지기 시작하니 피해야 한다. 1 10 층 이후 그림자 클론 새로 고침, 가능하면 3 단계에 남아서 죽인다.

위능을 먹어도 진도를 유지할 수 없다면 전기충격탑 8 을 켜라.

3 단계: 125- 150 난이도

이 단계에서 괴물의 혈액량과 진행률 막대의 속도가 빨라지지만, 기본적으로 150 의 수익을 이 단계로 잠글 수 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전기탑을 열고 시간의 운율로 가져온 1 분 전기탑을 이용해 괴물을 죽여 진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직업 기동성이 강하지 않고 무적의 기술을 사용할 수 없다면, 이 단계는 가속탑과 감전탑을 떠나 쉽게 걸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놀이법을 추천하다

승려와 사냥꾼은 악몽 메아리에서 뛰어나다. 승려는 명상 소비탑을 통해 120- 150 의 가장 어려운 단계를 쉽게 넘길 수 있다. 사냥꾼의 약탈은 괴물을 효과적으로 치우고 난이도를 더 빨리 증가시킬 수 있다. 유리 시즌에는 스님만 놀았기 때문에 두 세트의 스님의 반향만 주었다.

조작은 매우 간단하다. 지도에 들어가면 물결, 환상체, 무뇌 명상을 할 수 있다. 100 층 이후에는 전원을 켤 수 있고, 진도가 유지되지 않으면 바로 감전을 켤 수 있다. 시즌에 1000 의 최고봉이 나타나면 이 두 세트의 140- 145 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핵심 건설은 사실 음검+선정이다. 감전과 전기충격탑으로 120 난이도 쉽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상해로 볼 때, 용의 건설은 대장보다 높을 것이다. 용족으로 늦게 전기 충격을 시작할 수 있고 150 층이 더 안정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