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첫째, 서로 사랑하지 않도록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둘째, 상대방을 놓치지 않도록 익숙하지 않는 것이 좋다! 창창가초
셋째, 당신들은 미지의 내세에서 만났습니까? 낯선 사람을 만나는 것은 소년이다. 창창가초
4. 만약 평생 만나지 않았다면 우리는 사랑하지 않았을 것이다. -응? 만약 이 생에서 우리가 만난 적이 없다면, 우리는 서로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응? 만약 평생 함께 있지 않다면, 우리는 상대방에게 빚을 지지 않을 것이다. -응? 만약 우리가 서로 사랑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서로를 버리지 않았을 것이다. -응? 만약 평생 맞은편이 없다면 우리는 만나지 않을 것이다. -응? 만약 우리가 평생 놓치지 않았다면, 상대방을 틀리지 않았을 것이다. -응? 만약 이생에 허락되지 않았다면, 우리는 이 감정을 계속하지 않았을 것이다. -응? 만약 우리가 평생 인연을 맺지 않았다면, 우리는 인연을 맺지 않았을 것이다. -응? 만약 평생 만난 적이 없다면, 다시는 만나지 못할 것이다. -응? 그러나 우리는 단지 만나 이생의 사랑을 창조했을 뿐이다. -응? 어떻게 해야만 이 느린 인연을 끊을 수 있을까, 이 생사의 연애에 얽매이지 않을 수 있을까? Cangcang jiachuo "cangcang jiachuo 단어 전기"
다섯째, 당신을 만나 다시 태어나고, 옥수 임봉 소년. 창창가초
동산 정상에서/휘영청 밝은 달빛이 떠오른다/마지에이미의 얼굴/이따금 내 머릿속에 떠오른다. 참고: 이 말은 동산 출명월, 내 마음에 와? 창창가초
일곱째, 우리의 사랑은 죽음보다 더 자연스럽다.
여덟째,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너는 줄곧 내 마음속에 살고 있다. 나는 천지를 내려놓았지만, 시종 너의 깨달음을 놓지 않았다. 깨달음도 생사를 제외한 세속적인 일이다. 나 혼자 수염미 산정에 앉아 만리뜬구름을 힐끗 보았다. 또 다른 사람이 눈 속에서 피아노를 치고, 생명의 천산만수가 너에게 작별을 고하고 묻힌 꽃을 열고, 보리의 열매를 열고, 빈 산을 한 곡 연주하며, 네가 낙엽 아래에 숨어 있는 발자국들이 얼마나 많은 기념일을 암시하는지 말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홉째, 보물이 오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일단 잃어버리면 모든 생각이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때까지 보물을 손에 쥐고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창가초
10, 인간의 매일 밤 눈을 듣고 나서야 매화가 누구를 위해 만개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깨달음을 얻은 후, 여자는 그녀의 아름다움 속에서 제불을 지나 나에게 다가갔다. 방관자들은 모두 그녀가 걸어온 후유증을 깊이 생각하고 있다. 간단하고 난폭하고 은밀히 고행할 때까지. 지금 이 세상에서, 나를 제외하고, 창고가초.
열한, 나목이 나를 여러 해 동안 잘못 기다렸고, 나도 너를 여러 해 동안 기다렸다.
겉만 번지르르하고 달빛은 빨듯 웃고, 이미 유유히 지나간 날으는 꽃을 웃는다. 당신의 영광 속에서 가볍게 떨리는 백합은 누구입니까?
13, 자신의 피부 혈액, 타오 신화 타오 폐 의 묵묵히, 다음 삶을 위해 \ "cangjiachuo 시 전기 \" cangjiachuo 을 즐길 수 있습니다
14. 누구의 사생활이 하늘을 다시 보지 않을까요?
15, 누구야, 내 손을 잡고, 내 반평생의 광기를 사로잡고 있다.
16. 범천의 실의에 대해 걱정했는데, 산에 들어와도 경성을 떠나지 않을까 봐 두려웠다. 천하가 평안하니, 나는 여래를 저버리지 않는다. 창창가초
17. 우리는 미지의 내세에서 만날 것인가? 낯선 사람을 만나는 것은 소년이다. 창창가초
18. 세상에 네가 나를 향해 오는 모든 걸음에 빈 도시가 하나 남았다. 이때, 세상에서 쏜 독화살은 나의 유일한 퇴로인 창가초로 정해졌다.
19, 첫 번째는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연애를 하지 않아도 된다. 창중앙 가초 10 계명시.
스물, 어떻게 한 번에 세상의 길을 다 갈 수 있을까? 복숭아꽃이 떨어지자 나는 죽은 것이 우습다는 것을 알았다. 이 불상 같은 고원은 세 걸음 두 계단이다. 그야말로 천국이다. 연꽃피는 철보다 더 단단하다. 어느 기념일이 내가 부활할 가치가 없는가?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결정적인 순간이 되면, 나는 마음을 굽히고 맑은 소리를 내면 세상이 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후로 나는 연꽃 한 송이에서 설산에 이르기까지 계속 머리 위에서 쉬었다. 누가 이 6 자 진담을 넘을 수 있습니까? 얇은 꿈이 제 3 세대의 맑은 날을 가렸다. 법의 마지막 시즌에 누군가가 출발했다. 어떤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갔다. 소와 양이 잘못 돌아오니 꿈속에서 풀이 새롭다. 나는 관건에 서서 잠시 멈추었다. 이 세상에서 앵무새 창창가초만이 사람을 죽일 정도로 사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스물 한, 몇 년 동안 너는 줄곧 나의 상처에 은거해 왔다.
(22), 개인적으로 사람들에게 물어, 빈 문 카드 법신 을 주지 마라, 청 출가하면 반드시 죽는다, 산에 들어가 너와 붉은 먼지를 끊는다. 창창가초
스물셋, 세속에 가려져 돌아서면 스스로 쓰러진다. 터무니없는 죄명으로 시작해서 간단하고 복잡하다. 이때 연인은 내가 가장 예민한 곳을 슬프게 한다. 나는 수염미 산꼭대기에 홀로 앉아 만리뜬구름을 한 번 보았다. Cangcang jiacao "cangcang jiacao 시 전기"
세상의 학이여, 하얀 날개 한 켤레를 빌려 주세요. 나는 너무 멀리 날지 않을 것이다. 나는 연못을 뒤돌아 볼 것이다. 창창가초
(25), 개인적으로 사람들에게 물어, 빈 문 카드 법신 을 주지 마라, 청나라가 출가하면 반드시 죽는다, 산에 들어가 너와 붉은 먼지를 깨뜨린다. 창창가초
스물 여섯 살. 왕보는 유명한 유랑자로, 저녁에 라사를 걸으며 차를 몰고 다시 선단을 이어갔다. 지금 이 비밀은 이미 쓸모가 없다. 조안요는 가는 길에 발자국이 많다. 창창가초
27, 누구의 프라이버시가 다시 태어나지 않을 것이다. 순교의 꽃은 어느 정도 개폐한다. 보리과가 공산을 연기하다. 얼마나 많은 기념일이 네가 낙엽 밑에 숨어 있는 발자국이 내가 법망을 벗어났다는 것을 암시해 줘.
스물여덟, 생사의 무상함을 보지 않고, 하나하나 돌아가다. 매우 총명하고 지혜로 충만하여, 자신이 여기서 늘 어찌할 바를 모른다고 탄식한다. Cangchang jiachuo 의 사랑시에 대한 감사
29. 공기가 여러 해 동안 너는 줄곧 나의 상처 속에 은거해 왔다. 나는 천지를 내려놓았지만, 결코 너를 놓지 않았다. 내 인생의 천산만수, 네가 하나씩 세속에 작별을 고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사를 제외하고는 어떤 일이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지 않는가? 누구의 프라이버시가 죽은 사람의 몸에 묻힌 꽃에 반영되지 않았다. 보리의 열매가 공산을 연주하며 나에게 말했다. 네가 낙엽 밑에 숨어 있는 그 발자국들은 얼마나 많은 제삿날을 나에게 바쳤는지를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0. 세상에는 삶과 죽음 외에는 남의 일에 참견할 것이 없다. Cangcang jiacao "cangcang jiacao 시 전기"
3 1. 만약 당신이 변덕스럽고 죽음에 대해 자주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는 매우 총명하지만, 그는 바보 같다. 창창가초
32. 나는 세상의 모든 길을 써서 뒷걸음질쳤다. 이생에 너를 만날 수 있도록. 나는 전생에 이미 여지를 남겼다. 나는 보리수 아래에 앉아 침묵을 지켰다. 너와 나 사이에는 단 하나의 꿈만 있다. 아무도 꿈을 풀 수 없다. 바람이 불어 날고, 춘추환생이다. 누구의 검은 무지개의 아침을 숨을 쉴 수 있고, 경서를 싣고 초목의 생일을 넘어 철그릇에서 칼날과 애통까지 뻗어나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누가 이 설법에 합당한가? 네가 잃어버린 곳을 왔다갔다하다. 달빛이 호수로 돌아오자 들학이 한가한 구름으로 달렸다. 내가 너에게 발을 들여놓았을 때, 세상의 모든 것이 봉인되었다. 우리는 연꽃 한 송이로 우리의 내세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평생 동안 서로를 뛰어다니며 물놀이를 하며 세상으로 돌아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의 마음은 먼 곳에서 변했다.
서른셋, 나는 몇 번이고 살아남아 죽음으로 향했다. 창창가초
34. 나는 세상의 모든 길로 내가 온 곳에서 되돌아간다. 마치 달이 호수 중앙으로 돌아가고 두루미가 한가한 구름으로 달려가는 것과 같다. 나는 한 발로 너를 밟았고, 그리고 큰 눈이 모든 사람의 입을 막았다.
서른다섯, 유일한 지름길이 예배자를 생략했을 때, 나는 한 방울의 꽃이슬 속에서 순식간에 깨달았다. 창창가초
서른여섯, 문제 사이에는 꿈만 있고, 해몽자는 바람이다. 창창가초
37. 동인도의 공작새는 비상을 잘하지만 깊은 계곡을 날리는 앵무새에 집착하지 않는다. 말을 잘하지만 안에 있는 현기에 집착하지 않는데, 공작새는 말할 것도 없고, 하물며 창고가초의 시' 창고가초전' 은 말할 것도 없다.
38. 웃음으로 화려함과 달빛을 보다. 이미 조용히 지나간 날으는 꽃들을 비웃다.
서른아홉,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연애를 하지 않아도 된다. 서로를 놓치지 않도록 아는 것이 가장 좋다. 창창가초
마흔, 언뜻 보면 부세의 영웅들은 모두 초라하고 거울 속의 미인은 유유히 시들었다. 나는 몇 번이고 살아서 죽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오히려 곳곳에서 부끄러움을 느낀다. 창창가초
마흔 한 살, 나는 세속에 가려져 몸을 돌려 자신에게 쓰러졌다. 터무니없는 죄명으로 시작해서 간단하고 복잡하다. Cangchang jiachao 의 "땅과 빈"
마흔두, 평생 모든 천산만수, 너는 일일이 작별인사를 할 수 있다. 세상에 생사를 제외하고는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은 것은 없다. 창창가초
43.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게 닳아서 주색에서만 멋지게 살 수 있다. 노력하는 불행한 사람만이 행운의 한 걸음으로 죽는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창창가초
44. 연꽃 한 송이로 우리의 내세를 토론한 후 여생을 건너편으로 달려가 물놀이를 하며 다시 인간으로 돌아간다. 수천 년 동안 온 사람들의 마음이 변했다. 한산경주, 식은땀 속 배은망덕한 사람들, 누가 인간 매화에 대한 미련을 가지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의 꽃은 봄과는 무관하며, 그들의 목소리는 붉은 먼지로 가득 차 있다. 강물이 피아노 현에서 곡조를 바꾸었다. 불호는 내가 건너편의 흰 구름 위에서 미끄러져 세속적인 숙명에 빠졌다. 회전통이 돌고 돌다. 관세음보살은 여전히 밤마다 마음을 지킨다. 넌 누구냐? 넌 누구냐? 나는 너를 잠시 사랑할 수 있지만, 너를 평생 사랑할 수는 없다. 전진이냐 후퇴이냐, 환생하는 길에 황공하고 불안하다. 뻐꾸기의 목소리는 꽃과 꽃으로 가득 차 있다. 꿀벌이 번역하게 하세요. 사랑은 이미 나의 손바닥 문양에서 사라졌다. 침묵은 고통스럽지 않다. 물을 마시면 갈증을 풀 수 있다.
창고 가초어록
1 .. 몇 년 동안 너는 줄곧 내 상처에 은거해 왔다. 나는 천지를 내려놓았지만, 결코 너를 놓지 않았다. 너는 평생 천산의 모든 물과 작별인사를 할 수 있다.
2, 생사의 무상함을 보지 않고 하나씩 돌아가다. 매우 총명하고 지혜로 충만하여, 자신이 여기서 늘 어찌할 바를 모른다고 탄식한다.
3. 그날, 나는 절의 안개 속에서 눈을 감고, 갑자기 너의 송중 진실을 들었다. 그 1 월, 나는 모든 회전통을 흔들었는데, 통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산길을 올라갔는데, 너를 만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붙이려고 했다. 그때 나는 산수를 불탑으로 바꿨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4. 세상에는 삶과 죽음 외에는 남의 일에 참견할 것이 없다.
5. 그날 밤, 나는 산스크리트어로 하룻밤을 불렀는데, 깨달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숨결을 찾기 위해서였다. 그 달에 나는 모든 기도관을 돌렸는데, 횡단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 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먼지를 안았는데, 부처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10 만 개의 산을 건넜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그 순간, 나는 불멸을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행복과 평온을 위해 불후의 상태로 날아갔다.
6.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사람의 마음은 어떻게 더 이상 외로움을 느끼지 않을 수 있을까? 부처가 말했다: 모든 마음은 외롭고 불완전하며, 대부분 이런 불완전함을 가지고 평생을 보낸다. 단지 완벽할 수 있는 짝을 만났기 때문이다. 놓치거나, 그것을 가질 자격을 잃는다. (마하트마 간디,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7, 웃으면 겉만 번지르르하고 달빛은 세탁과 같다. 살금살금 지나가는 웃음, 날으는 꽃.
8. 저는 불전 연꽃입니다. 나는 이 세상에 와서 이 세상에 인식되었다. 나는 중생의 부처가 아니다. 나는 내 인생의 느낌을 찾으러 왔다.
9.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났지만 잡을 수 없을까 봐 두려웠다. 불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랑이 남았는지, 부생세세가 얼마나 많이 변했는지. 연인과 즐거운 일을 하고, 강도인지 인연인지 묻지 마라.
10,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너는 왜 모든 여자들에게 부끄러운 달의 체면을 주지 않느냐?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그것은 단명 한 순간일 뿐 세속적인 눈을 가리는 데 쓰였더라 순수하고 사랑이 가득한 마음과 비교할 수 있는 아름다움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아름다움명언) 나는 그것을 모든 여자에게 주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더럽혔다.
1 1. 첫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서 연애를 하지 않을 수 있다. 둘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다. 셋째, 동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 넷째, 상대방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다. 다섯째,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야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을 수 있다. 여섯째, 마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일곱째, 틀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틀릴 수 있다. 여덟째, 상대방에게 승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계속할 수 없다. 아홉 번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기대지 않아도 된다. 열 번째,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있을 필요가 없다.
12, 하나는 모자를 머리에 쓰고, 하나는 은 머리를 등 뒤로 던지고, 하나는 천천히 가세요, 하나는 남겨 주세요, 하나는 마음이 슬프지 않다고, 하나는 곧 모이겠다고 합니다.
13, 부처님께 물었습니다. 왜 세상에 그렇게 많은 아쉬움이 있습니까? 부처가 말했다: 이것은 후궁의 세계이고, 후궁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그들이 너에게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주든지 간에, 그들은 모두 즐거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14, 네가 나를 보든 안 보든, 나는 거기에 있어,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다. 나를 생각하거나 나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 느낌은 거기에 있고, 오지 않을 수도, 가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나를 사랑하거나, 아니면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사랑은 거기에 있고, 증가하지 않고 줄어들지 않는다. 네가 나를 따라오든지, 아니면 네가 나를 따라오지 않든, 내 손은 네 손에 있으니 포기하지 마라. 내 품에 와서, 또는 나를 너의 마음, 침묵, 사랑, 침묵, 기쁨에 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15, 포탈라궁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눈밭에서 가장 큰 왕입니다. 라사 거리를 거닐며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이다.
16, 동방 고산의 정상, 밝은 달이 떠오르고, 매기에이미의 얼굴이 내 마음속에 떠올랐다.
17, 부처님은 고원에 따라 세 걸음을 내딛고 두 걸음을 하면 천국이지만, 여전히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정신을 집중하여 걸을 수 없다.
18 내 열정이 범천을 다치게 할까 봐 산에 들어가면 도시 전체를 떠나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세상에서, 너는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고, 너도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19, 그날 밤, 나는 산스크리트어로 하룻밤을 불렀고, 깨달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오직 너의 휴식을 위해서였다. 그 달에 나는 모든 기도관을 돌렸는데, 횡단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 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먼지를 안았는데, 부처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10 만 개의 산을 건넜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그 순간, 나는 불멸을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행복과 평온을 위해 불후의 상태로 날아갔다.
창창가초명구
1, 저는 불전 연꽃입니다. 나는 이 세상에 와서 이 세상에 인식되었다. 나는 중생의 부처가 아니다. 나는 내 인생의 느낌을 찾으러 왔다.
2. 그날 밤, 나는 산스크리트어로 하룻밤을 불렀는데, 깨달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숨결을 찾기 위해서였다.
3. 범천의 실의에 대해 걱정했는데, 산에 들어가면 도시 전체를 떠나는 것이 두렵다. 세상에서, 너는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고, 너도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4, 생사의 무상함을 보지 않고 하나씩 돌아가다. 매우 총명하고 지혜로 충만하여, 자신이 여기서 늘 어찌할 바를 모른다고 탄식한다.
5. 그날, 나는 절의 안개 속에서 눈을 감고, 갑자기 너의 송중 진실을 들었다. 그 1 월, 나는 모든 회전통을 흔들었는데, 통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산길을 올라갔는데, 너를 만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붙이려고 했다. 그때 나는 산수를 불탑으로 바꿨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6. 모든 곡관을 돌리는 것은, 통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이다. 그 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먼지를 안았는데, 부처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10 만 개의 산을 건넜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그 순간, 나는 불멸을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행복과 평온을 위해 불후의 상태로 날아갔다.
7. 세상에는 삶과 죽음 외에는 남의 일에 참견할 것이 없다.
8. 하나는 모자를 머리에 쓰고, 하나는 땋은 머리를 등 뒤로 던지고, 하나는 천천히 걸어주세요, 하나는 남겨 주세요, 하나는 마음이 불편하지 않다고, 하나는 곧 함께 모이겠다고 합니다.
9. 몇 년 동안 너는 줄곧 나의 상처 속에 은거해 왔다. 나는 천지를 내려놓았지만, 결코 너를 놓지 않았다. 너는 평생 천산의 모든 물과 작별인사를 할 수 있다.
10, 포탈라궁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눈밭에서 가장 큰 왕입니다. 라사 거리를 거닐며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이다.
1 1, 부처님께 물었다: 왜 모든 여자들에게 부끄러운 달의 체면을 주지 않는가?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그것은 단명 한 순간일 뿐 세속적인 눈을 가리는 데 쓰였더라 순수하고 사랑이 가득한 마음과 비교할 수 있는 아름다움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아름다움명언) 나는 그것을 모든 여자에게 주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더럽혔다.
12,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어떻게 사람들의 마음을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할 수 있을까? 부처가 말했다: 모든 마음은 외롭고 불완전하며, 대부분 이런 불완전함을 가지고 평생을 보낸다. 단지 완벽할 수 있는 짝을 만났기 때문이다. 놓치거나, 그것을 가질 자격을 잃는다. (마하트마 간디,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13, 네가 나를 보든 안 보든, 나는 거기에 있어,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다. 나를 생각하거나 나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 느낌은 거기에 있고, 오지 않을 수도, 가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나를 사랑하거나, 아니면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사랑은 거기에 있고, 증가하지 않고 줄어들지 않는다. 네가 나를 따라오든지, 아니면 네가 나를 따라오지 않든, 내 손은 네 손에 있으니 포기하지 마라. 내 품에 와서, 아니면, 내가 너의 마음, 침묵, 사랑, 침묵, 기쁨에 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14, 부처님께 물었습니다. 왜 세상에 그렇게 많은 아쉬움이 있습니까? 부처가 말했다: 이것은 후궁의 세계이고, 후궁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그들이 너에게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주든지 간에, 그들은 모두 즐거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15,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났지만, 못 잡을까 봐 어떻게 해야 할까? 불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랑이 남았는지, 부생세세가 얼마나 많이 변했는지. 연인과 즐거운 일을 하고, 강도인지 인연인지 묻지 마라.
16, 동방 고산의 정상, 밝은 달이 떠오르고, 매기에이미의 얼굴이 내 마음속에 떠올랐다.
17, 웃으며 화려함을 보고 달빛은 세탁과 같다. 살금살금 지나가는 웃음, 날으는 꽃.
18, 부처님은 고원에 따라 세 걸음을 내딛고 두 걸음을 하면 천국이지만, 여전히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정신을 집중하여 걸을 수 없다.
19, 첫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연애를 하지 않아도 된다. 둘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다. 셋째, 동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 넷째, 상대방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다. 다섯째,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야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을 수 있다. 여섯째, 마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일곱째, 틀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틀릴 수 있다. 여덟째, 상대방에게 승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계속할 수 없다. 아홉 번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기대지 않아도 된다. 열 번째,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있을 필요가 없다.
20. 그날 밤, 나는 산스크리트어로 하룻밤을 불렀는데, 깨달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숨결을 찾기 위해서였다. 그 달에 나는 모든 기도관을 돌렸는데, 횡단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 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먼지를 안았는데, 부처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10 만 개의 산을 건넜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그 순간, 나는 불멸을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행복과 평온을 위해 불후의 상태로 날아갔다.
창중앙 가초 고전 사랑시.
창중앙 가초시 정선 창중앙 가초고전 사랑시 정선 창중앙 가초시 정선 1
날 봤어?
저는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다.
너는 나를 읽거나 나를 읽지 않는다.
사랑은 거기에 있다.
오지 마, 가지마
너는 도대체 나를 사랑하느냐 안 사랑하느냐?
사랑은 거기에 있다.
증가하지도 줄어들지도 않는다
너는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손이 네 손에 있다.
영원히 포기하지 않다.
내 품에 와.
또는
내가 너의 마음 속에 살게 해줘.
소리 없는 사랑
침묵과 행복
창중앙 가초시선 2
그날 나는 절의 향기로운 안개 속에서 눈을 감고 정신을 차렸다.
갑자기 나는 너의 노래에서 진실을 들었다.
그 해 1 월, 저는 모든 기도관을 흔들었습니다.
횡단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입니다.
그 해, 머리를 조아 등산로를 오르고,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너의 따뜻함을 지키기 위해서이다.
그 당시, 화산은 물을 불탑으로 삼았고,
내세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다.
창창가초 3 세 시집
꽃은 옷도 없고, 피부도 흔들린다.
나는 햇빛을 품에 안고 싶다. 꿀벌이 날아올 때,
계절이 지나고 남은 붉은 향기가 흙으로 사라졌다.
인연은 연기로 변하고, 손은 화혼을 쓰다듬어 헛되이 단장을 끊었다.
위에서 소개한 창고가초시선, 당신은 이해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