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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 가초 전체 작품

참조 또는 누락-cangcao, 당신은 나를 보고, 또는 당신이 나를 볼 수 없어, 난 거기 있어, 난 당신의 생각에 대해 상관 없어, 또는 내 감정에 대해 상관 없어, 난 당신의 사랑에 대해 상관 없어, 또는 난 내 사랑에 대해 상관 없어, 난 당신에 대해 상관 없어, 또는 내 손이 당신의 손에, 난 포기 하지 않아, 난 나에 게와 서 그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산길을 올라갔는데, 너를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온기를 지키기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산수를 불탑으로 바꿨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1 월, 나는 모든 기도관을 가볍게 돌렸고, 통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지문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 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먼지를 안았는데, 부처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백산을 두루 찾아다녔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그날 밤, 나는 모든 것을 잊고, 신앙을 포기하고, 윤회를 포기했다. 단지 불 앞에서 울었던 장미가 이미 과거의 광채를 잃었기 때문에 부처님에게 물었다 부처님은 말했다: 그것은 단지 단명할 뿐이다. 세속적인 눈을 속일 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나는 그것을 모든 여자에게 주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회색으로 만들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세상에 그렇게 많은 아쉬움이 있는가? 부처님은 말했다: 이것은 수녀의 세계이다. 수녀는 원망도 후회도 없고, 너에게 아무리 많은 즐거움을 주어도 즐겁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사람의 마음은 어떻게 더 이상 외로움을 느끼지 않을 수 있을까?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마음은 외롭고 불완전하게 태어났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기형을 가지고 평생을 보내는데, 단지 완벽할 수 있는 다른 반쪽을 만나 놓쳤거나, 이미 그것을 소유할 자격을 잃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났지만, 또 못 잡을까 봐 어떻게 할까? 불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정을 남겨두고, 어떻게 세상의 변천을 만나 연인이 있는지, 즐거운 일을 하는 것은 강도인지 인연인지 묻지 않는다. 나는 부처님에게 물었다: 나는 어떻게 너처럼 지혜를 얻을 수 있을까? 부처는 말했다: 부처는 전생의 경험이고, 사람은 미래의 부처이며, 나도 너처럼 순진했던 적이 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내가 슬플 때 항상 눈이 오는가? 부처가 말했다: 겨울이 곧 지나갈 테니 추억을 좀 남겨라.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밤에는 항상 눈이 오는지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부처가 말했다: 사람은 항상 무심코 많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놓친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며칠 후에 눈이 올까요? 부처님은 "이번 계절만 쳐다보며 이번 겨울을 놓치지 마세요. 두 번째는 만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야 상대를 놓치지 않을 거예요" 라고 말했다. 셋째, 동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빚을 지지 않을 것이다. 넷째, 서로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다섯 번째를 기억할 필요가 없다. 이렇게 하면 사랑할 필요가 없다. 이렇게 하면 여섯 번째를 싫어할 필요가 없다. 이렇게 하면 일곱 번째를 만날 필요가 없다. 이렇게 하면 서로 약속할 필요가 없다. 이렇게 하면 아홉 번째를 계속할 필요가 없다. 이렇게 하면 만날 필요가 없다. 이렇게 하면 함께 있을 필요가 없다. 하지만 만나자마자 알게 되었고, 만나기만 하면 만나지 못했다. 앤드류와 군은 절대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생사상사병을 가르치지 않는다. -창고가초, 성연에 뒤집어진 여인, 봄기운이 완연하여 불가에서 부드럽게 자신의 마음을 키워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는 눈밭 고원에서 무심코 나를 쳐다보며 온몸을 떨었다. 그날 나는 그녀를 위해 기도의 현수막을 세웠고, 어디에나 있는 보살은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황혼의 산들은 내가 하나하나 받쳐 들고 산스크리트어 흰 구름이 소리 없이 떠든다. 나는 명상을 멈추고 부처님은 나무 밑에서 꿈을 꾸었다.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비밀을 숨겨야만 교묘하게 일생을 보낼 수 있다. 바로 천 년이다. 이 비춰지는 불광의 고원은 세 걸음 두 걸음이 천국이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걱정거리 때문에 무겁게 걸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의 연인이 길을 잃었을 때, 그들은 꿈에 가서 연꽃을 찾을 수밖에 없었고, 세상은 보살의 미소로 가득 찼다. 하늘은 변덕스럽고 땅은 변덕스럽다. 부처를 돌아보는 것은 나다. 나는 너다. 창가초는 풍토가 산스크리트어를 손상시킬까 봐 걱정했지만, 산에 들어서면 경성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천하가 평안히 찾아온다-창구가초나는 자비롭게 천지 만물을 관철하는 데 일생으로 시간을 이해해야 한다는 이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나는 여전히 모든 것을 본다. 아미타불은 나뭇잎이 차갑고 눈물 한 방울도 부처를 따뜻하게 했다. 세상의 모든 것이 더 오래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여전히 물 속에 있다. 나는 보고 생각했는데, 아무리 해도 모퉁이를 돌 수가 없었다. 내가 어디 갔었지? 위험한 봄은 어디에 있습니까? 아름다운 꽃이 몇 번이고 틀렸다. 뻐꾸기가 소리를 내다. 불문 밖의 여자들은 꽃을 감상하는 동시에 세상의 시작도 끝도 없는 중대한 사건을 보호하고 있다고 들었다. 이 일생은 모두 망가졌다. 운명에 대해 말하자면 바티칸은 밤하늘의 별처럼 고요하다. 나는 익명으로 나를 정확하게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지만, 끊임없이 나의 손바닥에서 사라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먼지 속의 협녀는 매일 밤 여전히 사람을 멀리 날아가게 하고, 단지 자신을 꼭 껴안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단지 피리에서 들풀의 향기를 맡는 것을 좋아한다. 침묵-참담하다, 나는 물을 마시고, 갈증을 풀고, 번개를 잡지 못한 탕자가 국왕으로 전락했다. 보리 한 알이 마침내 중생을 용서해 주었다. 베개를 베고 잠든 아가씨는 재치 있게 깨어나 불타는 눈빛을 위해 몇 번이고 피어날 기회를 포기했다. 그녀 자신의 이름조차도 내 꿈속에서 사라졌다. 나는 다른 사람의 예의를 조금도 너그럽게 받아들였다. 배고픔과 갈증은 나로 하여금 폐품을 줍는 것을 더욱 어렵게 한다. 이것은 내가 한 말을 철회하는 라운드이다. 예전에는 필수 과목인 연꽃이 떨어지고 피가 철보다 더 단단하다. 복숭아꽃이 떨어지자 나는 내가 너무 황당하게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어느 기념일이 내가 부활할 가치가 없는가? 너는 나를 숭배할 권리가 있지만, 너는 나를 안을 권리가 없다. 산하는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가볍다. 눈물 한 방울도 바다로 흘러간다. 소유하고, 소유하고, 소유하고, 소유하고, 소유하고, 소유하고, 소유하고, 소유하고, 소유하고, 소유하고, 소유하고, 한 번에 세상의 모든 길을 다 걷는 방법? 내 손에 은그릇이 하나 있다. 라사 강은 한 여자에 의해 반복적으로 고려되었다. +0 년 이상, 당신은 내 상처에 숨어 있습니다. 나는 천지를 내려놓았지만, 결코 너를 놓지 않았다. 내 인생의 천산만수여, 그대가 세상 만물에 일일이 작별을 고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사를 제외하고는 어떤 일이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지 않는가? 누구의 프라이버시가 반영되지 않았습니까? 죽은 사람 더미에 묻힌 꽃은 어느 정도 열리고 닫혔다. 보리의 열매는 공산을 연주하고, 네가 낙엽 밑에 숨어 있는 기념일이 얼마나 되는지 말해 줘, 내 소요를 뜻하는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년의 사랑은 결코 술 한 잔이면 충분하다. 한 가지면 충분하다. 오후를 위해 미리 정한 나무다리가 여명 앞에서 한 여자에게 부러져 쉽게 실현된다. 칼날에 얼마나 적은 연인이 있는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3 한 사람은 눈밭에서 피아노를 치고, 다른 한 사람은 눈밭에서 안다. 나 혼자 수염미 산꼭대기에 앉아 만 리의 구름을 보고 있다. 게다가, 나는 감히 죽음을 놓칠 수 없다. 그들은 체중을 줄이기 위해 석두 사용 합니다. 그들은 이미 최선을 다해 거짓말을 한 적이 있고, 눈도 한 번만 멈췄다. 야망을 길들이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미녀와 약초가 필요합니까? 말굽이 지옥의 지붕을 두드리고 있다. 대량의 수단과 지혜가 황야에서 버려졌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게 이용되어 주색 속에서만 멋지게 살 수 있지만 노력하는 불행한 사람들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죽어도 나는 운이 좋았지만, 빈 문 안팎은 누구였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 봄모종을 생각하면 이미 내 베갯잇까지 푸르러졌다. 5 내 기분이 변하기 전에 날씨가 변했고, 재난은 단번에 나의 명성보다 더 추워졌다. 모두가 주문을 받았다. 나는 거짓 고발로 시작했는데, 머리는 간단하고 복잡하다. 미래는 함정으로 가득 차 있다. 뼈에 새겨진 경전만이 나를 밀어냈다. 한눈에 바라보니, 먼지 속의 영웅, 거울 속의 미녀들이 모두 유유히 사라지고 있다. 나는 몇 번이고 살아서 죽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오히려 곳곳에서 부끄러움을 느낀다. 내가 이 산을 떠나자 모든 새들이 반대 방향으로 날아갔다. 나는 세속에 가려져 몸을 돌리자마자 스스로 쓰러졌다. 그 후로 자신에 대해 모호하고 반복적으로 목격한 사람들은 대부분 입버릇으로 죽고, 어떤 사람은 덕행으로 죽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유일한 지름길은 숭배자를 생략하는 것이다. 나는 한 방울의 꽃이슬 속에서 순식간에 알게 될 것이다. 7 먼저 라사 강 양안에서 서로 오해하고, 곧 세부적인 면에서 서로 평가한다. 나는 성별을 잃은 얼굴을 뚫고 산에 와서 휴식을 취했다. 무심코 흙 속에 던져진 씨앗 하나가 무심코 고원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연인은 내가 가장 예민한 곳을 슬프게 한다. 비가 와요. 많은 사람들이 우산을 들고 나를 실망시키기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수비와 동시에 벼락을 맞고 있다. 8 야생화는 야만적인 맹인을 구할 수 없습니다. 상상의 음식으로 맹목적으로 생활하는 것은 시인의 일이다. 일반인이나 왕손이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일에 부딪히면 뼈가 딱딱하면 사람이 사랑하면 할수록 죽는 것이 가벼워진다. 눈을 뜨고 객관적으로 살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은 귀를 긋 세우고 들어야 한다. 그들은 인생을 생각하면 절에 가서 인생이 크고 작지 않다고 믿는다. 넌 없어. 나는 좋은 사람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생각해 보았다. 좋아, 그래, 네가 너무 훌륭해, 타고난 갈증 9 명을 받아라. 그럼 누가 칼을 날카롭게 할 것인가, 중소 백성들이 거침없이 일어나 부끄러움을 일으키고, 온 하늘에 구름 연기, 술, 후쿠다, 공덕은 가격을 정할 수 없다. 눈빛으로 상대방을 삶다. 누가 누굴 내려놓을 수 있습니까? 우리 갑시다. 우리 갑시다. 운명적인 사랑은 운명에 따라 끊임없이 추락한다. 씨앗 한 알이 많은 사람들의 꿈을 망칠 때, 좋은 강철은 좋은 사람과 함께 칼날에 쓰인다. 화제 사이에는 단 하나의 꿈만 있다. 몽상가는 바람, 꽃봉오리, 양떼이다. 누구의 검이 하루빨리 무지개를 꿰뚫어 볼 수 있을까? 싱그러운 아침, 그는 고개를 숙이고 시를 가지고 엄숙하게 부엌으로 돌아와 그날의 잔치를 피했다. 생일은 철권에서 검봉까지 뻗어 깊은 애도를 받았다. 。 。 。 。 。 누가 본론으로 들어갈만한 적임자입니까? 1 1 보리수 밑에 앉아, 나는 바둑을 바라보며 전생의 내세의 득실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12 나는 세상의 모든 길로 내가 온 곳에서 왔다갔다한다. 마치 달이 호수 중앙으로 돌아온 것처럼 들학이 구름으로 돌진했다. 나는 한 발로 너를 밟았고, 그리고 큰 눈이 모든 사람의 입을 막았다. 13 그 여자는 온몸이 옷이다. 봄빛 눈을 씻을 수 없는 곳이었다. 화초가 웃을 때 산천강은 반짝이는 푸른 송석이 그녀의 일생의 인연을 굴절시켰다. 그녀는 자신의 깊숙한 곳에 앉아 악귀를 피해 그녀를 오해한 사람들을 그리워했다. 육진의 경지는 그녀가 심은 꽃으로 가득하다. 14 이생에서 너를 만날 수 있도록, 나는 전생에 이미 여지를 남겼다. 날이 어두워져서 집집마다 창피를 당했다. 그 제멋대로인 여자들은 호랑이 가죽 무늬에 칸막이를 하고 있다. 그 제멋대로인 스님들이 헤어졌다. 그들은 고집스럽게 예를 들었는데, 가을비가 세상의 모든 앵무새와 눈썹을 변조했다. 나는 차가운 바람에 편안하게 길을 잃었다-나는 내가 아니다, 나는 누구인가? 15 연꽃 한 송이로 우리의 내세를 토론한 후 여생을 서로 뛰어다니며 물놀이를 하며 다시 세상으로 돌아간다. 수천 년 동안 온 사람들의 마음이 변했다. 눈앞의 이 강은 기이한 민풍에 의해 왜곡되어 한 사람이 천년을 징발하고 있다. 반대로,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후보자들에 의해 끊임없이 야외로 독립을 독려하고, 각종 잃어버린 핑계를 바로잡으려고 시도했다. 이 세상에서, 네가 나에게 걸어오는 모든 걸음마다 빈 도시를 남겼다. 이때 한 번도 쏘지 않은 독화살은 나의 유일한 퇴로를 정해 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