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회에 관한 시 1. 귀향을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두 고향 부부
당나라: 그는 장
젊은이가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오니, 향음이 바뀌지 않았다. (불변, 한 작품: 불변/불변)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고향을 떠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요즘도 반죽음이다.
경호 앞에서만 봄바람이 지난날의 파도를 바꾸지 않는다.
강남 관광 상황
당나라: 주용
추의 산은 끝없이 펼쳐져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이 이렇게 험하다.
동해 일출을 보니 노을이 온 하늘에 가득하니 비가 올 줄 알았다. 야조가 으르렁거리는 포효 소리를 들었다.
내 책 칼 드리프트, 체포 거의 남쪽, 집 멀리, 집 어려운 수확, 내 집 북풍 기러기 아래, 불남 불북.
무담의 귤이 익어서 집에 좀 보내려고 하는데 낙양으로 데려가는 사람이 없어요.
3. 야록문의 노래
당나라: 맹호연
저녁 무렵 절의 종소리가 계곡에 메아리쳤고, 시끄러운 소리가 옥율 나루터에서 울렸다.
사람들이 해안을 따라 강촌촌을 향해 걸어갔고, 나도 작은 배를 타고 사슴문으로 돌아왔다.
사슴문의 달빛이 산나무를 나타나게 하자, 나는 갑자기 유배의 은둔처에 왔다.
적막한 산길 고요한 숲길, 은둔자만이 우아하게 왔다갔다한다.
4. 송산의 집으로 돌아가다
당나라: 왕위
맑은 강물이 관목 수풀을 가로질러 나의 병거처럼 천천히 흐른다.
여행 동반자가 되어 황혼의 새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버려진 성벽이 오래된 나루터 위에 있고 가을의 석양이 산봉우리를 침수시켰다.
먼 곳에서, 송산 옆에서, 나는 내 문을 닫고 평온을 얻을 것이다.
5. 일본 승려 정룡을 돌려보내다
당나라: 웨이 주앙
부상은 이미 소소 () 에 있고, 집은 부상동 () 에 있다.
누가 선생님과 함께 갈 것인가, 한 척의 밝은 달이 순조롭게 항해할 것이다.
2. "집으로 돌아가다" 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우연히 쓴 두 당대의 귀향서: 젊었을 때 가출했지만, 향음은 변하지 않았다.
(변경 없음: 변경 없음/변경 없음) 어린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고향을 떠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요즘도 반죽음이다.
경호 앞에서만 봄바람이 지난날의 파도를 바꾸지 않는다. 당대의 강남 여행: 주용의 초산은 비길 데 없지만 또 침울하다.
동해 일출을 보니 노을이 온 하늘에 가득하니 비가 올 줄 알았다. 야조가 으르렁거리는 포효 소리를 들었다. 내 책 칼 드리프트, 체포 거의 남쪽, 집 멀리, 집 어려운 수확, 내 집 북풍 기러기 아래, 불남 불북.
무담의 귤이 익어서 집에 좀 보내려고 하는데 낙양으로 데려가는 사람이 없어요. 당대의 야로문가: 맹호연, 산사 종명 밤이 오고 어부가 승도한다.
사람들은 모래해안을 따라 강촌에 왔고, 수백 명이 배를 타고 사슴문산으로 갔다. 사슴문의 달빛이 산나무를 나타나게 하자, 나는 갑자기 유배의 은둔처에 왔다.
적막한 산길 고요한 숲길, 은둔자만이 우아하게 왔다갔다한다. 당나라 송가: 왕위, 맑은 강, 그 관목을 지나 운행이 더디고, 나의 병거로서.
여행 동반자가 되어 황혼의 새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버려진 성벽이 오래된 나루터 위에 있고 가을의 석양이 산봉우리를 침수시켰다.
먼 곳에서, 송산 옆에서, 나는 내 문을 닫고 평온을 얻을 것이다. 일본 스님의 경륭을 당나라로 돌려보내다: 웨이장부상은 이미 만년이었고, 집은 부상동에 있었다.
누가 선생님과 함께 갈 것인가, 한 척의 밝은 달이 순조롭게 항해할 것이다.
3. 집으로 가는 길을 묘사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나는 이것이 집으로 가는 길이길 바란다. 결국, 생활은 우리가 단지 나그네일 뿐, 여정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몸조심하세요" 라고 말하고 자신의 여정을 계속할 수 밖에 없다.
2. 작은 차표 한 장, 큰 배낭 한 장, 눈과 함께 집에 가는 것은 해가 닫혔기 때문이다. 한 솥의 따끈따끈한 늙은 불, 한 상 구수한 음식, 무한한 행복, 행복한 재회, 집에 가는 것이 좋다!
3. 다리 위에는 아직 불이 켜져 있는데, 이것은 먼 곳으로 뻗은 활주로이다. 이것은 집으로 가는 길일 뿐만 아니라 떠나는 길이기도 하다.
이 법에는 규정이 없습니다. 일원은 시작으로 돌아가 99 년에 귀국했다. 오늘 태어나면 끝이다. 만약 그것이 오늘 존재한다면, 그것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연회가 끝난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는 이씨가 방금 한 말을 생각했다. 생각해 보세요, 이것은 과거 인류 역사의 그림자입니까, 아니면 심리적 그림자입니까?
6. 어느 날 오후 풀밭에 앉아 석양이 점점 멀어지는 것을 보고 작은 새를 집으로 보내고 일어서서 녹색으로 변했다.
7. 우리 집은 어디에 있어요? 잘 모르겠어요. 나는 아직도 집으로 가는 길을 찾고 있다.
8. 보름달이 천천히 산비탈을 올랐다. 과거에는 달의 창백한 그림자가 더욱 창백해졌다. 집으로 가는 길을 바라보니 달이 먼 곳의 나그네가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고, 단지 몇 가닥의 잔광만 대지를 비추고 천천히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사랑은 사막의 맑은 샘이다. 목마른 사람에게 무한한 희망을 준다. 사랑은 어둠 속의 등불로, 잃어버린 사람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10. 타향에서 별빛을 바라보고, 어디가 내 집이고, 어디가 내가 집으로 가는 길이고, 어디가 내가 추구하는 꿈이고, 어디가 내 여생 분투의 무대인가?
1 1. 우리는 줄곧 나룻배를 기다리며 맑은 하늘을 바라보았지만 집으로 가는 길을 찾지 못했다.
죽음이란 무엇인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몇 마디 가련하고 엄숙한 말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죽음은 일종의 행복이고, 매우 깊은 행복이다. 고통스러운 방랑 후에 집으로 가는 길을 걷고, 심각한 잘못을 바로잡고, 참을 수 없는 족쇄에서 해방되는 것이다.
13. 사랑은 백 년 동안의 외로움입니다. 당신을 보호하기로 결심한 사람을 만날 때까지 말입니다. 그 순간, 모든 씁쓸한 외로움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갖게 되었다.
14. 공부의 역할은 바다 속 한 척의 배의 지시등 같다. 만약 네가 탐구하고 공부하지 않는다면, 광대한 바다에서 작은 배는 방향이 없고, 뒤돌아갈 길이 없다.
15. 낙엽이 네 눈앞에서 흩날리며 가을의 연한 황색을 띠고, 산야의 향기를 띠고, 하늘의 기탁을 달고, 한여름의 꿈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는 쾌적함을 가지고, 가볍게 너에게 조용한 느낌을 준다. 첫서리가 내린 후 옷을 더하는 것을 기억해라!
4. 집으로 가는 길을 설명하는 문장
첫째, 착지창, 창문 안에 밝은 곳, 창밖, 녹색을 곱한 곳, 커튼의 태슬이 휘날리며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웠다. 이때, 세세히 체득하기만 하면, 가장 진실하고 아름다운 곳은 조용함이다.
둘째, 당신의 발자취를 찾아라. 뼈에 사무치는 감정은 여전히 그렇게 뚜렷하고, 천 년의 정, 천 년의 사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셋째, 서늘한 기운이 서서히 나의 추억에 스며들었다. 얼굴이 밋밋한 그 소녀, 황혼에 꽃을 묻힌 그 소녀, 말로 마음의 공백을 메웠던 그 여자, 지금은 자취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넷째, 밋밋한 게 뭐죠? 기쁠 때 몸을 돌려 그가 옆에 있는 것을 보았다. 한밤중에 깨어나자 눈물이 베갯수건을 적셨다. 그는 바로 내 곁에 손을 뻗어 따뜻한 몸을 만지고, 그의 숨소리를 듣고, 내 마음이 단번에 가슴에 떨어졌다. 이것은 세계의 모든 여성들이 결국 원하는 것입니다.
5. 내가 미소를 지으며 네가 오는 방향을 바라보는 것은 내가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불면의 밤, 향기로운 꽃향기는 그림자에 대한 부드러움이다.
6. 때때로 당신이 하는 말은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지만, 때때로 당신의 침묵은 다른 사람에게 더 해를 끼칠 수 있다.
7. 당신의 얼굴에 있는 기쁨은 다른 사람이 볼 수 있지만, 마음속에 숨어 있는 고통은 누가 느낄 수 있습니까?
여덟째, 자기 앞에서 항상 한 곳을 떠나 혼자 거기에 있어야 한다. 그리고 사랑. 뭔지, 누군지, 어떻게 사랑해야 할지, 얼마나 사랑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사랑을 한 번만 기다리면 아무도 없을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기다림은 사랑 그 자체다.
9. 빗방울이 우아하게 문설주에 부딪쳐 가볍고 길고, 또 한 차례 가랑비가 내린 후, 번화한 후의 서늘함을 달래고 있다.
10. 만남 때문에 우리는 항상 붉은 먼지가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항상 부용을 들고 가장 씁쓸한 기다림 대신 가장 아름다운 서약으로 그것을 영원하게 하기를 기대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도 나의 부드러움으로 너의 마음을 사로잡고, 긴 밤을 함께 걷고, 가장 따뜻한 사랑으로 너의 차가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 집에가는 길에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을 표현한 시.
귀향의 편안하고 유쾌한 심정을 표현한 시구는 배가 멀고, 바람이 흩날리며, 옷이 옷을 부는 것이다.
이 시의 뜻은 작은 배가 물 위에 가볍게 떠 있고, 미풍이 옷을 스치고 있다는 것이다. 행인 앞길을 물었지만 아침은 너무 느리다.
주제 개념:
이 네 마디 말은 시인이 수륙으로 돌아오는 것을 상상할 때의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보트의 빛, 바람이 옷깃을 불며, 벼슬을 버리는 소나무를 볼 수 있다. 이른 아침이 왔을 때, 나는 길을 볼 수 없는 것을 싫어했고, 그 후에 나는 마음이 화살처럼 돌아가는 귀가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글은 그의 사직 초기에 그가 사직한 후의 생활 정취와 내면의 감정을 묘사하고, 작가가 몸을 깨끗이 하고 자신의 좋은 정신 깨달음을 표현하며, 구체적인 풍경과 활동을 묘사함으로써 평화, 명랑, 자연의 경지를 만들어 그의 인생 이상을 기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수사학: 이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