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양궁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화살술
신조어
기본 해석 및 상세 해석
1. 활의 탄력으로 화살을 쏘다. 2. 특정 거리에서 화살로 목표물을 쏘는 스포츠.
백과해석
양궁, 즉 양궁은 활의 탄력을 이용하여 화살을 쏘아 일정한 거리 내에서 정확한 스포츠를 하는 것이다. 65,438+0,000 년 전의 중석기 시대에 인류는 활과 화살을 발명하여 고기를 사냥하는데, 그때 활은 전쟁에서 사용된 무기 중 하나였다. 이제 활과 화살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으로 존재한다. 양궁은 기원전 50,000 년경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한때 고대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에서 유행했다. 중국은 일찍이 구석기 시대 말기에 활과 화살을 발명했는데, 활과 화살은 줄곧 군대에서 사람들이 사냥하고 싸우는 중요한 무기였다. 현대 양궁은 14 세기 영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무사의 군사적 요구에서 오락으로 발전했다. 16 세기에는 양궁의 세 가지 형태가 있다. 첫 번째는 과녁, 두 번째는 지상 과녁, 세 번째는 로밍 양궁이다.
질문 2: 꿈의 아내가 쏜살같이 달려가 소를 향해 화살을 쏘았다. 안녕하세요!
이것은 내가 줄곧 사용했던 문장 한 편이다! 하지만 대부분은 이 답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과 꿈을 꾸고 꿈을 해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바칩니다.
예를 들어 도교 ~ 서구 점성술 ... 모두 사람들이 꿈을 풀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너의 꿈을 해결해 준다고 가정해 봐! 한 사람의 해석은 좋은 꿈이다! 그리고 상대방은 여전히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럼 그걸 믿기 시작했어야지? 꿈속에서 이른바 암시에 너무 신경을 쓴다!
앞으로의 삶에서 좋고 나쁜 그림자에 빠지게 할 뿐이다!
대부분의 종교는 선과 악을 멈추라고 조언합니다! 주로 사람들에게 정신적 기탁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불교에서 주로 강조하는 것은 수양성이며 인과에 치중하는 것이다! 제안 기독교인 ~ 말하지 마 ~ 괴력의 곤혹스러움! 추첨 포함 ~ 해몽 ~ 점쟁이나 운계산 ~ 운변화! 그리고 악귀! 사악한 ...!
!
꿈은 꿈이라고! 변화무쌍할 수 있다!
현실에서 불가능한 일! 꿈속에서도 일어날 수 있어!
중요한 것은 네가 꿈을 꾼 후의 태도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오늘 네가 꿈을 꿀 수 있다는 것이다!
내일 너 자신을 꿈꿀 수도 있어! 우주 왕복선을 우주 공간으로 조종해!
그래서 과학적 또는 종교적 관점에서! 꿈을 봐!
네가 항상 착하기만 하면! 얼마나 좋은 행동인가!
이 꿈이 무엇을 예고하고 있는지 상관하지 마라.
너 자신의 영화라고 생각해! !
모두가 좋은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같은 질문 ~ 여러 개의 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는 것은 대답하는 사람이 자신이 정말로 알고 있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이것은 해롭지 않습니까?
그러니 마음을 열어라! 그냥 놔둬! 누가 이상한 꿈을 꾸지 않았어!
정말 누군가가 꿈을 해몽한다면 {현대인을 말하는 것} ~ 나도 그들에게 믿도록 격려한다! 길흉은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 앞으로의 행동에 대한 참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십 년 동안 종교에 접근해 왔습니다! 나는 감히 내가 꿈을 이해한다고 말하는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 이것이 내가 사람들에게 권하는 이유이다! 꿈을 이성적으로 바라보라! !
나도 어떤 꿈은 암시가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모든 꿈에 힌트가 있는 것은 아니다!
평생 그렇게 많은 꿈이 있어요 ~ 왜 꿈을 위해 고민할 필요가 있어요! 맞죠?
내가 무슨 뜻인지 이해해 주길 바래! 꿈속에 있는 그런 것들에 너무 신경 쓰지 마라!
인연 따라 ~ 마음 내려놔! 자연스럽게 살 수 있어요! 편안하게 지내세요!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당신을 기원합니다!
럭키! 뜻대로 되다!
몸이 건강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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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3: 앞발을 잃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허허, 그가 조심하지 않았다는 뜻이다. 。 물러서지 않았다
질문 4: Xianglong 축제 안녕하세요 설명:
환산환
돌이회는 티베트족 전통 명절로, 일명 목불절과 산신 숭배라고도 한다. 간지, 아바 티베트 지역에서 유행하다. 매년 음력 4 월 8 일, 구룡수야가 목욕을 하기 때문에 Mufo 절이라고도 불린다. 매년 이 날 간지장구의 먼 곳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민족 의상을 입고 환락곡산, 접다강변에 모였다. 사람들은 먼저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며 종이돈을 태웠다. 그런 다음 산으로 돌아가 신을 모시고 그들의 가호를 빌었다. 산을 넘어간 후 우리는 텐트를 치고 소풍을 가서 소장극을 보았다. 산가를 부르고, 솥장춤과 현춤을 추고, 기수도 경마와 양궁 경기가 있다. 이 기간 동안 물자 교환 행사와 기타 문화 스포츠 행사도 열린다.
채화절
채화절은 남평현 위보 티베트족의 전통 명절이다. 그것은 매년 음력 5 월 5 일에 이틀간 열린다. 전설은 오래 전, 위보 원격 계곡입니다. 사람들은 채집과 사냥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나뭇잎과 수피로 옷을 만든다. 어느 날 연지라는 소녀가 먼 곳에서 왔다. 그녀는 아름답고 착하고 똑똑하다. 그녀는 현지인들에게 농사를 짓고, 천을 짜고, 옷을 꿰매고, 백합을 따서 사람을 대한다. 1 년, 5 월 5 일, 연지는 산에 올라가 꽃을 따다가 니켈 바람에 벼랑에 휘말려 죽었다. 사람들은 매우 슬퍼서, 그들은 이 날 산에 올라가 꽃을 꺾어 그녀를 기념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채화절이 형성되었다.
황장력 설날
티베트인들은 새해를' Lotha' 라고 부른다. 고대 장력에서 밀 성숙이나 밀 수확은 1 년의 시작이었다. 특히 여름과 가을의 두 계절이다. 기록에 따르면, 기원전 100 년 이전에 티베트인들은 달의 손익에 따라 일, 월, 년을 계산하는 달력을 가지고 있었다. 서기 7 세기에 문성과 금성의 두 공주는 장내에 들어가 결혼하여 대륙의 역법을 가져왔다. 이후 티베트족 고력은 한족 역법, 인도역법과 결합해 원대에 독특한 천간지 5 행 역법을 형성했다. 약 13 세기에 원나라의 사갈 왕조는 장력의 1 월 1 일을 새해의 시작으로 정하여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티베트족의 명절은 매우 많은데, 그중에서도 티베트력 새해가 가장 성대하고 민족적 의의가 있다. 티베트력 새해는 한족의 설날과 맞먹는 1 년 중 가장 큰 명절이다. 티베트력 12 월 중순부터 사람들은 새해를 위해 먹고 입고 쓸 명절 용품을 준비했다. 수천수만의 농목민들이 * * * 도시로 몰려들어 각종 설맞이 상품을 구매하다. 1 년 중 가장 바쁜 계절이다. * * * 민족의 새해는 티베트력 12 월 29 일에 시작된다. 저녁에는 집집마다 모여' 고투' (반죽죽) 를 먹고 새해를 맞아 핑안 행복을 누려야 한다. 웃음소리에 9 개의' 고례' 를 먹었고, 가족은 불을 들고 폭죽을 터뜨리며' 나와라' 고 외쳤다. 그들은 사거리로 가서 내년에 행운을 빌었다. 티베트력 섣달 그믐 날은 매우 바쁜 날이다. 이날 집 청소와 개인위생 외에 집집마다 지바, 밀볶음, 인삼과 같은 음식을 혼합해서' 주수마치' 라는 나무통에 넣고 그 위에 보리이삭과 버터 조각 색판을 꽂아야 했다. 그런 다음 말 제나라, "게시" (튀긴 과일), 보리 와인, 양 머리, 과일, 차, 버터, 소금 등을 놓습니다. 정청 장롱에 대문 앞에 츠바 혹은 백분으로 8 폭의 길상도를 그려 새해에는 농작물이 풍작하고 인축이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티베트력 첫날 새벽에 상서로운' 철가' 랩을 맞았다. 티베트인 대회는 음력 설날에' 물 경연 대회' 를 열었는데, 집집마다 젊은이 한 명을 강변, 유정, 수돗물 옆에 보내 첫 침을 뺏었다. 티베트족 전통에 따르면, 티베트력 첫날 누가 먼저 첫 번째 물통을 낚아채고, 누가 바로' 금수' 이고, 두 번째 물통은' 은수' 라고 부르는데, 이는 길상, 길상, 재원이 굴러가는 것을 의미한다. 해가 뜰 때, 성장을 입은 사람들은 이미 연령순으로 몇 가지 명절 음식을 다 먹었다. 그때 이웃들은 집집마다 마키를 위해 봉사하고 보리에게 술을 권하며' 자시델러품 소나무 잘못',' 유몽결파탁곤산' 등 오래된 인사를 읊으며 길조, 건강, 행복, 조화를 표했다. 그 후 온 가족이 문을 닫고 모임을 가질 것이다. 섣달 그믐날, 많은 신불의 농목민들도 * * * 대소사에 순례를 하며 새해에는 핑안 건강을 기원한다. 섣달 그믐날,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는 행사가 거리를 떠들썩하게 하며 새해 패션을 선보일 때가 됐다. 그리고 "Lotha (새해) Tashildler!" 축복의 목소리. 섣달 그믐날, 활동은 종교 문화 활동을 위주로 하고, 길과 지붕에는 짙은 뽕나무 연기가 있다. 젊은이들은 지붕과 산꼭대기에 각양각색의 경단을 걸어 재난이 오기를 기도하며, 광대한 농목구에서는 안장 나르기 의식, 경마, 줄다리기, 던지기 등 다채로운 오락 활동을 펼친다. 티베트력 새해 축하 행사는 티베트력 정월 대보름까지 계속된다.
티베트족 농가가 설을 쇠다
티베트력 1 월, 후장 (* * * 주산식량구, 시가지 지역) 농민이 곧 봄을 시작할 것이기 때문이다 ... >>
질문 5: 파동은 무슨 뜻인가요? 물 교반 형태;
시장이 한 방향으로 발전하는 단계;
열파, 파도, 음파와 같은 충격적인 것들;
사람의 언론과 행동은 성적 도발성이나 불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질문 6: 공방웅과 칼잡이는 각각 무슨 뜻인가요? 공방웅: 일명' 공방' 입니다. 정겸아, 중국의 오래된 동전은 정사각형의 외원과 정사각형의 내공이 하나 있어서, 이를 (경멸, 조화) 라고 부른다.
송대 대시인 황정견은 조정의 기분을 상하게 했기 때문에 비하되었다고 한다. 친지들은 점차 그를 멀어지게 되었다고 한다. 그는 매우 슬퍼서 시 한 수를 썼는데, 그중에는 고기가 없고 공방웅은 사랑하는 친구가 있다는 말이 두 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시는 내가 비하된 후 필묵만 따라다닌다. ('관성자' 는 펜의 별칭이다.), 필묵만 저속하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나와 사귀기를 원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돈도 있고, 더 나랑 헤어져. 이 시의 광범위한 전파로' 공방 형제' 도' 돈' 의 대명사가 되었다.
포수: 포수 () 는 다른 사람이 크게 놀란다.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크게 놀란다. 포수 (), 포수 () 라고 한다. 칼 포수, 일명 칼 포수, 나중에 칼에 맞아 총에 맞았고, 일명 총잡이라고도 한다.
조조 는 훈족 사절 을 보러 갈 것이다, 그는 자신의 모습 이 좋지 않다고 느꼈고, 추이 연 대신 훈족 사신 을 보러 가라고 명령했다. 그는 칼로 침대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인터뷰가 끝난 후 그는 특사에게 "왕웨이는요?" 라고 물었다. " 답, "위왕은 멋있지만 침대 옆에서 칼을 잡는 것은 영웅이다." 조조는 듣자마자 흉노 사자를 죽였다.
질문 7: 무버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매년 이 날 간지장구의 먼 곳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민족 의상을 입고 환락곡산, 접다강변에 모였다. 사람들은 먼저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며 종이돈을 태웠다. 그런 다음 산으로 돌아가 신을 모시고 그들의 가호를 빌었다. 산을 넘어간 후 우리는 텐트를 치고 소풍을 가서 소장극을 보았다. 산가를 부르고, 솥장춤과 현춤을 추고, 기수도 경마와 양궁 경기가 있다. 이 기간 동안 물자 교환 행사와 기타 문화 스포츠 행사도 열린다. 채화절은 남평현 위보 티베트족의 전통 명절이다. 그것은 매년 음력 5 월 5 일에 이틀간 열린다.
질문 8: 티베트족 승마 입문은 장기적인 생산생활 실천에서 근면하고 지혜로운 티베트족 국민들이 좋은 사격을 할 수 있어 말등에 독특한 민족 스타일과 스포츠 형식을 창조했다. 일찍이 천여 년 전, * * * 경마, 승마 등 체육 활동이 광범위하게 전개되었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 * * 매년 각종 경마와 승마 행사가 열린다. * * * 전통 마술의 주요 내용과 형식은 달리기 (대달리기와 조깅), 경마 양궁, 경마사격, 즉시 하닷 연결, 각종 속도 마술 기술 활동 등 아슬아슬하고 어렵고 기교가 강하며 출전 선수들의 담력과 담력과 담력과 지혜를 보여준다. * * * 승마술은 고원인의 호방하고 활달한 성격과 진취정신을 보여 * * * 사람이 잘 타는 특기를 보여 준다. 평화해방 이후 승마 운동은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고, 전통 명절의 경마도 새로운 내용과 형식을 더했다. * * * 승마대는 1986 년 공식 출범 이후 전국 대회에서 1 1 금메달,1은메달 0 개,/Kloc 을 획득했습니다 오늘 눈밭 고원에서 온 멋진 마술 공연을 지켜봐 주세요. 승마 공연은 10 부분: 1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티베트 말 등에 있는 춤은 노래와 춤을 잘 추는 민족이다. 티베트족 말등춤은 마술팀이 실천에서 창조한 것으로, 민족가무와 현대마술의 결합을 통해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축원을 표했다. 연기자는 여덟 명의 여배우로 구성되어 있다. 2. 베기는 전쟁시대에 기원한 군사마술 프로젝트로 우리 인민기병대가 실제로 연습하거나 사용하는 살적 기술이다. 베어내기 종목은 말의 용기, 반응, 운동선수의 팔력에 대한 요구가 높다. 현재 다년간의 실천을 결합하여, 수정을 거쳐 오늘의 공연 종목으로 발전하였다. 3. 단기수와 단마가 고속으로 달리는 말등에서 차렷, 물구나무서기, 틀 등 어려운 동작을 하는 것은 현대 승마 운동 기술의 동적인 균형성의 완벽한 표현이다. 연기자: 라바차인, 라바조다 등. 4. 즉시 화살을 쏘는 이 공사는 장구 농촌과 목축 지역에서 광범위하게 전개되어 좋은 군중 기초를 가지고 있다. 퍼포먼스 모델은 전민 경기 방식으로 완전히 진행되며, 관객들은 공연을 볼 때 홀가분하고 경기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메인 활주로는 길이 1 10 미터, 두 목표 거리는 50 미터입니다. 플레이어가 달려가서 바로 화살을 쏘도록 요구하고, 하트는 3 점, 황심 2 점, 블루하트 1 점을 요구한다. 연기자: 자시다걸과 차인운단. 5. 쌍마 쌍마 종목은 현대마술 기교 종목 중 하나로 두 기수가 나란히 쌍정역 동작을 한다. 운동선수에게 고도의 조화와 협조를 요구하면서 동시에 자신의 기술과 힘을 보여줘야 한다. 6. 바로 보리주를 올리겠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 * * 아리지역에서 유래한 것으로, 마술팀이 여러 해 동안 민족 스포츠 문화를 정리한 성과이다. 여자 선수 한 명에게 말등에 술주전자를 들고 우아하게 술을 바닥에 있는 유리컵에 부어 달라고 요구했다. 그리고 한 남자 게이머가 쏜살같이 달려가는 말에서 술잔을 들고 술을 다 마셨다. 연기자: 라바존다, 차인운단 등. 쌍마 싱글 프로젝트는 현대 기술 프로젝트입니다. 공연할 때 선수 한 명이 동시에 두 마리의 말을 타고 단립하고 말등에 뛰어드는 등의 동작을 하도록 요구하는데, 이는 운동선수의 기교와 용기가 필요하다. 연기자: 다와탁마, 나송도길 등. 8. 즉시 하닷이라는 프로젝트를 들고 티베트 지역에서 이미 수천 년 동안 유행했다. 오늘의 공연은 정규 경기에서 진행되었다. 좌우 양쪽에 10 개의 하닷이 있고, 하닷 사이의 거리는 40 미터이다. 대원들에게 오른쪽 하닷을 집어 든 후, 신속하게 왼쪽 하닷을 집어 들고 하닷의 수를 들어 우승자를 결정하라고 요구하다. 출연자: 투덴게산과 자시다제. 9. 모자 기예 단번에 이 대회는 * * * * 의 마술팀이 개편한 전민 스포츠 대회다. 그것은 운동선수가 말등에서 고속으로 달릴 때 등을 아래로 향하고, 몸을 돌리고, 모자를 쓰고, 하닷 등의 동작을 하도록 요구한다. 간단해 보이지만, 동작은 매우 어렵다. 모든 동작은 노력과 땀의 결정체로, * * 족의 대담함, 용기, 낙천적인 정신을 보여준다. 연기자: 자시다제, 차인운단 등. 10, 다도마, 다도마는 승마 운동 중 단체 공연 종목이다. 이 프로젝트는 승마팀의 전반적인 기술 수준과 협력 능력을 보여준다. 공연 과정에서 많은 선수들이 나는 말 등에서 피라미드 조형과 기타 고난도 조형 동작을 했다. 이 단체대회는 선수들이 단결하여 싸우는 집단주의 정신을 충분히 보여 준다 ... >>
질문 9: 고정 프레임 이동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웹 페이지에 로드할 수 있지만 번거로워요. 맹시의 서면 연설의 내용과 번역만 보면 우주에서 복제하고 발표할 수 있다. 맹시벽담권 이야기 일화학사원의 원옥당, 당태종은 운이 좋았고, 지금까지 학사들만 새벽에 앉아 있고, 내일은 혼자 앉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이야기: 홀에 관초대가 하나 있는데, 모든 풀은 다 만들어서 옷을 입고 무대에 앉을 수 있다. 오늘은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단지 빈 플랫폼일 뿐입니다. 옥당의 동쪽에는 승지각의 자격에 불이 난 곳이 있다. 태종이 밤을 맛보니 옥당에서 다행이다. 소이 제인, 독신 한 명이 이미 잠자리에 들었고, 발끝을 돋우고, 촛불은 입지 않았다. 왕궁 궁전은 C 년부터 촛불을 비춰 지금까지 쉽지 않아 옥당 대사라고 생각했다. 송태종은 학사원의 옥당을 참관한 적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한림학사만이 매월 첫날 안에 앉을 수 있도록 허락했고, 다른 날은 그가 옆에 앉을 엄두가 나지 않았다. 예전에는 당에 관초대를 세우는 데 익숙해져 있었는데, 편지 한 통을 초안할 때마다 학사들은 옷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무대에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지금 이것을하지 않고 빈 테이블 만 남깁니다. 옥당 동쪽, 승지각 창문에 불타는 흔적이 있다. 원래 송태종은 저녁에 옥당에 갔었다. 그때, 수이제인은 아직 독신이었고, 그녀는 이미 잠을 잤고, 빨리 일어났다. 촛불이 없어 옷을 입고 모자를 쓰고, 시종의 궁녀는 창가의 촛불 조명에 손을 넣었다. 지금까지 타버린 창문을 바꾸지 않고 옥당의 이야기로 남겨 둘 생각이다. 중국 옷은 북제부터 호복을 입기 시작했다. 좁은 소매는 짙은 녹색, 짧은 외투, 부츠, 허리띠는 모두 후프의 것이다. 좁은 소매는 박자가 좋고, 짧은 기장으로 잔디가 편리하다. 바바리안 잔디 음악, 종종 잠을 동안, 그래서 북쪽 은 볼 수 있습니다, 왕 팅 도 매우 추천 하지만. 호딩일 에, 새로운 비 가 통과 했다, 잔디 관련, 옷 은 모두 젖었지만, 야만인 은 아무것도 만지지 않았다. 옷이 걸려 있고, 표지에는 활과 화살, 수건 (이 두 가지를 한 글자로 합친 것), 가방, 칼 등을 입어야 한다. 그 후 폐해도 그 고리는 여전히 남아 있기 때문에, 말의 뿌리, 즉 지금의 띠와 같이 폐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자는 반드시 13 환을 절로 삼고, 당무덕 정관은 아직 성년에 있다. 개원 이후 사람들은 수구적이지만 아벨을 칭찬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러나 갈고리는 여전히 끈을 끼고 있어서 구멍이다. 이 왕조에서는, 그것은 매끄럽고 호화롭게 접혔다. 북제 이래 중원 지역의 복식은 모두 호인의 의상을 채택하였다. 좁은 소매 장화, 벨트 하나, 모두 호인의 복식이다. 좁은 소매는 말을 타고 화살을 쏘기 편하고, 짧은 부츠는 풀밭에서 걷기에 편리하다. 야만인들은 무성한 풀을 좋아해서 자주 풀숲에서 산다. 나는 북쪽에 있을 때 이런 상황을 보았는데, 궁전조차도 깊은 풀 속에 있었다. 처음 야만인 왕정 에 도착했을 때 큰 비가 내렸을 때, 잔디밭을 지나갈 때 옷 바지가 모두 젖었고, 야만인의 옷 바지만 전혀 젖지 않았다. 벨트에 걸린 폐기물은 아마 활, 칼, 수건, 수백, 숫돌을 담는 데 쓰였을 것이다. 앞으로는 폐지되었지만 고리와 폐의 연결은 우마 뒤에 묶인 벨트, 즉 현재 벨트에 달린 장식용 버클과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황제는 반드시 13 환을 기준으로 해야 하는데, 당대의 무덕 정관 시기는 여전히 이렇다. 개원 후, 비록 낡은 풍속을 답습하여 좀 넓었지만, 갈고리는 여태껏 착용하지 않았다. 허리띠는 원래 작은 구멍으로 만들어졌는데, 지금의 개혁은 순조롭게 접어서 사람의 외형을 더욱 아름답게 하기 위해서이다. 원래의 학사원 삼대전에는 거대한 보탑이 하나 있는데, 이름은' 회정' 이다. 과거에는 이 정자에 살던 사람이 가장 많아도 상에 들어갔다. 학사가 회당을 다투고 있는데, 한 사람이 앞나라 사람과 다투어 싸울 수 있다. 내가 홀아비가 되면 이 일을 다시 보자. 학사원 3 당 학사정 앞에는 거대한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가 있었는데, 예로부터 보탑당이라고 불렸다. 과거에는 정자에 사는 많은 사람들이 재상이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학사 는 huaihuai 홀 에 살고, 심지어 다른 사람의 수하물 을 이동 huaihuai 홀 을 점유 하는 행위 가 있습니다. 내가 학사였을 때, 나는 이런 일을 목격했다. 관각 신간 서적 원본은 암황으로 고쳐졌는데, 안에 약간의 착오가 있어서 암황을 발랐다. 교화를 시도하는 방법: 긁으면 종이를 다치게 하고, 종이는 쉽게 붙는다. 가루로 칠하면 글자는 사라지지 않고 몇 번 발라야 사라진다. 암황이 넘치면 사라지고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납황색" 이라고 불렀는데, 잘 사용되었다. 정자에서 새로 녹음한 책이 잘못되어 암황가루로 바르다. 나는 글자를 고치는 방법을 비교했다: 파손된 종이를 긁어 씻고 종이 한 장을 붙이면 쉽게 벗겨진다. 가루로 글씨를 칠할 수 없고, 몇 번 발라야 완전히 덮을 수 있다. 암컷으로 그리는 한, 모두 그려질 것이고,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고대인들은 이것을' 납황색' 이라고 불렀는데, 아마도 장기적으로 이런 방법을 사용했을 것이다. 원래 송대 장서는 몇 군데로 나뉘어 방수화로 덮여 흩어져 있었다. 현재 곳곳에 장서가 소장되어 있는 삼관과 비각은 모두 숭문서원에 있다. 그동안 관서가 많이 도난당했는데, 사의사는 늘 그것을 얻었다. 가우에는 8 명의 편집자와 교정, 4 개의 공식 서적, 100 명의 부기장이 있다. 주목할 만하게도, 노란 종이는 대량 쓰기로 쓰인다 ... >>
질문 10: 티베트 채화절의 주요 음식은 무엇입니까? 티베트족은 중국에 거주하는 티베트어 위주의 민족으로, 주로 * * * 자치구와 청해, 간쑤, 쓰촨, 윈난 4 성에 거주한다. 중국 인구는 약 54 1 000 명 (2000 년) 으로 주로 축산업에 종사하며 농업에도 종사한다. 네팔, 파키스탄, 인도, 부탄 등 국가의 티베트족도 있다. 티베트인들은' bod-pa' 라고 자칭했고, 중국어명' 티베트어' 는 티베트어' 후장' 에서 유래했고,' gtsang' 이라는 이름의 원래 의도는' 야루장부강을 통과하는 야루장부강' 일 수 있다. 민족 명절' 전산회' 는 티베트족 전통 명절로, 일명 목불절, 산신절이라고도 한다. 간지, 아바 티베트 지역에서 유행하다. 매년 음력 4 월 8 일, 구룡수야가 목욕을 하기 때문에 Mufo 절이라고도 불린다. 매년 이 날 간지장구의 먼 곳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민족 의상을 입고 환락곡산, 접다강변에 모였다. 사람들은 먼저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며 종이돈을 태웠다. 그런 다음 산으로 돌아가 신을 모시고 그들의 가호를 빌었다. 산을 넘어간 후 우리는 텐트를 치고 소풍을 가서 소장극을 보았다. 산가를 부르고, 솥장춤과 현춤을 추고, 기수도 경마와 양궁 경기가 있다. 이 기간 동안 물자 교환 행사와 기타 문화 스포츠 행사도 열린다. 화절 화절은 위보 남평현의 티베트 전통 명절이다. 그것은 매년 음력 5 월 5 일에 이틀간 열린다. 전설은 오래 전, 위보 원격 계곡입니다. 사람들은 채집과 사냥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나뭇잎과 수피로 옷을 만든다. 어느 날 연지라는 소녀가 먼 곳에서 왔다. 그녀는 아름답고 착하고 똑똑하다. 그녀는 현지인들에게 농사를 짓고, 천을 짜고, 옷을 꿰매고, 백합을 따서 사람을 대한다. 1 년, 5 월 5 일, 연지는 산에 올라가 꽃을 따다가 니켈 바람에 벼랑에 휘말려 죽었다. 사람들은 매우 슬퍼서, 그들은 이 날 산에 올라가 꽃을 꺾어 그녀를 기념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채화절이 형성되었다. 황장력 새해는 티베트족 국민의 가장 중요한 명절이다. 그들은 옷을 입고 서로 세배를 하고 절에 가서 기도를 해야 한다. 정월 대보름에 각 큰 사원들이 의식을 거행한다. 밤에는 각 사원마다 바삭한 등불을 켰다. 청해의 탈사와 대소사에서 라마가 바삭한 기름으로 만든 바삭한 조각품은 밝은 색채, 정교한 조각품, 원근으로 유명하다. 4 월 15 일 각지에서 종교행사가 열리고 석가모니성불, 문성공주가 도착한 것을 기념한다고 전해진다. 7 월에는 곡물 풍작이 눈앞에 다가왔고, 농민들은 두루마리를 가지고 들판을 왔다갔다했다. 이를 곽왕절이라고 부르며 그해 풍작과 장력새해를 기원했다. 티베트인들은 새해를' Lotha' 라고 부른다. 고대 장력에서 밀 성숙이나 밀 수확은 1 년의 시작이었다. 특히 여름과 가을의 두 계절이다. 기록에 따르면, 기원전 100 년 이전에 티베트인들은 달의 손익에 따라 일, 월, 년을 계산하는 달력을 가지고 있었다. 서기 7 세기에 문성과 금성의 두 공주는 장내에 들어가 결혼하여 대륙의 역법을 가져왔다. 이후 티베트족 고력은 한족 역법, 인도역법과 결합해 원대에 독특한 천간지 5 행 역법을 형성했다. 약 13 세기에 원나라의 사갈 왕조는 장력의 1 월 1 일을 새해의 시작으로 정하여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티베트족의 명절은 매우 많은데, 그중에서도 티베트력 새해가 가장 성대하고 민족적 의의가 있다. 티베트력 새해는 한족의 설날과 맞먹는 1 년 중 가장 큰 명절이다. 티베트력 12 월 중순부터 사람들은 새해를 위해 먹고 입고 쓸 명절 용품을 준비했다. 수천수만의 농목민들이 * * * 도시로 몰려들어 각종 설맞이 상품을 구매하다. 1 년 중 가장 바쁜 계절이다. * * * 민족의 새해는 티베트력 12 월 29 일에 시작된다. 저녁에는 집집마다 모여' 고투' (반죽죽) 를 먹고 새해를 맞아 핑안 행복을 누려야 한다. 웃음소리에 9 개의' 고례' 를 먹었고, 가족은 불을 들고 폭죽을 터뜨리며' 나와라' 고 외쳤다. 그들은 사거리로 가서 내년에 행운을 빌었다. 티베트력 섣달 그믐 날은 매우 바쁜 날이다. 이날 집 청소와 개인위생 외에 집집마다 지바, 밀볶음, 인삼과 같은 음식을 혼합해서' 주수마치' 라는 나무통에 넣고 그 위에 보리이삭과 버터 조각 색판을 꽂아야 했다. 그런 다음 말 제나라, "게시" (튀긴 과일), 보리 와인, 양 머리, 과일, 차, 버터, 소금 등을 놓습니다. 정청 장롱에 대문 앞에 츠바 혹은 백분으로 8 폭의 길상도를 그려 새해에는 농작물이 풍작하고 인축이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티베트력 첫날 새벽에 상서로운' 철가' 랩을 맞았다. 티베트인 대회는 음력 설날에' 물 경연 대회' 를 열었는데, 집집마다 젊은이 한 명을 강변, 우물, 수돗물 옆에 보내 첫 침을 뺏었다. 티베트족 전통에 따르면, 티베트력 첫날 누가 먼저 첫 번째 물통을 낚아채고, 누가 바로' 금수' 이고, 두 번째 물통은' 은수' 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예표하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