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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에서 귀신이 내 이불을 들춰 보았다

나는 시도해 본 적이 없지만, 나의 꿈은 과장이 아니라 진실이다. 십중팔구 실현될 수 있다. 더 무서운 것은 어떤 꿈은 자주 하는 것이다.

올해 2 월, 나는 한 사람이 칼을 들고 나를 노려보는 것을 어렴풋이 꿈꾸며 깜짝 놀랐다. 결국 한 달 동안 아팠는데, 지금까지도 가슴이 두근거린다.

나는 대학 입시를 할 때도 꿈이 있었다. 꿈속에서 선생님이 인명을 신고했는데 내가 없어서 나는 매우 슬펐다. 선생님의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서 나는 슬그머니 리스트에 내 이름을 적었다. 결국 선생님은 내가 합격했다고 하셨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 목록은 존재하지 않는다, 단지 내가 그것에 한 획을 추가했을 뿐이다. 결국 진짜 신청한 것은 내가 하마터면 합격하지 못할 뻔했다는 것이다.

나중에 몇 가지 자료를 조사하여 결론을 얻었다.

신과학은 대량의 사실 사례로 영혼의 존재를 증명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 알지 못하고 낡은 관념을 고집스럽게 간직하고 있다.

주로 수많은 사람들의 죽음에 가까운 경험에 의해 증명되었다. 사실의 결론을 상세히 연구하는 과정은' 전생' 을 자세히 읽어 주세요. 그 안에 대량의 사실 사례가 사용되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인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실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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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의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 앞에서, 어떤 사람들은 소위 과학적 권위의 말투로 그들에게 과학이 전대와 후대의 존재를 "증명" 했다고 선언했다. 만약 우리가 자세히 관찰한다면, 진정한 신과학은 전대와 후세의 존재를 증명한 적이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과학 혁신의 원천은 대부분 서방 국가에서 나온다. 현재 서구 과학기술계의 사람들은 이 문제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이것은 모두가 먼저 철저히 이해해야 할 것이다. 이성에서 얻은 진리를 따라야 현자의 장엄한 이미지를 가질 수 있다. 아무리 반가운 겉옷이라도 그것의 본질적인 가난과 비현실적인 것을 감출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우리가 오늘날 시대에도 낡은 과학의 구식 관점을 안고 있다면, 그것은 단지 이 사람들의 지식이 너무 좁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현재 어떤 사람들은 편협하고 기계적인 유물주의가 제공하는 비슷한 이유를 바탕으로 전대와 후세의 존재를 부당하게 부정하고 있다.

그러나 이런 관점은 이미 신기술의 이론적 근거를 완전히 위반했다.

사실 일찍이 1963 년 노벨의학상 수상자, 영국의 저명한 내과의사 SirJohnEccles 는 그의 수상 논문에서 "신경세포를 연결하고 공존하는 무색무형의 것들이 의식이다" 고 말했다.

그는 "확실히 무형의 마음, 의식, 혹은 정신적인 노력이라는 자아가 인체에 숨겨져 있다" 고 덧붙였다. 배아 시기나 매우 젊었을 때, 이' 자아' 는 인체의 뇌에 들어간다. 뇌가 컴퓨터를 제어하는 것처럼 뇌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인간이 가지고 있는 이런 무색무형의 의식은 혈육에 속한 뇌를 지휘하고 통제할 수 있으며, 뇌의 관련 신경세포가 그 지시에 따라 특정 일을 할 수 있게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자아' 나 마음의 무형형태는 뇌가 죽은 후에도 여전히 존재하며, 여전히 생명활동의 형태를 가지고 있어 영생을 할 수 있다. "

영국 옥스포드 대학의 저명한 생리학자 SirCharlesSherrington 도 "인간의 혈육에는 인간의 뇌와 뇌를 통제할 수 있는 무형의' 자아' 가 있다" 고 말했다.

캐나다의 영향력 있는 신경생물학자인 WilderGravesPemfield 박사는 "인간은 뼈와 육체뿐만 아니라 무형의 마음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California 공대에서 가르치는 신경생물학자 RogerSperry 박사는 인간의 뇌의 두 반뇌 기능을 상세히 분석한 뒤 이론을 만들기 시작했고 198 1 에서 노벨의학발명상을 수상했다. 그도 이렇게 생각한다. "사람이 소위' 자아' 라고 부르는 것은 사실 물질을 초월하는 매우 새롭고 중요한 비물질이다. 그것은 계층 구조가 복잡한 물리적 뇌에만 나타나 실제로 뇌의 각 부분의 활동을 통제한다. "

예를 들어, 영국 키러 대학의 DonaldMackay 박사도 "마음지식의 이런' 자아' 특징이 뇌를 지배할 수 있고, 뇌사 후에도 마음지식이 계속 존재할 것" 이라고 말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학자 JohnVonNeu-mann 박사도 "인간의 무형의' 자아' 가 존재해야 한다. 뇌를 통제하고 원격으로 물질을 통제할 수 있다" 고 직접 설명했다.

폰 뉴먼 박사에 대해 말하자면, 과학계의 많은 사람들은 그가 우리 시대의 가장 똑똑한 사람 중 한 명이라고 입을 모은다.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한 한스베트는 이렇게 평가했다. "존 폰 뉴먼과 같은 똑똑한 뇌가 우리에게 이 세상에 우리보다 더 우월한 인종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을 것이다."

Kloc-0/963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한 EugemeWignor 박사는 "뉴먼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과학자 중 한 명이다" 고 말했다. 뉴먼의 견해에 대해 논평하면서 그는 이렇게 말했다. "뉴먼은 육체뿐만 아니라 독립의식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의식도 각종 법칙을 탄생시킬 수 있다. 이 관점은 우리가 존경할 만하다. "

마찬가지로 노벨상 수상자, 저명한 뇌과학자 엑클 교수는 여러 해 동안 심혈을 기울여 연구한 끝에 "정신이나 자의식 정신은 물질 세계와 마찬가지로 독립된 실체" 라고 결론 내렸다. 뇌에서도 스스로 뇌에 의존하는 면이 있지만, 본질적으로 물질적인 것이 아니라 단단한 구조를 가진 것이다. "

현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심리학자 영격은 그의 저서' 영혼을 찾는 현대인' 에서 "뇌와의 관계는 마음이 거꾸로 된 현상임을 증명할 수 없다. 생화학 과정의 낮은 기능에 달려 있다 ... 뇌의 구조와 심리학은 아직 정신 과정에 대한 어떠한 설명도 제공하지 않았다. 마음에는 다른 것으로 바꿀 수 없는 독특한 본성이 있다. "

근대에' 발명의 왕' 으로 불리는 위대한 발명가 에디슨도 생명이 부패하지 않고 정신이 영원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사람이 죽은 후에 재생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는 한 번 말했다: "나는 생명이 물질과 마찬가지로 파괴 할 수 없다고 믿는다." 세상에는 항상 정량화된 생명이 있는데, 이 양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

또 다른 서구 현자 미드는 그의 저서' 죽음의 연구' 에서 "마음은 뇌를 떠나 자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뇌를 이용해 다양한 기능을 나타낼 수 있다" 고 말했다.

프롬 매닝은' 죽음과 신비' 에서도 "마음은 자신의 정신적 지혜를 가지고 있고, 마음은 전체적이고 독립적이기 때문에 불멸하다" 고 밝혔다.

독일의 저명한 철학자 숙본화는 "죽음은 물질적 생명의 마지막이지, 인간 존재의 마지막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

위에 열거된 관점은 모두 세계가 공인한 비범한 지혜를 가진 과학자와 학자이며, 선진적인 이론, 사상, 과학 기구를 이용하여 자세히 관찰하고 고려한 후에 얻은 결론이다.

그들은 의식이 뇌에 속한다는 관점이 어쨌든 근거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 인재들은 이런 말에 따라 쉽게 사고할 권리를 내놓지 않았다. 그들은 새로운 관점을 세울 새로운 방법을 찾았다.

이는 과거 과학자들이 모두 뉴턴을 매우 추앙한 것과 같다.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이 나타났을 때, 사람들은 이어서 이 더 선진적이고, 더 합리적이며, 더 깊은 이론을 지지하며, 뉴턴의 관점을 고수하는 사람은 자연히 희소해졌다.

과학 발전사에서 세대보다 한 세대가 더 강한 예는 셀 수 없이 많다.

마찬가지로 의식이 뇌의 산물이라는 견해를 안고 있는 사람은 이미 파괴된 재처럼 활활 타오르는 불을 피울 가능성은 없다. 그들의 사상은 석양과 같고, 강은 갈수록 나빠진다.

미국 콜롬비아 대학 교수인 로페즈 트루먼 (Lopez Truman) 은 "현대 심리학의 발전이 끝났기 때문에 우리는 망설이고 망설이지 않을 수 없다" 고 말했다. 그의 분석은 정말 예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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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은 이미 몸을 떠나 몸 밖에 존재하고 자신의 몸을 볼 수 있다. 이런 사례는 전 세계적으로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과학자들도 그것에 대해 세심한 연구와 조사를 진행했다. 이런 연구자 중 한 명이 먼저 이런 사건을 듣고 목격한 대표 인물은 호기심과 희귀했다. 이후 법의학연구로 깊숙이 들어간 것은 Raymond A. Moody 박사 (JR.M.D.) 였다. 1970 에서 150 명을 조사한 후,

그는' 생후생' 이라는 책을 썼는데, 이 책은 "사람이 죽은 후에 내세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지 않다. 나도 이런 일의' 증거' 가 곧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무디가 이렇게 말했지만, 그는 탐험을 멈추지 않았다. 처음에 그다지 자신이 없었던 기초 위에서, 그는 이 문제에 대한 연구를 계속 깊이 추진하였다. 나중에 이것에 대한 그의 견해는 정말 개선되었다. 1988 년, 그는 또 다른 책인' 먼 곳의 빛' 에서 "사람이 죽은 후에도 어떤 것이 계속 존재할 것이라고 믿는다" 고 썼다. 그가 이렇게 확신하는 것은 주로 그가 임종을 앞두고' 영혼 출소' 에 대한 연구를 통해 이 점을 굳게 믿었기 때문이다. 나중에 많은 의사, 과학자, 의학 전문가들이 무디의 연구 결과를 검사하고 검증하기 시작했다. 이후 그들은 무디의 의견과 결론이 정확하다는 데 동의했다.

C. 미국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교직을 맡은 심리학자 타르 (Tart) 는 한 소녀가 어려서부터 큰까지 일주일에 2 ~ 4 번씩 몸에서 떠난다고 연구 보고서에 썼다. 그녀가 꿈에서 깨어났을 때, 그녀는 늘 자신의 몸이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고, 그녀의 사상은 공중에서 순찰하는 것을 보았다. 테트 교수는 그 소녀를 그의 실험실로 불러 테스트를 했다. 그는 여자아이를 침대에서 자게 했고, 침대 위에는 천장 근처에 선반을 놓았고, 선반 위에는 임의의 다섯 자리 수를 표시할 수 있는 전기 시계가 놓여 있었다. 이번 테스트에서 넷째 날 밤, 소녀가 잠들었을 때, 그녀의 생각은 정말 침대 위로 날아가 다섯 자리, 즉 25 132 를 똑똑히 보았다. 다음날 테트 교수는 그녀에게 그녀의 꿈에 대해 물었고, 소녀의 대답은 완전히 옳았다. 이 사례는 실험과 검사를 통해 이뤄졌기 때문에 국내외 학자들이 보편적으로 인정하는 매우 설득력 있는 증거가 되었다.

마찬가지로 1772 년에 사망한 걸출한 스웨덴 과학자 아만도 수덴버그도 죽음의 느낌을 겪었다. 수나라의 전반생은 자연과학에 큰 공헌을 하였다. 그는 해부학, 심리학, 생리학 등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고, 많은 작품을 썼는데, 정말 유명하다. 그의 후반생에서, 그는 세계를 향해 그의 빈사 체험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중심을 옮겼다.

그 자신의 경험과 문자자료는 현재 사람들이 느끼는 빈사 체험과 거의 같다. 인간이 이른바 빈사 () 라고 부르는 것은 마음이 육체를 떠나는 것일 뿐 의식의 영원한 죽음이나 소멸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죽음의 진정한 의미는 의식이 한 곳이나 운반체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지거나 운반체가 계속 존재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죽음명언)

수많은 사람들이 멸종 위기에 처한 경험과 비슷한 상태나 이와 관련된 자료를 경험한 적이 있다. 1992 에 따르면 미국만 해도 130 만명이 생사존망의 위급한 상황에서 이런 왕복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조지 갤럽의 추산에 따르면, 미국의 약 800 만 명이 멸종 위기에 처한 경험을 겪었기 때문에 아무도 이 현상과 사실을 부인하거나 말살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현상에 근거하여 관련 결론을 내리려 할 때,' 열반경' 에 묘사된 바와 같이, 맹인이 코끼리를 더듬어 의견을 발표하는 것은 매우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