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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대다수의 사람들이 비교적 정확한 점술을 할 수 있습니까?

팔자 점쟁이는 역사가 유구하고 좋은 사람이 많은데, 저자가 그 중 하나이다. 모 유명 교수의 영향으로 나는 10 에 매료되어 모든 일에 많은 정력을 쏟았다. 다만 10 년 전 어느 날 밤 잠을 못 자다가 변증법의 내인과 외인의 관계가 갑자기 떠올랐고 이를 바탕으로 팔자명을 분석했다. 깨달은 것 같아 운명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나중에' 범사계율' 의 계발로 그는 불교로 전향했고 인과법칙과 불교의 기본 진리를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는 매우 수확이 있다고 생각하여 이 원고를 초안하여 방가에게 의견을 구했다. 팔자가 뭐예요? 전생에 가져온 인연, 즉 외력이 너무 커서 이 사람의 내력이 약하기 때문이다. 특히 현대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기적이고 탐욕스럽고 물욕만 추구하고, 승진하여 부자가 되고, 하루 종일 돈을 벌고, 미녀를 벌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이기적이다. 이런 식으로, 물론, 그들의 마음은 점점 약해질 것이고, 외부 요인은 점점 더 강해질 것이다. 충분히 강한 외력은 한 사람의 운명을 결정하는 주도력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팔자 점쟁이가 한 사람의 운명 궤적을 정확하게 추산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예를 들어 로켓은 안에 동력연료가 있지만 불을 붙이지 않아 내공을 발휘할 수 없다. 우리가 원하는 대로 놓아라, 그것은 우리의 안배에 따라 발사대 위에 정직하게 서 있을 수밖에 없다. 외력이 이미 그것의 운명을 완전히 결정하였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점쟁이는 비교적 정확하다. 특히 마음을 고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한 방에 백발백중이 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둘째, 왜 소수의 사람들이 점을 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가? 로켓 내부에 연료가 있기 때문에 불이 붙으면 내부 연료의 위력이 점차 커져 어느 정도 인력 통제에서 벗어나 발사대에서 우주로 날아간다. 이때 외인은 하나의 조건일 뿐 더 이상 운명의 결정적인 힘이 될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팔자 점쟁이가 한 사람의 운명 궤적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추산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우리로서는, 만약 당신이 끊임없이 마음을 가다듬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끊임없이 공과를 쌓는다면, 당신의 정신 노력은 반드시 증가할 것이며, 동시에 외력에 대한 반응도 점차 증강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원래 정한 궤도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활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이때 점쟁이가 점점 더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셋째, 팔자 점쟁이가 우리에게 주는 계시: 1, 맹목적인 점쟁이는 의미가 없다. 운명은 선천적인 안배이자 후천적인 노력이다. 책임감이 있는 정인군자로서 항상' 운명을 장악하고 운명을 이용하라' 는 기준으로 자신을 채찍질하고, 6 도 너비와 자기는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다고 느껴야 한다. 이런 생활은 긍정적인 삶이며 의미가 있다. 3. 인생을 바꾸는 방법을 파악하다. 어떤 사람들은 음택, 양택, 점술, 상면, 팔자 등에 매우 열중하고 있다. 그들이 위의 이치를 알게 되면, 이것들은 모두 인생을 바꾸는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인생을 바꾸는 유일한 방법은 불교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심외구법은 외적인 방식이다. 이 이교도들은 한 푼의 가치도 없는가? 필자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 이론들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고 불교도 완전히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 불법으로서 존재는 필요하지만, 정도와는 반대로 굽은 길을 걸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동시에, 근본적으로, 그것은 단지 도움일 뿐, 사람의 운명을 결정하는 가장 근본적인 힘이 아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방법에 대한 올바른 태도는 무엇입니까? 필자의 건의는 불교의 지도하에 이러한 외도를 연구하는 동시에, 마음을 고양하는 방법으로 길흉을 피하고, 행운을 길조로 만들고, 악은 그렇게 사납지 않게 되고, 하늘의 뜻에 순응하고, 인심에 순응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는 것이다. 바로 이런 의미에서 불교가 점쟁이를 반대하는 것은 매우 합리적이다. 마음은 부처이고, 마음은 부처이고, 마음은 만물을 낳고, 마음은 사물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좋고 나쁨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이때 점쟁이는 당연히 한 푼의 가치도 없게 되었다! 사람을 찾아 내일의 길흉을 계산하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