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중국의 광범위한 도덕적 범주. 이것은 공정하고 합리적이며 마땅히 해야 할 일을 가리킨다. 공자는 최초로' 정의' (관중' 관권 1 목축민 1 위')' 4 차원이 열리지 않으면 나라가 죽는다' 고 제안했다. ─ "우국송" "4 차원이란 무엇입니까? 첫째, 의식, 둘째, 의미, 셋째, 정직, 넷째, 수치다. 클릭합니다 추정 의식의 개념은 공자가 제시한 것보다 이르다. 단어의 원래 의미 ● 의미 (의미) yì ㄧˋ◎ 정당한 이유나 행동: 긍정적 ~. ~ 필요한 거야. -돌아갈 길이 없다. 스펠링 ~ 솔직히 말해. 정의나 공익에 맞는 것: ~. ~ 장사. ~ 화났어. ~ 연기. 참조 ~ 용 감. ◎ 우정: ~ 함께. 음 ~. ~ 무거운 산. 의미, 사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 의미 ~. ~ 를 포함합니다. 공개 ~ 잡담은 큰일이다 ~. ◎ 사랑하는 사람으로 여겨지는 ~ 아버지를 가리킨다. 인공으로 만든 (인체 부분): ~ 치아. ~ 팔다리. 성씨. 사투리 집진 ◎ 광둥어: ji6 은 이 단락의 상세한 설명을 편집했고, 맹자는 의미를 더 상세히 설명했다. 그는 "편지" 든 "과일" 이든 "정의, 부적절, 무모, 의비" 를 기초로 "군자 비유의 의미, 소인의 비유리" 라고 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맹자 리 루: "어른들이 말하는 것은 믿을 필요가 없고, 하는 것도 열매를 맺을 필요가 없다." (1) 정의의 진리 정직한 행동: 정의 | 도덕 | 용기. ② 사랑: 충성 | 편지 | 사랑 | 무정. ③ 의미: 의미 | 의미 | 단어 의미 | 정의. (4) 양육이나 숭배의 친족 관계: 양아들 | 양아버지 | 양어머니. (5) 거짓 인공: 보철물 | 의치. ⑥ 성. 의와 정의는 순위에서 2 위를 차지했다. 기념: 관중, 공자, 민간이름의 습관호칭! 알아요. 나에게서, 양에게서. "나" 는 무기, 명예의 상징이며, 명예는 높은 기치, "양" 은 희생을 대표한다. 함께 모이는 것은 나의 신앙의 깃발을 위해 희생하는 것을 의미한다. 원래 의미: 나는 내가 믿는 깃발을 위해 희생할 것이다. ) 고질적으로 사람을 죽이지 않는 본의다. -\ "모질의 공패 \" 는 적지 않은 것을 의미한다. 생명은 내가 원하는 것이고, 의는 내가 원하는 것이고, 둘 다 가질 수 없다. 사생하여 의리를 취하는 자도 있다. -"맹자 고자상". 비유는 의미가 없다. 제갈량' 출사표' 가 먼저 의리를 테스트한 후 움직인다. -왕 송안사 \ "a 시마 제안 \" 조암왕은 처음에는 멀리 내다보고, 그 땅을 지키며 진 () 에 충성하지 않았다. 정의, 정의를 견지하다. )--스와 송 견권 \ "6 개국 \" 또 다른 예: 장 이순신 (정의 주재); 인의를 자르다. 의로운 (도덕적으로 피할 수 없는) 우의의 (의) 정의와 적절한 도덕, 이성 또는 행위: 정의 ~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의명언) ~ 화나고 윽박지르는 척. ~ 엄격해야 한다. 참조 ~ 용 감. 많이 하지 않으면 죽는다. 3. 의미, 의미: 의미 ~. 단어 ~. 석방 ~ 왕문생 ~. 우정: 본연의 애정이 있다. 4. 가족으로 간주: ~ 아버지. ~ 여자. 인공 (인체의 일부): ~ 치아 (내장 의치). ~ 팔다리 (의족 조립). ① 의무: 모든 것을하십시오. (2) 무상: ~ 서비스 노동. 쉬운 y 1. 외관; 외관. 계측 시스템; 법령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