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인도에는 마술이 있습니다. 한 무당이 피리를 불고 있는데, 옆에 있는 바구니에 밧줄이 하나 있는데, 마법사의 피리가 천천히 올라간다. 더욱이, 마법사의 아들은 밧줄을 따라 올라가 구름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사라졌다. 사람들이 아이가 어디로 갔는지 알고 싶을 때, 한 아이의 손, 발, 사지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무당은 얼굴이 아까워 아이의 잔여 사지를 바구니에 담았다. 이때 곧은 밧줄이 좌절하여 하늘에서 내려왔다. 모두가 슬플 때 아이가 갑자기 바구니에서 나왔다. 어떤 사람들은 연기자가 미리 땅에 구멍을 파고 사람과 쇠막대기를 구멍에 숨긴 다음 바구니로 덮었다고 말한다.
밧줄이 비어 있다. 공연할 때 지하 구덩이에 있는 사람들은 쇠막대기를 빈 밧줄에 넣고 천천히 올라갔다. 철봉이 존재하고 토인의 지지가 있기 때문에 아이는 밧줄을 따라 올라갈 수 있다. 공연이 끝나자 쇠몽둥이가 뽑히자 밧줄이 자연스럽게 부드러워져서 떨어졌다. 이런 해석은 합리적이지만 포괄적이지 않다. 일부 공연에서는 바구니와 밧줄이 사람들 앞에 노출되지 않기 때문이다. 이른바 지하 티베트인들은 전혀 통하지 않는다. 밧줄이 당겨져서 천천히 올라간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이 공연은 단지 전설에 불과하다. 인디언 장로에 따르면, 이 수법은 확실히 존재한다. 그래서 고대 인도의' 천줄' 마법은 해독할 수 없었고, 그 실전은 여전히 이유가 있었다.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천줄' 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그것의 상대적 해독법도 설득력이 없다. 밧줄의 내부 구조는 사실 뱀뼈이고, 가운데는 철사이다. 만약 네가 밧줄을 힘껏 당기면, 그것은 곧고 딱딱한 막대기로 변할 것이다. 땅에 깊은 구멍을 하나 뚫는데, 지름은 밧줄의 지름과 같다.
그리고 밧줄의 한쪽 끝을 깊은 구멍에 넣는다. 누군가가 밖에서 철사를 당기면 밧줄이 곧게 펴져서 아이가 올라갈 수 있게 한다. 이 마술은 정말 신기하다. 사람을 직접 올려놓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마술은 외국에서 전해지지 않는다. 연기자도 그 속의 비밀을 알려주지 않는다. 이는 그들이 마술을 배우는 규칙이기 때문이다. 마치 맹인에게 점을 주는 것과 같다. 학습자가 외국에서 전파하면 학습 과정에서 저주를 받게 된다. 선생님은 너에게 도박을 하라고 하셨다. 만약 당신이 규칙을 어기면. 그것이 선서를 한 재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