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 년 동안 모든 팔자 점쟁이와 책은 삼회 혹은 삼회의 존재를 굳게 믿었다. 오늘 전통을 고수하는 팔자대사로는 이홍성과 이한진이 있다. 하지만 현재 대성 광련거사와 후일명으로 대표되는 현대명리학자들은 삼회설이나 삼회가 위선이론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해자 추축회 북쪽에 물이 있는데, 물은 이미 매우 왕성하다. 안녕 추토, 추함은 반드시 해자수를 이기고, 흙은 항상 물을 이긴다. 오후가 끝날 때의 불은 영원히 오후가 끝날 때의 불보다 왕성하지 않을 것이다. 흙에서 나오면 불을 방출하고 화력을 낮출 수 있다. 심만이 세워졌습니다. 왜냐하면 그 지역의 금이 더 번성했기 때문입니다. 모인 진코 투도 나무의 힘을 잃었다. 심은 물기를 증강시킬 수 없고, 물에 상처를 입힐 수 없다. 자진심은 이 순서대로 배열하지 않는 한, 제나라는 자수 위에 모일 것이다. 바다에서 개간되지 않은 토양은 나무에 해를 끼치지 않았다. 바다를 안배하지 않으면 결국 흙을 다치게 된다. 만약 네가 못생겼다면, 다친 것은 금이다. 네가 못생기지 않는 한, 너의 분노가 너에게 모일 것이다. 오후에는 천지가 일제히 수렴한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간은 좋지 않습니다. 간은 모임이고, 유금, 추토, 모름이 피해를 입습니다. 만약 3 년이 지났다면, 삼합일 못생긴 김경성은 없을 것이며, 모임은 더욱 해를 입게 될 것이며, 병세가 가중되거나 사망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아니, 그는 올해 재난을 해소하거나 반등을 완화할 것이다. 마우엄이 불을 피워 금메달을 땄고, 마우엄이 이겼기 때문이다. 삼당이나 삼합일국의 존폐와 관련된 이 두 가지 논쟁은 이미 몇 년 동안 계속되어 왔으며, 둘 다 몇 가지 생활 사례를 설명할 수 있다. 누가 진실에 더 가깝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