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툴로의 책의 출처
하도와 낙서는 중국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두 가지 신비한 도안으로, 중국 문화이자 이경 가십과 음양오행의 원천이기도 하다. 전설에 의하면 복희가 용마팩 석도를 목격하여 팔괘를 추산하여' 하도' 와' 로서' 를 얻어 송대까지 나타나지 않았다고 한다. 이것은 복희가 쓴 원도인가, 연대가 오래되어 진위를 고증하기가 어렵고, 호투로의 수수께끼는 아직 풀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응? 하투? ,? 나숙? "이순신, 중국 문화의 원천인가? 계사에서, 그것은 말했다:? 강은 그림을 그리고, 로는 책을 만들고, 성인은 창작한다. -응? 이 성인은 바로 복희, 인류 문화의 시조이다. 전설에 의하면, 황하에서 용마 한 마리가 나타나 그것을 싣고 있다고 한다? 하투? 。 거북이 한 마리가 낙수에서 나타나 등에 업혀? 나숙? 。 복희가 이걸 근거로? 몸매? ,? 책? 팔괘로 그렸다가 나중에 복희팔괘의 기초 위에 왕팔괘와 64 괘를 써서 각각 팔괘를 썼다.
후투로 책은 송초에야 발견되어 하남 낙양에서 출토되었다. 그들은 송대 화산도사 진천에서 유래했다. 그의 도식은' 용투이' 라고 불리며, 송문건은' 용도서' 를 실었는데, 용도의 세 가지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나는 천지수가 되고, 두 개는 천지합수가 되고, 세 개는 용마의 음의 도형이 되어 결국 하천도와 로도를 형성한다. 그러나, 용투 삼변 후, 진연은 하도, 로서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다. 누가' 후투로' 의 신비를 창조했는가?
북송 이학이 처음으로 이 두 그림의 이름을 지었다. 그는 진이가 전해 온' 용투이' 라는 책을 연구하여' 이서구차인도도' 를 썼기 때문에' 하투로' 라는 책이 세상에 알려지고 있다. 그때가 되면 입양할까요? 그림 10 제 9 권? 아니면? 그림 9. 열 번째 책? 논쟁이 일어나 결국 그림 10 과 책 9 에 위치하여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이전 페이지 0 /2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