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꽃" 은 "화" 와 연결되어 있고, "화" 는 "꽃" 의 원어이므로 "삼화" 는 "삼화" 로 인류 정신의 광채를 나타낸다. 이른바' 집정' 이란 정기가 뒤섞여 현관에 모이는 것이다.
천궁' 이란 뇌를 의미하고' 내원' 은 뇌의 내부 공간을 가리킨다. 당인혈과 백회파 수직선의' 세 송이 만개' 는 내단의 고급 경지로, 반드시 차근차근 수련과정을 거쳐야 한다.
고대 도교에서는 방사가 진실을 폭로할까 봐 길을 잃었기 때문에 함축적인 상징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했다. 따라서' 삼화' 라는 명칭에는 여러 가지 변형이 있다. 본질적으로' 삼화' 의 내재적 의미는' 삼양' 이 이른바' 삼양' 이란 음중의 양, 양중의 양, 양중의 양을 가리킨다.
"삼양" 이론은 천지 오행의 전환에서 비롯된다. 중국 고대에는 물이 북방을 대표하고, 불은 남방을 대표하고, 불은 남방을 대표하고, 금은 서방을 대표하고, 경은 서방을 대표하고, 경은 인체의 폐에 대응했다. 신장주정, 심주신, 폐주기.
확장 데이터:
"삼화" "오령" 은 비유의 대명사이다. 삼화는 정, 기, 신이다. 오기' 는 심장, 간, 비장, 폐, 신장 등 오행의 코드명, 즉 금, 나무, 물, 불, 흙을 가리킨다. 인도 요가의 경우 위, 아래, 중, 왼쪽, 오른쪽 오행을 오기라고 합니다.
다른 명사는 사실 매우 흔하다. 주정상은 당연히 머리 위에 있는' 공휘혈', 즉 도교의' 네온 궁전' 과 이른바 밀종의' 정륜' 과' 설판륜' 의 혼인관계를 가리킨다.
그러나 의 원관에는 의학도교와 혈의 개념에 따르면 원혈은 관원혈의 일부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하단전이라고 불리며, 원혈을 가리키는 것도 밀종불교와 요가의 해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바이두 백과-화삼집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