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천페이스 () 는 소품의 원조로 소품이 이상한 동그라미에 들어갔다. 행복과 슬픔의 원천은 누구입니까?

천페이스 () 는 소품의 원조로 소품이 이상한 동그라미에 들어갔다. 행복과 슬픔의 원천은 누구입니까?

천페이스 수업은 나에게 더 포괄적인 인상을 주었다. 성격이 성실하고 솔직하며 사람됨이 점잖은 터프한 사람이다. 유명한 배우이기도 하고, 연기도 일류여서 웃음을 자아낸다. 그도 고행승으로 고생을 낙으로 삼아 부지런히 쟁취했다. 그는 유명인, 추성, 웃긴 사람, 코미디 스타, 소품의 시조, 연극 작가, 배우이다. 그는 그를 좋아하는 팬도 많고 그를 아는 예술계 동료들도 많다. 그는 정말 천재야, 이상한 사람이야!

춘완 무대를 떠난 지 20 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그의 춘완 맛이 점점 없어졌다.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한 춘완 대표는 조본산, 송단단, 곽,,, 풍공, 판창장 등 실제 기억이 있다. 많은 네티즌들이 "춘완 무대에 누가 나타나길 바랍니까?" 라고 말했다.

이 소품의 뛰어난 활약에 힘입어 배꼽을 잡고 크게 웃었다. 천페이스 랭킹 1 위. "35 년 전 춘완 기억 속에서 천페이스, 주시무 주연의 소품' 국수' 가 감독이 빈 그릇을 들고 한 그릇씩' 국수' 를 먹게 했다. 이 소품의 뛰어난 활약에 힘입어 배꼽을 잡고 크게 웃었다.

가장 고전적인 것은' 양꼬치' 로 양꼬치를 사는 노점상, 특색 있는 신장 의상, 그리고 두 세대의 정이 있는 수염 역을 맡았다. 모든 눈빛, 모든 동작은 끝없는 유머를 준다. 주인공과 조연 중 홍군과' 매국노' 의 역할을 어떻게 잘 할 것인가를 논쟁하기 위해 두 사람은 싸우며 "캡틴, 쏘지 마, 나야!" 라고 말했다. 연기로 관객을 정복하고,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천페이스 (WHO) 는 "모든 희극에는 비극적인 핵심이 있다" 며 "모든 희극에는 비극적인 핵심이 있다" 고 천페이스 생각한다. 나는 이것이 반드시 보편적인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통찰력 있는 코미디 관점이다. 천페이스 최근 몇 년 동안의 희극은 여전히 전형적인' 세심하게 제작된 연극' 이다. 초기의 오래된 집, 발코니, 육아, 최근 몇 년 동안의 무대 등 희극은 많은 우연의 일치로 생겨났다.

하지만 무대에 이르면, 섬세한 구조의 정교함은 이미 매우 성숙하고 고리가 맞물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편, 결국 주요 사상을 예술가의 어려움에 집중시켰는데, 이는 천페이스' 희극의 비극의 핵심' 이라는 주제를 정확히 보여 주고 잘 만들어진 연극을 더욱 심오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무대는 성공적이다. 왜냐하면 이 두 가지가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이 천페이스 코메디 연구에 대한 최고의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희극을 좋아하고 겉치레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다.

천페이스 (WHO) 는 이미 우리가 잘 아는 춘완 () 를 떠난 지 20 여 년이 되었다.

천페이스 (WHO) 는 이미 유명한 춘완 () 를 떠난 지 20 여 년이 되었다. 그는 여러 차례 춘완 초청을 거절했지만, 그가 사람들에게 가져온 추억은 여전히 친숙하고 아름다웠다. 천페이스 춘완 무대에서 지울 수 없는 일련 번호입니다. 그는 무수한 소품 고전을 창조했고,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코미디언이자 연극계의 리더이기도 하다. 그도 용감하게 진실을 추구하고, 진리를 추구하고, 꿈을 추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1982 년 영화' 조시거리' 에서 코미디 차남 역을 맡은 뒤 중국 최초의 코미디 시리즈 영화' 차자시리즈' 를 결성했다. 두 아들 1985 개점, 바보 매니저 1987, 부자차 1988, 부녀개가청199/Kloc

그때, 천페이스 들은 이미' 희우반' 을 시작했다. 당시 천페이스 때부터' 희우반' 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그 당시 관객들도 별로 느껴지지 않았느냐고 묻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왜 지금 받아들일 수 없나요? 그 이유는 간단하다: 이전의' 상심 꼬리' 는 단지 화룡점정일 뿐, 지금의' 상심 꼬리' 가 전체 작품의 핵심이자 가장 중요한 것이다!

소품의 가장 큰 매력은 관객의 내용에 대한 호기심에 있다. 다음 줄거리가 어디로 전개될지 모르겠다. 만담 속 짐과 비슷하다. 배우가 마지막 한 마디를 하자, 곧 결말을 생각하면 작품은 필요 없다!

스케치의 문턱이 정말 너무 낮습니다. 일부 문외한들이 들어오면 웃긴 능력이 없어 주제로만 시작할 수 있고,' 희두비미' 의 발전도 심화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