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관심이 있습니다. 일이 없으면 작은 게임 같은 것을 지어내라. 그렇지 않으면 책을 찾아보겠습니다. 이것은 제가 프로그램을 쓸 수 있는 능력에 큰 도움이 됩니다. Logo 를 편성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basic 으로 크로스볼과 벽돌을 만들었다. 나중에 나는 조금씩 고급 언어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때는 너무 작았나 봐요. 그런데 제가 노는 흥미가 좀 커요.
둘째, 나는 단지 자신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라면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한다. 대충 생각해 보면 해보고 싶고, 문제가 생기면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충분히 준비하고 화장을 다시 시작하기로 마음먹기가 어렵다. 반복적인 디버깅은 불가피하다. 어렸을 때 과외반에서 심심했을 때, 문곡성에서 바둑 게임을 만드는 데 여러 밤을 보냈는데, 놀다가 급우들과 상의해서 짓고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문곡성 메모리는 작고 클럭 속도는 낮다. 바로 이것 때문에 뱀을 때리는 것이다.
셋째, 좀 더 깊이 배우고 싶다면 책을 사서 고등학교 경쟁과 수학을 배우는 것이 좋다 ... 완전히 당신 자신의 경험입니다. 어셈블리 언어의 구현이 첫 번째에서 마지막까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조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아 데이터 구조를 연구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저는 관심이 있습니다. 일이 없으면 작은 게임 같은 것을 지어내라. 그렇지 않으면 책을 찾아보겠습니다. 이것은 제가 프로그램을 쓸 수 있는 능력에 큰 도움이 됩니다. Logo 를 편성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basic 으로 크로스볼과 벽돌을 만들었다. 나중에 나는 조금씩 고급 언어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때는 너무 작았나 봐요. 그런데 제가 노는 흥미가 좀 커요.
둘째, 나는 단지 자신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라면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한다. 대충 생각해 보면 해보고 싶고, 문제가 생기면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충분히 준비하고 화장을 다시 시작하기로 마음먹기가 어렵다. 반복적인 디버깅은 불가피하다. 어렸을 때 과외반에서 심심했을 때, 문곡성에서 바둑 게임을 만드는 데 여러 밤을 보냈는데, 놀다가 급우들과 상의해서 짓고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문곡성 메모리는 작고 클럭 속도는 낮다. 바로 이것 때문에 뱀을 때리는 것이다.
셋째, 더 깊이 공부하고 싶다면 책을 사서 고등학교 경기와 데이터 구조를 배우고 고등학교 경기 문제를 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공간과 시간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은 복잡성으로, 너의 사고를 연습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넷째, logo, basic, PASSICAL, C 를 배웠는데 초보자들에게는 형식만 조금 더 많은 것을 편집해서 쓸 수 있다고 느꼈고, 모두 세계로 갈 수 있었다. 다만 집행 효율성이 다를 뿐이다. 그래서 PASSICAL 과 C 를 직접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고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다.
나는 독학을 해서 학습 경쟁을 통해 향상되었다. 이런 방식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어차피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이다. 그리고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는 프로그램, 게임, 점쟁이 가제트를 많이 쓰면 자연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