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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의 삼혼칠백에 대한 견해는 무엇입니까?

삼혼칠백은 도가의 설법이다. 불교는 이에 대해 이의가 없다. 과거의 고대인들은 지식이 해박하다. 명말 4 대승 중 하나인 백자존 전집에는' 혼차별' 한 편이 있었는데, 인자가 그것을 읽었다. 다음은 발췌한 내용입니다.

순이가 뭐예요? 자기애도. 역성이란 무엇인가? 자기 사랑과 섹스. 완고하고 어찌할 바를 모르는 사람들은 제멋대로 하고, 우매하고 무지하며, 생도 혼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자연스레 그 역자를 알고, 그 정을 밝히고 그 정을 다스리면, 생도 영혼이고, 죽음도 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정신도 일종의 발언이다. 만약 당신이 남편이라면, 만약 당신이 길을 모른다면, 당신은 느낌이 아니라 궁지에 빠질 것입니다. 자기만의 사랑이 없다면, 틀림없이 허망한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모든 사람, 재강, 재약. 그래서 그것의 생명도 사물에 고정되어 있고, 그것의 힘도 이것에 의존한다. 만약 그것이 죽으면, 사물에 닻을 내리고, 힘이 따라온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이 제멋대로 행동하고 성에 대해 무지하다면, 정신은 성행하고 영혼은 쇠약해진다. 군자는 혼이 적고 혼백이 적으니, 그 소식으로 도를 들을 수도 있고, 도리로 정을 꺾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영은 귀신의 원인이고, 귀신은 영의 열매이다. 영혼은 신의 사업이고 신은 영혼의 열매이다. ...... 세 영혼 일곱 영혼 이론 에 관해서는, 이 대중도. 혼이 많고 영혼이 적으니, 이 군도 마찬가지다. 성인일 뿐 영혼이 없는 신이다. 그래서, 타고난 것이고, 인생은 피곤할 수 없다. 그의 죽음도 독특하고 피곤하다. 그러므로 만물은 묘하고 무심하며, 그 신이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백자 대사는 위에서 분명히 말했다: 삼혼칠백의 이론은 일반인을 겨냥한 것이다. 일반인은 자유롭지 않고, 머리는 외적인 것만 알고, 자신이 도대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영혼이 적고 정신이 많기 때문에 이런 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