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사가 다가온다'
생사는 무상하고 윤회는 인연에 지나지 않는다. 무지로 인해 사람은 생사에 대한 환각을 느낀다.
초막머리 인형'
불교 임제종 창시자 혁선사 (787? (-866) 삼현삼이 원하는 첫 번째 말을 한다.' 하지만 초막머리 인형을 보고 안에 있는 사람들을 모두 그려라'. 삼현의 3 원칙은 임제종 실천의 실천이다. 우리의 꼭두각시 몸은 안에 있는 사람 때문에 움직인다. 이곳의 첫 번째 사람은 일곱 번째 식견, 혹은 초의식으로 인연의 영향을 받는다. 그러나 업장벽은 여전히 어렴풋한 실정이다. 우리가 인연이라고 부르는 것도 이 대상에 불과하다. 우리는 업종에 이끌려 코를 끌고 가고, 자신이 누구인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자신과 꼭두각시가 얼마나 다른지 모른다.
한 선이 끊어졌다'
겉으로 보면 사람이 죽고, 안에 있는 사람은 더 이상 괴뢰의 몸을 제어하지 않는다. 사실 좀 더 적극적이고, 나도 지혜의 칼로 무지한 밧줄을 끊을 수 있다.
로렐로레
물론, 당신은 몸과 마음을 놓을 수 있고, 자유롭고 정직하다. 강직하다' 는 일본어와 중국어에서 모두 성어로 의미가 명확하다. 정의가 명확해지면 활달하고 걱정이 없다. 인형을 잡는 선이 끊어진 후, 표면적으로 보면 인형이 한 무더기로 쌓여 있다. 그러나 인형은 더 이상 인형이 아니라 진정으로 의식이 있는 사람, 또는 신성한 사람이다.
괴뢰 왕이든 초면도자이든 자각의 존재를 바탕으로 통일과 자유를 얻어 인터넷 사이를 자유롭게 뻗는다. 깃털과 무지개처럼.
자신을 알고, 자신을 통제하고, 순수하게 자신을 피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