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도 마찬가지다. 우선, 그는 무력이 뛰어나고, 8 대 기공 중 하나에 능통하며, 심지어 노석천과 몇 수를 나누어 파도강호, 길이 울퉁불퉁할 때 외치는 전제조건을 만족시켰다. 둘째, 왕도 재벌 2 세이지만, 그는 집에서 입을 열지 않고, 심지어 의도적으로 이 신분을 숨기고, 전통 중국인들의 저조하고 럭셔리하며 함축적인 이상과 잘 어울려 젊은이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동시에, 성격에 있어서도 작가는 왕을 꾀죄죄하고, 피곤하고, 진취적인 이미지로 만들었다. 더 중요한 것은, 왕도 접지기가 매우 강하여 소설 속의 또 다른 거장 () 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장은 도가 사상적으로도 심오하지만, 그녀는 항상 멀고 접근할 수 없는 느낌을 주어 대다수의 사람들을 존경하게 한다. 왕은 그렇지 않아요. 그는 접근하기 쉽고,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이웃집 큰형처럼 단순하다. 사실 그는 확실히 수단이 매우 높아서 언제든지 집에 가서 수억의 부를 물려받을 수 있는 부잣집 아들이다. 누가 이런 설정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작가는 왕업이라는 캐릭터의 디자인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의 출전, 숲에서 보아 언니와의 싸움, 무예장의 표현, 노석천과의 싸움 등 모두의 입맛을 돋우고 있다. 당시 나는 이 남자의 내력을 생각해 보았는데,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어차피 그가 공을 치는 장면이 부족하지 않았다. 왕업의 인기도 당대 젊은이들이 오늘날의 급변하는 사회생활에서 조용하고 착하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운 소망을 갈망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