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는 손바닥동인데,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풍채만종이라고 할 수 있고, 따뜻한 말을 하는 것도 매우 친절하다. 그녀의 경험, 태도, 사랑과 삶에 대한 추구는 모두 독특한 성격을 보였다. 그녀는 다정하고 용감하고 부드러운 여주인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연극 밖에서 그녀는 이혼을 하고 있다. 그녀는 항상 한 편의 연극을 찍으면 울지만, 연극에서는 여전히 전심전력으로 연기한다. 한 장면은 선비가 곽부용에게 고백하는 장면이다. 당시 이 학자에게 감동을 받아 가게 주인에게 카메라를 5 초 동안 주었다. 그녀는 눈을 붉히고 이 부부를 바라보았는데, 천 년이라고 할 수 있어 애석하다.
곽부용과의 연기. 천야오 (WHO) 는 이 캐릭터의 무정, 솔직함, 단순함, 귀여운 성격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나는 한 편의 에피소드를 기억한다, 곽부용은 집에 돌아와서 떠날 때 울고 웃었다. 그 광경이 너무 진실해서 사람들은 울음을 참지 못했다. 물론 그녀도 웃기는 장면이 많다. 어리석고 귀엽다. 그녀가 무엇을 하든 관중들은 여전히 좋아한다.
백전시당, 셰발, 여수재 등 다른 배우들은 양심 연기라고 할 수 있다. 백전시당의' 해바라기 침술사' 가 캠퍼스를 휩쓸었던 기억이 납니다. 사발의 단순함과 소박함에 감사하다. 선비의 애틋함과 한결같은 마음; 베컴의 순수함 늙은 싱의 정직 등등. 이 드라마의 모든 사람이 대체될 수 없는 것 같고, 모든 이미지는 유일무이한 개인으로, 우리는 항상 그들로부터 자신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그리고 극 중 대사 반영도 심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