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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에서 삼화가 모여 오기귀원이 도대체 무엇이냐?

삼화가 정상에 모이고, 오기가 원수에 모이는가? 도가 네이단 수련의 용어이다. 삼화? 그래요? 삼화? , 인간 정신의 영광을 나타냅니다. -응? 세트 맨 위? 다만 정기가 현관에 섞여 있을 뿐이다. 내단을 정련하는 자는 바라지 않고, 듣지 않고, 말하지 않고, 듣지 않고, 움직이지 않고, 오장 () 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정제하여 황정 (배꼽 안의 빈 공간) 에 속하는데, 이를 오기 대원이라고 한다. 정옥화, 가스는 금화, 신은 구화이다. 도가는 수련을 강조하는데, 가스를 단련하고, 영을 단련하고, 영을 단련하는 것은 여전히 허무하고, 결국 체내에 모이는 것이 본질적으로 삼화주라고 생각하는가? 내재적인 의미는 무엇입니까? 삼양? 。 소위? 삼양? 즉 음중의 양, 양중의 양, 음양의 양이다. -응? 삼양? 이론은 오행과 천간의 전환에서 비롯된다. 고대 중국에서는? 물? 북방을 대표하여 하늘의 임으로 인체의 신장에 해당한다. 무엇을 사용합니까? 불? 남방을 대표하여, 하늘에서 정으로 인체의 심장에 해당한다. 금색은 서방을 대표하고, 서방은 하늘의 경신이며, 인체의 폐와 맞먹는다. 신장주정, 심주신, 폐주기. 물은 북방의 음방인데, 상응하는 천간, 일음 일양, 일양일음이다. 소위 무엇입니까? 음중의 양? 북방의 양대 천간 대표를 가리킵니까? 임씨?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불은 남방에서 양이고, 그에 상응하는 천간, 주사위도 음양이다. 병은 양이고, 정은 음이다. 소위 무엇입니까? 양중의 양? 남쪽을 대표하는 두 c 중 c 를 나타냅니다. 서양에서는 김이 음방이고, 그에 상응하는 폐가 구 나신을 토하기 때문에 음양 전환의 성질이 있다. 음양 중의 양? 서양과 폐 중천간을 대표하는 경신을 말하는 건가요? 강씨? 。 내단술을 중시하는가? 가스를 추출하시겠습니까? 신장 물 데실, 임임 촉진; -응? 정제 정신? 폐에서 자극적인 냄새를 제거하고, 더 많은 것을 촉진한다. -응? 정련령이 하늘로 돌아가는가? 즉, 딩에 대한 마음, 그리고 진풍 .. 그 임경, 경, 병상징정? 삼양? 불에 타서 승화하고, 결국 흙환궁에 모인다. 이를' 라고 합니다. 꽃 세 송이가 맨 위에 모였나요? 。 맨 위, 딩 도. 혁신하고, 환골탈태하면, 너는 신성한 경지가 된다. 네가 이런 경지에 이르면, 너의 뼈는 얼굴이 환하고 광채가 난다. 이 시점에서 정신은 이미 분리 상태에서 돌아왔는가? 접근? 상태는 공중의 금화와 같다. 내공의 아름다운 결과다. 그래서? 꽃? 그게? 후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