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선 천궁이 소란을 피울 때 천정의 실력은 이미 봉신할 때가 아니다. 우선, 우리는 천정에서 주력 역할을 하는 제자들을 보았는데, 대부분 3 대, 심지어 무명졸까지, 진정한 대가였다. 봉신 시대의 김선 () 은 하나도 나타나지 않았다. 이때 천도는 진정한 도교실력을 대표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래래 () 는 불교의 교주일 뿐이다. 봉신의 기준에 따르면, 가장 많은 성인은 전혀 다르다. 그래서 여래의 능력은 2 세대 제자의 수준이어야 하고, 최대 2 세대 제자의 교주가 되어야 한다. 그리고 여래도 다보여래라고 하는데, 대제자 다바오도인의 화신을 훈계하는 것이다. 2 대 교주가 여래처럼 3 대 제자가 주재하는 천정보다 훨씬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결국, 그것은 등급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천정에 어려움이 있다고 하는데, 어르신이 계시지만, 그래도 원숭이를 이길 수는 없다고 한다. 그것은 삼청의 우두머리로 무공이 가장 높은 성인이라고 불린다. 맞아, 태상노군은 그 자리에 있었지만, 그래도 좀 더 멀리 내다보는 게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사상에는 불도 다툼이 있었고, 도교전적에도 노인이 청우서행을 타고 하코곡관에 가는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어르신께서는 무엇을 하셨습니까? 확실히 여행이 아닙니다. 도교의 최고 존재로서 그는 불교의 침입에 대해 좌시할 수 있을까? 그래서 나는 하코구 관문을 치러 나갔다. 당시 한구 입 밖에서 불도가 죽고 천지를 놀라게 하는 전쟁이 있었음에 틀림없다. 이 전투에서 도교 지도자 노자는 서방 종교와 대항하여 전무후무한 전투를 벌였다. 사성중 () 은 원인용 () 과 준티 () 가 모두 떨어졌다. 태극도와 황헌 영롱탑을 데리고 천지를 탈출했지만, 그의 능력은 잃어버리고 머리만 남겨두고 천정에서 지위가 높은 문관만 할 수 있었다. 그러나 원시인, 결음, 준티는 성인이기 때문에 기예와 생명을 잃었지만 성인의 공덕은 그들로 하여금 원신을 보존하게 했다. 그래서 원시인들은 어쩔 수 없이 그의 옥청 설교로 돌아가 향호당으로 돌아가 신을 키워 외출을 허락하지 않았다. 하지만 틀림없이 마음이 좁고 용무가 뛰어나서 마지막 원신을 보리조사로 바꿔 손원숭이를 교육하려고 애를 썼다. 그가 성공한 후, 몸과 마음이 모두 파괴되어 완전히 타락하여 원숭이가 더 이상 주인을 찾을 수 없게 되었다. 그래서 여래는 서방 종교의 통제에서 벗어나 자신의 구역을 발전시켜 천정에서 신통한 원숭이를 받아 옛 성인인 태상군을 덮었다. 무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교가 도교보다 낫다는 뜻은 아니다. 도교의 2 세대 제자는 아직 산에서 나오지 않았다. 광명, 태을 등 누구나. 누구나 원숭이를 쓰러뜨릴 수 있다. 그런데 왜 안되죠? 그 이유는 하늘이 더 이상 전통적인 하늘이 아니라 불교의 종속물이기 때문에, 이 날은 도교를 대표할 수 없고, 두 신선이 무엇을 하든 상관없다. 사람들은 또한 구경을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