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 비틀고, 버드나무 한 그루를 보고, 안아주세요. 두 번 걷고, 두 번 비틀고, 두 버드나무를 보고, 두 번 안고 있다. 세 바퀴를 걷고, 세 바퀴를 돌리고, 세 버드나무를 보고, 세 바퀴를 안고 있다. 네 번 걷고, 네 번 비틀고, 오류들을 보고, 다섯 번 안았다. 여섯 번 걷고, 여섯 번 비틀고, 버드나무 여섯 그루를 보고, 여섯 번 안았다.
일곱 번 걷고, 일곱 번 비틀고, 버드나무 일곱 그루를 보고, 일곱 번 안았다. 여덟 번 걷고, 여덟 번 비틀고, 버드나무 여덟 그루를 보고, 여덟 번 안았다. 아홉 번, 아홉 번, 아홉 번, 아홉 번, 아홉 번, 열 번, 열 번, 열 번, 열 번, 열 번
열까지 세고 출발점으로 돌아가다. 게임의 규칙은 누가 잘못을 저질렀는지 절차에 대해 벌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임시적인 연극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우회할 수 없을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먼저 누군가가 디지털 릴레이를 잊었다고 말한다.
구령을 빙빙 돌며 급한 구령, 구령, 어색한 구령이라고도 한다. 전통적인 민간 언어 게임입니다.
확장 데이터:
구령을 우회하는 것은 중국 민간의 언어 게임으로, 혼동하기 쉬운 성모, 운모 또는 성조가 있는 단어를 반복, 겹침, 깜박임, 어색한 문장으로 결합하여 단숨에 빠른 발음을 요구한다.
특성
구령의 특징은 의도적으로 몇 개의 이중음절, 겹치는 압운이나 발음이 같거나 비슷한 단어, 혼동하기 쉬운 단어를 모아 간단하고 재미있는 압운으로 조합해 읽기가 매우 재미있는 언어 예술을 형성하는 것이다.
흥미롭게도, 구령을 우회하는 것은 언어 훈련에 좋은 교재이다. 구령을 우회하는 연습을 열심히 하면 머리 반응이 민첩하고, 숨결이 자유로워지며, 입이 또렷하고, 말을 더듬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캐주얼하고 재미있는 언어 게임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 앞에는 동그란 눈이 있고, 산 뒤에는 동그란 눈이 있고, 두 사람은 산 앞눈보다 낫다. 얼굴의 눈이 양의 원보다 큰지, 양의 눈이 얼굴보다 둥글지 않은지 모르겠다. ""
"점쟁이와 마늘 옷걸이" 라는 노래가 있는데, 그 노래도 매력적으로 들린다. "거리에는 점쟁이와 마늘 옷걸이가 있다. 점치는 것은 점술이고 마늘은 파는 것이다. 점쟁이는 마늘을 달고, 마늘을 달고 있는 사람은 마늘을 사는 사람이라고 한다. 점을 치는 사람은 마늘을 달지 않는 마늘을 사지 않고, 마늘을 달지 않는 사람은 점을 치지 않는다. " 이 두 마디 구령을 감는 것을 들으면, 틀림없이 사람을 흥미롭게 할 것이다.
바이두 백과-구령을 빙빙 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