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악양 고화극의 특징

악양 고화극의 특징

악양고화극은 극목, 음악, 공연 예술에서 모두 뚜렷한 특색을 가지고 있다. 특히 성강이 가장 특색이 있다.

악양극의 주요 성강은 악극 중의' 진강' 이다. "진강" 은 양산조의 기본 특색을 보존하는 기초 위에서, 호남 동북의 언어 민가 민악과의 유기적 융합으로, 호남, 호북, 장시 주변 지역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 특색 성강으로 발전했다. 판 구조에서' 거문고' 는 단문과 집게문의 기본 형태를 유지하면서' 두 개의 반판',' 판자' 와 같은 속판,' 도판' 은 쌍비두와 단비두, 그리고 뾰족한 끝부분이 넓어졌다. 따라서 새로운 리듬 수준과 새로운 판 변화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호남 고화 희곡 체계에서 독보적이다. 바이올린 연주의 곡조 (단문) 는 서사와 서정보다 길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곡조이다. 그 구조에는 반복과 상속의 두 가지 형태가 있다. 오음궁 조율식 노래할 때 가사와 구조에 따라 임시로 변조한 것이다. 이런 창법은 예술가들에게' 실운' 이라고 불리며, 호남극 체계에서 뚜렷한 개성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정자법 (단문) 판의 유연성과 창법의 다양성으로, 나중에는 상조, 몽조, 흉벽, 자조 등이 생겨났다. 악양고화극' 서호조' 는 서사곡이다. 창사 고화극의 서호조와 마찬가지로 문장 구조와 어조도 같지만 골조음이 다르기 때문에 대사도 다르다. 또한 언어적 특징, 지리적 환경, 풍습에 따라 확연히 다르다. 폭넓게 부르든 안 하든, 노래 스타일은 심지어 직접적인 실제 효과를 주는 느낌까지 준다. 바이올린 연주 중의 비두도는 쌍비두와 단비두로 나눌 수 있으며, 비통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많이 쓰이기 때문에 애조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표제가 있는 징과 드럼이 주를 이루고 있어 분위기를 바꾸거나 정통조로 상조와 몽조, 자조와 흉계의 전환 형태를 바꾸는 데 자주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장 뚜렷한 특징은 남성성의' 결말이 높고 개방적인 말투' 로 강렬한 연극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자물쇠투' 는 동성고화극 창조의 끝 형식이며, 동성고화극' 진강' 의 곡조는 기본적으로' 잠두' 의 형식이다. 꽹과리와 드럼으로 가창단을 끝내는 것은 수나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자물쇠로 끝나는 마지막 세 글자는 텅스텐극' 진강' 의 특징 중 하나이다. 극의 필요와 인물의 특징에 따라' 잠투' 는 전두와 반두로 나눌 수 있다. [3] 악양고화극의 창법은 작은 소리 (가성), 어쿠스틱 (진성), 동음 (반성), 차가운 소리 (폭음) 이다. 정단, 화단, 귀신문단은 모두 작은 소리로 불렀다. 광대와 여자는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한다. 젖소리는 동음으로 부르는 것이다. 소성은 지방음으로 부르고, 소음은 끝난다. 옛 수강생은 현지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고, 소리 전환은 매우 작았고, 소리 끝은 매우 추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