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두 단어부터 마지막 여섯 단어까지 다섯 단어: 산판 연산에서 산판 덧셈인 경우, 주판 밑에 구슬이 두 개 이상 있을 때 구슬 세 개를 더하고, 연산할 때 윗부분에서 구슬 한 개를 뽑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산명언)
다섯 글자는 26 전에 걸었다: 이것은 주산 나눗셈의 공식으로 1/2=0.5 를 의미한다.
첫 번째 문장: 코드 앞 코드 뒤 4 개 1 개. 이 말을 풀면 13, 14, 15 또는 (사미와 1 꼬리의 수 =4 와 3/;
두 번째 문장: 29 는 현재 세 사람이 유행하고 있는데, 이 말은 29 이다.
세 번째 문장: 이번 호재신이 26 을 보냈는데, 이 말의 해법은 명코드 26 또는 12 입니다.
네 번째 문장: 3 선일 뒤에 7 이 옵니다. 이 말의 해법은 7, 17, 27 또는 3 1 입니다.
다섯 번째 문장: 5 를 더하면 2 가 배수이고, 이 말의 해법은 1, 3,9 이다. 이 세 숫자만 형성할 수 있다 (X+5)=n*(X-2).
여섯 번째 문장: 48 과 33 을 결합하면 이 말은 32 와 33 이다.
일곱 번째 문장: 당첨과 함께 블루볼 번호는 1 1 이며, 이번 기간에도 3 개 이상의 연호가 나올 수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주산 나눗셈에는 빼기 나눗셈과 몫 나눗셈의 두 가지가 있다.
나눗셈은 9 개의 공식, 회귀 공식, 상공식을 포함하여 공식으로 계산됩니다.
구귀공식에는 6 1 문장이 있습니다.
한 번 (1 으로 나눔): 매 하나, 매 2 진, 매 3 진 3, 매 4 진 4, 매 5 진 5, 매 6 진 6, 매 7 진 7, 매 8 진 8, 매 9 진 9.
2 회 반환 (2 로 나누기): 2 진마다 1, 4 진마다 2, 6 진마다 3, 8 진마다 4, 2 1 더하기 5.
삼귀 (3 으로 나눔): 삼진 1, 육진 2, 구진 3, 삼진 1, 삼진 2.
4 귀화 (4 로 나눔): 4 진당 1, 8 진당 2, 4 을 더하면 5, 4, 2 가 2 보다 크고 4, 3 이 2 보다 크다.
5 회 (5 로 나눔): 5 진당 1 번, 5 1 번은 2 번, 52 번은 4 번, 53 번은 6 번, 54 번은 8 번이다.
육귀화 (6 으로 나눔): 6 진마다 1, 6 에 5 를 더하고, 6 에 4 를 더하고, 6 에 4 를 더하면 2, 64 는 4, 65 는 2 를 남긴다.
바이두 백과-주산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