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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성이 정말 존재합니까?

서유기의 주선은 사제 네 명이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가는 것이지만, 경을 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중요한 줄거리를 포함한다: 경하왕은 천조를 위반하여 참수되어 이세민과의 갈등이 격화되면서 이세민이 당승에게 일을 청하고 관음보살이 당승의 경경을 택한 이야기가 생겨났다.

그러나 곰곰이 생각해 보면, 징하왕이 참수된 것은 한 필사자와 노여워하며 일부러 옥제의 빗뜻을 어겼기 때문이다. 이 필사자는 바로 원수성이다. 그는 옥제의 뜻을 분명히 했을 뿐만 아니라, 징하왕의 신분을 명중시켰다. 그는 단지 필사자일 뿐이다. 그는 왜 이렇게 대단합니까?

역사적으로, 원수성의 신분은 결코 간단하지 않다. 그는 초당의 유명한 현학자 원천황의 삼촌이다. 천천의 사람들은 모두 그를 들은 적이 있다. 그는 신 같은 인물로 꼬집으면 계산할 수 있다. 그는 그의 제자 리와 함께' 외워도' 를 써서 2000 년 후의 일을 예언했다.

"등을 돌리다" 는 물론 순전히 고대인 부회의 이론이다. 역사에는 이렇게 신기한 사람이 있을 수 없지만, 적어도 고대 전설에서는 원천황이 살아 있는 신선이다. 그래서 오승은은' 서유기' 를 쓸 때, 원수성을 점쟁이 캐릭터로 써서 나중에 줄거리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하지만 이후 사람들은 서유기를 해석할 때 일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우선, 무엇이 원수성을 이렇게 정확하게 만드는가? 옥제는 보통 사람이 아니다. 원수성은 옥제가 어떤 성지를 내릴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그래서 한 가지 설법은 수비성이 사실상 옥제의 화신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말이 통하지 않는다. 옥제는 왜 징하왕을 죽이려고 합니까? 이것은 그에게 좋지 않다. 그래서 또 다른 설이 있다. 원수성은 여래불이나 관음보살의 화신이다. 그들이 이렇게 하는 이유는 뒤의 모든 것이 잘 안배되어 있기 때문이다. 불교는 징하왕을 죽인 다음 이세민이 고통을 당하게 하고, 현석을 끌어내어 현장과 이세민이 형제가 되게 하고, 현장이 당나라의 국위를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서학취경길에 가능한 한 적은 고통을 겪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결국 당시 당나라 명성이 멀리 방송되어 서역 각국이 잇달아 항복했다. 당나라의 국서만 있으면 보통 소국은 예우를 받는다.

당나라는 이이기 때문에 도교 (도교는 둘째를 조상으로 삼는다) 를 존중한 뒤 불교는 이런 이야기를 정성껏 기획해 이 땅을 빼앗고, 징하왕을 죽인 뒤 당승에게 힘을 빌려 불교가 중원에서 흥성하게 했다. 이렇게, 수성이 여래이거나 관세음보살의 화신이라고 말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것들은 후세 사람들이 과도하게 해석하는 것이다. 우리가 읽을 때 국어 독해력을 하는 것처럼, 저자가 전혀 그런 뜻이 아니라는 것이 분명하다. 우리는 해독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실제로 오승은은 현장과 이세민이 의탁자가 될 핑계를 찾고 싶어서 이런 캐릭터를 마음대로 배치했다. 그리고 그 후, 이 캐릭터는 쓸모가 없었고,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