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프로그램에서 hiphopman 은 lay back 이라는 새로운 랩 방법을 사용했는데, 많은 친구들이 잘 이해하지 못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특별한 것이 있습니까?
노래의 리듬이 음악의 리듬보다 조금 느리다는 뜻이다. 이는 박자를 따라 가는 매우 편안한 방식이다. 이 외에도 힙합계에서는 많은 래퍼들의 동작도 신경을 많이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1. 당신은 표절하고 있습니다! 너는 사람을 물다! ) 을 참조하십시오
표절자는 자신의 오리지널이 없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길과 스타일을 베꼈다. B-boy 가 팔을 위아래로 끼우고 이를 물어뜯는 것처럼 상대가 다른 사람을 베꼈다는 뜻이다.
2. 얘들아, 반복했어! 너는 반복하고 있어! ) 을 참조하십시오
루틴의 다양성은 댄스 싸움의 열쇠입니다. 무용수는 반드시 동작의 신선함을 유지해야 한다. 동작을 반복하면 b-boy 가 격투춤에서 동력을 잃게 된다. Bboy 가 그의 손가락을 세었을 때, 그가 몇 번을 세었는지는 그의 상대가 몇 번이나 반복했는지를 의미한다.
3. 졌다! 넌 무너졌어! ) 을 참조하십시오
가장 눈에 띄는 손짓은 바닥을 두드리는 것으로, 상대방의 어떤 동작이나 루틴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매년 파발 단체전에서는 이런 제스처가 많다. 물론 상대의 자신감을 타격하기 위해서다.
너는 음악을 전혀 듣지 않았다! 너는 음악을 듣고 있지 않아! ) 을 참조하십시오
춤을 추고, 음악을 듣고, 리듬을 따르는 것이 관건이다. Bboy 가 그의 귀를 가리키면, 그의 상대가 음악을 듣지 않거나 음악의 리듬을 따라가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5. 미안, 내가 너를 피워!
이것은 가장 도발적인 자세이다. 한 사람이 상대를 짓밟는 절대적인 실력을 대표하지만, 이는 보통 한 사람이 개인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고, 성질을 터뜨리거나 싸울 때 하는 동작이다. 이는 상대에 대한 철저한 경멸을 나타내고, 경기에 지는 것보다 더 심각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초보자는 이 제스처를 신중히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