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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ng ziya 의 낚시에 대한 이해: Jiang taigong 낚시 가십

하나

강태공어-소원자가 미끼에 걸려들다' 는 중국의 속담으로, 여자와 어린이 노소가 모두 알고 있다.

강태공, 성은 장이다. 사마천의 설명에 따르면 강태공의 가족 배경도 두드러졌다. 오늘의 말에 따르면 부귀한 환인의 후손이 아니더라도 몰락한 환관의 후손이라고 할 수 있다. 강태공의 조상은 염제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한다. 강태공은 백이의 후예이다. 백이가 사산을 관장하기 때문에 통치자는 루를 백이의 봉지로 봉했다. 백이 자손은 조상을 기념하기 위해 공적을 명심하고' 루' 를 씨로 삼았다. 백이의 후예로서, "루는 그들의 성이다" 라고 말했다.

이를 바탕으로 강태공에 대한 소개는 대체로 이렇다.

강태공은 강자니 (약 1 156- 약 10 17), 성강, 노씨, 이름

강태공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위의' 강태공 낚시-소원자 갈고리' 를 제외하고는요. 또 다른 근원은 소설' 봉신연의' 에서 강자아에 대한 묘사이다. 한편, 강자이가 80 년대에 문왕을 만났을 때의 영감 경험도 자기 용서나 자기 동기 부여의 전설이다.

오늘 강태공의 성취와 강태공의 손자병법에 관계없이 강태공의 낚시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겠습니다.

웨이빈이 낚시를 하기 전에는 강자이가' 향신' 이 아니었다. 그때 사람들의 눈에는 그의 어르신이 그저 평범한 어나무꾼일 뿐이었다.

어떻게 생계를 꾸려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강자이는 70 대에도 궁핍하고 무직이며 깊은 산속 숲에 숨어 들열매를 주워 허기를 채우고 썩은 가지와 잎을 모아 불을 피워 몸을 녹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두들 강자이를 평범한 어부로 여겼지만, 이 노인의 몸에는 멋진 이야기와 문장 들이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아무도 몰랐다. 이 재능이 쓸모가 없을 때까지 강자이는 책벌레일 뿐, 단지 늙은 책벌레일 뿐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먼저 관련 전설을 살펴 보겠습니다.

봉신연의' 에 따르면 강자이는 70 세에 황화라는 68 세 아가씨와 결혼했다. 강자이가 생계를 잘 못 꾸려서 결혼 후 여러 차례 창업을 했더니 결국 실패로 끝났다. 여러 차례 실패한 모험을 한 뒤 강자의 아내는 강자의 생존 능력을 의심하며 강자치와 이혼할 것을 고집했다. 강자이는 어쩔 수 없이 이혼 합의서에 서명하고 아내를 친정으로 돌려보내며 계속 혼자 사회를 떠돌아다녔다.

관련 소문을 보고 강자이를 다시 보면 내가 말하는' 책벌레' 가 진짜라는 것을 믿을 수 있을 거야!

강자이는 깊은 산속에 숨어 들과를 주워 허기를 채웠다. 생각해 보세요, 이 야생과는 항상 따는 사람이 있고, 이 야생과는 영원히 따는 사람이 없을 겁니다. 더구나 들과만 먹어도 배고프지 않으면 배가 계속 꼬르륵 울린다.

어느 날 생강이가 정말 배가 고파요. 그는 웨이 헤강 기슭에서 낚시를 하는 사람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잡은 것은 거의 모두 물고기이지만, 다만 수량이 다르다.

강자이는 우리가 이미 오랫동안 육식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물고기를 잡은 후 구운 생선 한 마리를 만들어 먹는 것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켰을 뿐만 아니라, 오랜 굶주림에 대항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좋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이곳을 생각하면 강자이가 조롱박을 그리기 시작한다.

애석하게도 이 책벌레는 공부만 할 뿐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물고기를 잡은 적이 없지만, 이 낚시에도 낚시의 오묘함과 현기가 있다는 것을 몰랐다.

오래된 책벌레는 곧은 바늘을 찾아 갈고리를 만들어 "곧은 갈고리" 라고 불렀다. 그는 소위' 직선 갈고리' 에 실을 조금 꿰고, 이 선에서 아무렇게나 잡아당긴 밧줄을 계속하고, 밧줄을 굵은 나무 막대기에 마음대로 묶었다.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마음대로 찾아 고리에 걸었다. 이런 식으로 그는 낚시하러 갔다.

생강이가 정말 인내심이 있어요. 그는 낚싯대를 들고 웨이 헤강 기슭에 앉아 사흘 밤낮을 낚았다. 하지만 생강 치아 낚시의 결과는 실망스럽다! 사흘 밤낮, 생강치아는 물고기 한 마리도 잡지 못했는데, 물고기는 말할 것도 없다. 그는 두꺼비 한 마리도 잡지 못했다.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