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다
즉시 채택하다
과거에는 형제 중 한 명이 상속인이 없었다. 이 향불의 지속을 보장하기 위해 형제 중 한 명의 아이가 자녀가 없는 형제에게 입양되었다.
형제 중의 첫째는 장남이고 둘째는 둘째입니다!
특히 큰아들은 자식이 없다. 그는 다른 형제 중 한 명을 골라 그의 큰아들을 입양할 것이다. 이는 성행위라고도 한다.
이어' 는 남성을 가리키며, 여성은 이른바 평범한 결혼일 뿐이다. 이런 견해는 없다.
만약 점쟁이가 말한 것이라면, 네가 스스로 분석해 보라고 건의한다.
다음은 바이두 백과사전의 인용이다.
구 중국의 수천 년 봉건 사회에서는 남녀가 불평등하다. 남존여비, 여혼남집, 이것은 당연한 것이다. 하지만 남자도 결혼해서 여자 집에 정착했다. 이런 결혼은 대부분 여자 집에 형제자매가 없는 것이다. 대를 잇기 위해 사위를 초청하다. 그러나 구사회에는 남자가 여자와 결혼하면 여자 집의 성을 따라야 한다는 편견이 있었다. 종종' 문을 두드리는 벽돌',' 소년의 무능함 때문에 이름을 바꾸는 것' 등으로 조롱을 받는다. 그래서 구사회에서 아내에게 입양된 사람은 거의 없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남존여비의 전통적 관념을 바꾸기 위해 우리는 남녀평등을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남성이 여자 집에 가서 결혼하여 정착하고 동등한 권리를 누리도록 격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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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양 관습:
한 남자가 한 여자의 가족과 결혼하여 그녀의 가족 구성원이 되는 결혼 형식. 속칭 남편이다. 원래 모계 가족 혼인제도는 처가, 복무 등 고대 혼인 풍습의 발전이었다. 입양을 계속하는 이유, 혹은 여자가 노동을 필요로 하고, 노인을 부양해야 하는 이유; 아니면 남자의 집이 가난해서 시집갈 수 없고, 여자 집에 인질로 맞아야 한다. 진한시대의 사위 입양 형식은' 사위복' 의 성격을 지녔다. 송대에 이르자 사위는 일종의' 사위의 대체' 와' 사위의 노령' 이 되었고, 며느리는 남자가 없었고, 사위는 찾아와 종법제를 이어가고, 노동력을 보충하고, 며느리에게 노후를 했다. 결혼 모집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다: 아내가 성을 바꾸는 것과 성을 바꾸지 않는 것. 현대 사회에서는 남녀평등이 여성의 집에 정착한 것은 대부분 일상생활, 주택, 노후의 필요를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