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후이 북부의 곡예에는 도정, 사주극, 황매극 등이 있다.
1, 도정은 곡예의 일종이며, 어떤 곳은 어고라고도 합니다. -보통 노래 위주로, 보조라고 하고, 어고와 간이 판을 반주 악기로 한다. 도정, 꾀꼬리, 삼현서의 결합도 하남 펜던트라는 전통적인 민간 예술 형식을 형성했다.
2. 사주극은 안후이성 화이하 양안의 지방 전통 희곡이다.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으로 안후이성의 4 대 극종 중 하나입니다. 사주극의 창곡은 북극이 격앙된 관대함과 남극의 부드러움, 난이도가 매우 높은 화강, 화강, 민악금서 등이 있다.
3. 황매극은 안후이지방극 중의 하나로 차등, 산가, 모코, 차곡, 화고조가 점차 형성되고 발전하였다. 고강, 채차극, 한극, 초극, 경극 등 많은 요소들을 흡수하여 점차 자신의 예술적 특색을 형성하였다. 황매극은 보통 가창곡이 단순하고 유창하며, 표정이 명쾌하고 서정이 풍부하며, 표현이 풍부하고, 연기가 간단하고 섬세하며, 진실하고 생동감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곡예 관련 소개:
곡예는 역사가 유구하다. 일찍이 중국 민간의 평론, 농담, 특히 연주, 노래, 점프, 웃음에는 모두 곡예의 예술 요소가 포함되어 있었다.
당대에 이르러 시정소설과 백성들에게 부처 이야기 등 통속적인 이야기의 출현으로 대곡과 민간 곡조의 유행으로 랩 기예가 왕성하게 발전하였다. 그 이후로 곡예는 독립된 예술 형식으로 형성되기 시작했다.
송대에 이르러 상품경제의 발전으로 도시 번영, 시민계층이 커지고 랩 공연은 특별한 지위를 갖게 되었다. 전문연예인, 말하기 기교, 북사, 각종 궁조, 창곡, 수입이 매우 번영했다. 맹연의' 도쿄의 꿈' 과 네이드온의' 자본길성' 에서 모두 있다
명청부터 민초까지 자본주의 경제의 싹에 따라 도시 수가 급증하면서 랩 예술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즉, 도시 주변 지역은 풍부한 지방색을 지닌 민간 랩이 속속 도시로 흘러가고 있으며, 공연 실천에서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예를 들면 도정, 연화락, 봉양화고, 패왕채찍 등이다.
한편, 일부 오래된 노래들은 전파 과정에서 변화되어 각 지역과 방언의 특징을 결합했다. 산운 같은 원명어는 점차 남방의 탄사와 북방의 북어로 진화했다. 이 시기에 곡예의 새로운 품종과 신곡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왔는데, 많은 곡예 종류는 모두 명가 유파이다. 우리가 오늘 본 곡예 품종은 대부분 청나라에서 민국 초년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