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불상을 숭배하는 것을 신선, 신, 귀신, 혹은' 볼 수 있는 것' 이라고 부르는 것은 분명 거짓이다.
불교에는 신, 신, 마법 같은 것은 없고, 부처님 (즉 진리를 깨달은 사람) 만 있다. 우리는 부처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들을 존중하고 소중히 여겨야 한다. 세상에 인생의 참뜻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이다.
부처님을 숭배하지만 황대선 (즉 적송의 선) 을 놀리는 사람들은 부처를 존중하지 않고 신선을 희롱한다.
도가의 수법은 매우 많아서 5 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도교의 다섯 가지 기술은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다.
우선, 이 산은
이른바' 산' 이란 미끼, 축기, 현학, 권술, 부적 등을 먹이며' 몸' 과' 영' 의 학문을 수련하여 몸과 마음을 가득 채우는 것이다.
미끼는 보양제, 술, 일상음식을 이용하여 체력을 강화하고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족기-명상으로 정제, 가스, 신을 통제함으로써 체력을 증강시키는 방법이다. 현전은 노장사상을 바탕으로 한 일종의 마음을 고양하는 방법이다. 권투-각종 무술을 연습함으로써 몸을 튼튼하게 하는 방법이다. 요술-영매술로, 주로 악령을 없애고, 악을 억제하고, 길흉을 피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론적으로' 산' 은 선수, 수련, 무술, 음식 등으로 완벽한 인격을 키우는 학문이다.
둘째, 의사
이른바' 약' 이란 처방전, 침술 등을 이용하여 양생병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처방전-각종 약물을 분말과 알약으로 만들어 질병과 연습을 치료하는 처방. 침술-침술과 뜸, 통칭하여 침술이라고 하는데, 인체의 경락과 기혈운행의 원리에 근거하여, 환부를 자극함으로써 질병을 치료하는 편측이다. 정신치료-인간의 마음 (심리상태) 을 파악함으로써 인간의 질병을 치료하는 좋은 방법. 지금은' 심리치료' 라고 불립니다.
결론적으로' 약' 은 처방전, 침술, 정신치료 등의 수단을 통해 인간의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셋째, 삶
이른바' 생명' 이란 운명에 대한 추리를 통해 인생을 이해하고 자연의 법칙에 도달하여 인간 생활을 개선하는 학문이다. 밀명에 쓰이는 주요 작품은' 위자두수',' 자평추명',' 흥평회해' 이다. 그것의 방식은 생년월일과 음양 오행에 따라 달라진다.
요컨대,' 생명' 은 인간의 운명을 추론하여 길흉을 피하는 지식에 도달하여 인류 발전의 필요성을 높이는 것이다.
넷째, 단계
이른바' 상면' 은 일반적으로' 인상, 이름, 사람, 가족, 무덤 (풍수)' 등 다섯 가지를 포함해 현상 세계에 존재하는 상면을 관찰한다.
인도-남의 도장을 보고 운명을 결정하는 것이다. 중국이 인쇄한 것은 한때 권력의 증빙이었다. 명리-5 단, 명리, 인명, 점명을 결합해 길흉의 발전을 추론하는 방법이다. 인간상면술-상면술과 손상술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얼굴과 손의 선과 색깔을 관찰함으로써 사람의 길흉과 병리 방법을 알게 되었다. 가상, 즉 양택의 풍수는 그 구도를 관찰하고 인류가 길흉에 살고 있다고 추정하는 신기한 방법이다. 묘상 (풍수)-즉 음택 () 은 자손을 가리는 장소를 선택하여 조상을 매장하는 신기한 방법이다.
간단히 말해서,' 상' 은 길흉을 피하기 위해 눈에 보이는 물체를 관찰하는 방법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예측
소위 "점" 은 점, 길시 선택, 점술을 포함하며, 그 목적은 사물을 예측하고 처리하는 것이다. 그중 점술의 종류는' 깨지기 쉽다' 와' 6 인 점술 수업' 으로 나눌 수 있다.
점술이란 <역경> 기반, 하늘, 사람, 땅의 상호 제약을 결합하여 길흉을 추론하는 방법이다. 길일을 택한 주요 작품은 도술마술로 대표되며 레이아웃, 싸움, 마술의 결합을 통해 일을 불행하게 만드는 요소들을 처리하고 주로 고대 군사에 쓰인다. 측정국-주요 저서, 에테르일신의 수를 대표하는 것은 12 괘상의 수법을 통해 국가의 정치적 운명, 운세, 역사적 변화의 법칙을 추산하는 수학 수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