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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 자희태후가 없다면 역사는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

자희태후가 없다면 역사 발전 방향은 변하지 않을 것이며 청조의 멸망은 불가피하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역사 유물주의의 관점에서 볼 때, 역사의 발전은 한 사람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생산 방식과 계급 요인의 상호 작용에 의해 결정된다. 즉, 이러한 조건 때문에 당시 이 인물들이 살던 환경은 당시 청정부가 내린 모든 결정이 자희태후가 아니라 당시 복잡한 게임에서 생겨났다는 것이다.

2.' 역사 유물주의'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역사적 사건의 발생을 설명하는 이런 관점을 표현합니다. "모든 중요한 역사적 사건의 최종 원인과 동력은 사회의 경제 발전이며, 생산 방식과 교환 방식의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사회가 서로 다른 계층으로 나뉘어 있고, 이 계층들 간의 게임의 결과이다. "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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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희의 일부 관행도 칭찬할 만하다. 그녀의 개혁 방법은 사실 매우 교묘하여, 백일 유신 개혁이 너무 빠르다. 이것은 단지 익살극일 뿐 성공할 수 없다. 경자의 해 대재 이후 자희태후는 시국이 더 이상 제제 전통을 고수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른바' 조법' 은 청정이 각종 신정 조치를 실시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후경자의 신정에 관련된 내용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관제 변경, 입헌 준비, 과거제도 폐지, 여성의 전족 금지, 여학교 설립, 새 학교 개설, 경자의 환불로 교육사업 건설 등이다.

바이두 백과-역사 유물주의의 자희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