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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인들은 어떻게 냄비 던지기 게임을 했습니까?

고대에 냄비를 던지는 것은 고대 문인들이 잔치할 때 하는 투척 게임이었다. 당시 제후들이 잔치를 하는 예절 중 하나는 손님에게 활을 쏘라고 부탁하는 것이었는데, 그 이름은' 삼키다' 였다. 주인이 손님에게 활을 쏘라고 초대했을 때, 손님은 거절할 수 없었다. 그 당시 성인 남자가 활을 쏘지 않는 것은 치욕으로 여겨졌지만, 화살을 쏘지 않는 사람도 있어서 화살 주전자로 대신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전자를 던지는 것은 이미 양궁을 대신하여 일종의 예의로 변했다.

주전자를 던지는 데 쓰는 주전자는 크기가 다르고, 복높이는 약 16 cm, 주둥이 지름은 약 8 cm 이다. 화살은 운피를 제거한 아철으로 길이가 약 92 센티미터이고 깃털이 없다. 투수는 주전자에서 약 2 ~ 3 미터 떨어진 곳에서 주전자에 화살을 던졌고 승자는 패자를 위해 술을 따랐다. 냄비 던지기 전과 냄비 던지기 과정에는 복잡한 예절 세트가 있는데, 빈은 주로 겸손하고 시를 읊고 북을 치고 음악을 연주한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주전자를 던지는 것이 성행하였다. 한대에 이르자 솥은 점차 예의의 속박에서 벗어나 일종의 오락 활동이 되었다. 한무제 시대에는 화살이 죽화살로 바뀌었고, 이로 인해 샤오라는 새로운 투병 방법이 생겨났다.

서한 초년의 연예인 곽세인은 냄비 바닥의 반사로 화살을 튕기고 손으로 받아 백여 발을 반복해서 던질 수 있었다. 이것은 "샤오 팬" 입니다. 진나라에 이르러 사람들은 솥을 크게 개선했고, 위에는 좌우귀가 있고, 솥을 던지는 방법과 형식이 추가되어 냄비 명칭이 다양하고 오락성이 향상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오락성, 오락성, 오락성, 오락성, 오락성, 오락성, 오락성, 오락성) 또 서진 () 에서 가장 부유한 석숭가 () 의 여자 연예인과 같은 냄비를 던지는 고수들도 병풍을 사이에 두고 냄비를 던질 수 있고, 주양음 옥주전자는 눈을 감고 던질 수 있다. 당대에 이르자, 일부 주전자를 던지는 고수들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왔는데, 예를 들면 설운의 후진은 유류와 같다. 그러나 통치자가 냄비를 던지는 기예를' 백당 이악' 에 포함시켰기 때문에, 그들이 놀도록 허락했기 때문에, 이 기예는 교살되었다.

나중에' 다트',' 날으는 칼',' 공 던지기' 등의 기술이 등장해 타격, 흙, 냄비 던지기의 진화였다. 당대의 차솥도 동쪽으로 일본으로 전해졌다가 점차' 차팬' 이라는 일본 민간 게임으로 발전했다. 송원 시대에는 주전자를 떨어뜨리는 것이 여전히 유행했다. 송대 대학인 사마광은 봉건예의에 따라 주전자를 던지는 것을 전면적으로 총결하고, 주전자의 이름과 채점 규칙을 수정하며,' 주전자를 던지는 신예' 라는 책을 써서 주전자를 정치화하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