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지문을 자주 읽어서 점쟁이에게 주는데, 주로 지문의 특징으로 어떤' 손자국 운수',' 지문지천명' 을 렌더링한다. 정말 그래요?
우리나라 각지에서 전해 내려오는 몇 가지 설법을 보면 그 신빙성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호남은 "한 말은 가난하고, 두 말은 부유하고, 세 말은 네 말은 전당포를 연다" 고 말했다. 절강항주에는 "부자 한 말, 비싼 두 말, 전당포 세 말, 전당포 네 말" 이라는 말이 있다. 장쑤 일대도 "한 싸움은 영이고, 두 싸움은 졸렬하다" 고 말했다 우리나라 북방에는 "한 싸움은 선하고, 두 두두는 비싸고, 세 두발은 사두반절마초" 라는 말이 있다. 역시 싸움이다. 단지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그 말이 다르다. 만약 정말 사람의 운명과 관련이 있다면, 우리는 어느 것을 믿어야 합니까?
지문은 생활과 운명의 길흉과 무관하다. 한 사람의 지문은 임신 3 개월 만에 나타나고, 5 개월 만에 발육하여 평생 변하지 않고, 사람마다 다르다. 그것의 형성은 완전히 일종의 생리 현상으로, 사람의 다른 부위의 주름처럼 모두 결합 조직의 서로 다른 배열로 형성된 것이다. 사람의 피부는 표피질과 진피질의 두 층으로 나뉘는데, 표피질과 진피질은 서로 엇갈려 파도처럼 휘어져 각종 피부 패턴으로 배열되어 있다. 손가락의 무늬는 세 가지가 있다. 원 또는 나선형과 같은 것으로, 흔히' 싸움' 또는' 공' 이라고 불린다. 쓰레받기와 같은 또 다른 반 회전 둥지는 일반적으로 "쓰레받기" 라고 불린다. 또 다른 활은' 활' 입니다. 평균 1 1 중 두 사람의 운명은 같지만 실제로는 두 사람의 운명이 같을 수 없는 것으로 집계됐다.
인체 과학은 한 사람의 지문 모양이 수명과 무관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해방 이후 중국 노동자들의 지문이 변하지 않았지만 정치와 생활이 크게 변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는 개인의 운명이 사회제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지문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가난 한 말, 부자 두 말, 두부 세 말, 전당포 다섯 말, 전당포 일곱 말 여덟 말 공식, 청복을 누리기 위해 아홉 말, 네 말, 네 말, 네 말, 다섯 말, 여섯 말, 여섯 말, 여섯 말, 여섯 말 "또 다른 주장은 첨예하게 맞서는 것이다." 한 투 부자, 두 투 가난, 세 투 장교, 네 투 한가함 ... ""도둑 오두패처가 되는 것은 첫 번째 설법과는 정반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