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애초에 그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가 세 번째 칸으로만 받아들여질 수 있었기 때문이지만, 대간이 죽은 후 세 번째 칸은 두 번째 칸 위의 큰 칸으로 직접 승격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순서에 따라 세 번째 방은 족보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면 차방이지만 주거순위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면 큰 방이다. 이 세상과 그의 아이가 죽은 후에 기존의 큰 집과 함께 묻히는 것은 합리적이다.
이제 손자와 이 3 베드룸 주배의 새로운 역사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당시 한 학교의 교장은 손씨를 학교에 초청하여 학생들에게 졸업장을 발급했다. 시상식 과정에서 그는 매우 활기차고 총명한 소녀에게 끌렸다. 바로 주페신이다. 하지만 주배신 자신의 매력 때문이기도 하다. 국내에서 자랐고 유학을 떠나 많은 서양 문화를 받아들인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방면으로 수소문한 후, 그는 주배신과 결혼해서 그의 세 번째 방을 만들었다.
그러나, 그녀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손씨는 전쟁에 나갔고, 집에는 봉건사상이 있는 큰 집 하나, 이방 하나, 활달한 삼방 주배신만이 남았다. 주배신은 서양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남녀평등이 중국의 복잡한 풍속 습관을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생각했고, 대택, 이택은 중국 전통여성이었기 때문에 주배신이 반항했다고 생각했다. 나는 손자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 일을 여러 번 언급했고, 심지어 그에게 주배신과 이혼할 것을 요구했다. 가까스로 손씨가 집에 데려다 줄 때까지 기다렸기 때문에 큰 방은 그와 패를 펼쳤고, 주배신을 보내지 않으면 우리를 데려다 주었다. 우리는 정말 한 방에 함께 살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런 상황에서 손씨는 어쩔 수 없이 주배신을 데리고 다른 집에 혼자 살 수밖에 없었다. 다음으로, 주배신이 정진하는 이야기가 일어났는데, 이는 손자가 정말로 주배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