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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마가 점을 치다

티베트 불교의' 강신' 의식은 어떻게 거행되었습니까?

티베트 불교에서' 점술' 의식은 길흉을 점치는 의식이다. 티베트 불교의 각 대사원에는 모두 불법을 보호하는 신령이 있다. 티베트 불교에서는 호법이 모두 큰 마력을 가지고 있어 인체에 붙어서 길흉화복을 가져오도록 격려할 수 있다. 많은 대사원에는 전임 다모 라마, 즉 현재 호법이 소유하고 있는 라마가 있다. 달마 라마는 반드시 밝은 머리를 가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신의 시련이 없을 것이다.

점술식은 법원사에서 거행된다. 법신의 방에는 유리신이 하나 있는데, 그 안에는 법신을 존중하는 조각상이 있다. 신전 앞에는 직사각형 걸상이 하나 있는데, 위에는 보호법을 모시는 옷이 있다. 일반적으로 신의 왕관은 모두 금은으로 만들어졌으며 무게는 약 30 근이다. 법신의 법복은 일반적으로 실크와 비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옷의 양식은 한대의 고복과 매우 비슷하다. 점술 의식을 거행할 때 다모신의 라마는 다모신의 방, 즉 다모신의 옷을 입고 걸상에 앉아 있었다. 이때 한 사람이 의자 옆에 서서 법신의 왕관을 들고 양쪽에 수십 개의 라마가 북을 치며 나팔을 불고 있고, 라마는 두 손을 교차시켜 주문을 외워 매우 경건해 보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법륜공이 시작되자 갑자기 법신 라마가 눈을 뜨고 사방을 둘러보며 모양이 무섭다. 이때 그는 다모신에게 빙의된 것으로 간주될 것이다. 달마 신의 라마 자신은 의식을 잃었고, 웨이터는 법관을 머리에 씌우고, 또 다른 라마는 밧줄을 그의 목에 묶고, 차츰 앉았고, 그의 머리는 좌우로 흔들렸고, 그는 잠시 앉아서 티베트어로 앉아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점술을 구하면 문답무답이다. 모든 문제가 해결되자 법신은 왼손에 벨을 들고 오른손에 공이를 잡고 경을 읽고 밀을 던졌다. 그 후 다모신 라마는 종공이를 내려놓고 몸을 뒤로 기울이며, 이때 다모신이 더 이상 붙지 않고 이미 떠났다는 것을 나타냈다. "점술" 법이 원만하게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