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화궁의 역사적 변천. 명대는 태포거리라고 불리는데, 명말 환관의 관저이다. 규모는 크지 않고, 보통 집의 집보다 약간 높고, 회색 기와가 있어 별다른 것은 없다. 청입관 후 2 세대 황제 강희가 강희 33 년 (1694) 사자윤 _ 여기에 베일러 집을 지었다. 윤 _ 생모의 지위가 높지 않아, 너무 많은 돈을 들여 저택을 지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강희 48 년 (1708), 윤 _ 은 석옹친왕으로 봉쇄된 뒤 감히 법원에 3 년간의 봉급을 선불해 대거 궁전, 즉 화합궁을 건설했다. 1723 년, 윤 _ 은 대통일, 즉 옹정제, 청세종, 가족들이 평소대로 입궁했다. 그가 이적을 근절하는 정치 활동에서 그의 어용 도구인 지팡이 (특근국) 는 전 진영궁에 위치해 있다. 왕위에 오른 지 3 년째 되는 해 (1725) 그는 궁전의 절반을 행궁으로 바꿔' 옹화궁' 이라고 불렀고, 나머지 절반은 라마 장자 후투크투에 황교상원을 주었다. 나중에 궁전 부분에 불이 나서 절 부분만 남았다. 1735 년 옹정은 원명원에서 돌발 질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건륭은 이홍의 후계자였다. 건륭황제는 당시 내몽골 제 3 의 고활불인 장씨네약도길과 상의한 뒤 1744 년 옹화궁을 옹화궁으로 정식 바꿨다. 건륭은 네 가지 이유가 있다: 1, 어머니의 의지와 아버지가 살아 계실 때 신불의 목적을 존중한다. 2. 청나라가' 건륭부' 처리에 대한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3. 몽골 등 소수민족에' 회유' 를 명시해 변방을 안정시킨다. 4. 그의 아버지를 위해 몸을 뒤집다.
강의실
옹화궁 4 대 학당 중 하나인 강당은 옹화궁 정전 서남에 위치해 있다. 위, 아래 2 층에는 복도, *** 14 실이 있습니다. 이 절은 라마들이 그들의 마운트를 배우고 전시하는 곳이다. 이른바' 시종' 이란 모든 사물이 정통적인 이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석가모니가 공개적으로 선전하는 불교 교리이다. 주요 경전은 양론, 현관 장엄론, 입중론, 규율훈론, 모든 것을 포기하는 것이다. 절에 있는 대부분의 제물은 청동 금도금 불상이다. 문수보살, 백도모, 무량수불, 존생불모, 사팔관음, 녹도모 등이 있습니다. 하늘에는 사자 공행모, 호랑이 공행모, 곰면 공행모 등 세 가지 각양각색의 불모 이미지가 있다. 또 두 폭의 불교 그림은 문화적 가치가 매우 높다. 하나는 극락세계의 탕카이고, 다른 하나는 21 도 어머니의 탕카다. 소위 도모, 일명' 구원도모' 는 장전 불교에서 여불의 이름이다. 전설은 관음 화신의 부처로, 색과 모양에 따라 21 상으로 나뉜다.